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4월10일 오늘날씨 및 운세(음3월5일)

by 나비현상 2008. 4. 10.
SMALL

오늘날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4월 10일(음 3월 5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이지만 자신의 노력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기를 바라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인 행운을 부른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 하며 순간의 어려움에 실망할 필요가 없다. 주변관계는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혼자서 겪는 것보다는 상의해서 결정하고 처신하는 것이 좋다.
1984년생 : 만사가 형통하니 걱정이 없는 날. 이성운이 특히 좋다. 보라 길.
1972년생 : 혼자서 일을 하는 것보다 친구덕이나 주변덕이 좋은 날이니 참고.
1960년생 : 지출이 많은 날. 염치불구하고 아껴야 후회가 없음. 융통성 좋음.
1948년생 : 남들의 의견보다는 자신 견해에 따를 것. 주관이 행운을 부른다.
1936년생 : 스스로 좀더 생각해보고 말을 하는 것이 좋다. 침착함이 행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그리 나쁘지 않으며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물러서거나 양보하지 않아야 하며 눈앞의 것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감정은 뒤로 하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자존심을 버려야 한다. 주변의 사람관계는 먼저 화해의 손을 내미는 것이 좋으며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1985년생 : 하던 일을 마무리 해야 하는 날. 새로운 시도는 신중하게 할 것.
1973년생 : 앞날에 대해서 두려움은 버릴 것. 용기로써 과감하게 행동하라.
1961년생 : 작은 일을 큰 일처럼 신중하게 처리할 때 득이 있다. 융통성 좋음.
1949년생 : 의욕을 꺾지마라. 하늘이 도우니 화려하게 밀어 부쳐야 좋다.
1937년생 : 서두르지 말 것. 조심하면 무난하게 넘어가는 하루. 흰색 길운.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면서도 부정적으로 흘러가니 시간 속에서 답답함과 스트레스가 쌓인다. 처음의 마음을 이어가야하니 조금 긴장을 하고 처세하는 것이 좋다. 분위기에 흔들리거나 감정을 드러내놓지 않아야 원만함을 유지한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판단하지 말고 진지함으로 처신해야 한다.
1986년생 : 일적인 운이 따라주는 시기. 경제적 이득이 따르니 좋은 날이다.
1974년생 : 적당하게 고집을 피울 것. 융통성이 있으면 손해를 막는 날이다.
1962년생 : 작은 일도 소홀히 하지 않고 넘어가야 만족스러운 하루가 된다.
1950년생 : 길운이 오고 있다. 웃어른이나 형제들에게 행운을 얻을 수 있다.
1938년생 : 길운이 오는 시기이다. 돈을 욕심내어도 되는 날. 융통성 좋음.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은 일이 주어지지만, 내 것이 아닌 것이 많으니 양보할 때는 미련을 버려야 한다.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게 되지만 표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며 이득보다는 손실이 없으면 만족하는 것이 좋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잘해도 한계가 있으니 내방식대로 행하여야 한다. 조금은 서운함과 다툼이 생기지만 그냥 넘어가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조금씩 일이 풀리게 된다. 여행운이 좋으니 참고할 것. 재운 길운.
1975년생 : 교통사고 주의해야 하고 조심할 필요가 많은 날. 빨리 귀가하라.
1963년생 : 의리와 명예를 위해 일을 하면 대길. 대화로 모든 것을 해결하라.
1951년생 : 멀리 여행가면 길운이 오는 날. 가벼운 마음을 가질 것. 노랑 길운.
1939년생 : 다른 사람 덕으로 일이 잘 풀린다. 물건 사는데 좋은 날이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보다는 갈수록 좋아지니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 한다. 처세술이 필요하지만 양보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해결할 것은 짚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문제는 접어두고 일적인 것만 신경 써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유리하게 작용하니 조언을 받아들이고 계속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돈이 잘 벌리게 되는 시기. 좋은 기회를 얻는다. 결과운이 따름.
1976년생 : 이사나 여행에는 길운이 오는 때. 체력관리만 잘하면 문제 없다.
1964년생 : 매너를 잘 지키는 것이 좋다. 부드러운 말투가 행운을 부른다.
1952년생 : 배짱을 가지고 대범하면 길하다. 소심한 마음은 버려야 한다.
1940년생 : 물건 사고 파는것 모두 안 좋은 날이다. 아이쇼핑이 더 좋은 날.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긍정적으로 흘러가더라도 내 것이 아니면 소용이 없다.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지만, 일부러 져주는 것은 좋지 않다. 처음에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말수를 줄여야 하지만 할말은 해야 내 것을 지킬 수 있다. 주변의 관계는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니 믿음과 신뢰가 있어야 한다.
1989년생 : 남들의 평에 신경을 조금 많이 써야 하는 시기. 고집을 버려라.
1977년생 : 남들과 싸울일이 많다. 말을 조심하고 양보하는 마음이 문제없다.
1965년생 : 하던 일을 잘 마무리하면 나중에 책임을 물을 일이 없다. 노랑 길.
1953년생 : 길운이 오는 시기이다. 적당한 소비는 마음을 오히려 편하게 한다.
1941년생 : 건강이 좋지 않기 쉬우니 이 점을 주의. 체력 소모를 줄이면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흐르지 않는다. 불필요한 문제들로 인해서 고전할 수 있으니 중립을 지키고 처세하여야 한다. 새로운 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말고, 한 번 더 생각하고 현명하게 대처해야 한다. 판단이 흐려지거나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보류하거나 포기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어려움이 따른다.
1990년생 : 돈 문제 있을 수 있는 날. 타협점을 찾으면 길이 보인다. 노랑 길.
1978년생 : 좋은 곳에 갈 수 있는 운이 있다. 친구와 함께 다니면 잘 풀린다.
1966년생 : 앞날에 대한 두려움이 많은 시기. 용기가 있다면 걱정이 없다.
1954년생 : 매사에 신중해야 좋은 운이 온다. 할말 안할 말 구별하면 대길.
1942년생 : 앞뒤가 막힌 형국이지만 저녁부터 일이 풀린다. 성실함이 행운.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을 가중시킨다. 하나를 하더라도 신중하게 처리하여야 하니 완벽을 기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흐름에 맞추어야하니 개성을 드러내거나 감정이 앞서지 않아야 한다. 기회가 주어지더라도 양보할 줄 알아야 하며 욕심이 앞서면 힘들어진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 않으니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이룰 수 없는 것에 대해서 억지로 잡고 있다. 냉정하게 판단하라.
1967년생 : 우울하기 쉬우니 주의 필요. 긍정적인 사고가 운도 상승시킨다.
1955년생 : 불쾌한 일을 볼 수 있지만 마음 쓰지 말고 할 일만 해야 길하다.
1943년생 : 기분 좋은 하루. 좋은 인연으로 하루가 즐거워지고 편하다.
1931년생 : 고집이 세어지는 하루. 고집을 버리면 돈 잃는 것을 막을 수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과정이야 어떻든 간에 마음을 넓게 가져야 객관적인 시각이 유지된다.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유리하게 이루어지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적극적인 것이 좋기는 하지만, 순리대로 흐르는 것이 더 좋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감정보다는 일적인 것에 비중을 두고 행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른다.
1980년생 : 일이 잘 안 풀린다.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가질 것.
1968년생 : 조용하게 일을 처리해야 한다. 소문내지 말아야 대길. 주황색 길.
1956년생 : 조용하게 처리하는 것이 제일 좋겠다. 시끄러우면 일이 안된다.
1944년생 : 조심해야 하는 날. 침착함이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노랑 길.
1932년생 : 건강을 조심하면 만사가 편하다. 안전운전이 필요한 날. 녹색 길.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쉽게 풀려가지 않아도 긍정적으로 흐른다. 과정이야 어떻든 간에 결과를 보고 행하는 것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게 되니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양보는 득이 없으니 조금은 이기적인 사고를 갖고 행함이 좋다. 객관적인 시각을 가지면 득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함이 이어진다.
1981년생 : 재운 손실이 많은 시기이니 주의 필요. 절약하는 마음이 길하다.
1969년생 : 돈을 많이 쓰기 쉬우 날. 차라리 좋은 사람에게 쓰라. 결과운 좋음.
1957년생 : 머뭇거리다가 기회를 놓친다. 결단력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은 날.
1945년생 : 논쟁하기 쉬운 날이다. 자만심을 버리고 자기를 낮추면 좋다.
1933년생 : 시간이 갈수록 운이 풀리는 하루. 오후에 일을 해결 할 수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사소한 문제들이 신경 쓰이게 만든다. 주변문제는 관여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해야 화살을 피할 수 있다. 감정이 격해질 수 있으니 동료들 간에 마찰을 자제해야한다. 안에서의 문제를 밖에서 해결하려고 하면 안 된다. 상황이 자연스럽게 흘러가야 하니 작은 손실이 따르더라도 참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카드 사용은 자제해야 좋다. 부드러운 말투면 어려움을 막는다.
1970년생 : 주변 물건이 고장나기 쉬운 날. 행동에 주의하면 막을 수 있는 날.
1958년생 : 솔직한 것이 가장 좋다. 정직하면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길한 날.
1946년생 : 쓸데없는 마음이면 일이 생긴다.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움직여라.
1934년생 : 여행에는 상당히 좋은 시기. 움직이면 길운이 들어오는 날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개인적인 감정이 앞서게 되니 주변과의 마찰이 생긴다. 불필요한 실수로 인해서 어려운관계가 형성될 수 있으니 몸을 사리는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원만함을 이어가게 된다. 주변상황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므로 중립을 지켜야 한다. 새로운 계획이나 제안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현재의 상황을 인정하면 답이 보인다.
1983년생 : 새 마음으로 움직여야 한다. 새로운 일에 좋은 능력을 발휘한다.
1971년생 : 어린 사람이 도움을 주게 되는 운세이다. 이성운이 길운이다.
1959년생 : 초지일관하면 이익이 있는 날. 주관을 잃지 말 것. 융통성 좋음.
1947년생 : 노는 것 때문에 돈이 많이 나가겠다. 절약하면 현상유지는 한다.
1935년생 : 양심에 찔리는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하는 날. 정직하게 행동하라.

  좋은현상으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