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1월24일 띠별 오늘의 운세

by 나비현상 2008. 1. 24.
SMALL

띠별 오늘의 운세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1월 24일 계해(癸亥)일~~ 오늘의 운세는?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스스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이해하며 열심히 살 때 발전과 성공이 있다. 72년생 공동투자 사업은 불길하니 한달을 기다리며 다시 결정할 것. 60년생 이사하거나 일에 대한 변화 및 변동을 하지 말고 현상태를 유지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좋은 생각만 하여라. 어차피 삶은 굴곡의 연속선이다. 마음이 중요. 73년생 가정을 돌보아야 할 때이다. 부모님 보살핌이 최우선. 61년생 문서상의일을 신중히 하라. 모든 책임이 자신에게 돌아올 것이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잘되고 못되고는 자신에게 달려 있다. 지금 노력한다면 미래는 보장된다. 74년생 재산증식이나 부모님과 합쳐서 살게 된다. 매사에 감사한 마음 필요. 62년생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다만 조급함은 금물이다. 50년생 작은 금전적 이득이 있겠다. 작은 일도 신중하게 차근차근 진행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너무나 좋은 운세이니 속으로 웃을 것. 질투받을까 걱정이다. 75년생 여성에게 구직을 부탁해 보라. 의외의 기쁨이 있을 수. 63년생 값은 좀 비싼듯해도 좋은 물건을 택하라. 그것이 남는 것. 51년생 조명을 밝게 하여 눈의 피로를 없애는 게 좋다. 시력 약화가 걱정된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실력이 없으면 짤리게 되는 운세. 허세만 부리며 목에 힘주고 있다. 76년생 서로 통하지 않는데도 계속 만나다가 지쳐서 그만두게 되는 상 있다. 64년생 부정을 억압한다고 하면서 사리를 취하려는 사람을 경계하라. 52년생 참으면서 야망을 버려야 할 때. 자신의 위치에서 솔직하게 인정할 것은 인정하자.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윗사람의 신용을 얻는 것은 돈과 권력이 아니라 자신의 진심이다. 77년생 손수 만든 정성이 깃든 선물을 생각해 보라. 성공할 것이다. 65년생 성심을다해 일하니 모두가 공로를 인정해주나 보수는 적다. 53년생 승산이 있는 싸움이다. 조금만 더 젖먹던 힘을 내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불쾌한 하루가 예상된다. 가능한 행동을 자제하고, 나서지 마라. 78년생 나른한 오후. 시계만 자꾸 쳐다본다. 실수 연발. 66년생 회사에서 욕먹고 집에서 화풀이. 아내의 사랑이 최고의 명약이다. 54년생 너무 소심하고 사람을 믿지 못해 궁지에 몰린다. ㅂ,ㅎ 성을 조심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친구와 의기투합해 일을 벌이나 이권 때문에 서로 손해보고 헤어진다. 79년생 청춘사업이 나날이 발전. 인기 좋아 몸이 열개라도 모자람. 67년생 사업 동지를 만난다. 결과가 좋지 않아 서로 원수가 될 수 있음. 55년생 오랫동안 끌어온 송사가 결말이 나지 않아 괴롭다. 화분을 사서 키워보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80년생 일터에서 뜻하지 않은 일이 발생한다. 자신의 능력을 불신받게 된다. 80년생 수험생은 공부 안한 것을 후회하나 이미 늦었다. 명예 실추. 68년생 서로 헐뜯던 상대방과 화해를 한다. 새로운 일에 착수할 시기이다. 56년생 사막을 통과하던 나그네가 오아시스를 발견한다. 오랜 어려움이 풀린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산이 높으면 골짜기도 깊다.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하면 크게 성공. 81년생 여행 중에 이상형의 이성을 만난다. 69년생 이성으로 인한 구설과 금전적인 손해를 보니조심. 57년생 사업이 저조하여 자포자기에 빠질 수 있다.외국에서 구원자가 오니 최선을 다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함께 일하는 사람들이 동상이몽을 하고 있다. 신중해야 한다. 82년생 돈 문제로 애인과 다투니 조심하라. 70년생 외국으로 유학가는 일이 결정된다. 58년생 겉으로는 신의가 있어 보이지만 마음은 서로의 이익만을 생각하고 있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건강이 좋지 않으면 큰 일 하기가 어려우니 건강 관리를 신중히 하라. 71년생 사업의 어려움이 해결되니 적극적으로 나가라. 성공하리라. 59년생 사업이 저조하고 지체된다. 건강에 적신호가 오니 주의하라.

혈액순환 불량으로 인한 건강문제
LIST

'소금 > 생활정보 및'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인 남자들이 공감할 ...  (0) 2008.01.24
명탐정 셜록 홈스의 추리력  (0) 2008.01.24
韓日,日韓번역기  (0) 2008.01.23
엑셀 '단축키'모음  (0) 2008.01.23
1월23일 띠별 오늘의 운세  (0) 2008.0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