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황당 . 유머 및

죽고싶은 분들은 좀 쉬어다가세요-도루아미타불

by 나비현상 2007. 8. 29.
SMALL
죽고 싶다꼬 생각하고 계시는 님들께....


일단 "살기싫다" 라는
생각이 들면 우선
몇 일 이라도 굶어보셔유~



아마
배고파 죽을꺼구만유~



그래도
혹시나 죽지 않았다묜
몇 일동안
못 먹었던 음식을 쌓아놓고
왕창 묵어보셔유~



분명
배터져 죽지유~



이것도 안되묜 있쟈녀유~
하루동안
아무 일도 하지 말아 보셔유~



심심해 죽을꺼여유~



그래도 또 안 죽으묜
길거리에 나가서
담배 빌려달라는 어린 넘을 봐 보셔유~



참말로 기가차서 죽을꺼여유~



아직도 살았있었슈?
그라묜 500원만 투자해서
즉석복권을 사서 긁지말고 가만
있어보셔유~



궁금해 죽지유~



그래도 살았다묜
힘차게 함 긁어 보셔유~
반드시 꽝 일꺼여유~



그러면 열 받아 죽어유~
ㅋㅋㅋ~~



이리저리
아무래도 안되묜
홀라당 벗고 거리로
뛰쳐 나가보셔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 일수록
더 좋구만유~



분명 쪽 팔려 죽지롱~~
푸하하하하~~



그래도 살아있다면~
음~~
마지막으로~

나무아미타불을 지성껏
불러보셔유~

(기독교, 카톨릭 분들은
하나님아부지 성모님 예수님 이것지유~)




이제
환희와 기쁨에 넘쳐 죽을꺼여유~
*
*
*
*
*
*
*
*
*
*
*
*
*
*

분명히 과거의 나는 죽었어유~

축하 합니다.^^

이제부터 평생을 광명 속 에서
열심히 사는
새로운 인생길을 가게 될 것 이구만유~
ㅎㅎㅎ

♡깨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좋다쟈녀유!♡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