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의 운세는? 2017년 12월 10일 신미(辛未)일

by 나비현상 2017. 12. 10.
SMALL





오늘의 운세는 2017년 12월 10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솔직해야 인연이 깊은 사람을 만난다. 의상으로 분위기를 바꾸면 마음도 상쾌해진다. 72년생 윗사람에게 칭찬을 듣고 아래사람에게 정을 나누어주니 아름답다. 60년생 금전이 회수되지 않아 근심되나 재촉하면 손해다. 기다리도록. 48년생 마음만큼 행동이 따라주지 못했다고 자신을 책망하지 않도록 해야 좋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즐거운 사귐이 기다리고 있다. 가까운 곳에서 인연을 찾아보는 것이 상책. 73년생 계단 오르내릴 때 다리에 신경 써라. 먼길 떠나면 오히려 행운. 61년생 불편했던 사람과 우연히 화해한다. 소비는 있는 편이다. 49년생 기다려 오던 결과에 희망의 등불이 켜지니 한숨 돌린다. 자식에게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대기만성을 기대하면서 기다린 보람이 있다. 기초 체력 단련이 필요한 때. 74년생 건망증때문에 실수할 수 있다. 사랑싸움에 세심함을 보이도록. 62년생 나그네가 집으로 돌아오니 모든 사람이 반긴다. 소비는 많다. 50년생 친구가 서운한 말을 해도 인내하도록. 얼마 있으면 내 마음을 상대가 안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어려운 시기에 처해서 사람들의 경험을 얻어듣고 그대로 행하라. 75년생 호랑이띠와 함께 할 때는 호랑이띠가 하자는 대로하는 것이 길하라. 63년생 배우자를 위해 주어야 스스로도 대우를 받는 법이다. 서비스하라. 51년생 관공서에 드나들 일이 생기는데 말투를 부드럽게 하는 것이 유리하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대중의 신용을 얻었으니 큰 사업을 지장 없이 성공시키는 구나. 결혼을 앞둔 여성은 행운이 더해진다.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날. 64년생 갈고 닦은 재주를 드디어 펼쳐 보이니 세상이 놀래리라. 52년생 어디가 아픈지도 모르겠는데 웬지 피로해진다. 휴식은 2보전진의 지름길.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힘든 일이 끝나가고 새로운 기쁨이 열리니 고진감래가 이것이다. 77년생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은 기쁜 소식이 있을 수. 정씨에게 부탁해보라. 65년생 꽃에게 물을 주면 기쁜 일이 생기리라. 남쪽에서 소식이 들린다. 53년생 물장사를 하는 사람은 큰 이익을 보는 날. 손님이 물밀 듯이 오려나.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차를 몰지 마라. 교통 법규 위반으로 벌금. 교통 사고 발생률이 높음. 자동차면허 시험생중에서 ㄴ, ㄹ 성은 떨어질 확률이 높다. 66년생 교통 법규 위반벌점이 많아 운전 정지를 당할 수 있다. 54년생 작은 충돌 사고가 우려됨.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 것이 좋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나보다 약한 사람에게 인정을 베풀어라. 서류를 잘못 작성할 수 있다. 학생은 캠퍼스 잔디에 앉아 문학을 논한다. 67년생 외출시 귀중한 서류를 놓고 갈 수 있으니 꼼꼼히 서류를 준비하라. 55년생 자식이 속을 썩여부모님 생각에 눈물이 글썽 글썽. 부모 살아 생전 효도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고통의 날들이 계속되지만 희망찬 미래를 위한 투자의 고통이다. 유학준비중인 학생은 가족, 친지에게 작별 인사를 해둬라. 68년생 자가용 운전자는 출근길에 막혀 짜증. 우회하지 마라. 인내심이 필요하다. 56년생 모처럼 부인과 영화를 보는 날이다. 시간이 없으면 책을 선물해 보자.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어두운 터널에 들어서고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 현실 안주가 필요하다. 싱글은 애인과 냉전상태에서 깨질 수 있는 심각한 상황이니 신중하여라. 69년생 어두운 밤에 등불을 든 인도자가 나타나 불행 끝 행복시작이다. 57년생 부부이별 수가 있다. 장래를 생각하고 신중하게 결정하라. 45년생 해외출장을 간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사랑하는 사이라 해도 서로 배려하지 않으면 부딪침이 많다. 미혼자는 삼각 관계에서 한 사람이 떠나 행복한 연인 사이가 되거나, 기존의 연인과 갈등있어도 헤어질 수 없는 운명적인 관계이니 걱정하지 말라. 58년생 회사를 퇴직하려 하는데 한번 더 생각함이 좋을 듯하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절친한 관계의 사람이라도 돈 문제가 생기면 우정이 깨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애정관계에서는 양다리를 걸치고 있는데 한 사람은 정리하는 것이 좋다. 59년생 돈 문제로 소송에 걸릴 수 있으니 금전관계를 주의하라. 47년생 사업의 방향이 잘못되어 손해를 보고 있으니 처음부터 재고해 보아라.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