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6월26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5/23)

by 나비현상 2008. 6. 26.
SMALL

6월26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5/23)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6월 26일(음 5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면서도 다툼이 잦아지니 신경 쓰이는 일들이 많다. 순리에 맡기기보다는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만들어가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으며 때로는 져주고 넘어가는 유리하게 작용한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지만은 않지만 처신하기 나름이다.
1984년생 : 자신을 뒤돌아보기 좋은 날. 붉은 색 길하니 참고 할면 길하다.
1972년생 : 이성운이 있는 날. 적당하게 관계를 유지한다면 좋은 인연이다.
1960년생 : 몸은 약간 피곤한 날. 그러나 의를 지키면 얻는 것이 있는 날이다.
1948년생 : 분위기에 휩쓸려 감정을 낭비하지 말고 냉정히 현실을 보라.
1936년생 : 의기소침해 하지말고 의욕적으로 부딪혀보라. 득이 있는 날이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마음을 편하게 먹고 행하되 고민하지 말고 주어지는 대로 순리에 맞게 처신하면 안정이 된다. 내 마음과 같지 않더라도 포용하고 개인적인 감정의 표출은 금물이다. 작은 것이라도 성심성의 것 행하면 도움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순리대로 풀려가니 적극적으로 관계를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의리를 지키면 돈보다 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다. 의를 지켜라.
1973년생 : 실속이 약간 부족한 날. 내가 약하니 실리를 취하는 것이 유리.
1961년생 : 금은보화가 사방에 가득하다. 치밀하게 계획을 세우면 큰 이익.
1949년생 : 부귀가 함께 있다. 냉정하면 득이 적으니 인정을 베풀어야 한다.
1937년생 : 타인에게 많이 베풀수록 운이 좋은 날. 티내지 않으면 길한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이 발생하게 된다. 조금은 긴장된 마음을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으며 작은 것이라도 소홀하게 처리하거나 결정하지 않아야한다. 새로운 변화는 적응이 어려우니 차분함이 필요하다. 개인적인 감정을 표출하는 것은 엎친데 덮인 격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신경전이 발생한다.
1986년생 : 먹을 복이 좋은 하루. 금전지출이 예상되나 후회되지 않는 날이다.
1974년생 : 지금 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밀어 부쳐라. 하늘이 돕는 날이다.
1962년생 : 부자가 되는 꿈을 가져라. 작은 만족이라도 느낄 수 있는 날이다.
1950년생 : 근심걱정을 버리고 성심껏 자신의 일을 할 것. 융통성이 좋은 날.
1938년생 : 책임을 다하면 좋은 하루. 기본만 지키면 두려울 것이 없을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흐르지 않지만 기회가 주어진다. 상황판단을 잘해야 하니 신중히 처신해야하며 객관적인 시각을 갖고 움직여야 한다. 유혹과 기회를 잘 구분해야한다. 서두르지 말고 주변의 흐름에 보조를 맞추어서 행하면 도움을 받는다. 주변의 관계는 짜증이 나더라도 원만함이 유지된다.
1987년생 : 순간적인 실수로 구설수가 따른다. 이성적으로 대처하면 좋다.
1975년생 : 남의 실수에 대해 가볍게 넘겨라. 이익을 위한 일이 더 중요하다.
1963년생 : 재물운이 상승하는 날. 계획을 잘 세우고 취하면 많이 얻는다.
1951년생 : 천성이 순수하고 집념이 있어서 크게 성취할 수 있다. 보라 길운.
1939년생 : 신중하면 손해를 줄이는 날. 돈관리를 철저히 하면 더 좋은 날.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제하여야 한다. 기회는 주어지지만 어려움을 가중시키기도 하니 선택이 중요하다. 느낌을 중요시 여기고 행하여야 하니 주변의 분위기에 이끌리지 않아야 한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하며 마음이 불편하면 보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눈치 보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먹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낙천적인 생각이 필요한 날. 이득은 늦게 찾아온다. 주황 길운.
1976년생 : 뒷마무리가 중요하다. 일의 대가는 마무리를 잘하면 돌아온다.
1964년생 : 걱정은 접어두고 낙천적으로 행동할 것. 내일을 대비하면 좋다.
1952년생 : 자신도 모르게 일어나는 변덕은 피해야 한다. 집중하는 것이 좋다.
1940년생 : 하늘의 덕이 있다. 약간의 스트레스는 대수롭지 않게 넘겨라.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보다 좋은 방향으로 흐른다. 처세술이 필요하니 분위기에 따르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유지되어야 하니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자중하여야 한다. 베푸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면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바뀌어 간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지만 불필요한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해야 한다.
1989년생 : 매사를 깊이 생각하면 덕이 있는 날이다. 친구운 좋음. 파랑 길.
1977년생 : 경제적으로 큰 소득 있다. 하늘의 도움을 감사하라. 결과운 좋음.
1965년생 : 먼저 베풀어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깊게 생각해야 대길한 하루.
1953년생 : 과거의 걱정보다는 눈앞의 현실에 더 집중해야 길하다. 흰색 길.
1941년생 : 윗 사람에게 칭찬을 받는 날이다. 좋은 일 처리 능력을 보인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목적 있는 움직임이 필요하다. 불필요한 행위가 발생하며 일적인면이나 대인관계에서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중심을 잃지 않아야하며 처음의 스타일을 유지해야 하루가 편안해진다. 친구들과의 불화수가 발생하니 늦은 밤길을 조심하고 안에서의 일을 밖에서 논하지 않는 것이 좋다. 한 번 더 생각하고 느낌을 무시하지 않아야한다.
1990년생 : 하늘의 도움이 있다. 망설이지 말고 현재의 일에 매진하라. 흰색길.
1978년생 : 주위의 사랑을 많이 받는다. 재운과 명예운 모두 좋다. 흰색 길.
1966년생 : 재운은 좋다. 마음이 주눅들지 않도록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유리.
1954년생 : 욕심을 부리되 베풀기도 하면서 하루를 보낼 것. 여유로운 날.
1942년생 : 체면도 서고 위신도 설 수 있는 날. 교만하지 않으면 길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우면서도 풀려간다.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새로운 것에 대한 욕심은 삼가는 것이 좋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 하듯이 내 몫이 아니면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한다. 처세술이 필요하니 주변의 흐름에 따라가야 하며 중립을 지키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기회인지 유혹인지 선별해야 한다.
1979년생 : 작은 일로 실수가 잦은 날. 새옷을 입으면 기분전환에 도움된다.
1967년생 : 나서서 이끄는 일도 중요하지만 겸손하면 더욱 좋다. 보라색 길.
1955년생 : 바쁘게 일하면 결과가 좋다. 하나를 버리고 둘을 얻을 수 있다.
1943년생 : 타인의 칭송이 있고 재물운도 따라주니 좋은 날이다. 융통성 길.
1931년생 :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하는 날. 사고 주의. 주황색 길운.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외의 문제가 돌출된다.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평상시의 흐름대로 이어가는 것이 좋다. 마음먹기 달려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말고 추진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가게 되니 불필요한 상상은 삼가야 한다. 주변관계는 우여곡절을 겪게 되더라도 원만하게 해결되니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1980년생 :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인정에 끌리지 말아야 좋은 날.
1968년생 : 타인에 이끌리지 말고 주관적으로 일을 할 때 이득이 큰 하루.
1956년생 : 조용하게 지내야 좋은 하루. 침착하게 행동하면 운이 상승한다.
1944년생 : 느낌이 좋은날이니 이득을 기대해도 좋다. 집착은 버려야 한다.
1932년생 : 고집을 부리기 보다는 마음을 넓혀야 하는 날. 고집은 버릴 것.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방향으로 흘러가지만 예민해지고 답답함이 쌓인다. 남의 일에 나서지 말고 자신의 주어진 목적을 위해서만 노력해야 한다. 스트레스가 쌓이더라도 개인적인 감정은 자제하고 유연하게 대처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노력이상으로 좋아지니 관계개선을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좋다. 도움을 받으면 쉽게 풀려간다.
1981년생 : 남 좋은 일 시키기 쉬운 날이나 하늘의 덕이 있으니 만족한다.
1969년생 : 타인과의 관계를 더욱 두텁게 하라. 그래야 복이 지속 되는 하루.
1957년생 : 허세를 부리면 낮아지고 겸손하면 얻게 된다. 융통성, 초록 길운.
1945년생 : 조금씩 안정적으로 수입이 나아지는 시기. 좋은 일거리 있다.
1933년생 : 명예운도 있고 재물운도 있는 날. 확실한 태도가 행운을 부른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LIST

'소금 > 생활정보 및'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잘해도 한계가 있듯이 주어지는 것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도움을 받기보다는 베풀 듯이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으며, 대가를 바라지 않고 행하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머리 굴리지 말고 순수하게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 않으니 몸을 낮추는 것이 좋다.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
1982년생 : 먼저 주고 난 뒤에 덕을 얻는다. 말을 조심스럽게 하면 길. 빨강길.
1970년생 : 급하게 움직이면 좋지 않다. 차근차근 접근하면 오히려 대길하다.
1958년생 : 잔머리를 굴리기 보다는 신뢰와 의리를 지켜야 이득이 있는 하루.
1946년생 :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꾸준히 밀어 붙이다면 손해가 없는 하루.
1934년생 : 끝마무리가 중요하다. 흐지부지하지 말고 확실하게 할 것. 검정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면보다는 부정적인 면이 강하게 나타난다.
감정이 상하거나 자극할 수 있으니, 반응하기보다는 묻어두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공적인 것과 사적인 것은 구분이 되어져야 한다. 도움을 받으려 하지 말고 힘이 들면 보류하거나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 않으니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1983년생 : 분수를 지킨다면 명예운과 재물운이 함께 있는 날. 실천력 좋음.
1971년생 : 작은 일이든 큰 일이든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복이 따르는 날.
1959년생 :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니 기쁜날. 작은 일에 신경쓰지 않아도 좋다.
1947년생 : 마음을 대범하게 가지는 것이 좋은 날. 잊어버릴 것은 잊을 것.
1935년생 : 신념이 굳을 때 부귀가 같이 있다. 심약한 마음을 굳게 해야 길운.

음식으로 잠자는 두뇌를 깨운다! 두뇌음식의 놀라운 힘!  (0) 2008.06.27
6월27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5/24)  (0) 2008.06.27
악성코드에도 끄떡없는 PC 만들기  (0) 2008.06.26
독을 풀어주는 해독 음식들  (0) 2008.06.26
잘 몰랐던 항암 식품들  (0) 2008.06.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