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2월14일 오늘의 운세

by 나비현상 2008. 2. 14.
SMALL

2008년  2 월 14  일(음 1월 8 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뛰어야 한다. 개인적인 문제나 감정은 접어두고 일이 우선이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 것도 좋지만 뒤로 미루거나 기다리는 것은 좋지 않다. 기회는 올 때 잡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좋은 방향으로 흐르니 적극적인 것이 좋다.
1984년생 : 들뜨지 말고 차분해야 하는 날. 주변 사람과 잘 지내야 좋다.
1972년생 : 먼 곳에서 뜻을 얻는다. 기다리면 얻을 것이다. 황색이 좋다.
1960년생 : 여러가지를 하기보다 한가지에 몰두하면 좋다. 집중이 행운이다.
1948년생 : 잔머리를 굴리지 말아야 하는 날. 순수한 마음이면 득이 온다.
1936년생 : 성실함을 보이면 운이 좋은 날이다. 잔재주도 필요 없다. 노랑 길.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풀려간다. 순간의 막힘이 따르더라도 시간 속에서 자연스럽게 흐른다. 서두르지 말고 순리에 맞추어서 행하면 노력의 결실이 따른다. 스트레스를 받아도 일은 잘 풀리니 순간의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남들과 보조를 맞추면 순리적으로 흘러간다.
1985년생 : 마음을 안정시키면 일이 수월하게 풀리는 날. 친구덕 있는 날.
1973년생 : 헛된 욕심을 버려라. 분수를 지키면 전화위복의 운이 다가올 것.
1961년생 : 나쁘다고 실망하지 마라. 길한 운이 찾아오니 낙천적 자세 필요.
1949년생 : 큰 욕심은 버릴 것. 작은 것에 만족하면 큰 이익을 쥘 수 있다.
1937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면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날. 끝이 확실하면 좋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불안정하다. 운세의 흐름들이 의욕만큼 좋아지지 않으며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이 발생한다. 감정조절이 필요하며 객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한 번 더 생각하고 판단해야하며 한발 양보하는 것이 좋다. 사람관계에서 예민해지고 짜증이 많이 난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고 내일을 생각하고 오늘의 일을 결정해야한다.
1986년생 : 자신감을 가지면 미래가 두렵지 않은 날. 괜한 생각은 버릴 것.
1974년생 : 이기려고 고집하면 손해만 본다. 차라리 잃는 것이 결국은 득.
1962년생 : 다재다능한 것이 해가 되는 날. 한가지 일에 집중해야 길한 날.
1950년생 : 조용히 때를 기다려라. 억지로 기회를 만들 필요가 없는 날이다.
1938년생 : 미래를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아무 고민도 없는 날. 선택운 좋음.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과의 관계에서는 아무리 자신의 목소리를 높여도 좋지 않다. 참고 인내하는 것이 좋으며 별것 아닌 것으로 짜증이 난다. 구설수나 시비수가 따를 수 있으니 양보하고 져주는 마음이 필요하다. 순간의 감정을 조절하면 오늘 하루가 힘들어도 보람은 있다. 밖에서의 문제는 밖에서 풀어야 하며 내일로 연장시키지 않아야 한다.
1987년생 : 조금만 주의하면 실수하기 쉬운 날. 긴장하는 것이 운을 높인다.
1975년생 : 서둘지 말고 느긋하라. 차근차근 얻고자하면 큰 이익이 보인다.
1963년생 : 마음이 흔들려 실수하기 쉽다. 차분이 가라 앉혀라. 노랑색 좋음.
1951년생 :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것. 약간의 돈이라면 아까워 말라. 흰색 길.
1939년생 : 의로운 일과 아닌 일을 신중히 따져서 행동하라. 융통성이 좋음.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자연스러움을 연출해야한다. 작은 것이라도 소홀히 넘기지 말고 조금은 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으며 개인적인 감정조절에 신경을 써야 한다. 주변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인정할 것은 인정하고 윗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변화를 주기보다는 기존의 것을 활용하는 방안을 찾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분수를 지켜라. 욕심을 줄이면 얻는 것이 있는 하루. 재운이 길.
1976년생 : 낡은 것이 오히려 더 좋은 시기이다. 새로운 것은 오히려 나쁘다.
1964년생 : 바쁘기만 하고 우울한 하루. 긍정적으로 생각할 때 복도 온다.
1952년생 : 자신을 돌아보라. 좀 더 진지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 오늘은 좋다.
1940년생 : 뜻이 높아도 한걸음 물러서서 생각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한번에 좋아질 수 없지만 기회가 주어지니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목표를 위해서 움직이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예상외의 도움을 받게 되니 망설이지 말고 유리한쪽으로 해석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사람관계는 원만한 유대관계가 이루어지니 서로가 상부상조하면 된다. 분수에 맞게 행하면 인정을 받는다.
1989년생 : 의지가 강한 날. 대범하게 처신하면 길한 날이다. 선택운 좋음.
1977년생 : 조용하지만 작은 문제들이 생기기 쉬운 날. 평온한 마음이 필요.
1965년생 : 쉽게 변화를 시도하면 얻는 것이 없다. 끝까지 인내해야 좋은 날.
1953년생 : 차분하고 안정적인 행동을 할 것. 달콤한 말에 속기 쉬우니 주의.
1941년생 : 개혁적인 것은 다음으로 미룰 것. 보수적인 것이 훨씬 길하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인 면이 보이지만 불리하게 작용하지 않으니, 주눅 들지 말고 자신감 있게 행동하여야 한다. 작은 것이라도 한번의 실수가 화근이 되니 작은 것이라도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말이 앞서지 말고 행위로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이므로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전화위복이 된다.
1990년생 : 변덕이 심한 날. 초지일관하면 손해는 없다. 재운 좋음. 초록색 길.
1978년생 : 쓸데가 있으면 아까워 말고 쓰면서 이익을 추구해 보라. 노랑 길
1966년생 : 조금씩 일이 잘 풀리는 징조가 보인다. 단, 건강에도 관심둘 것.
1954년생 : 세상일 다 알 것 같지만 한 곳에만 집중해야 성과가 있을 것이다.
1942년생 : 머릿속이 번거롭다. 한가지 욕심에만 몰두하면 행운이 온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풀려가지 않더라도 감정이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가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니 서두르지 말고 인내하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다. 쉽게 생각하면 힘들어지니 약간은 긴장하여야하며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마음이 편해진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가까워질 수 있으니 화해하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약간의 지출이 있어도 실망말라. 노력하면 더 많이 들어온다.
1967년생 : 조용하게 지나가는 날. 적당하게 눈치 껏 행동하면 문제가 없다.
1955년생 : 약간의 지출을 아까워하지 말고 노력해보라. 실천력이 좋은 날.
1943년생 : 재운도 있고 위신도 서서 기쁜 날이다. 협조를 고맙게 받을 것.
1931년생 : 마음을 편하게 가지면 다툴 일도 없는 날이다. 안전만 주의하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다. 전화위복의 기회가 주어지니 적극적인 것이 좋으며 내 것이 아니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물질적인 욕심보다는 신뢰회복이 더 중요하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면 생각보다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잘해주더라도 예의를 지켜야하며 상부상조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1980년생 : 인내심을 가지고 이상을 높게 잡아서 매진하면 결실이 큰 하루.
1968년생 : 의욕은 적당히 조절할 것. 차분하게 실천해 나가면 길한 날이다.
1956년생 : 말 조심해야 하는 날. 감정이 예민하기 쉬우나 차분하면 길하다.
1944년생 : 오늘은 실천보다는 계획을 잘 세울 것. 성실함이 필요한 날.
1932년생 : 하나를 해도 제대로 하면 길운인 날. 철저하게 체크하면 더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은 방향으로 흐르지만 신경에 거슬리는 일이 생긴다.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풀어가야 하며, 개인적인 사정을 일에 접목시키지 않아야 결과를 얻게 된다. 쉽게 판단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하나씩 해결해나가면 순리대로 풀려나간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니 도움을 받아도 좋지만 가급적이면, 혼자 힘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헛된 욕심을 버려야 좋다. 분수를 알면 크게 좋은 일이 있는 날.
1969년생 : 도움을 받아라. 여러 사람의 도움이 의외의 문제 해결을 돕는 날.
1957년생 : 남의 의견 충분히 귀담아 들으면 손해가 없는 날이다. 노랑색 길.
1945년생 : 조금씩 여유를 가지면 일이 잘 풀리게 되는 하루. 주황색이 좋다.
1933년생 : 승패가 반반이다. 투기성 기질만 버리면 길운이다. 재운이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막힘은 따른다. 작은 것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니 사소한 것이라도 소홀히 다루면 안 된다. 마음을 놓지 말고 완벽하게 다루어야 하니 예민함을 보이는 것이 좋다. 남의 것을 탐하지 말고 편법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삼가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좋아지지 않으니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실리를 중시하라. 무조건 이득이 있어야 길하다. 융통성 좋은 날.
1970년생 : 끝을 맺는다는 기분으로 한가지 일에 집중하라. 큰 득이 있다.
1958년생 : 분수를 지키지 않으면 공든 탑 한 순간에 무너진다. 보라색 길운.
1946년생 : 주관을 꺽지 말고 밀어 붙이면 이익이 클 것이다. 선택운 좋음.
1934년생 : 친구의 도움 보다는 스스로 해결할 것. 내실을 다지면 길운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막힘이 따른다. 조금은 더 신중히 처신하는 것이 좋으며 상황의 흐름에 보조를 맞추어서 행함이 좋다. 기회인 것처럼 상황이 바뀌더라도 스타일에 변화를 주지 말고 덤덤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의욕이 앞서는 만큼 어려움이 커진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도 긍정도 아니므로 해야 할 도리만 하면 된다.
1983년생 : 동분서주하기 보다는 자중해야 좋다.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1971년생 : 분위기 전환을 위해 드라이브하는 것도 좋다. 결과운이 좋은 날.
1959년생 : 무한한 지혜가 솟아나는 날. 낙천적이고 의심하지 말아야 길운.
1947년생 : 재주가 많아도 쓰일 것이 없다. 생각을 줄여야 한다. 결과운 좋음.
1935년생 : 한가지에 집중하면 좋은 하루. 적당하게 조절하면 무리가 없다.

 

 

좋은현상으로...


☜ 클릭!

 

☜ 클릭!☜ 클릭!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