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태풍,지진 및 한반도권 구름위성사진(6/25) 및 운세(음5/22)

by 나비현상 2008. 6. 25.
SMALL

6월25일 한반도권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5/25)



제6호 태풍[펑선(FENGSHEN)]이 소멸중


 지난21일날 우리나라에 지진이 발생 했었군요 강도는 약하지만...

규모 2.2
진원시 2008년 06월 21일 23시 30분 12초 
진앙 경남 밀양시 북서쪽 17km 지역
참고사항 이 지진정보는 자동계기분석 결과이며 상세분석 후 변경될 수 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6월 25일(음 5월 22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한번에 많은 것을 가져다주지 않지만, 노력이상의 결실이 맺어진다. 가벼운 마음을 가지고 처신하는 것이 좋으며 시간의 흐름에 맡기면 쉽게 좋아진다. 사소한 것에 연연해하지 말고 작은 손실은 감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지만 내일을 생각하고 오늘을 처신하는 것이 현명하다.
1984년생 : 겸손하게 행동하면 운이 좋은 하루. 단, 자신감을 잃지 말 것.
1972년생 : 흔들림이 많은 날. 욕심을 내는 것보다 내실을 먼저 다지면 좋음.
1960년생 : 지켜야 될 것이 많은 날. 욕심을 줄이면 어려운 일도 피해간다.
1948년생 : 인생을 즐기며 살아야 하는 날. 건전한 오락은 마음을 쉬게 한다.
1936년생 : 좋고 나쁨이 교차되는 날. 밤에 조신하게 행동하면 피해가 없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이지는 않다. 힘들게 만들더라도 중용을 지켜야 하며 나서지 말고 편견 없이 대하여야 안정이 된다. 마음고생은 하더라도 행위가 바뀌거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것은 좋지 않다. 초지일관하듯이 주관 있게 행하게 되면 전화위복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이므로 현상 유지가 최선이다.
1985년생 : 체면을 차리기 보다는 현실적인 이익을 먼저 생각해야 대길하다.
1973년생 : 변덕스러운 마음을 잘 다스리고 안정을 취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1961년생 : 많은 일을 다하기보다 한가지 일에만 몰두 하라. 그래야 얻는다.
1949년생 : 아름다움을 동경하는 심성으로 차분하게 하루를 보내면 좋다.
1937년생 :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날. 자상하고 인정을 베푸는 것이 길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만들어가야 하니 의타심을 버리고 매사에 초지일관하듯이 변함없이 행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개인적인 것과 공적인 것을 구분해서 처리하면 기회를 맞게 된다. 마찰이 발생하는 것은 묵은 감정이 드러나는 것이다. 주변의 관계는 매끄럽지 않지만 자연스럽게 흘러가니 풀 것은 푸는 것이 좋다.
1986년생 : 소박한 것에 행운이 있는 날. 화려한 것은 보기만 할 것. 보라 길
1974년생 : 타인과 화합을 이루고 일을 하면 성취가 크다. 결과운이 좋은 날.
1962년생 : 이해득실을 따져보는 것이 좋다. 치밀하게 행동하면 득이 있다.
1950년생 : 수많은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온다. 선택에 신중할 것. 초록 길운.
1938년생 : 건강을 미리 미리 챙겨야 하는 날. 이성에 대한 생각이 많아진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찰이 발생하니 어려움이 따른다. 길게 보지 말고 단기적으로 할 수 있는 것에 집중을 해야 한다. 정에 얽매이지 말고 첫 느낌을 살리거나 계획에 의해서 움직여야 손실이 방지된다. 노력하는 만큼 맺어지지 않으니 순간순간의 선택에 있어서 신중함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도 부정도 아니다.
1987년생 : 기운이 좋은 날. 약간의 트러블은 무시하고 움직이면 길하다.
1975년생 : 자상한 것은 좋으나 타인보다는 자신을 더 소중히 여겨야 한다.
1963년생 : 산만함을 버리고 집중하면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는 날. 흰색 길.
1951년생 : 바쁘게 움직일수록 좋다. 가급적 바깥 일을 돌보되 융통성 필요.
1939년생 : 사소한 것을 기억하면 뜻밖의 행운이 온다. 준비성이 필요하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이 발생하더라도 유리하게 흐른다. 마음이 힘들어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행동함이 좋다. 조금은 서두르는 것이 좋으며 방심하면 기회를 놓친다. 대외적인 것에 신경을 써야하니 개인적인 문제와 구분해서 행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간다.
1988년생 : 진중하게 움직인다면 복이 오는 날. 먹을 복과 재운이 좋은 날.
1976년생 :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일에 집중하라. 큰 이익이 있다. 초록 길.
1964년생 : 자신있게 행동할 것.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날이다.
1952년생 : 도와주는 사람은 많으나 뜻을 당장 이루기는 어렵다. 검정 길운.
1940년생 : 이것저것 할 일이 많지만 하나라도 끝까지 추진해야 이득있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시간 속에서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서두르지 말고 개인적인 문제보다는 공적인 일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지나간 것은 신경 쓰지 말고 현재의 일에 충실하게 행하는 것이 좋다. 흐름에 맞추어주는 것이 좋으니 사심이 앞서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자연스럽게 풀려가니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인정을 많이 베풀고 자상할수록 운이 따르는 날이다. 재운 좋다.
1977년생 : 바쁘게 움직여라. 많은 이익이 눈 앞에 기다리고 있다. 초록 길.
1965년생 : 가벼운 행동을 주의할 것. 끝까지 무게가 있어야 좋다. 검정 길운.
1953년생 : 재운이 좋은 날. 먹을 복도 좋으나 이성문제는 주의. 이성운 좋음.
1941년생 :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되 일과 후에는 휴식이 유리하다. 갈색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남의 일에 나서지 않아야 하며 주변의 문제가 결과적으로 어렵게 흘러간다. 자중함이 좋으며 감정이 격해지니 조절이 필요하다. 새로운 것에 호기심을 갖지 않아야하며 기존의 것에 만족해야 한다. 불만이 쌓이는 것은 스스로 삭혀야하며 음주는 득이 없으며 손실이 따른다. 가정에서의 불화수가 생기니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하다.
1990년생 : 하던 일을 유지하면 더 좋은 날. 새로운 것은 다음으로 미룰 것.
1978년생 : 모자람이 없는 날. 낮에는 좀 힘들어도 오후부터는 좋다. 파랑 길.
1966년생 : 좋은 경험이 좋은 결과를 만든다. 부지런하다면 이득이 따른다.
1954년생 : 주변 분위기를 바꿔 컨디션 조절에 신경쓸 것. 웃으면 길하다.
1942년생 : 반드시 실천 해야 하는 날. 계획을 실천하면 뜻밖의 행운이 온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계획대로 풀려가지 않으니 예민해진다. 결정을 보류하고 시간을 벌어야 한다. 욕심을 부리면 마찰이 발생하거나 계획이 무산된다. 사소한 약속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내일이 아니면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다. 특히 집안문제는 부딪치지 말고 져주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재치있는 행동과 주의 깊은 태도로 인해서 좋은 평가를 받는 날.
1967년생 : 체면은 지키되 실리를 얻어라. 실속이 있는 날. 붉은 계통 길.
1955년생 : 창조력이 탁월하다. 총명한 두뇌를 쉬지 말라. 노랑색이 길한 날.
1943년생 : 명예운이 있다. 위신과 체면이 서서 기분 좋은 날. 보라색 길.
1931년생 : 약간의 어려움이 있는 날. 절약이 금전적 손해를 막을 수 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풀려가게 되니 작은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웃음을 유지하고 개인적인 감정표출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적극적으로 대처하여야하니 나서는 행위가 필요하다. 원만하게 흘러가게 되니 결과만을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유연성이 필요하니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자신의 일에 열중해야 이득이 있다. 자신감을 가지면 좋은 하루.
1968년생 : 한가지에 집착말 것.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일의 진행이 좋다.
1956년생 : 하나를 얻고 둘을 잃을 수 있다. 가진 것에 만족하라. 검정 길.
1944년생 : 쓸쓸하고 우울한 하루. 사람이 많은 곳으로의 외출이 좋다.
1932년생 : 싼 물건으로 선택을 하라. 비싼 것 보다 배로 좋다. 선택운 좋음.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가지만 방심하지 않아야한다. 남의 일을 내일처럼 해주는 것이 좋으며, 나서는 것보다는 양보하는 자세가 좋다. 개인적인 감정이 앞서게 되면 일이 막히고 힘들어진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잘하려 해도 소용없으니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진실 되게 행함이 최선이다. 조언보다는 소신이 최선이다.
1981년생 : 금전운이 좋은 하루. 다만 인내심이 필요하다. 융통성이 좋은 날.
1969년생 :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이면 좋은 날. 신중해야 일을 성사시키는 날.
1957년생 : 많아 보이는 이익을 모두 취할 수 없다. 미리 준비해 놓으면 득.
1945년생 : 미운 사람이 생긴다. 논리가 뒷받침 된다면 따끔하게 충고할 것.
1933년생 : 겉치레보다 내실을 다져라. 의지가 굳으면 해결의 열쇠가 보인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조금은 어렵게 풀려가고 뜻대로 이루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니 서두르지 않아야 한다. 개인적인 감정이 일적인 부분에 드러나지 않아야 하니 유연성을 발휘하여야 한다.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현 위치를 지키는 선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아야 하며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1982년생 : 재능이 넘치고 언변도 좋은 날. 집중력을 발휘하면 득이 많은 날.
1970년생 : 이곳 저곳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조용히 머물러 있는 것이 길.
1958년생 : 이해 득실로 대인관계를 하면 손해. 진실이 통하는 하루. 흰색 길.
1946년생 : 외출시에는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 신중한 행동이 길한 날.
1934년생 : 화가 치밀어도 넓게 보고 마음을 가라앉힐 것. 마음을 비울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신의 의도와 관계없이 돌아가게 되니, 의사표현을 자제하고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긍정도 부정도하지 않아야하며 흐름에 맡기는 것이 편하다. 예민해지더라도 드러내지 말고 자신의 할일만 묵묵히 해나가면 안정된 흐름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할말은 해야 하지만 한발 양보하는 것이 원만하게 지나가는 길이다.
1983년생 : 서둘러 움직이면 불길한 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길하다.
1971년생 : 화려한 것을 따르는 것보다 소박한 것이 복을 부른다. 재운 길.
1959년생 : 낭비가 있을 수 있다. 미리 예상하고 행동하면 어려움이 없는 날.
1947년생 : 단순하게 움직일 것. 여기저기 마음 쓰기 보다 안정이 좋은 날.
1935년생 : 도처에 유혹이 있는 날. 단, 이럴수록 곧게 행동하면 운이 트인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