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황당 . 유머 및

예전 어느 시골집 오후

by 나비현상 2008. 1. 12.
SMALL

어느 시골집 오후
아버지는 마당에서 조를 까고(까불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조를 까고 있는데 마침 막내딸이 학교에서 돌아 왔다

마당에서 열심히 일하는 아버지를 보고

아빠 조까?"
.
.
.
헉... 뭐라고....?"


그러자 딸은 다시 물었다

아빠 조까...?"
.
.

그러자 아빠는 화가 머리 끝까지 치밀었다

"아니, 이것이... 어디서 배워먹은 버르장머리야?`


그러자 딸은 놀란듯이 다시 물었다

아니... 아빠 조까냐구..?"


아버지의 얼굴이 붉어지면서 씩씩 겨렸다

"아니! 너~ 학교에서 뭘배웠어..?"

하면서 딸의 머리통을 때렸다  그러자 딸은 울면서 다시 물었다..




아빠... 조까구 있냐구..?"

"아니...요년이!"


아버지는 딸의 뺨을 쳤다.
딸은 마당에 털퍼덕 주저앉아 엉엉 울었다 .
그때 부엌에서 일하던 엄마가 뛰어 나왔다.



뛰어 나오면서 하는말...

"아니 당신은 조까다 말구 왜 난데없이 딸을 쳐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