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4월4일 오늘날씨 및 운세(음2월28일)

by 나비현상 2008. 4. 4.
SMALL

오늘날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4월 4일(음 2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 하듯이 운세의 흐름이 어떻게 변하더라도 주관 있는 처신이 필요하다. 순간의 이해득실을 따지고 행하면 후회하는 일이 발생한다. 스트레스가 받는 것은 일적인 것보다는 개인적인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언행이 일치되도록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이니 중립을 지키고 부딪침은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1984년생 : 적극적인 자세가 행운을 준다. 친구의 도움을 받을 것. 노랑 길
1972년생 : 건강에 대해서 많이 신경써야 길운이다. 먹는 것에 주의하라.
1960년생 : 남들에게 안 좋은 평을 듣기 쉬움. 큰 일은 잠시 미루는 것이 길.
1948년생 : 본분을 지킨다면 재운과 명예도 얻는 날. 즐거움이 많은 날이다.
1936년생 : 이성에게 고백을 받기 쉬운 날. 즐겁게 대화를 나누면 좋겠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면서도 어려움이 따르게 되니 뜻대로 풀려가지 않는다. 방심하지 않아야 하며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남의 일에 관여하는 것은 득이 안 된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 하니 불필요한 탐욕을 버리고 객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사람들은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게 되니, 의지하지 말고 나서는 것도 삼가야 한다.
1985년생 : 고집을 줄여야 하는 하루. 마음을 열면 트러블은 없는 날이다.
1973년생 : 어떤 일이든 확실하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할 것. 주황 길운.
1961년생 : 비싸게 준 물건이 오히려 제값을 한다. 신중하면 손해는 없는 날.
1949년생 : 주변 사람 덕에 좋은 일이 생기는 시기. 재운도 좋은 대길한 날.
1937년생 : 타인을 너무 쉽게 믿지 말 것. 말을 조심하면 운이 트인다. 노랑 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힘들더라도 잘 풀려가게 된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좋으며 내 몫을 양보하지 말고 최대한 찾아 먹어야 한다. 할말을 하고 자신의 의사를 관철시키기 위해서 분주하게 움직이면 행운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그리 어렵지 않게 해결되며 도움을 받으니 조언을 받아들이면 순탄하게 흘러간다.
1986년생 : 야외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 때. 즐거움이 많은 하루. 녹색 길운.
1974년생 : 재운의 손실이 있기 쉬운 날. 운전 주의하고 소비를 줄이면 좋다.
1962년생 :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운. 자신의 줏대를 지켜야 운이 좋다.
1950년생 : 한두번 시도해서 안되면 빨리 다른 것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1938년생 : 재운과 이성운이 좋은 날. 느긋한 행동이 대길하다. 파랑 길운.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보다는 후반으로 갈수록 긍정적으로 바뀌어간다. 마음이 흔들리지 않아야하며 감정이 생기더라도 인내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여야하며 초지일관하면 보람된 하루가 된다. 주변의 관계는 욕심이 앞서지 않으면 원만한 관계가 이어진다. 져주는 마음이 필요하며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대로 행함이 좋다.
1987년생 : 몸이 피곤한 하루. 하루종일 바쁘니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날.
1975년생 : 다른 사람 입장을 생각해야 일이 더욱 더 잘 되게 되는 날이다.
1963년생 :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 행동과 말을 신중히 하면 실수를 줄인다.
1951년생 : 마음이 불안하다고 해서 급하게 움직이면 안 좋다. 보라색 길운.
1939년생 : 고집 부리지 말 것. 융통성이 있으면 기회를 잡는다. 선택운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바쁘게 움직이고 활동하는 것은 좋으나 목적을 가지고 행하여야 한다. 열심히 해서 남 좋은 일시키는 격이 될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쉽게 받아들이고 유리한 방향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내 마음 같지 않으니 중용을 지키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큰 욕심만 줄이면 어려움이 없다. 취미생활로 의외의 소득 기대.
1976년생 : 조심하지 않으면 고생하고도 욕을 먹기 쉽다. 차분하게 움직여라.
1964년생 : 조용하고 차분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화를 삭혀야 길하다.
1952년생 : 조금씩 얻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음. 여유로우면 득이 있다.
1940년생 : 몸은 힘들고 고달프나 남는 것이 많은 하루. 겸허한 자세 길운.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새로운 기회가 주어진다. 적극적인 것이 좋으니 마음을 긍정적으로 가져야 한다. 마찰이 생기더라도 변화의 흐름이 주어지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하다. 처음의 흐름보다는 갈수록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주변의 관계는 좋은 게 좋다는 식으로 넘어가야 한다. 할말은 다하면 감정을 자극하게 된다.
1989년생 : 재운은 따라주나 생각 밖의 고민거리가 있을 수 있다. 녹색 길.
1977년생 : 구설수에 오르기 쉬운 날. 행동과 말만 주의하면 운이 좋은 하루.
1965년생 : 스스로 일이 잘 안되는 것을 느낀다면 잠시 쉬어야 할 때이다.
1953년생 : 건강이 좋지 않고 마음이 불안하고 답답한 시기. 여행은 좋은 날.
1941년생 : 하기 싫은 일도 해야하는 것이 세상살이. 인내하면 좋은 일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남들의 눈치를 보지 않아야 원하는 흐름을 만들어간다. 기다리거나 의타심을 가지고 있으면 기회를 놓치고 예민해진다. 적극적인 사고나 행위가 필요하지만, 공적인 선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새로운 변화보다는 기존의 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의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나서면 불필요한 오해가 생긴다.
1990년생 : 주변에 휘둘리기 쉬운 하루. 집중하고 한눈 팔지 않으면 좋다.
1978년생 : 다투고 싸우기 쉽다. 특히 연인에게는 져주는 미덕이 필요하다.
1966년생 : 조금씩 차분하게 일을 처리해야 한다. 신중함이 득이 되는 하루.
1954년생 :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 하루. 집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날이다.
1942년생 : 속기 쉬운 날. 주관을 가지고 신중하게 판단하면 손해가 없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의욕에 비해서 결과가 약하다. 책임감 있게 행하는 것은 좋으나 목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분위기에 얽매이면 감정이 상하거나 일에서 손실이 따른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흘러가야 하니 억지 쓰는 것은 좋지 않다. 힘들면 쉬어가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흘러가니 불필요한 걱정은 삼가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한가지에 몰두하기 보다는 여러가지 방향으로 생각해 보아라.
1967년생 : 결단력이 필요하다. 오늘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좋은 날이다.
1955년생 :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은 시기. 재운 길.
1943년생 : 이성과 만나는 날. 부드러운 말투라면 어려움을 이긴다. 노랑 길
1931년생 : 재물의 손실이 약간 있는 날. 윗사람의 충고가 득이 되는 하루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잘해주어도 될 만큼만 된다. 부정도 긍정도 아니므로 발전시키거나 이익을 얻기 위해서 노력하기보다는, 쉬면서 조용히 지나가는 것이 좋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져주거나 베푸는 마음을 가지면 편안해진다. 주변의 관계는 그리 나쁘지 않으니 현상유지가 좋다.
1980년생 : 피로가 많이 쌓이는 하루. 적절한 운동과 음식 조절이 필요한 날.
1968년생 : 다른 사람의 질투가 있는 날. 사람 많은 곳만 피하면 문제 없다.
1956년생 : 포기가 힘든 날이다. 마음을 비워야 좋은 운이 도래하는 날이다.
1944년생 : 마음이 맞는 벗을 얻을 수 있는 날. 상당히 길운이 계속된다.
1932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날. 짝사랑에게 고백하면 좋은 날.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이다. 노력하는 만큼 얻어지지만 노력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 하나를 하더라도 쉽게 판단하지 말고 솔선수범 하듯이 행하여야 한다. 믿음을 주지 못하면 오래가지 않으니 순간의 이익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좋은 면도 있으나 어렵게 만드는 것도 있으니 상황에 따른 처신이 필요하다.
1981년생 :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다. 인정을 베풀면 훗날 이득이 있을 것.
1969년생 : 사람이 많아 모인 곳은 좋지 않은 날. 혼자서 지내야 길한 하루.
1957년생 : 앞뒤가 많이 막혀 있는 형상. 재물의 손해가 있으니 주의 필요.
1945년생 : 기력이 쇠하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상책. 욕심만 버려도 좋다.
1933년생 : 주변에서 말이 많은 날. 재물운이 좋으니 저축해도 좋다. 검정 길.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해야 할 일이 많아지고 바쁜 하루가 된다. 목적이 약해지니 계획을 세우고 생활해야 실속 있는 하루가 된다. 금전문제로 고전하지만 풀려가며 인간관계는 시간 속에서 발전하게 되니 조급함을 버려라. 친구문제는 도움이 안 되니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어울림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주변상황에서는 이해득실을 따지고 행함이 필요하다.
1982년생 : 이성운이 좋고 전반적으로 크게 이익을 볼 수 있는 날. 보라 길.
1970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친구의 도움이 돌파구가 되어줄 수 있는 날.
1958년생 :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해야 하는 날이다. 마음을 열면 좋다.
1946년생 : 생각이 많아 우울한 날. 하지만 돈은 의외로 잘 들어오니 길하다.
1934년생 : 평범한 하루. 책을 읽으며 마음의 양식을 쌓는 것도 좋다. 초록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들이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더라도 노력으로 개척하게 된다. 적극적인 사고가 필요하며 긍정적으로 부딪치면 원하는 결실이 맺어진다. 자존심보다는 일이 우선이니 운세의 흐름파악을 잘해야 하며 예의범절을 최대한 잘 지켜야 한다. 욕심은 필요하지만 티를 내지 않아야 한다. 도움을 받으면 쉬워지며 관계개선이 쉬운 하루다.
1983년생 : 모든 일들이 잘 풀리는 시기. 남의 도움으로 크게 된다. 융통성 길.
1971년생 : 사고운이 있는 날이다. 운전을 조심하고 차분하게 행동해야 좋다.
1959년생 : 오해는 풀어야 하는 날. 정확한 의사표현이 중요. 여행은 미룰 것.
1947년생 : 서로에게 예의를 지킨다면 많은 것을 얻기 쉬운 날. 이성운 좋음.
1935년생 : 상대방이 귀찮게 하더라도 들어주면 나중에 큰 도움을 받는다.

 좋은현상으로...




LIST

'소금 > 생활정보 및'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냄새 없애는 방법  (0) 2008.04.04
돈이 좋아하는...  (0) 2008.04.04
깨진 유리를 깨끗하게 치우려면...외  (0) 2008.04.03
화장품 유통 기한의 비밀  (0) 2008.04.03
과일로 생활의 지혜를...  (0) 2008.04.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