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지진발생(2.0) 및 구름위성사진 및 띠별운세(음6/21)

by 나비현상 2008. 7. 23.
SMALL

지진발생(2.0) 및 구름위성사진

 

규모 2.0
진원시 2008년 07월 22일 23시 11분 26초 
진앙 울산 동구 동남동쪽 27km 해역
참고사항 이 지진정보는 자동계기분석 결과이며, 상세분석 후 변경될 수 있음. 신고된피해없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료도움 : 기상청





2008년 7월 23일(음 6월 21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유리하지 않으니 하나를 하더라도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억지로 만들지 않아야 하니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잃지 않으면 만족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주더라도 신경 쓰지 말고 할일만 하면 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이지 않으니 언행을 주의해야 한다.
1984년생 : 돈 관리 잘 해야 하는 날. 이성문제는 조심할수록 행운이 붙는다.
1972년생 : 남에게 피해가 가는 일은 하지 말 것. 조용하게 지내야 좋은 하루.
1960년생 : 뜻밖의 행운이 있다. 과욕은 금물이다.하던 일을 계속하면 길하다.
1948년생 : 재운은 상승. 이성운도 길하다. 도처에서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1936년생 : 고민이 많아지나 욕심은 버리면 해결 되는 날. 돈 욕심을 버려라.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주변의 여건이 유리하게 흐르니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감정보다는 일을 성취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흐름에 맞추어서 행동해야하지만 주관이 흔들리거나 중도에 포기하는 것은 좋지 않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행운이 있는 날.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1973년생 : 의외의 이성운이 생기는 하루. 유혹에만 조심하면 좋은 날이다.
1961년생 : 스트레스 받기 쉽다. 그러나 주변인 덕이 좋은 날이니 기대할 것.
1949년생 : 고집이 세어지는 날. 마음을 열고 타인의 의견을 참고하면 길하다.
1937년생 : 남들의 덕을 볼 수 있다. 영리하게 행동하면 더욱 길하다. 보라 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산란하다. 특별한 문제는 없으나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중심이 흔들린다. 운세의 흐름에 예민하게 반응하니 자제력이 필요하다. 한 번 더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윗사람들과의 마찰이 예상되며 집안의 문제가 스트레스를 받게 만든다. 계획을 변경하지 말고 관망하는 것이 좋다.
1986년생 : 남의 덕을 볼 수 있는 날. 재운이 급상승할 운이다. 결과운 좋음.
1974년생 : 혼자서만 일을 처리하기 보다는 주변 여론을 잘 들으면 이득이다.
1962년생 : 고집은 적당히 부릴 것. 융통성 있는 성격이라면 득이 있는 하루.
1950년생 : 남들 의견을 따르면 이익이 있는 날. 고집을 버리면 행운이 온다.
1938년생 : 뜻밖의 행운이 있다. 일이 잘 풀리는 시기. 이성운도 잘 풀린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달라 보인다. 마음이 변하지 않아야 하며 개인의 감정을 접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보아야 한다. 이성적인 판단을 하게 되면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사람을 보고 판단하지 말고 흐름을 보고 판단하는 안목이 필요하다. 가까울수록 예의를 지키되 편리를 봐주는 것은 삼가야 한다. 팔이 안으로 굽으면 구설수가 따른다.
1987년생 : 돈 문제로 고민할 수 있는 날. 잠시 여유를 가지면 더 나은 날.
1975년생 : 길운이 오고 있는 날. 소지품만 잘 관리하면 어려움이 없는 하루.
1963년생 : 남을 속이려하지 말 것. 진실된 마음이 하루를 순조롭게 하는 날.
1951년생 : 이성운이 좋고 애인덕으로 좋은 일이 많은 하루. 검정 코디 좋다.
1939년생 : 트러블이 많은 하루. 말만 주의하면 큰 문제 없다. 노랑색이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급변하더라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대로 밀고 나가면 긍정적인 방향으로 풀려간다. 잔머리 굴리지 말고 정석대로 행하는 것이 좋으며 순간의 감정보다는 내일을 생각해서 오늘을 처신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에서는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며 순리적으로 흐르면 득이 된다. 적극적인 행위가 필요하다.
1988년생 : 재운이 좋은 날. 일찍 집으로 들어가고 과음을 피하는 것이 좋다.
1976년생 : 일이 순조롭고 주변의 덕을 보는 때. 술자리에서는 예의만 지켜라.
1964년생 : 고집이 강해지는 날. 말을 부드럽게 하면 일이 잘 풀리는 하루.
1952년생 : 하던 일을 계속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일은 다음으로 미뤄볼 것.
1940년생 : 힘들고 지치는 날. 빨리 빨리 일을 처리하는 게 좋다. 노랑 길운.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갑작스럽게 변할 수 있으니 예의주시하면서 행동하는 것이 좋다. "좋은 게 좋다"라는 식으로 대처하지 말고 소신 있게 행하여야 하며 마음이 동하지 않으면 절제하거나 포기하는 것이 좋다. 남의 떡이 맛이 있어 보이는 법이다. 주변의 사람들이 도와주게 된다. 조언을 받아들이고 긍정적으로 행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1989년생 : 욕심이 많아지는 날이다. 말실수만 없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1977년생 : 감정이 격해지는 날. 가족이나 친한 사람과는 예의를 지켜야 좋다.
1965년생 : 이성운을 조심해야 하는 날. 지조와 주관만 있으면 탈은 없는 날.
1953년생 : 의외로 스캔들이 있기 쉬우니 주의할 것. 그러나 전반적으로 길운.
1941년생 : 돈이 잘 들어오는 날. 주변과 의리를 지키면 크게 길운이 온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바쁘게 돌아가니 조금은 긴장을 하고 신중히 대처하는 것이 좋다. 방심하거나 서두르면 일이 어려워지거나 불필요한 문제를 만든다. 자연스럽게 흘러가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도와주는 자가 있으나 믿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을 유지함이 좋다. 조언은 조언일 뿐이다.
1990년생 : 대인관계를 주의해야 하는 하루. 매사에 주의하면 손해가 없는 날.
1978년생 : 돈이 잘 들어오는 때이다. 거래나 계약에는 길한 날이다. 초록 길.
1966년생 : 안전사고만 주의하면 좋다. 일이 잘 풀리며 순조로운 날이다.
1954년생 : 침착하게 행동해야 하는 날. 일과 돈에는 이보다 좋은 날이 없다.
1942년생 : 남들의 뜻에 따르는 것이 길한 날. 혼자서 보다 여럿이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불리하게 작용하니 마음을 놓지 않아야 한다. 작은 실수는 어려움을 가중시키니 완벽하게 처리하려고 해야 하며, 자신이 없으니 양보하는 것이 좋다. 몸을 낮추고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하며 조금은 손해를 보더라도 공적인 선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힘들어지게 되니 상황판단을 잘해야 하며 입을 무겁게 해야 한다.
1979년생 : 재운이 발동하고 좋은 제의를 받을 수 있는 날. 행운이 많은 하루.
1967년생 : 주변과 마찰이 있는 날. 오후에는 조신하게 지내야 길한 날이다.
1955년생 : 쓸데없는 고민은 과감히 잊어라. 마음을 비우면 일이 잘 풀린다.
1943년생 : 신경이 예민해 지기 쉬운 날. 과음은 피하고 건강을 생각할 것.
1931년생 : 자존심을 조금만 줄이면 대인 관계가 좋다.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특별한 일이 발생하지 않는 이상 긍정적인 방향으로 풀려간다.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넓은 마음을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좋으며 순간의 이익보다는 내일을 생각하고 행하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지 서로가 상부상조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1980년생 : 이성운과 재운이 상당히 길한 날이다. 자신감 있게 행동해도 좋다.
1968년생 : 좋은 일이 많이 생기고. 뜻밖의 돈까지 생기기 쉬운 좋은 날이다.
1956년생 : 순조롭고 큰 일을 할 수 있는 좋은 날. 행운이 함께 하는 하루다.
1944년생 : 행운이 있는 하루. 재운과 이성운이 아주 좋은 날. 녹색이 길운.
1932년생 : 한가지 일에만 충실하면 좋다. 이성에게는 부드러운 말투가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지만 순탄하게 풀리지 않는다. 방심은 금물이며 일을 할 때에는 사적인 감정을 배제시켜야 한다. 팔이 안으로 굽듯이 행하면 기회를 놓치거나 일에서 어려움이 따른다. 초지일관이 제일이다. 주변의 관계는 믿음과 신뢰를 얻어야 원만해진다. 유연성이 필요하지만 줏대 있는 행위가 필요하다.
1981년생 : 성취가 좋은 날. 시험운이 좋고 재운도 대길한 날이다. 초록색 길.
1969년생 : 타인에게 잘 보여야 길한 하루. 겸손한 자세라면 문제 없는 날이다.
1957년생 : 감정이 격해 지는 날. 온화한 마음을 유지한다면 편한 하루이다.
1945년생 : 소박한 마음이 필요한 날.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얻는 것이 많다.
1933년생 : 말을 조심해야 하는 하루. 윗사람에게 공손하면 칭찬 받는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나름대로 규칙성이 있다. 이익이 있든 없든 간에 신경 쓰지 말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분위기에 따른 행위를 삼가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행하여야 어려움이 적어진다.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만 불필요한 문제로 인한 신경전이 발생한다.
1982년생 : 무슨 일이든 잘 되는 하루. 이성운이 대길한 날이다. 미팅 대길운.
1970년생 : 강한 고집으로 남을 꺽어야 할 때. 뚜렷하고 확실한 주관이 필요.
1958년생 : 재운이 가득한 날. 여유를 가지고 움직일 것. 이성운 길한 하루.
1946년생 : 상당히 잘 풀리는 날. 일에서 성취를 볼 수 있다. 재운이 좋다.
1934년생 : 자기주장이 강해 지기 쉬운 하루. 이성문제는 순리대로 놔두면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풀려간다. 긴장을 하고 행동하여야 하지만자신감이 필요하다. 기회가 주어질 때는 과감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니 개인의 사사로운 문제가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부단히 노력하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 않는다.
1983년생 :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것은 좋지만 지출을 조절해야 좋다.파랑 길.
1971년생 : 너무 여유만만하면 일을 망칠 수 있다. 조금 서두르는게 좋다.
1959년생 : 애인에게는 부드러운 말투가 좋다. 돈 욕심은 버릴 수록 길한 날.
1947년생 : 싸우기 쉽고 스트레스 많은날. 몸이 편하면 마음도 편한 날이다.
1935년생 : 이성운이 좋은 하루. 미팅은 길운이나 마음에 든다면 이야기 하라.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