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6월22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5/19)

by 나비현상 2008. 6. 22.
SMALL

6월22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5/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6월 22일(음 5월 19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딪치면서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마음을 긍정적으로 먹어야 하며 자신의 스타일을 살리면 오히려 인정을 받게 된다. 기회는 스스로 만들어야 하니 할말은 하고 편법적인 행위는 금물이다. 스트레스는 내면의 문제이니 컨트롤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조언을 받아들이면 쉬워진다.
1984년생 : 마음이 새로워 지는 날.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운이 따르는 날.
1972년생 : 하늘이 도와도 낭비하면 헛되다. 재물을 아껴야 좋은 날. 빨강 길.
1960년생 : 생각과 행동이 같아야 운이 따르는 날. 변덕을 줄일수록 좋은 날.
1948년생 : 때를 기다려야 좋다. 느긋할 수록 좋은 일이 많아진다. 결과운 길.
1936년생 : 이익과 손해를 잘 따지면 좋은 날. 머리를 쓰면 대길. 파랑 길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으며 부딪침이 따르더라도 일을 위해서는 극복해야한다. 사소한 것은 시간이 흐르면 자연스럽게 해결되니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남의 것을 쳐다보지 말고 자신의 느낌을 가지고 소신대로 행하면 노력의 결실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발전시켜나가도 좋다.
1985년생 : 너무 꼼꼼하면 오히려 손해가 나는 날. 대인관계에 신경 쓸 것.
1973년생 : 침착하라. 주제를 알고 행동하면 큰 복이 오는 날. 결과운 좋음.
1961년생 : 큰 행운이 돕는 날이다. 조심스레 공경하는 마음으로 행동할 것.
1949년생 : 의심하지 마라. 호기를 부리면 득보다 실이 크다. 금전운 좋음.
1937년생 : 흥분된 마음과 우울한 마음이 교차하는 날이다. 감정절제 필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딪침이 따르니 일에서도 어려움이 따른다. 서두르지 말고 자연스럽게 순리대로 흘러가야 한다. 작은 것에 연연해하지 말고 이기려고 하기보다는 져주는 행위가 필요하다. 부정적인 사고가 강해지지만 겉으로는 유연하게 대처하려는 노력을 기울여야한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르지만 기존의 관계를 유지함이 좋다.
1986년생 : 소비를 조절하면 재운이 더욱 좋은 날. 낭비를 줄여야 길하다.
1974년생 : 한꺼번에 이루려고 욕심부리지 마라. 계획을 잘 세우고 행동하라.
1962년생 : 심리적으로 안정이 필요한 날. 새로운 변화는 좋지 않으니 주의.
1950년생 : 친구에게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이 있다. 재물운이 좋은 날.
1938년생 : 욕심을 많이 부리는 날이다. 조심스럽게 행동하면 운이 따른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대화로서 풀어가기에 어려움이 따른다. 믿음과 신뢰성을 심어주어야 하니 책임감을 가지고 묵묵히 해야 할 일만을 하는 것이 좋다. 져주고 베푸는 마음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으니, 인정할 것은 인정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자존심이 일을 어렵게 만든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용기를 가지면 실수를 줄일 수 있는 날. 말을 조심하면 좋은 하루.
1975년생 :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다. 후회가 남지 않도록 아끼는게 좋겠다.
1963년생 : 베풀수록 인덕이 쌓이는 날. 변덕이 생기기 쉬우니 주의할 것.
1951년생 : 여러사람들을 만나서 활발하게 대화를 나누면 좋다. 융통성 길운.
1939년생 : 연애하기 좋은 날이다. 소비를 조절하면 마음 편한 날. 흰색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음먹은 대로 풀려가지 않으니 인내력이 필요하다. 가급적이면 한 번 더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이 좋으며 서두르면 힘들어진다. 쉽게 판단하지 않아야 하지만, 그렇다고 마냥 미루는 것도 좋지 않다. 주변의 흐름에 묻혀가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주변의 관계는 마찰이 생겨도 원만하게 흐른다.
1988년생 : 차분하게 지내야 한다. 수행하는 마음으로 의심을 버리면 길하다.
1976년생 : 일을 철저하게 처리하라. 사소한 실수가 큰 손해를 입힐 수 있다.
1964년생 : 고집을 부리면 좋지 않다. 분수를 지키고 침착해야 좋은 날이다.
1952년생 : 솔직한 것이 최상의 무기. 그러한 태도가 당신을 도와줄 것이다.
1940년생 : 보수적인 것이 좋은 날. 개혁은 다음으로 미뤄야 길하다. 주황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좋은 것이라 해도 내 것이 아니면 소용없다. 공과 사를 구분해서 처신하여야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도와주는 것이 있으나 자연스럽지 않으면 손대지 않는 것이 좋다. 기회와 유혹은 동시에 생긴다.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순리대로 흐르지 않으니 짜증이 많이 난다.
1989년생 : 신경이 곤두서는 하루. 낙천적이고 온유한 마음이면 문제 없다.
1977년생 : 모임에서 인기인이 될 수 있지만. 적당한 선에서 행동을 절제하라.
1965년생 : 인덕이 많은 날이다. 이럴수록 더욱 베풀고 인색하지 말아야 좋다.
1953년생 : 행운이 가득하다. 재운이 발동하니 크게 이익을 본다. 보라색 길.
1941년생 : 잡다하고 사소한 다툼 많다. 평소에 주의하면 이득 많다.노랑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사적인 감정이 극대화된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으면 그만이다. 조금은 손해를 보는 느낌이 편하다. 금전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으며 약속은 지켜야한다. 밖에서의 문제는 밖에서 해결하는 것이 좋다. 음주는 득이 없으니 삼가고 남의 일에 나서는 것은 욕 얻어먹는 일이다. 이동수 생기니 가려서 결정하라.
1990년생 : 하늘이 도와서 덕이 크다. 행동만 조심하면 두려울 것이 없다.
1978년생 : 꿈은 크게 가지고 계획은 구체적으로 세워보라. 노란색이 길운.
1966년생 : 남들에게 좋은 평을 받기 위해선 신용을 보여라. 융통성이 필요.
1954년생 : 말주변이 유수와 같다. 화끈하게 부딪히면 성과가 좋게 나온다.
1942년생 : 약간의 난관은 있어도 걱정할 것이 없다. 과감한 자세가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관계는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이 있듯이 조금은 계산적인 행동이 좋다. 마음이 약해지니 중심을 잡아야하며 긍정적인 면이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되니 감정이 상한다. 운세의 흐름이 변하기보다는 스스로의 마음이 문제이다. 의타심을 버리고 분수에 맞게 행함이 필요하다. 불로소득을 기대하지 않아야 한다.
1979년생 : 귀인의 도움이 있다. 모든 사람을 고맙게 생각해라. 실천력 좋음.
1967년생 : 인기가 좋아지고 모임에서는 상당히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1955년생 : 기죽지 않게 자유분망하게 일하라. 집중력을 높이는 것도 좋다.
1943년생 : 욕망과 욕심이 조금 커지는 날이다. 생각을 줄이면 이득이 있다.
1931년생 : 윗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기 쉬운 날. 주변을 챙길 것. 재운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흘러가니 자신의 의지가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적극적인 사고를 가져야 하며 목적을 위해서는 이기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주변관계는 항상 서로의 이해득실에 의해서 움직이게 마련이니 실망하거나 배신감을 느끼지 않아야 한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도움을 받더라도 쉬운 길을 택하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금전손실이 있는 날. 가능한만큼 지출을 억제해야 후회가 없겠다.
1968년생 : 적절한 겸손이 필요한 날. 침착한 대처라면 큰 일도 성사시킨다.
1956년생 :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마음이 편하면 행운이 온다. 보라색 길운.
1944년생 : 매사에 겸손한 마음을 가져야 하는 날. 운이 좋아도 겸손할 것.
1932년생 : 갑자기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시기이다. 많이 돌아다니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들이 복잡하게 풀려가니 초지일관이 제일이다. 흔들릴수록 일이 어려워지니 개인적인 감정을 자제하고 공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는 작은 것에 불과하니 감정표출을 자제하고, 남의 흐름에 보조를 맞추면 쉽게 풀려간다. 주변의 사람들은 내 뜻과 관계없이 흘러가니 도와주기를 바라는 의타심을 버리고 관계유지를 해야 한다.
1981년생 : 자신감이 하늘을 찌를 듯하다. 낮에는 열심히 일할 것. 파랑 길운.
1969년생 : 물을 만난 물고기와 같은 운. 마음껏 활동해 보라. 결과운이 좋다.
1957년생 : 이익을 바라기보다 지키는데 주력하라. 융통성이 좋으니 길하다.
1945년생 : 구설시비가 따르는 하루. 자신을 낮추면 문제 없이 지나간다.
1933년생 : 울적한 기분이 드는 날. 지출을 줄이면 기분은 나아진다. 빨강 길.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원하는 일보다는 원하지 않는 일이 먼저 주어진다. 흐름대로 풀려가지 않으니 흐름에 맞추어주는 것이 필요하다. 감정조절이 어려우면 일도 어려워지고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이 발생한다. 조금은 긴장된 생활과 완벽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져주는 것이 좋으며, 순리대로 흐르게 놔두는 것이 좋다. 나서지 않아야 한다.
1982년생 : 호탕한 성격이 과격하게 변화하기 쉬운 날. 평상심이 좋은 날이다.
1970년생 : 고뇌가 많은 날. 고민은 털어버리고 낙천적으로 행동해야 길하다.
1958년생 : 금전운이 좋은 날. 기쁜 마음으로 부지런히 일하라. 노랑색 길운.
1946년생 : 앞뒤를 잘 보고 행동하는 것이 길한 하루. 조금 억지도 필요한 날.
1934년생 : 하늘이 돕는 운이다. 감사하는 마음이면 복이 두배로 올 것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이다. 적당히 처세술을 발휘하면 안정됨을 이어가지만 서두르거나 나서면 오해를 받거나 일이 어려워진다. 있는 듯 없는 듯하게 지나가야 하니 조금은 양보하는 것이 좋다. 유혹을 조심해야하니 이기심을 자제해야한다. 주변의 관계는 자연스럽게 풀리지 않으니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융통성을 발휘하면 편해진다.
1983년생 : 변덕이 심한 날. 잔머리 굴리면 오히려 나쁘다. 자중해야 좋다.
1971년생 : 마음 속의 근심은 던져버리고 기분전환이 필요한 때. 황색 길운.
1959년생 : 마음을 비우면 득이 있는 날. 적당한 욕심만이 실리로 남는 하루.
1947년생 : 급하게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겸손하게 행동하면 존경 받는 날.
1935년생 : 침착하면 문제 없는 날. 물건을 잘 챙기면 분실을 막는다. 초록 길.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