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니콜 키드먼, "임신"/ 굴욕 할리우드 스타/ 지구촌 영상

by 나비현상 2008. 1. 10.
SMALL

지난 2006년 결혼한 호주 출신 영화배우, 니콜 키드먼과 가수 키스 어번 부부가 좋은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키드먼이 임신한 것입니다.

40살인 키드먼은 임신으로 이달 말 크랭크인이 예정된 '더 리더' 촬영을 포기하게 됐지만 키드먼의 어머니 '자넬 앤'은 손자를 보게 돼 기쁘다며 싱글벙글입니다.

키드먼은 영화배우 톰 크루즈와의 첫 번째 결혼에서 이사벨라와 코너, 두 아이를 입양했습니다.

 

니콜 키드먼, "임신했어요!"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아내로 또, 패션 아이콘으로 인정받아온 팝스타 빅토리아 베컴이 할리우드에서 망신을 당했습니다.

해마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옷을 못 입는 스타를 선정해온 디자이너 블랙웰이 빅토리아 베컴을 '2007 최악의 드레서'로 선정한 것입니다.

평소 어떤 자리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고,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패션 사업까지 벌여온 빅토리아.

충격 받지 않았나 모르겠네요

영국 출신 가수 에이미 와인 하우스가 뒤를 이었고 기괴한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록가수 에이브릴 라빈, 할리우드의 말썽꾸러기 린제이 로한도 10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가장 옷 못입는 연예인은?
 
 
필리핀 종교 축제에서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많은 사상자가 났습니다.

독일에서는 새끼 북극곰을 살리는 문제를 놓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지구촌 소식, 김호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 10만여 인파가 몰렸습니다.

400년 역사의 '검은 나자렌' 축제.

17세기 멕시코에서 만들어져 들여온 검은 십자가를 옮기면서 참회의 용서를 구하는 가톨릭 행삽니다.

[인터뷰:가톨릭 신자]
"전에 술독에 빠져 살았는데 더이상 안 마시고 좋은 신자가 됐습니다."
(I used to be a heavy drinker, now I no longer drink. I am a good Christian now.)

하지만 십자가상을 서로 만져보려고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2명이 숨지고 44명이 다쳤습니다.

동물원의 북극곰 어미가 새끼를 입에 물려다 떨어트리기를 반복합니다.

독일 시민들과 언론은 새끼를 격리하라고 아우성칩니다.

앞서 다른 북극곰 어미가 자기 새끼들을 죽였기 때문입니다.

결국 동물원은 떼내 키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인터뷰:동물원 부소장]
"새끼는 1.7kg이고 몇명의 사육사들이 4시간 마다 분유를 먹일 것입니다."
(The cub weighs 1.7kg and several keepers feed it about every four hours with an artificial milk.)

지난달 브라질 상파울루 미술관에서 사라졌던 470억 원대의 파블로 피카소 그림이 회수됐습니다.

경찰이 2명의 절도 용의자를 붙잡았고 상파울루 외곽에 있는 주택에서 피카소의 '수잔느 블로흐 초상화'가 발견됐습니다.

함께 도난당했던 브라질 유명화가 칸디도 포르티나리의 '커피 농장 노동자' 그림도 되찾았습니다.

지난 주말 10여 년 만에 몰아친 폭설과 강풍으로 20여 명의 희생자가 났던 이란에 눈이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강추위에 눈보라가 이어지면서 계속해서 학교와 공공기관이 문을 닫고 모든 항공편이 결항되고 있으며 주요 도로도 막혔습니다.

YTN 김호준입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