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7월12 한반도권 구름위성사진 및 띠별운세(음6/10)

by 나비현상 2008. 7. 12.
SMALL

7월12 구름위성사진 및 띠별운세(음6/10)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7월 12일(음 6월 10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흘러간다. 자연스러움을 연출해야 하니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 기회를 잡기보다는 적절하게 타협하는 선에서 이루어지면 순리대로 흐르게 된다. 주변의 흐름에 묻혀가는 것이 좋으며 나서거나 남의 일에 관여함은 자제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도움을 받아도 무난하다.
1984년생 : 말조심 해야 하는 날. 신중하게 행동하면 체면은 차릴 수 있다.
1972년생 : 신명나는 하루. 맑고 깨끗한 마음을 잘 유지하라. 보라색 길운.
1960년생 : 기쁜 만남이 있는 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과 있으니 즐거운 날.
1948년생 : 마음 먹은 일은 다 이루어지니 기쁘다. 큰 일은 나중에 하라.
1936년생 : 배타적이고 고집이 강해지는 날. 융화만 한다면 결과는 좋은 날.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맛이 있는 떡이라 해도 내 것이 아니면 그림의 떡에 불과하다.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무리수가 발생하니 포기하거나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순리대로 흘러야 하니 중립을 지켜야 하며 사심이나 감정이 앞서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이지만 가려서 대처해야 하니 초지일관은 좋지 않다.
1985년생 : 윗 사람에게 칭찬을 받는 날. 좋은 일 처리 능력을 돋보인다.
1973년생 : 좀 영약해질 필요가 있다. 고지식하면 나만 손해다. 주황색이 길.
1961년생 : 부드러운 언행이 좋은 날. 대인관계 신경 쓰면 운이 상승하는 날.
1949년생 : 마음이 너무 차다. 따뜻한 인정미를 가질 때 복이 후할 것.
1937년생 : 여유로운 행동이 복을 부른다. 부드러운 말과 행동이 길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서로에게 유리하게 흘러간다. 서로가 상부상조하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면 마음이 편해지고 일이 잘된다. 불필요한 일이 생기게 되니 거절할 것은 정중히 거절할 줄 알아야 한다. 기존의 흐름을 이어가면 좋지만 새로운 것은 어려운 일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진실함으로 대하는 것이 최선이다.
1986년생 : 이득은 많은 날. 여유를 가지면스트레스를 막을 수 있다. 노랑 길
1974년생 : 먹을 복 있다. 친목을 도모하기 좋은 날. 즐거운 대화를 유도하라.
1962년생 : 생각없이 함부로 말을 하면 실언이 많아진다. 진실해야 좋은 날.
1950년생 : 하던 일은 잘 되는 날. 새로운 것은 그냥 넘겨야 운이 상승된다.
1938년생 : 조금씩 일의 실마리가 보이니 어려웠던 일의 진행도 도움된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순리대로 흐른다. 억지 쓰지 말고 주변의 흐름에 맞추어서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이 좋다. 내 것이 아닌 것은 부러워하지 말고 욕심을 부리지도 않아야 한다. 긁어 부스럼이 될 수 있으니 불필요한 행위는 삼가야 한다. 개인적인 문제가 개입되면 일이 어려워진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니 있는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구설시비가 따르는 하루. 자신을 낮추면 막을 수 있다. 보라 길
1975년생 : 남을 먼저 존중해야 나도 존중 받는다. 내 주장만 세우지 말라.
1963년생 : 고집 때문에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 유연하게 사고해야 좋다.
1951년생 : 높이보면 낮아진다. 자세를 낮춘다면 주변이 편해진다. 노랑색 길.
1939년생 : 실리를 따져본 뒤에 행동하라. 그래야 후회가 없다. 선택운 좋음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서로가 필요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상부상조하는 선에서 만족하면 안정이 된다. 서두르지 말고 기회가 주어지는 대로 받아들여야 하며 작은 것이 실리적인 것이다. 대세의 흐름에 따라야 하니 자존심을 숙이고 행하는 것이 순리적이다. 주변의 관계는 현 상태의 흐름을 유지하는 것이 무난한 길이다.
1988년생 : 유연한 자세로 트러블을 막을 수 있는 하루. 웃는 얼굴이 길하다.
1976년생 : 타인을 배려하라. 사소한 말다툼은 미리 막아야 길한 날. 주황 길.
1964년생 : 고집이 세어지는 날. 타협하는 것이 모든 일을 유연하게 해준다.
1952년생 : 많이 나가고 적게 들어오니 불만이다. 연인에게 충실하면 길하다.
1940년생 : 노심초사하기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낼 것. 흰색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과정은 힘들어도 결과는 긍정적이다. 자신감을 잃지 않아야 하며 내면의 감정이 드러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쉽게 판단하지 않아야하며 정확성을 기하는 것이 유리하다. 순리대로 흐르는 것이 좋으니 편견이나 편법적인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절제력을 보이면 원만하게 유지된다.
1989년생 : 우쭐한 기분을 자제하고 겸손해야 좋다. 결과운 따름. 초록 길
1977년생 : 까탈스러운 성격이 드러나는 날. 부드럽고 넉넉하면 운이 좋은 날.
1965년생 : 주변 사람과의 트러블을 조심하라. 모두 잃을 수 있다. 보라 길운.
1953년생 : 자존심을 조금만 줄이면 좋은 날이다. 외고집을 버리면 길하다.
1941년생 : 재물운이 좋아지는 시기이다. 절약하면 더 많은 이득이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처음보다는 후반으로 갈수록 좋아진다. 실망하지 말고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꾸준히 추진하는 것이 좋다. 주어지는 흐름대로 흘러가는 것이 순리이다. 마음의 변화가 생기게 되지만 내색하지 않음이 좋으며 한번쯤 져주고 넘어가도 된다.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지름길이므로 자존심은 숙여야 한다.
1990년생 : 욕심낼 만한 일은 욕심을 부려보라. 이성운이 아주 좋다. 보라 길.
1978년생 : 넉넉한 마음을 가질 때 보람있는 하루를 보낸다. 빨강색 길운.
1966년생 :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라.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하는 것 필요.
1954년생 : 미래를 위한 지출이라면 쪼잔하게 굴지 말고 지출하라. 보라 길.
1942년생 : 의욕적으로 일해보라. 덕이 있다. 작은 일은 웃으며 넘겨라.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부정적으로 흐르게 되니 신경 쓸 일이 많아진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억지로 무엇을 행하거나 만들려고 하지 않아야 한다. 공짜는 없으니 탐욕을 부리지 않아야하며 받은 만큼 베푸는 것이 좋다. 조용히 지나가는 것이 좋으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여유를 가져야 한다.
1979년생 : 혼자 고집부리지 말라. 다른 사람과 함께 움직이는 것이 길하다.
1967년생 : 거래가 오고가는 운이나 허세를 부리면 일이 잘 안풀리니 주의.
1955년생 : 마음 먹은대로 일을 벌이고 열중하되 뒤끝을 정확히 맺을 것.
1943년생 : 신경쓸 일이 많다.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고 있으면 좋은 날.
1931년생 : 여행을 가면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기대한 만큼 대길인 하루.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신의 뜻과 상관없이 흘러갈 수 있으나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갈 수 있으니 기회를 잘 잡아야 한다. 양보하는 것은 좋지 않으며 묵은 감정은 버리고 목적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정도를 벗어나면 다잡았던 것을 놓치게 된다. 주변관계는 강약조절을 잘해야 하니 받아주는 것도 좋지만 할말은 하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일이 마음처럼 안 되는 날. 자존심을 숙이고 안정하면 길한 하루.
1968년생 : 낙천적으로 웃으면서 하루를 보내야 좋다. 적당한 운동도 좋다.
1956년생 : 너무 욕심부리면 손해. 양보심이 있으면 무난하게 넘길 수 있다.
1944년생 : 차분하게 할 일만 하라. 집중하면 못 할 일이 없는 날. 노랑 길.
1932년생 : 운이 점점 나아지는 길한 시기다. 재운이 따르니 최고의 운이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혼자서 만들어갈 수 없으니 적당히 타협하는 선에서 매듭을 지어야 한다. 욕심이 생기더라도 드러내지 않아야 하며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다.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아야하며,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해야한다. 주변의 관계는 베푸는 마음이 필요하다. 원만하게 흘러가니 같이 고민하고 도움을 주면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된다.
1981년생 : 서로 의견이 상충되기 쉽다. 일은 예상대로 진행되니 결과 좋음.
1969년생 : 앞에 나서지 마라. 뒤에서 실속을 차리는 것이 좋다. 검정 길운.
1957년생 : 공상이 많아 지는 날. 자존심을 부리기 보다 융통성을 가져야 길.
1945년생 : 문서상의 행운이 따라주니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파랑 길.
1933년생 : 체면을 생각하지 말고 일하면 좋은 날. 절약하면 피해를 줄인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계획대로 흐르기보다는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이 발생하게 되니 신중히 처신함이 좋다. 감정조절이 필요하며 분위기 따라 행하는 행위는 득이 없다. 몸을 낮추고 솔선수범하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욕심의 절제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솔직한 것이 좋으며, 부딪침이 따르더라도 피하지 말고 당당해져야 한다.
1982년생 : 자마님이 해가 되는 날. 겸손과 신중함이 큰 미덕인 날. 보라 길.
1970년생 : 반항적인 기질로 고집을 부리면 서로 날카로워 진다. 빨강 길.
1958년생 : 꼼꼼하게 일하면 좋다. 철저하게 알아보고 행동하면 대길할 운.
1946년생 : 미리 정보를 확실하게 알고 움직여라. 준비성이 손해를 줄인다.
1934년생 : 말만 잘하면 만사 형통이다. 겸손함은 복을 부르니 참고 할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서로의 이해타산이 맞아야 발전한다.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되니 부딪치지 말고 져주는 것이 좋다. 조금은 손해 보는 듯한 마음을 가지고 행하여야 편해진다. 어울리게 되면 중립을 지켜야 하니 말수를 줄이고 흐름에 묻혀가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그리 쉽게 좋아지지 않으니 서서히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분수를 알고 허세를 경계할 것. 베풀면서 바라지 않으면 편한 날.
1971년생 : 마음의 굴곡이 심한 날이다. 심리적인 안정이 중요하다. 빨강 길.
1959년생 : 마음이 불안하기 쉬운 날. 좋은 책을 읽으면서 마음을 진정시켜라.
1947년생 :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하고 앞에는 나서지 말라. 이득을 얻는다.
1935년생 : 손재수가 있는 날. 자만하지 말고 지출을 삼가하면 막을 수 있다.

LIST

'소금 > 생활정보 및'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퀴벌레-파리 퇴치법  (0) 2008.07.12
장마철 우울증,예방법  (0) 2008.07.12
비타민의 효능 및 종류  (0) 2008.07.11
엄마가 꼭 익혀 두어야 할 응급처치 요령  (0) 2008.07.11
생활상식  (0) 2008.07.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