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4월5일 오늘날씨 및 운세(음2월29일)

by 나비현상 2008. 4. 5.
SMALL

오늘날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4월 5일(음 2월 29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내문제와 연관성이 있으면 관여해야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다. 마음이 조급해지고 서둘러지게 되지만 내일을 생각하고 처신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에서는 내 뜻대로 풀려가지 않고 신경이 쓰이게 되니 표정관리가 필요하다. 넓은 마음을 가지고 포용력을 발휘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1984년생 : 재운이 상승하고 일이 잘 된다. 빠른 판단력이 이롭다. 초록 길.
1972년생 :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시기. 크게 좋은 시기이니 일이 잘 풀린다.
1960년생 : 돈 걱정이 생기는날. 마음을 여유롭게 가지면 고민이 해결 된다.
1948년생 : 매사에 신중하고 차분하면 좋은 날. 일처리는 꼼꼼하게 하면 좋다.
1936년생 :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는 운세. 하루종일 마음을 즐겁게 가져라.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아무리 좋아 보이더라도 내 것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으면 알아도 모르는 척하는 것이 좋다. 긍정보다는 부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니 감정이 상하고 막힘이 따른다. 스트레스가 가중되니 인내력이 필요하며 언행을 주의해야한다. 주변사람은 좋은 사람도 있으나 짜증나게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니 져주고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1985년생 : 자신의 고집 보다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길하다.
1973년생 : 고집 부릴 일에서는 고집을 부려야 한다. 줏대를 세워야 좋은 날.
1961년생 : 급하면 손해보고 느긋하게 처신하고 행동하면 기회가 보인다.
1949년생 : 트러블이 많은 날이지만 오후부터는 해소된다. 윗사람 덕본다.
1937년생 : 여유있으면 일이 잘 풀리는 하루. 즐거운 마음이 길하다. 재운 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그리 어렵지 않게 흘러가지만, 자꾸 신경이 쓰이고 눈에 거슬리는 일들이 생긴다. 기회는 잡아야 하니 객관성을 유지하고 일을 위해서는 감정을 다스리는 마음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한번에 좋아질 수 없으니 서서히 발전시켜나감이 좋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원만하게 풀려간다.
1986년생 : 별로 좋지 않은 인연을 보게 되는 시기. 만남에 신중해야 길하다.
1974년생 : 새로운 사람과 함께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다. 결과운이 좋다.
1962년생 : 빨리 움직일수록 손해다. 충분히 생각하고 때를 기다려야 한다.
1950년생 :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면 좋다. 단 선은 미리 그어 놓고 행동.
1938년생 : 친구 덕을 보는 날이다. 어려운 일들이 친구로 인해 해결된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한 흐름이 이어지지만 노력에 의해서 개척이 가능하니 목적을 가지고 움직여야 한다. 욕심이 생기는 것은 사심이 앞서기 때문이므로,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 않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어쩔 수 없으니 그러려니 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작용하니 원만함이 이어지고 도움을 받게 된다.
1987년생 : 스스로 욕심부린 만큼 행동으로 옮겨야 일이 잘 풀리는 날이다..
1975년생 : 조심스레 행동해야 한다. 안전사고에 유의하고 차분하게 지낼 것.
1963년생 : 이성문제는 너무 집착하지 말 것. 다른 것으로 관심을 돌려보라.
1951년생 : 물건을 산다면 잘 알아보고 구매할 것. 철저한 사전 준비가 좋다.
1939년생 : 좋은 인연과 길운이 함께 하는 시기. 어두운색 코디가 좋은 하루.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떻게 행하든 간에 어려움을 준다. 선택을 할 때에는 좋든 싫든 간에 결단력 있게 행하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문제가 일로 연결될 수 있으니 처신을 함에 있어서 신중해야 한다.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한 것은 아니므로 나서지 말고 있어도 없는 척하는 것이 필요하다.
1988년생 : 적당한 욕심은 오히려 일에 활력소가 된다. 진취적으로 움직일 것.
1976년생 : 사기 당하기 쉬운 날이니 조심해라. 욕심만 줄이면 나쁘지 않다.
1964년생 : 신중하게 일을 잘 처리할 것. 고민은 잠시 뒤로 미루면 풀린다.
1952년생 : 고민이 있으면 털어 놓아라. 즐겁게 생활하려는 노력이면 좋다.
1940년생 : 주변 사람과 함께 움직이는 것이 좋다. 고집을 버리면 대길하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음먹은 대로 흐르지 못하게 변화성이 생긴다. 중간에 어려움과 갈등이 생기더라도 변화를 주지 말고 초지일관하듯이 행하는 것이 좋다. 과정이 중요하기는 하지만 결과를 보고 움직여야 한다. 말수를 줄이고 묵묵히 행하면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주변의 관계는 상부상조하는 선에 만족해야하니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고집을 부리지 말아야 하는 날. 남의 의견을 따라보는 것도 좋다.
1977년생 : 전반적으로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몸 관리 잘하면 좋다.
1965년생 : 하던 일을 계속 잘 하는 것이 낫다. 새로운 일은 다음이 길한 시기.
1953년생 : 자신의 마음을 이해해 주는 사람과 함께 하여 운이 좋은 날이다.
1941년생 : 운기가 좋고. 전반적으로 크게 길한 날. 행운이 가득한 좋은 날.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흘러간다. 기다린다고 주어지지 않지만 뛰는 만큼은 결실을 얻게 된다. 큰 것은 실속이 없으니 작더라도 필요한 것에 집중을 해야 한다. 말수를 줄이고 행위로 보여주어야 하지만, 개인의 감정이나 분위기 조절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이지만 순리대로 흐르게 놔두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하던 일이 갑자기 어려워 지는 날. 그러나 주변의 도움으로 해결.
1978년생 : 안될 일에 대한 고집이 생기는 시기이다. 마음을 비우면 길하다.
1966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은 다음으로 미뤄라. 지출을 잘 막을 것.
1954년생 : 활기찬 날. 무한한 희망을 가슴에 담아두고 미래를 설계해 보라.
1942년생 : 조금 더 주의가 필요하다. 마음만 여유로우면 실수도 막는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음이 불편한 것에 비해서 긍정적으로 흐른다.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으니 할말은하고 일적인 부분은 양보하지 않는 것이 좋다. 스스로 만들어가려는 사고가 필요하니 힘들어도 변화를 주지 말고 이어가야 한다. 대외적인 것과 내적인 것을 구분하지 못하면 고생을 사서하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른다.
1979년생 : 조금씩 여유를 가져야 좋겠다. 특히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날이다.
1967년생 : 공허한 마음으로 일이 잘 안 잡히는 때가 많다. 주의가 필요하다.
1955년생 : 마음이 복잡해 진다. 자신감은 커지지만 표현하지 않아야 좋다.
1943년생 : 튼튼하고 안정적인 것이 제일 좋은 시기. 좋은 물건 구하겠다.
1931년생 : 일이 잘 풀리고 돈이 모이기 쉬운 하루. 이성운도 상당히 길운.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겉보기보다는 잘 풀리지 않으며 스트레스를 받는다. 처신을 잘해야 하니 나서거나 튀는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다. 몸을 사리듯이 행하고 해야 할말만 행하면 무난하다. 욕심은 화근이 되니 참아야하며 겉으로 내색하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소홀해지니 부딪치지 않도록 노력해야한다.
1980년생 : 앞뒤가 막힌 형국이라서 일이 안 풀린다. 오후부터는 길운이다.
1968년생 : 조금씩 양보하는 마음으로 지내야 한다. 돈 문제 행운이 많다.
1956년생 : 고집 부릴일이 많고 일이 순조롭지 않다. 돈관리 조심해야 한다.
1944년생 : 조용하게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길운. 재운이 상승하는 시기.
1932년생 : 앞길이 탄탄대로이니 일의 진행에 무리가 없다. 붉은 색이 길운.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흘러간다. 긍정도 부정도 하지 말고 상황에 맞추어서 흘러가는 것이 좋다. 억지를 쓰게 되면 오히려 화근이 되어 힘이 들어진다. 처세술이 필요하지만 있는 모습 그대로 보여주고 행하는 것이 득이 된다. 부정적인 사고를 버리고 행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으로 흐르니 의타심을 버려야 한다.
1981년생 : 양보하는 마음으로 움직여야 하루가 잘 풀린다. 실천력이 좋다.
1969년생 : 친구와 만나면 좋은 인연이 생길 가능성이 높겠다. 많이 움직여라.
1957년생 : 너무 괴팍스럽게 굴지마라. 부드러워야 자신의 위상이 높아진다.
1945년생 : 앞일에 대해서는 조심하는 것이 좋다. 말만 조심하면 손해 없음.
1933년생 : 크게 잘 되는 일이 많은 날. 성취가 있기 쉽다. 융통성 좋은 하루.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필요한 일을 골라서 행하지 않으면 노력만큼 실속이 없다. 자연스러움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목적을 가지고 있어야한다. 주변관계에서 일적인 것은 잘 풀려가지만 사람관계는 속을 썩인다. 새로운 일을 계획하지 말고 기존의 흐름을 이어가는 것이 최선이다. 집안의 어려움은 없으나 나선다고 해결되지 않으니 시간을 기다려라.
1982년생 : 조용히 움직여야 좋다. 소리 없이 일을 해결하면 득이 두배이다.
1970년생 : 물건 사는데 주의해야 한다. 하자가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할 것.
1958년생 : 금전운이 좋다. 사사로운 인정에 이끌리지 않으면 대길. 파랑 길.
1946년생 : 스스로 문제를 미리 해결하고 나서 직접 움직이는 것이 좋다.
1934년생 : 고집을 버려야 이득도 있는 날. 타협은 가장 좋은 해결책이 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상황파악을 잘하면 불로소득이 따른다. 개인적인 감정이야 어떻든 간에 미소가 필요하며 싫은 소리를 하지 않아야 한다. 두루 뭉실하게 넘어가는 것이 최선이며 주어지는 일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상황은 자연스럽게 흘러가게 되니 인내력이 필요하며 목적을 가지고 움직여야 보람이 따른다.
1983년생 : 전반적으로 크게 좋은 날. 하지만 욕심내면 안 좋다. 보라색 길운.
1971년생 : 트러블이 예상된다. 넓은 마음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날.
1959년생 : 당찬 기질로 문제를 해결하라.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하루.
1947년생 : 남들과 싸우기 쉬운 날이다. 지나친 질투만 아니면 애교로 보인다.
1935년생 : 귀찮은 일이 많이 생길 하루. 답답하지만 참고 견디면 길운이다.

 


좋은현상으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