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한반도권 6월5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5/2)

by 나비현상 2008. 6. 5.
SMALL

6월5일 한반도권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5/2)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6월 5일(음 5월 2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초반에 불리해도 유리하게 흘러간다. 중간에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목적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만들어 간다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여야 운이 따른다. 미리 짐작하는 것은 득이 없으니, 부딪치면서 판단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인정할 것은 깨끗하게 인정해야 안정이 된다.
1984년생 : 좋은 일거리가 있으니 수입이 많아 지는 날. 최선을 다하라.
1972년생 : 조금씩 돈이 들어오는 시기. 남들에게 좋은 대접을 하면 좋다.
1960년생 : 말을 조심하면 좋은 날. 화낼 일도 말만 부드럽게 하면 풀어진다.
1948년생 : 사고운이 많은 시기이니 주의가 많이 필요하다. 조심해야 좋다.
1936년생 : 윗사람 덕에 일이 상당히 잘 풀리는 운이다. 하루종일 크게 길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새로운 변수로 인해서 어려움이 따른다. 마찰을 피하고 나서기보다는 주어지는 흐름에 따르면 안정이 된다. 얻으려는 것보다는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이루어지면 만족해야 한다. 부정도 긍정도 아니므로 노력으로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내 것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어려움이 따르니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만족하는 길이다.
1985년생 : 피곤하기 쉬운 날. 음식을 잘 먹고 가벼운 운동이 필요. 노랑 길
1973년생 : 속기 쉬운 날이니 조심해야 좋다. 건강은 미리 챙겨야 좋은 하루.
1961년생 : 한순간에 실수할 수 있다. 마음을 차분히 가진다면 막을 수 있다.
1949년생 : 사소한 것이라도 깔끔하게 정리하면 운이 상승하는 날. 파랑 길.
1937년생 : 개성이 넘치는 하루가 좋다. 남들과 다르다면 승산이 있는 하루.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외의 문제들이 발생한다. 이익을 얻기 위해서 행하기보다는 손해 보지 않으려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여야 한다. 크게 보지 말고 작게 생각하여야하니, 몸을 사리는 행위가 필요하다. 책임감이 필요하니 한번 한말에 대해서는 책임을 져야 신뢰를 얻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팔이 안으로 굽는 것과 같지만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1986년생 : 일이 잘 풀리는 하루. 고집을 버리면 금전 손실을 막을 수 있다.
1974년생 : 전반적으로 크게 길운. 크게 욕심내어서 행동해도 좋은 날이다.
1962년생 : 기분이 괜히 들뜰 수 있다. 마음을 차분히 하면 의외의 이득.
1950년생 : 집에 일찍 들어가야 하는 날. 가정 일에 관심가지면 행운이 온다.
1938년생 : 애인과 싸우기 쉬운 하루. 단, 조금만 주의하면 막을 수 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거나 예상치 못했던 상황이 연출된다. 감정을 다스려야하니 개인적인 문제와 일적인 문제를 구분해서 처신해야한다. 마음이 불편하더라도 표출하지 않아야 하며 미소를 잃지 않는 여유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가 불편함이 이어지니 일정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또래들과 어울리는 것이 좋은 하루. 재운이 길하니 기대해도 좋다.
1975년생 : 한가지 일이라도 제대로 하고 나서 다른 일을 해야 한다. 보라 길.
1963년생 : 느낌이 가는대로 행동해도 좋다. 여행하기 좋은 날. 결과운 좋음.
1951년생 : 지키는데 힘쓰고 더 욕심내지 말라. 저녁 이후에 재물운 좋은 날.
1939년생 : 앞일이 아주 잘 풀리게 되는 감이 있다. 이성운이 좋다. 검정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지 않는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기보다는 현재의 흐름을 유지하면 도움이 된다. 쉽게 판단하지 않아야 하니 신중함이 필요하다. 주변의 흐름을 읽을 줄 알아야 어려움에서 벗어나니 눈치 있는 행동을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도 긍정도 아니므로 있는 듯 없는 듯 지나가면 무난하다.
1988년생 : 사람관리를 잘 해야 일이 잘 풀리게 되는 시기. 금전운이 좋다.
1976년생 : 알던 사람은 안 좋은 날.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것은 상당히 좋다.
1964년생 : 길운이 아주 크게 온다.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남을 도우면 대길.
1952년생 : 투자에는 좋은 시기.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감이 있다. 재운 좋다.
1940년생 : 오후보다는 오전에 움직이는 것이 성공을 부른다. 파랑 길운.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매사에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행하여야 하며 힘들어도 티를 내지 않는 것이 좋다. 포용력이 필요하니 개인적인 감정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흐름에 묻혀가기보다는 주관을 갖고 행동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유리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맞추어주고 넘어가면 편하다.
1989년생 : 계획이 어긋날 수 있는 날. 약속은 꼼꼼하게 체크할 것. 선택운 길
1977년생 : 하던 일이나 잘 해결하는 것이 좋다. 욕심은 적당히 부려야 좋다.
1965년생 : 공부하기에 좋은 날. 새로운 것을 배우기에는 상당한 좋은 하루.
1953년생 : 절약하면 좋다. 가까운 사람에게는 더욱 예의를 지켜야 좋은 날.
1941년생 : 조금씩 안정이 되어간다. 막힌 것이 풀리고 순조롭다. 보라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조급해지니 서두르지 않아야 한다. 남의 문제로 실속 없이 움직임이 따르니 몸을 사리듯이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처세술을 발휘하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가중된다. 집안일은 주변에서 해결하도록 놔두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문제에 최선을 다하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마음을 다스려야 편안하루가 된다.
1990년생 : 조금씩 차분하고 안정적으로 일에 임할 것. 전반적인 상승시기
1978년생 : 전반적으로 크게 좋은 운. 재운이 상승하니 돈문제 잘 풀린다.
1966년생 : 마음이 허전하고 우울하기 쉽다.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기쁜 날.
1954년생 : 갖고 싶은 것이 있으나 현실적 제약이 있는 날. 다음을 기약할 것.
1942년생 : 안정을 찾아야 길운이 온다. 급한 마음 버리고 차분하게 보낼 것.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들이 유리하게 돌아가지만 않는다. 조금은 긴장감을 가지고 주변의 흐름을 파악해야 한다. 좋든 나쁘든 간에 티를 내지 않는 것이 좋으며 개인적인 감정을 조절해야 편안한 하루가 된다. 가까울수록 예의를 지켜야 하며 작은 것이라도 완벽하게 처리함이 좋다. 대인관계에서는 온화함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1979년생 : 친구가 고집부리기 쉽다. 그러나 자신의 주관을 잃지 않으면 좋다.
1967년생 : 평범하고 익숙한 방식으로 일을 처리하면 좋은 날이다. 흰색 길.
1955년생 : 약간의 지출이 우려된다. 쓸 곳을 가려서 계획적으로 지출하라.
1943년생 : 옆사람 덕으로 인해서 크게 이익을 볼 수 있다. 좋은 소식있다.
1931년생 : 전반적으로 크게 잘 되기 쉬운 시기. 남의 도움으로 인해 길운.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쉽게 풀려가지 않으니 인내가 필요하다.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처신함이 좋으며 감정에 치우지지 않는 것이 좋다.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운의 흐름을 바꾸게 된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행위를 하게 되면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된다. 처세술이 필요하지만 주관이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1980년생 : 조금씩 일이 잘 되는 기미가 보인다. 남들 의견에 따르면 좋다.
1968년생 : 재운이 상승하고 일이 상당히 잘 되는 하루. 운이 좋은 날이다.
1956년생 : 남들에게 말 들을 일은 하지마라. 혼자서 지내면 운이 상승한다.
1944년생 : 몸관리를 잘 해야 하는 시기. 체력을 유지하면 건강은 문제없다.
1932년생 : 주변에서 좋은 제의를 받을 수 있는 하루. 재물운이 최고이다 .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혹이 따르게 되니 판단을 잘해야 한다. 순간의 실수는 커다란 손실을 입히게 되니 가급적이면 자신의 일 이외에는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다. 결단력은 빠를수록 좋으며 어정쩡하면 좋은 일해도 득이 생기지 않는다. 주변 사람관계는 포용력을 발휘하는 것이 좋으며 적절하게 활용하거나 타협하면 도움을 받게 된다.
1981년생 :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좋다. 트러블을 줄이려는 노력 필요.
1969년생 : 자신의 문제를 솔직히 털어놓으면 답을 얻을수 있는 날. 흰색 길운.
1957년생 : 욕심을 좀 부려서 일해 보라. 반드시 큰 이익이 있다. 초록 길운.
1945년생 : 다른 사람 체면도 생각해줘야 일이 잘 풀린다. 조용하게 지내라.
1933년생 : 욕심을 조금 절제하면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된다. 흰색이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동시에 발생한다. 마음을 다스려야하며 눈치 있게 행동하여야 손실이 따르지 않는다. 감정조절이 필요하니 편견을 가지 않도록 주의하고 한번 실수는 타격이 크게 되니 객관성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언행을 주의하고 있는 듯 없는 듯하게 흘러가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스캔들이 있기 쉬운 날이니 주의하는 것이 길하다. 구설수 조심.
1970년생 : 몸이 피곤해 지기 쉬운 날. 일찍 들어가서 쉬면 피로가 풀린다.
1958년생 : 행운의 날. 좀 더 강하게 살도록 노력하면 더한 행운이 따른다.
1946년생 : 노력하면 좋은 날. 재물운과 명예운이 있으니 분주하면 좋다.
1934년생 : 재물 욕심을 조금 줄이면 사람들의 눈총을 막을 수 있다. 노랑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유리한 것 같아도 급변하게 마련이니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한다. 작은 것이라도 신중히 처리하고 완벽함을 기해야한다. 서두르지 말고 한 번 더 생각하고 여유를 찾아야 바른길이 보인다. 정도를 벗어나면 화근이 따르니 운세의 흐름에 맞추어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어려움을 가중시키게 되니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이성운이 상당히 좋아서 남의 덕을 본다. 윗사람 덕도 좋은 날.
1971년생 : 대인관계를 조심하라. 그러나 자신이 옳으면 끝까지 따져야 한다.
1959년생 : 신경이 곤두서는 하루. 화평한 마음을 가지면 어려움이 사라진다.
1947년생 : 이성과의 만남에서는 예의를 지킬 것. 부담은 주지 않아야 한다.
1935년생 : 조금씩 일이 잘 풀리는 날. 남의 덕을 많이 볼 수 있는 날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