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한반도권 7월8일 구름위성사진 및 띠별운세(음6/6)

by 나비현상 2008. 7. 8.
SMALL

7월8일 한반도권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6/6)


사용자 삽입 이미지


o 폭염주의보: 경기도(이천시, 안성시, 여주군), 강원도(영월군, 횡성군, 원주시, 홍천군), 충청남도(논산시, 금산군, 계룡시), 충청북도, 전라남도(곡성군, 구례군, 광양시), 전라북도(김제시, 완주군, 무주군, 정읍시, 전주시), 경상북도(구미시, 고령군, 상주시, 문경시, 예천군, 안동시, 영주시, 영양군, 봉화군, 영덕군, 경주시), 경상남도(양산시, 하동군, 산청군, 거창군, 남해군), 울산광역시
o 폭염경보: 경상북도(영천시, 경산시, 군위군, 청도군, 성주군, 칠곡군, 김천시, 의성군, 청송군), 경상남도(창원시, 김해시, 밀양시, 의령군, 함안군, 창녕군, 함양군, 합천군), 대구광역시



2008년 7월 8일(음 6월 6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딪치면서도 유리하게 작용한다. 부정보다는 긍정적인 흐름이 강하니 작은 것이라도 신중히 처리하여야 한다. 순간의 감정에 흔들리지 말고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 따르지만 심각하지 않으니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가 상부상조하는 선에서 유지된다.
1984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면 행운이 있는 날. 긍정적으로 지내야 길하다.
1972년생 : 금전손실이 있는 날. 소비를 줄이고 몸과 마음의 안정이 필요.
1960년생 : 복이 두터운 날. 분수만 지키면 모든 일이 만사 형통이다. 파랑 길.
1948년생 : 이성문제로 고민하기 쉬운 날. 진실된 마음이면 고민도 없을 것.
1936년생 : 바쁠수록 재물이 늘어나는 하루. 욕심도 감추지 말고 드러낼 것.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쉽게 풀려간다. 개인적인 감정이나 분위기에 들뜨지 말고, 자신의 주어진 길을 묵묵히 가는 것이 좋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하며 실리적인 방향으로 흘러야 하니 이성적인 안목을 가지고 행하려고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신경전이 발생하기는 하지만, 좋은 방향으로 흐르게 된다.
1985년생 : 미리 판단하기 보다 신중히 생각할 것. 현실적 판단이 유리하다.
1973년생 : 약간의 허세도 좋으니 앞으로 나가라. 결과가 좋을 날. 흰색 길.
1961년생 : 귀족적인 분위기를 내면 좋은 날. 어딜가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1949년생 : 적절히 정이 깊을수록 득이 후하다. 냉정하면 득이 적다. 노랑 길.
1937년생 : 아름다운 만남 또는 화해의 기운이 있다. 재물의 지출이 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만 흐르지 않으니 신중하게 처신해야 한다. 기회가 주어지면 적극적으로 행하여야 하지만, 나서서 이끌어가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흐름에 따라가는 것이 좋기는 하나 주관 있는 행위가 이루어져야 인정을 받는다. 주변의 관계는 베푸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면 안정이 된다.
1986년생 : 잘 처신하면 이득이 있는 날. 분수를 알면 얻는 것이 많다.
1974년생 : 기발한 생각이 잘 떠오르는 날. 새로운 일을 창안해보면 길한 날.
1962년생 : 마음만 부유한 날이다. 헛된 생각보다 실리를 추구해야 득이다.
1950년생 : 잘난 척하면 피곤해 지는 날. 배우는 자세로 정진하면 좋다.
1938년생 : 앞뒤가 막혀있으니 일이 잘 안 된다. 무리한 일은 피하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는다. 스스로의 처신에 따라서 상황이 바뀌어가니 매사에 신중히 처신함이 좋다. 예민해지더라도 부딪침을 피하고 져주듯이 포용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다툼이 있는 날. 양보하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 금전운이 길하다.
1975년생 :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여행을 가거나 계획하면 좋은 하루.
1963년생 : 끌려다니면 남는 것은 손해 뿐이다. 자기 주관으로 행동해야 길.
1951년생 : 미적 감각이 탁월한 날이다. 그것을 즐길 수 있는 일을 찾아보라.
1939년생 : 교만한 마음을 버릴 것. 자존심 버리면 손해도 없다. 친구운 좋음.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면서도 어려움이 따른다. 순간의 감정을 조절해야 하며 개인적인 것보다는 일적인 것이 우선해야 한다. 쉽게 만들어지지 않으니 신중함이 필요하며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실수를 방지할 수 있다. 주변의 관계는 신경이 쓰이게 되니 마음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다.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1988년생 : 보기보다 실속이 없는 날. 헛된 욕심을 버리면 오히려 득이 된다.
1976년생 : 낭비가 심해지는 날이다. 현실을 생각하고 자존심을 버려야 길.
1964년생 : 상대방은 의외로 강한 사람. 실력을 재정비하고 상대해야 좋다.
1952년생 : 이것저것 마음 쓸 일이 많다. 정당하게 처리하면 득이 있는 날.
1940년생 : 환경이 좋지 않지만 의욕을 꺾지 않고 일하면 길하다. 보라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다. 순간의 흐름에 얽매이지 말고 초지일관하듯이 이어가면 행운이 따른다. 개인적인 감정은 자제하여야 하며 일적인면에 비중을 크게 두어야 한다. 몸이 고달프더라도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노력의 결실이 맺어진다. 주변의 관계는 답답함을 주더라도 원만하게 유지된다.
1989년생 : 오전에는 지출이 있어도 오후에는 이익이 있다. 금전운 좋음
1977년생 : 먹을 복은 많은 날. 말과 행동만 조심하면 어려움 없이 지내는 날.
1965년생 : 큰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는 하루다.
1953년생 : 활동적으로 움직일수록 얻는 것이 많다. 겸손한 마음에 득이 있다.
1941년생 : 남들의 비난을 받기 쉬운 시기이나 단점을 고치면 앞날이 밝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들뜨고 판단미스 할 수 있으니 운세의 흐름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다. 윗사람이나 연장자들과의 부딪침이 따르니 처신을 잘해야 한다. 남의 일에 나서지 말고 부탁은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좋다. 순리대로 흐르는 것이 최선이다. 집안문제로 속을 썩을 수 있으니 신경을 많이 써야한다. 방심하면 예상치 못했던 문제가 발생한다.
1990년생 : 모든 면에서 풍족해지는 날. 지출이 많아도 돈이 모자르지 않는다.
1978년생 : 약간의 지출이 있어도 실망말라. 노력하면 더 많게 들어온다.
1966년생 : 투기에 관심을 버려라.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얻어지니 기다릴 것.
1954년생 : 끝까지 예의를 지키면서 한편으론 욕심도 버리지 말라. 파랑 길.
1942년생 : 마음 속의 욕망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조용히 노력해 보라.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심리적인 여유가 있어야 주변관계가 좋아진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운세의 흐름에 맞추어주는 것이 좋다.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으며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움직여야 관계가 원만해진다. 도움을 받기보다는 베푸는 것이 좋으니 솔선수범하고 져주는 것이 현명하다. 감정조절이 필요하며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오래된 것들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날. 물건구매는 다음으로.
1967년생 : 문서상의 행운이 따르는 날이다. 꼼꼼함이 있다면 이득이 있다.
1955년생 : 화려하고 호화로워도 흉이 되지 않는다.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1943년생 : 약간의 걸림이 있어도 개의치 말고 생각대로 일을 추진하라.
1931년생 : 밖으로 나가서 행동하면 크게 좋은 하루. 활동적으로 움직일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흘러가게 되니 목적을 가지고 행하면 즐거운 상황이 연출된다. 개인적인 감정이야 어떻든 간에 일은 일이다. 공적인 부분에 집중력을 키워야하며 결과를 중시여기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유지되면 새로운 인연을 가까이하면 득이 된다. 조언을 받아들이면 행운이 따른다.
1980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가 창출되는 날. 잔머리만 아니면 대길. 빨강 길.
1968년생 : 미적인 감각에 관심을 가져보라.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1956년생 : 밤보다 낮이 길한 날. 일찍 귀가하면 기한 기운이 더 상승한다.
1944년생 : 허세를 부리면 허탈해진다. 현재의 분수를 지키면 손해가 없다.
1932년생 : 이성운이 상당히 길하고 모든 일이 잘 되는날. 대길운. 초록색 길.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풀려가게 되니 혼자서 고생하지 말고 주변과 타협하거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를 받아도 일을 위해서는 참아야하며 결과만을 생각하고 행하여야 한다. 마음먹기에 따라서 흐름이 바뀌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좋은 방향으로 나타나니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 하며 의심하지 않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말이 많으면 실수하고 체면이 깎인다. 진실한 마음이면 대길하다.
1969년생 : 말이 많아지는 날이다. 말과 행동만 조심하면 문제 없으니 참고.
1957년생 : 상대방의 의중을 잘 살피고 거래하라. 그래야 손해가 없을 것이다.
1945년생 : 작은 목표를 세우되 끝까지 마무리하라. 결과가 남을 것이다.
1933년생 : 인정에 물러서지 말고 원하는 것에 집념을 쏟아야 손해가 없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이니 좋든 싫든 간에 빨리 결정하는 것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면 잡아야하지만 욕심이 앞서면 실수가 따른다. 남의 이목을 의식하여야하니 처세술이 필요하다. 사적인 감정이 일을 어렵게 만드니 이성적인 판단을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잘해주어도 한계가 있으니 최선을 다했으면 만족해야 한다.
1982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할 수 있는 날. 마음이 편하니 어려움도 없는 날.
1970년생 : 신경이 예민해 지기 쉬운 날.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라.
1958년생 : 강한 의지만이 행운을 가져온다.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도움 된다.
1946년생 : 마음이 심란한 날.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노력하면 길하다.
1934년생 : 하나를 얻고 둘을 잃을 수 있다. 느긋하게 행동하면 둘다 얻는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딪침이 따르면서도 긍정적으로 흘러간다. 중도에 포기하거나 마음을 바꾸지 않는 것이 좋다. 시간이 필요하니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이 없으면 손대지 않아야 한다. 어정쩡함이 가장 나쁘다. 주변의 관계는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적당한 선에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쉽게 피곤해 진다. 노력만큼 대가를 얻으려면 적당하게 움직일 것
1971년생 : 순간적인 실수를 조심하면서 욕심을 가지고 일하라. 초록색 길.
1959년생 : 사랑하는 사람과 조용한 분위기에서 데이트 즐기기 좋은 하루.
1947년생 : 욕심을 부리면 이롭지 않은 날. 소박함이 큰 이익을 가져올 것.
1935년생 : 얻는 것도 많고 욕심도 많다. 크게 무리하지 않으면 지장이 없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