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오바마의 흥겨운... 사르코지...외 지구촌

by 나비현상 2008. 2. 26.
SMALL

플레이버튼을 스톱, 한 화면씩 시청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 민주당 대선 후보 지명 경선에서 힐러리 클린턴에 앞서고 있는 오바마 상원의원이 여유있는 모습으로 노래와 춤을 선보였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는 16살 소녀가 7명의 자녀를 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구촌 이모저모, 홍주예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미 민주당 대선 후보 지명 경선에서 파죽의 11연승을 올린 오바마 상원의원.

음악에 맞춰 흥겹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승자의 여유가 느껴집니다.

흥이 나자 익살스런 표정으로 춤까지 선보였습니다.

16살 된 아르헨티나 소녀가 7명의 자녀를 낳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파멜라라는 이 소녀는 2년 전에 첫 아들을 낳은 뒤 지난해에 딸 세 쌍둥이, 그리고 올해 다시 딸 세 쌍둥이를 얻었습니다.

산모와 아이들은 모두 건강하지만 아이들의 아버지는 이미 소녀 곁을 떠났다고 합니다.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의 동상 제막식이 쿠바에서 열렸습니다.

교황청이 10년 전 바오로 2세의 쿠바 방문을 기념하기 위해 선물한 동상은 실제 모습의 3배 크기로 만들어졌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은 현 교황 베네딕토 16세의 쿠바 방문이 이뤄지기를 희망했습니다.

YTN 홍주예입니다.




사르코지 프랑스 대통령이 시민과 막말을 주고 받아 다시 구설에 올랐습니다.

영국에서는 사상 처음으로 바이오연료를 이용한 상업용 항공기가 시험 운항을 했습니다.

류제웅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사르코지 대통령이 농업행사에 참석해 인파를 헤치며 일일히 참석자들과 악수를 하고 있습니다.

한쪽에선 야유의 소리도 들립니다.

 

곧이어 사르코지 대통령이 한 남자에게 다가가 악수를 청하는 순간.

[녹취]
남자: "나를 만지지 마 !"
사르코지: "그럼 저리 가버려!"
Man: "Don't touch me."
Sarkozy: "Casse-toi alors, pauvre con"("Then get out of here.")

남자: "당신은 나를 불결하게 해!"
사르코지: "가버려, 이 멍청아!"
Man: "You're making me dirty."
Sarkozy: "Then get out of here you total jerk."

이 모습은 프리랜서 카메라맨에 포착돼 르 파리지앵 신문의 웹사이트에 올라가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모스크바의 눈덮인 언덕배기에 사람들이 다양한 세숫대야를 들고 모였습니다.

모두들 이 세숫대야를 썰매삼아 신나게 언덕을 내려갑니다.

세해 째를 맞는 올해 경기엔 갓 결혼한 신혼부부까지 참가하는 등 나날이 인기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영국의 버진 어틀랜틱 점보 제트기가 새로운 개척에 나섰습니다.

상업용 항공기로는 처음으로 친환경 바이오 연로를 사용해 런던에서 암스테르담까지 시험운항을 했습니다.

바이오 연료가 온실가스를 덜 배출한다는 것을 확인시키기 위함인 데 환경단체들은 여전히 바이오연료를 생산하기 위해 숲과 농토가 파괴되는 등 부작용이 더 크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YTN 류제웅입니다.


-무단전제 무단배포 금지-


Blog↓↓↓↓


 

엉터리 문법 추방하여 영어지옥 벗어나자! 영어가 100배 더 빠르고 쉬워진다! 100배 더 빠르고 쉬워진다? 수학적으로 증명된 방법입니다! (기적의 영문법,기적의 단어 숙어,폐지되는 영문법,지도자 논평,100배 증명,불변의 진리,원소이론(맛보기),영어개혁국민협회,나도한마디,동영상 및 음성강의,쉬운기초영어,샘플I,샘플II,신청안내)


 해로운 약물이나 의료장비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비용도 없이, 간단한 자연의 원리 하나로 거의 모든 병을 고치고 예방할 수 있는 민간요법이다. 하루만 공부하면 30년 공부한 의사보다 훌륭한 치료사가 된다. 종합병원도 못고치는 병을 집에서 스스로 고칠 수 있다. 자연치유 - 내 병은 내가 고치고,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自身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입니다! (핵심내용,병의종류와 치료원리,순환기성질병,어혈의 발생원인,체험수기,연구학회위치,치료법교재안내)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