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한반도권 6월10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5/7)

by 나비현상 2008. 6. 10.
SMALL

6월10일 한반도권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5/7)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6월 10일(음 5월 7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이 발생하지만 유리하게 흘러간다. 기회는 주어지는 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몸이 고달프더라도 보람을 느낄 수 있다. 적당히 처신하지 않아야 하니 결단력 있게 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해결되니 적극적인 것이 서로를 위해서 필요하다.
1984년생 : 일이 잘 풀리고 주변의 인정도 받는 하루. 이익을 기대할 것.
1972년생 : 고민이 있으면 털어 놓으면 좋겠다. 마음을 홀가분하게 가질 것.
1960년생 : 의심이 생기는 날. 인덕을 기대하기 보다는 낙관적이고 대범하라.
1948년생 : 자중하고 조심하면 좋은 날. 서두르지 않는 다면 손해는 없는 날.
1936년생 : 대인관계 신경쓰면 어려움이 없는 날이다. 실천력이 좋은 하루.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찰이 생기더라도 결과적으로 긍정적으로 흐른다. 자신감을 가져야하며 피하기보다는 도전적인 마음을 갖고 행함이 좋다. 말수를 줄이고 일처리는 완벽하게 해야 한다. 개인적인 감정은 자제하고 팔이 안으로 굽기보다는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안정적으로 일이 잘 풀리는 날. 단, 이성간에의 트러블만 주의.
1973년생 : 과감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이다. 욕심내서 움직이는 것이 좋다.
1961년생 : 밝고 낙천적인 마음으로 활기차게 행동하라. 운이 상승하는 시기.
1949년생 : 다정도 병이 되고 말이 많아도 병이 된다. 자숙하면 만사 형통.
1937년생 : 가벼운 운동이 활력을 주는 하루. 맛있는 음식이 있다면 더 좋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극단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믿으면 상처를 받거나 후회하게 된다. 예민해지니 개인적인 감정을 자제하고 조금은 여유를 갖고 대처하는 것이 좋다. 욕심을 부리면 화근이 되니 편법적인 것이나 편견은 버리고 행하여야 한다.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양보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풀리지 않으니 시간이 필요하다.
1986년생 :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일이 잘 해결된다. 의욕을 보여야 길하다.
1974년생 : 일을 조심해서 해야 하는 날. 매사에 신중해야 사고가 없는 날.
1962년생 : 주위의 도움은 바라지 마라. 넉넉한 마음일 때 전화위복이 된다.
1950년생 :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한다. 머리를 식히기 위해선 일찍 귀가할 것.
1938년생 : 도박이나 주식으로 돈을 얻기 좋은 날. 쓰지 말고 저축해야 길운.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좌충우돌하면서 흘러간다. 손해 보지 않으면 만족해야 하니 결과에 신경을 써야 한다. 변화의 흐름은 좋지 않으니 기존의 흐름을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 스트레스를 받지만 자제하여야 하며, 개인적인 것과 공적인 것은 구분해서 처신해야 안정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불필요한 오해수가 있으니 언행을 주의해야 한다.
1987년생 : 재운은 잘 풀리게 되는 날. 튀지 않게 지내야 행운이 오는 날이다.
1975년생 : 새로운 물건은 조심해서 사면 손해를 줄인다. 꼼꼼함이 길하다.
1963년생 : 의심하고 남을 속이는 처세는 좋지 않으나 진실하면 크게 좋다.
1951년생 : 돈을 아껴야 하는 날. 미리 주의하면 곤란함이 사라진다. 파랑 길.
1939년생 : 돈이 많이 들어오는 운 좋은 날이다. 재운이 상당히 길한 날이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면서 어려움이 따른다. 과정이야 어떻든 간에 신중함을 기하고 방심하지 않아야 실리적이 된다. 한번에 얻으려고 욕심내지 말고 주변의 흐름대로 따르면서 자신의 몫을 챙겨야한다. 적당히 할말은 하는 것이 좋으며, 편견이 생기면 적을 만든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이니 현상 유지하는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1988년생 : 사람들의 말을 잘 들으면 일이 잘 풀리고 뜻밖의 행운이 있다.
1976년생 : 음식을 잘 못 먹기 쉽다. 평소에 안 먹던 음식은 피하는게 좋다.
1964년생 : 단순하게 생각하는것이 오히려 낫다. 너무 복잡하면 득이 없다.
1952년생 : 친구나 식구들에게 잘 대해주면 좋은 일이 생기는 하루. 파랑 길.
1940년생 : 주변 덕으로 인해서 크게 잘 될 수 있는 날. 남덕에 횡재가 있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가지만 마음의 방황이 따르니 일적인 것에 집중해야 한다. 사적인 감정조절을 하게 되면 일에서는 안정을 찾는다. 흐름에 맞추어서 행하는 것이 좋으니 억지 쓰지 말고 그렇다고 양보할 필요도 없다. 책임감이 필요하니 성실함을 보이는 것이 최선이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한 편이므로 편하게 받아들이면 된다.
1989년생 : 마음이 답답하기 쉬운 날이다. 조용하게 집에서 지내는 것이 좋다.
1977년생 : 사람을 조심해야 하는 하루. 친한 사람이라도 너무 믿지 말 것.
1965년생 : 작은 일의 마무리를 잘할 것. 나중에 크게 인정받을 일이 있다.
1953년생 : 고집을 버리면 손해를 막을 수 있는 날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
1941년생 : 체력관리를 잘해야 일을 잘 할 수 있겠다. 재물복이 들어온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목적 없이 남의 문제로 불필요하게 돌아다녀야 하는 일들이 발생한다.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자신의 위치를 먼저 생각하고 이해득실을 따져야 한다. 공적인 것과 사적인 것을 구분하지 못하면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생긴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으면 되고 상식적인 선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주변문제로 고생하지 않는다.
1990년생 : 주변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 운을 대단히 좋은 날이다. 파랑 길.
1978년생 : 새로운 사람을 주의하라. 신중하게 보고 행동하면 어려움 없다.
1966년생 : 여행을 가면 좋다. 많이 돌아다니면 길한 일이 있다. 흰색 길운.
1954년생 : 딴 마음을 먹지 말고 솔직하게 일해보라. 소득이 매우 큰 날이다.
1942년생 : 도처에서 행운이 온다. 주변에서 좋은 제의를 받을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들이 급변하게 돌아갈 수 있으니 처세술이 필요하다. 고정관념을 버리고 상황에 맞추어 주려고 해야 하며 자신의 고집은 죽이는 것이 좋다. 결과에 중점을 두어야 하니 개인적인 감정에 들뜨지 않아야한다. 주변의 스트레스는 시간이 흐르면 풀리게 된다. 도움을 받는 것은 좋으나 의타심은 없어야 한다.
1979년생 : 행동을 주의하는 것이 좋다. 신중하게 행동하라. 손해를 줄인다.
1967년생 : 행동을 신중히 해야 책 잡히는 일이 없다. 남의 일에 관여 말 것.
1955년생 : 가로막히는 일이 있어도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선택운이 좋음.
1943년생 : 상승하는 기운이 있는 날. 대인관계만 좋으면 만사가 좋다.
1931년생 : 주변의 조언이 필요한 날이다. 윗사람 덕으로 인해서 잘 풀린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유리하게 풀려가지만 방심하지 않아야 하며 완벽하게 행하려는 사고가 필요하다.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내 것이 아니므로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하며, 눈 앞의 이익이나 감정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계속 이어가는 것이 좋으니 변화를 주지 않아야 한다. 대인관계에서는 적극적으로 할말은 하는 것인 좋다.
1980년생 : 건강에 신경써라. 즐거운 마음이면 스트레스 없는 날. 초록 길.
1968년생 : 상사나 윗사람을 조심하라. 자신의 의견은 확실히 말해야 좋다.
1956년생 : 입 조심을 해야 하는 날이다. 말만 신중히 하면 어려움이 없다.
1944년생 : 좋은 물건을 얻을 수 있는 길운이 보이는 시기. 돈 들어올 운.
1932년생 : 서서히 운이 풀리니 일도 풀리는 날. 하던 일을 계속하면 길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변하게 되어 있으니 흔들림 없이 꿋꿋하게 처신하는 것이 필요하다. 부딪치더라도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노력의 결실이 따른다. 기회가 주어지면 망설이지 말고 받아들여야 하며 조금은 무모함이 있어야 한다. 주변의 사람관계는 도움을 주고받는 선에서 만족하는 것이 좋다. 개인의 감정을 자제하고 일을 위해서 노력해야한다.
1981년생 : 우울해지기 쉬운 시기. 가벼운 마음이라면 어려움이 없는 하루.
1969년생 : 일이 안 풀리니 친구들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융통성이 필요하다.
1957년생 : 뜻밖의 금전손실을 주의. 활동적으로 생활하면 활기가 넘친다.
1945년생 : 예민해 져서 신경이 곤두서는 날. 낙천적이고 온유해야 좋겠다.
1933년생 : 대인관계 조심해야 하는 날. 휴식이 오히려 좋은 날이니 참고.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좋아도 내 것이 아니면 소용이 없다. 주변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물러서거나 양보하지 말고 자신의 노력으로 만들어가야 한다. 분위기에 현혹되어서는 안 되니, 처음의 계획대로 이끌어가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작은 것에서 오해가 비롯되니 언행을 주의하고 적극적인 해명이 필요하다.
1982년생 : 말을 조심하지 않으면 트러블이 생긴다. 온화한 마음이 필요하다.
1970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는 일체 관여하지 말 것. 말만 조심해도 좋다.
1958년생 : 고집을 버리고 양보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낼 때 큰 보람이 있다.
1946년생 : 무엇이든 풀리지 않는 날. 수행하는 기분으로 맘을 다스리면 좋다.
1934년생 : 조금 멀리 떠나면 좋게 풀리는 일이 많다. 눈치를 잘 보면 길하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을 주면서도 기회를 주게 되니 초지일관하듯이 행하고, 자신의 의사표현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다. 이해득실도 중요하지만 신뢰가 더 중요하니 긍정적인 사고를 갖고 행하면 행운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아주 중요하니 처세술을 발휘하여야 한다. 자존심을 버리고 흐름에 맞추어 주는 것이 원만하게 만들어 가는 길이다.
1983년생 : 도처에서 길운이 오는 형국이다. 남들과 같이 행동하면 좋다.
1971년생 : 상당히 좋은 하루이다. 재운도 상승하고 이성운도 아주 길운이다.
1959년생 : 욕심이 과해지기 쉬운 날이다. 겸손하면 실수없이 완벽한 하루.
1947년생 : 가까운 사람과의 충돌이 있는 하루. 행동과 말을 조심하면 좋음.
1935년생 : 조금씩 잘 되는 상황이다. 이성운이 좋고 귀인을 만나는 날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