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발기부전 주의보

by 나비현상 2008. 4. 21.
SMALL
식생활과 생활습관의 변화 때문일까?

불과 몇 년 사이에 서양인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던 당뇨병이 우리네에게도 안심할 수 없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된다.



2005년 보건복지부가 실시한 국민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30세 이상 남성의 당뇨병 유병률은 100명 중 9명, 특히 50대 남성 같은 경우는 100명 중 약 17명에서 당뇨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당뇨병은 발기부전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국내에서 진행됐던 비당뇨병 환자와 당뇨병 환자의 발기부전에 대한 비교 연구에 따르면 비당뇨병 그룹의 발기부전 유병률은 32.6%, 당뇨병 그룹의 발기부전 유병률은 62.5%로 2배 정도 높았다. 더욱 심각한 것은 당뇨병 그룹의 발기부전 환자 중 4명 중 1명은 성생활이 아예 불가능한 중증 발기부전이라는 것이다.


그럼 당뇨병이 왜 발기부전에 영향을 주게 되는 것일까? 간단하게 설명 하자면 당뇨병으로 인해 고혈당이 지속되면 체내에서 포도당 자가산화, 단백질 당화 등의 과정이 활성화되고 또한 산화물질이 증가하게 된다. 이는 혈관경화증을 포함한 미세혈관과 발기에 작용하는 음경해면체에 병변을 초래하게 된다. 나아가 신경내층에도 혈류장애를 일으켜 신경병증이 발생한다.


어떤 이들은 당장 당뇨병을 치료하고 합병증을 관리하는 것이 우선순위이지 잠자리가 대수냐 할 수도 있겠다. 그러나 당뇨병은 관리를 통해 합병증의 위험에서 멀어지고 이를 통해 결국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치료의 목적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본다면 남성 당뇨병 환자에게 있어서 건강한 부부생활은 매우 중요한 요소임에 틀림없다. 당뇨병을 동반한 발기부전 환자에게 있어서 효과적인 발기부전 치료제의 선택 또한 중요하다. 발기부전 치료제로 쓰이고 있는 복용약제들은 상당수의 발기부전환자들에게 효과를 보이지만 당뇨와 동반된 중증 발기부전 환자인 경우에는 다른 원인의 환자에 비해 효과가 떨어진다.


외국에서 실시된 한 연구 결과 당뇨병을 동반한 발기부전 환자 452명을 대상으로 12주간 레비트라와 위약을 각각 투여해 환자의 상태를 연구해 보니, 위약 대비 약 2배의 환자가 삽입 성공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성공적인 성생활을 위해 충분한 발기율이 치료 전에는 6%에 그쳤지만, 레비트라를 복용한 후에 5배 이상 증가하는 좋은 결과를 가져 왔다고 한다.


당뇨병이 흔히 ‘잘 먹고 잘 사는’ 서구 선진국에서 많았던 점에 비추어 ‘못먹고 못 살아야’ 예방하는 병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그러나 이제 당뇨병은 ‘가려 먹고 (삶의 질을)높게 살아야’ 하는 질환으로 새롭게 정의하고 싶다.


<출처>METRO


  당뇨병 및 발기부전

 모세혈관(실핏줄)에 막힌 어혈을 제거하면...


어혈의 발생원인

  ― 원인은 매우 많겠지만 대표적인 것 몇 가지만 본다면

   공해, 농약, 불량식품 ― 오염된 공기나 물 속에 함유된 중금속이나 화학물질의 섭취는 피를 오염시키고 어혈을 만든다. 농약이 해충을 죽이려고 나왔지만 미꾸라지 올챙이 지렁이 우렁이 붕어 송사리.... 모두 함께 죽인다. 마찬가지로 항생제가 병균만 죽이는 것이 아니고 인체에 이로운 미생물과 백혈구도 모두 함께 죽여서 어혈을 만든다. 어혈을 제거하는 것은 몸에서 중금속(독극물)을 제거하는 것을 포함한다.

   세균침투 ― 몸에 들어온 세균이 백혈구나 항생제에 의하여 죽게되면 시체가 되어 떠돌다가 서로 뒤엉켜서 모세혈관을 막는 어혈이 된다.

   스트레스 ― 많은 어혈을 발생하게 한다. 스트레스는 혈관을 수축시켜 모세혈관을 간신히 통과하던 혼탁한 피를 멈추게 한다. 멈춘 피는 또 다른 피를 연쇄적으로 멈추게 하고, 피가 멈춘 상태로 시간이 지나면 다시 흐르기가 어렵고, 영원한 어혈로 머무른다. 스트레스를 오랫동안 받으면 사람이 팍팍 늙어버리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한 번 노하면 한 번 늙어지고, 한 번 웃으면 한 번 젊어진다는 말도 이 때문이다.

흡연(담배) ― 흡연이 해롭다고 하는 것은 두 가지 이유 때문이다. 첫째는 니코틴이 호흡기(기관지, 폐)를 오염시켜 암을 유발하기도 하고 혈관에 침투하여 혈액을 오염시킨다. 암이 발생하는 원인도 혈액순환이 나쁘기 때문이다. 둘째는, 연기와 니코틴이 폐 속의 모세혈관(허파꽈리)을 자극하면 모세혈관이 반사적(거부반응)으로 움츠려(위축되어) 폐 속으로 들어온 산소의 운반을 어렵게 하므로 당장 두통이 오기도 하고, 체세포가 산소부족으로 신진대사(=산화작용)를 이루지 못하여 어혈(쓰레기)이 더욱 발생한다. 따라서 흡연은 폐암만 유발하는 것이 아니고 모든 암 발생의 촉진제가 된다. 담배가 폐암 외에도 또 다른 암을 일으킬 수 있음이 미국에서 의학적으로 밝혀졌다고 최근의 TV 뉴스에 크게 보도되었지만, 자연원리적 요법의 관점에서는 이미 밝혀놓은 사실이기 때문에 별 가치가 없는 뉴스이다. 암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뒤에서 이어진다.

    신장과 간 기능의 저하 ― 피 속에 요됵과 같은 불순물과 노폐물을 걸러내는 신장과 해독작용을 하는 간의 기능이 떨어지면 빠른 속도로 피는 오염되고 찌꺼기가 누적되어 모세혈관을 막아버린다. 그 결과 수백 가지의 무서운 합병증을 불러온다.

    각종 약물의 복용 및 주사 ― 현대인은 스스로 개발한 농약에 오염된 농산물을 먹어야 하고, 또 현대의학이 개발한 항생제, 방부제, 진통제(=마취제)를 어쩔 수 없이 몸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음식의 부패를 방지하고 당장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피를 오염시키는 무서운 독극물이다. 이런 약물들이 몸에 해롭다고 하는 이유는 바로 피를 오염시키고 어혈을 만들기 때문이다.

   타박상이나 상처 ― 발목을 삐거나 벌레, 독사 등에 물리거나 퍼렇게 멍이 들거나...... 이 때 많은 어혈(=나쁜 피)이 발생한다. 멍들거나 부은 자리가 시간이 지나면서 그 자리가 풀린다는 것은 그 곳에 형성된 나쁜 피(=죽은 피)나 독성분들이 다른 곳으로 이동했을 뿐이다. 신장과 간장이 이들의 일부는 제거하지만 나머지는 몸 속에 어혈로 쌓이게 된다.

포화지방 ― 포화지방, 불포화지방이라는 전문용어로 설명하면 이해가 잘 안 된다는 분들이 많다. 쉬운 말로 설명하면, 누구나 경험하겠지만 소고기 국물이나 곰탕 끓인 것을 식혔을 때..... 위쪽으로 떠오른 소고기의 기름은 여름에도 굳어버린다. 그러나 소고기가 아닌 돼지고기나 닭고기, 오리고기, 생선 등의 기름은 추운 겨울이 아니면 쉽게 굳지 않는다. 그래서 소고기의 지방은 우리의 몸 속에서도 쉽게 굳어서 모세혈관을 막아버리므로 비만과 어혈증가의 원인이 된다. 돼지고기나 닭고기도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지나치게 섭취하면 해롭다. 그렇다면 식물성 기름(참기름, 콩기름, 옥수수기름, 올리브유 등)은 어떤가? 냉장고 속에서도 잘 굳지 않는다. 그러나 지나치게 섭취하면 지방과잉으로 당연히 해롭다. 특히 상업적으로 판매하는 기름에 튀긴 음식은 좋지 않다. 인스턴트식품이 나쁘다고 하는 이유도 그렇고, 농약으로 오염된 수입 밀가루 음식도 피하는 것이 좋다.

   소고기만 그런 것이 아니고 염소나 토끼 등의 초식동물이 거의 다 그렇다. 이에 비해 잡식동물(돼지, 오리, 개, ...)은 덜 하다. 암 환자들이 절대로 못 먹게 하는 것도 소고기와 같은 것이다. 그러나 자연산 생선은 먹어도 좋다. 동물성 기름 중에서 생선 기름이 가장 안전하다. 특히 등 푸른 생선(고등어, 꽁치, 참치 등)이 좋다고 한다.

   소고기를 많이 먹는 미국에는 헤비급 비만자들의 집합체라 할 정도이고, 생선을 많이 먹는 일본인들은 비만 환자들이 매우 적고, 소고기를 절대로 먹지 않는 인도에는 비만 환자가 전혀 없다고 할 정도다. 그러나 흰쌀밥과 밀가루를 많이 섭취하면 아랫배가 볼록 나오기도 한다. 고기를 꼭 먹어야할 일이 있다면 (삶아서) 포화 지방을 확실히 제거하고 먹어야 한다.



어혈의 종류 - 3가지

   어혈의 종류는 크게 보면 1 가지다. 피의 흐름을 방해하는 피는 모두 어혈이다. 피 흐름을 방해하는 방식이나 형태로 분류한다면 아래와 같이 3 가지로 본다.

          어혈  =  피 속의 쓰레기, 피 찌꺼기, 뻑뻑한 피, 혈전, 콜레스테롤, ..... + 노폐물
               
      * 어혈은 반드시 노폐물을 대량 함유하고 있다.  

1. 모세혈관을 쉽게 통과하지 못하는 끈끈한 어혈

   소고기, 돼지고기 등의 지방성분을 많이 섭취하여 고지혈증(=뻑뻑한 피)이 되거나 혈액 속에 각종 오염물질이나 이물질이 불어나면, 시간이 지나면서 이들은 점점 피와 함께 뒤엉켜서 덩어리를 이루거나 끈적한 상태가 되어서 모세혈관을 통과할 때는 속도가 몹시 느리다. 마치 좁은 골목길을 망가진 대형 트럭이 지나가듯이..... 뒤를 따라오는 맑은 피조차도 흐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다. 이런 뻑뻑하고 끈적끈적한 핏덩어리는 없는 것이 건강에 훨씬 이롭다. 색깔은 정상의 피와는 달리 노란색이나 흰색이나 검은색이 비친다. 보통사람들의 눈에는 정상적인 피로 오인할 수도 있다.

    영양 과잉이나 지방성분을 많이 섭취하면 피 속에 지방성분이 많아져서 고지혈증이라 한다. 고지혈증도 피가 뻑뻑하여 잘 흐르지 못하고 어혈을 늘리는 이유가 된다.

2. 모세혈관에 꽉 막힌 새까만 어혈.

   새까만 찌꺼기가 주요 장기나 머리 속을 꽉 채우고 있는 모습을 당신의 눈으로 직접 본 적이 있는가? 이제 곧 보게 될 것이다. 끈적한 상태의 어혈이 모세혈관을 지나다가 어떤 이유로 멈춰버린다. 그 이유는 무수히 많지만, 예를 들면 (특히 임산부가) 잠을 잘 때, 습관적으로 오른 쪽 어깨를 바닥에 대고 잠을 잔다면 오른쪽 어깨가 눌려서 피가 흐르기 어렵다. 특히 이 곳을 간신히 통과하려던 끈끈한 어혈은 짓눌려서 멈춘 상태로 하룻밤을 지나면 아예 그 곳에서 굳어버린다.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아니하면 시간이 갈수록 더욱 굳어버리며 더 이상 혈액으로서 가치가 사라진다. 이것은 뒤 따라 오던 혈액조차 멈추게 하여 혈액의 기능을 상실하게 하며, 또 다른 어혈이 이 곳에 달라붙거나 주변을 막아서 어혈의 규모가 점점 커진다. 이 때 약간의 통증이나 답답함을 느껴서 주물러 보면, 약간 풀린 듯 하다가 또 다시 어혈이 맺혀서 통증이나 답답함이 반복된다. 시간이 지나면서 어혈덩어리는 더욱 커지고 더욱 단단해 진다. 세월이 갈수록 점점 검은 색으로 변한다. 그럴수록 통증이 커지고 어깨와 팔을 움직이기 어려운 정도로 발전한다. 이쯤 되면 한의사도 종합병원도 치료하지 못한다. 절대로 못한다. 소변검사 피검사를 아무리 하여도 원인을 찾지 못한다. MRI, CT, X레이로 촬영해도 나타나지 않는다.

   어깨를 예로 든 것이며, 만약 이곳이 어깨가 아니고, 머리라면..... 간이라면..... 심장이나 콩팥이라면.... 정말 끔찍한 일이다. 설명이 필요 없을 것이다. 자연원리적 요법으로 금방 해결할 수 있다.



3. 먹물 같은 어혈

   모세혈관에서 멈춰버린 상태에서 10~20년 정도 지나면 검고 어두운 색으로 변한다. 이것이 또 다시 20~30년 지나면 까맣게 삭아서 물처럼 변한다. 먹물처럼......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나이 60 이상이다. 그리고 치매, 건망증, 두통이 심한 사람들의 머리 속에 있다. 그 중 제일 흔한 경우는 치매와 중풍환자이다. 이러한 먹물 같은 피를 당신의 눈으로 직접 본다면..... 자연원리적 요법이 왜 100 개의 종합병원보다 훌륭하다고 하는지 이유를 알 것이다.

   그런데, 이 같이 먹물처럼 삭아서 물처럼 변했다면 피와 함께 흘러야 할 텐데...... 왜 흐르지 못하고 그 자리에 계속 막혀 있을까? 인체에 입체적으로 분포된 모세혈관의 구조를 잘 생각해 보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모세혈관에서 멈춘 작은 어혈덩어리가 있다고 한다면 그 주변을 스쳐 지나가려는 또 다른 끈끈한 어혈덩어리들이 하나씩 달라붙거나 주변을 막은 상태에서 20~30 년 동안 세월이 흐르면 어혈의 덩어리(규모)가 점점 커진다. 그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중심 부분이 먼저 굳어지면서 색깔이 검게 변한다. 또다시 20~30년의 세월이 지나면 그 외곽 부분의 어혈도 검은 색으로 변하면서 굳어지고, 가장 중심부의 검은 어혈은 40~60년의 세월을 거치면서 삭아서 검은 먹물처럼 변질된다. 그러나 20~30년 묵은 검게 굳은 어혈이 그 주변을 둘러싸고 막혀있기 때문에 중앙에서 먹물이 된 어혈은 흐르지 못하고 그 자리에 계속 머무는 것이다. 60세 이상 노인들의 머리에 이런 먹물이 있음을 눈으로 직접 보게된다면 뇌졸중, 치매 등의 인생 말기적 병이 왜 찾아오는지 실감할 것이다. 이 먹물을 그대로 두고서는 두통, 치매, 뇌졸중, 중풍 등을 피할 수 없다.


 몸에는 수많은 모세혈관이 분포되어 있다. 나이를 먹으면서 이 모세혈관들은 하나씩 둘씩 막히기 시작하여 혈액 순환을 어렵게 한다. 피가 잘 돌지 아니하면 장기들의 기능도 떨어진다. 장기의 기능이 점점 떨어지면 결국 병들고 죽는다.  막혀버린 수많은 모세혈관을 다시 열어주기만 하면 모든 병은 달아나고 체력은 솟아오른다.


피가 잘도는 것을 혈기왕성 하다고 한다.

발기의 조건은 혈액이 음경으로 공급되는것이다.

모세혈관(실핏줄)에 막힌 끈적끈적한 어혈을 빼내지 않고는

그 어떤 좋은 성분을 투입 하더라도 전달이 될 수 없기 때문에

효능과 효과를 기대 할 수는 없는 것이다.


모세혈관은 몸둥이에 전체적인 네트워크적으로

구성 되어 있기 때문에...

신장 부분,간장부분,소장,위장 등...주요 장기 부분과

각 부위의 모세혈관에 막힌 어혈 부분을 찾아 내어...

모세혈관에 막힌 어혈을 제거 한다면  온몸의 각 부위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는 혈액순환이 잘 되어,

죽어가는 식물에 산소와 영양공급을 잘 해주면 되 살아 나듯이,

자연 원리적으로 우리 몸은 생기가 도는

건강미를 되 찾을 것이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각항목을 두루두루 살펴보시고

태초로 부터 맥을 이어 전해내려오는 비법(노우하우)의 손쉬운 자연의 원리적인 방법으로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어혈(모세혈관=실핏줄 속의 죽은피,썩은피,노폐물등...)로 인한

自己自身의 건강진단과 치료 예방을 참고 해보세여^^*


   


모세혈관의 부작용으로 인한 병명들

 

순환기성 질병/혈액순환이 왜 중요?/어혈의 발생 원인/....

근육통, 신경통, 어깨통증, 허벅지통증, 견비통, 생리통, 멍든곳, 타박상, 사고 후유증, 두통, 비듬, 탈모, 대머리, 치매, 기억력이나 집중력 감퇴, 뇌졸중, 중풍, 정신병, 협심증, 저혈압, 심장마비, 심근경색, 심장통증, 부정맥, 숨이 차거나 가슴 두근거림, 불안 초조함,폐결핵, 기관지염, 호흡곤란, 감기, 기침, 가래, 천식, 목이 잘 쉬는 병, 코고는 병,간염, 간경화, 간암, 황달, 흑달, 담석증, 지방간,위염, 위암, 소화불량, 급체, 위하수(=위가 수축력을 잃고 축 늘어진 것), 장하수(=장이 늘어진 것), 위경련, 속 쓰림, 구토, 설사, 변비, 허약 체질,신장염, 신장병, 몸이 붓는 증세, 비만, 만성피로, 요산과다, 요실금 ,시력감퇴, 안구건조증, 안압, 백내장, 녹내장, 시신경 마비, 바람쐬면 눈물나는 증세, 충혈, 눈다래끼,치통, 풍치, 찬 것이나 신 것을 먹으면 이가 시린 증세, 잇몸병, 입속 마름, 턱 근육의 통증이나 마비, ..... 등등. ― 귀와 코에 관련된 병 ― 귀울림, 중이염, 청각장애, 축농증, 비염 ,피부병(아토피),건성피부, 습성피부, 검은피부, 피부비늘, 주부습진, 비듬, 심한 가려움증, 습진, 여드름, 기미, 주근깨, 검버섯, 딸기코, 딸기피부, 종기, 뾰루지, 각종 피부혹, 염증, 백선, 피부탈모, 등이 돌처럼 굳어지고 갈라지는 거북등, 골다공증, 관절염, 당뇨, 암, 만성피로, 노화, 주름살 ,생리통, 생리불순 ,허리통증, 척추 디스크, 목 디스크 ,골다공증,수족 냉증 ,백혈병,교통사고나 안전사고의 후유증,치질, 무좀,성기능 저하 등등....

내 病은 내가 고친다!

크고 작은 병을 이제는 집에서 고친다!

자연의 원리적인 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배워 신장, 위장, 심장, 머리병, 피부병,.... 등등

대부분 모세혈관(실핏줄)의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순환기성질병에 대한...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입니다.


 

  

  자연원리적 요법

  안내말씀

  핵심내용-무엇인가?

  현대의학 vs 자연원리적 요법

  진단방식

  현대의학의 문제점

  현대의학의 중요성

  기본내용

  병의 종류와 치유원리

  순환기성 질병- 치료

  일반적 치료원리

  혈액순환이 왜 중요?

  어혈이란?

  어혈의 발생 원인

  어혈의 종류

  자연원리적 요법은...

  체험수기 및 동영상

  연구학회

  치료법 교재 신청 안내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