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운세 3월21일(음2월14일)

by 나비현상 2008. 3. 21.
SMALL

2008년 3월 21일(음 2월 14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유리하게 흘러가지만 과정은 쉽지 않으니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자연스러움을 기다리기보다는 노력에 의해서 만들어가려는 사고가 있어야 한다. 안정된 흐름을 이어갈 수 있으나 만족하지 말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처신함이 좋다. 주변사람들과의 관계에서는 져주는 것이 좋으며 마음에 있든 없든 간에 솔선수범해야 한다.
1984년생 : 말로써 인기인이 되는 날. 재치 있는 말솜씨기 돋보이는 하루다.
1972년생 : 상대에게 반듯한 인상을 보여라. 첫인상이 야무지면 운도 좋다.
1960년생 : 이곳저곳 돌아다니지 말고 한가지 일에 집중하는 것이 길한 하루.
1948년생 :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잘 이용하라. 낙천적으로 생각할 것.
1936년생 : 먹을 복도 있고 주머니 돈도 궁하지 않은 날. 겸손은 더욱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을 가중시키면서도 보람을 느끼게 만들어준다. 병 주고 약주는 격이므로 흥분하지 말고 조금 더 기다리는 여유가 필요하다. 긍정적으로 흘러가게 되니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적극적인 것이 유리하게 작용한다. 훼방꾼이 생기더라도 반응하지 말고 가볍게 생각하고 처신하면 원만하다.
1985년생 : 한가지에 열중하는 것이 좋은 날. 무엇이건 집중할 것. 초록 길
1973년생 : 누굴 탓하지 말고 남의 것을 탐내지 말라. 마음의 안정이 행운.
1961년생 : 우쭐대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면 얻는 것이 없다. 겸손이 필요.
1949년생 : 설득력이 탁월한 날. 원하는 것을 설득하면 얻는다. 선택운 좋음.
1937년생 : 부드러운 마음이 필요한 날. 기분 전환으로 좋은 책을 읽을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불리하지도 않으니 성의를 보이면 좋은 방향으로 흐른다. 도움을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노력한 것에 대한 것만 욕심을 부려야 한다. 작은 것이라도 소중히 여겨야 하며, 하나를 하더라도 완벽하게 처신하는 것이 인정을 받는다. 주변의 관계는 자연스럽지 않지만 흔들림 없이 소신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1986년생 : 신경이 예민해 지기 쉬운 하루. 자신을 잘 다스리면 문제 없다.
1974년생 : 자중해야 좋은 운. 아니면 좌충우돌 시끄러워지겠다. 남쪽 길.
1962년생 : 노력에 장사 없는 하루. 앞뒤를 잘 살피고 유리한 일을 시작하라.
1950년생 : 자존심을 줄이면 이득이 있는 날. 좋은 말만 하면 운이 트인다.
1938년생 : 사소한 것으로 오해하기 쉬운 날. 솔직함이 문제를 해결해 준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좋은 것 같아도 서로의 마음은 이해득실을 따지게 된다. 속을 보이기보다는 현실의 흐름에 묻혀가듯이 조용히 지나가는 것이 좋다. 작은 것일수록 실속이 있으니 겉보기 화려한 것을 추구하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풀려가지 않지만 부정적으로 바뀌지는 않으니 긍정적인 태도가 좋다.
1987년생 : 외로운 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행운도 따르며 즐거움도 있다.
1975년생 : 마음의 거칠어 지는 날. 마음을 다스리고 밤에는 일찍 귀가할 것.
1963년생 : 모든 일에 자신감있게 앞장서라. 좋은 일이 있다. 선택운 좋음.
1951년생 : 먼 미래를 동경하면서 편안하게 사색에 잠겨보라. 융통성 좋음.
1939년생 : 사람들간에 인기가 좋고 사랑받는 행복한 하루이다. 초록 길운.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과정도 중요하지만 먼저 결과를 생각하고 행하면 힘들어도 극복이 된다. 도움을 받아도 좋으니 자존심을 버리고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해야 할 도리만 다하면 그것으로 만족해야 한다. 의타심이 생기면 관계가 껄끄러워진다.
1988년생 : 도와주는 친구가 있어 행복한 하루. 생각은 없을 수록 좋다.
1976년생 : 자신의 개성을 알려라. 적극적이면 만방에 소문이 자자할 것이다.
1964년생 : 부지런히 실행에 옮겨라.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노력하라.
1952년생 : 번뜩이는 지혜가 돋보이는 하루. 낭비를 조심하면 득이 있는 날.
1940년생 : 고집이 생기는 날. 일보다는 취미생활에 빠지는 것도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리지만 힘들게 하는 일들이 발생한다. 일적인 부분에 최선을 다해야 하지만 사람관계에서 마찰을 피하는 것이 좋다. 처세술이 필요하며 사적인 감정이 일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조율을 잘해야 한다. 긍정적으로 사고하는 것이 좋으며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 안정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작은 희망이 보인다. 적극적이면 곧 행운이 온다. 초록색 길운.
1977년생 : 재능을 쏟아내고 싶지만 고독한 하루. 겸손하면 행운이 오는 날.
1965년생 : 어느 하나에 정성을 기울여 보라. 뜻을 이루기 적절한 날이다.
1953년생 : 공부하기 좋은 날. 다른 곳에 신경을 쓰면 후회한다. 빨강 길운.
1941년생 : 기운이 좋은 날. 약간의 트러블은 무시하고 움직이면 길하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좋은 방향으로만 흐르지 않는다. 의타심을 버리고 자신감 있게 행하는 것은 좋지만 반대적인 상황을 가정하고 움직여야 한다. 신경 쓰이는 일들이 발생하니, 반응하지 말고 묵묵히 자신의 할일만을 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지 않게 풀려 가면 보류하거나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1990년생 : 열정을 쏟을수록 좋다. 부드러운 열정은 행운을 부른다. 재운 길.
1978년생 : 무슨 일이든 찾아서 하라. 열심히 하면 얻어지는 것이 있는 하루.
1966년생 : 자만하기 보다는 자신의 처지를 생각하는 것이 손해를 줄인다.
1954년생 : 쉽게 포기하지 말고 집념을 가져라. 매달리면 성과가 있는 날.
1942년생 : 고집피우기 쉬운 날이다. 융통성을 가지고 편하게 마음을 가져라.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이면서도 길이 열린다. 주관이 뚜렷하게 행하여야 하며 좋든 싫든 간에 할말은 하는 것이 필요하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어야하니 힘든 일이생기더라도 순간의 감정이 표현되어서는 안 된다.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면 일이 쉬워진다. 주변의 관계는 매끄럽지 않지만 해가 되지도 않는다.
1979년생 : 물건살때 특히 많은 주의가 필요. 튼튼하고 비싼 것이 좋은 날.
1967년생 : 여유를 가지면 오히려 길하다. 한걸음 물러서면 정답이 보인다.
1955년생 : 자기 자신의 분수를 지켜야 하는 날. 겸손이 행운을 부르는 날.
1943년생 : 친절하되 이미지 관리를 잘할 것. 욕심을 버리면 행운이 온다.
1931년생 : 건강을 돌봐야 하는 날. 조그만 신경쓰면 컨디션이 아주 좋은 날.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음대로 되지 않아도 결과는 긍정적으로 흐른다. 고정관념을 버리고 상대의 입장에서 헤아리면 일이 수월하게 풀려간다. 마찰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묵은 감정을 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대처함이 좋다. 흐름에 따라가는 것이 실보다 득이 많은 길이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게 되니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 한다.
1980년생 : 자신의 삶에 이익되는 일이 무엇인지를 생각해보라. 재운 길운.
1968년생 : 작은 일에도 기쁨을 느끼도록 노력하라. 만사가 즐거운 날이다.
1956년생 : 모든 면에서 이로움이 되는 하루. 대인관계만 조심하면 길한 날.
1944년생 : 장래 계획을 세워보라. 기발한 생각이 떠오를 것이다. 녹색 길.
1932년생 :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하는 날. 마음을 비우면 행운이 오는 날이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눈앞의 이익에 연연해하지 말고 공익을 위하는 사고가 필요하다. 순간보다는 미래적인 면을 생각하면 답이 보인다. 선택은 빠를수록 좋으니 과감한 것이 좋다. 긍정적으로 판단하면 생각보다 쉽게 풀려간다. 주변의 관계는 상부상조가 이루어지니 원만하게 흐른다.
1981년생 : 기세가 거친 날이다. 마음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야 무리없다.
1969년생 : 너무 정에 치우치지 말 것. 이성적이어야 좋은 날. 결과운은 좋다.
1957년생 : 지나친 친절은 오히려 오해를 불러 일으키니 주의. 결과운 좋음.
1945년생 : 털털한 모습이 빛나는 날. 마음이 여유로우면 모든 것이 풍족하다.
1933년생 : 들뜨지 말고 마음을 가라앉혀야 하는 하루. 겸손하면 대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관계에서 좌충우돌되는 현상이 일어나니 처신을 잘해야 한다. 가급적이면 몸을 사리듯이 행하는 것이 좋으며 인내가 필요하다. 마음이 불안정하고 답답함이 쌓여가니 마찰이 생긴다. 져주거나 참아야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가족들과의 관계에서도 어려움이 따르며 늦은 밤길을 조심해야한다. 음주는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집중력이 필요한 날. 구슬도 꿰어야 보배이다. 친구운이 좋은 날.
1970년생 : 한가지 일은 성공하나 지출이 많으니 주의. 녹색이 길하니 참고.
1958년생 : 돌아다닐수록 돈만 쓴다. 일 끝나면 일찍 귀가하라. 초록색 길운.
1946년생 : 행운이 따르는 날이다. 언행을 신중하게 하면 만사가 편한 날이다.
1934년생 : 이기심이 많아 지는 하루. 자존심을 버리면 외로움이 없는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급변할 수 있으며 자꾸 신경이 예민해진다. 한번에 모든 것을 이루려고 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야 하며 주어지는 것에만 신경을 써야 한다. 의욕이 강해지는 것은 득이 없으니 자제력이 필요하다. 주변관계는 공과 사를 구분해서 행하는 것이 좋으며 조금은 손해 보는 느낌이 생기더라도 져 주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좋은 아이디어가 많은 날. 부지런하면 결과가 좋다. 흰색 길운.
1971년생 : 건성으로 일하지 마라. 어떤 일이든 기초가 튼튼해야 안심이다.
1959년생 : 자신의 위치를 생각하고 본분을 지켜라. 심신안정이 도움 된다.
1947년생 : 적당히 영리해야 길하다. 한가지 일에 성심을 다하면 득이 있다.
1935년생 : 두뇌가 총명해지는 하루. 무슨일이든 찾아서 해보라. 녹색 길운.

 



Blog

LIST

'소금 > 생활정보 및'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와 TV 연결하기  (0) 2008.03.22
오늘의 운세 3월22일(음2월15일)  (0) 2008.03.22
나를 업그레이드 하는법A-F  (0) 2008.03.20
오늘운세3월20일(음2월13일)  (0) 2008.03.20
오늘운세3월19일(음2월12일)  (0) 2008.03.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