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7월25일 구름위성사진 및 띠별운세(음6/23)

by 나비현상 2008. 7. 25.
SMALL

구름위성사진 및 띠별운세(음6/23)


일본 밑의 구름이 심상치 않군여^^_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7월 25일(음 6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커다란 이익은 없다. 무해무득의 선에서 만족하는 것이 좋으니 기대 하기보다는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편법적인 사고를 버리고 정석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으며, 나서지 말고 흐름에 맞추어서 흘러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좋아보여도 지킬 것은 지켜주는 것이 원만해지는 길이다.
1984년생 : 일의 진행이 유난히 좋다. 윗사람에게 칭찬받고 재운도 좋은 날.
1972년생 : 준비를 잘 해야 하는 날. 철저히 준비하여 뜻밖의 일에 대비할 것.
1960년생 : 진실한 말만 새겨 들어야 하는 날이다. 아무나 믿지 말아야 좋다.
1948년생 : 마음이 게을러지고 몸이 피곤해 지기 쉬운 시기. 아프기 쉽다.
1936년생 : 문제와 갈등이 생기는 날. 신중하게 생각하면 반은 이미 해결된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결과적으로 긍정적이다. 주변의 흐름이 쉽게 풀려지는 않지만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눈치 보지 말고 해야 할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많은 것을 욕심내기보다는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여야 믿음과 신뢰를 쌓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잘해도 한계가 있으니 보여 지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을 지켜야 하는 날. 안전 사고 유의. 초록 길
1973년생 : 풍류를 즐길 수 있는 날. 과음만 주의하면 여행은 좋은 날이다.
1961년생 : 원칙 대로 일을 하려고 해도 일이 잘 안 풀림. 변화가 필요하다.
1949년생 : 새로운 마음으로 일을 시작하는 날. 차분하게 행동하면 행운.
1937년생 : 이성의 유혹에 약한 시기. 지조를 지켜야 길하다. 파랑 길운.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여건은 좋아지지만 마음은 혼란스럽다. 고독하고 외로움을 느끼게 되니 운세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좋다. 기회는 올때 잡아야 하니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아야 한다. 동료의 어려움이 있으나 나서지 말고 상황을 보아가며 대처하는 것이 현명하다. 의욕이 강해지지만 주제파악이 먼저이다.
1986년생 : 하는 일마다 운이 따르는 날. 타인의 덕을 입으니 더욱 좋다.
1974년생 : 순조롭게 다른 사람의 덕을 받아서 일이 잘 풀리는 행운의 날.
1962년생 : 힘써서 일을 하게 되면 길하게 풀린다. 고생이 길운이 되는 날.
1950년생 : 돈을 벌 수 있는 큰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때. 친구의 덕을 본다.
1938년생 : 새로운 것보다 지금 하고 있는 것을 열심히 하는 것이 길하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들이 유리하게 작용한다. 스스로 흔들리는 마음을 갖지 않는다면 원하는 대로 풀려간다. 개인적인 문제가 어떻든 간에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행하는 일들은 잘 풀려간다. 공적인 것과 사적인 것을 구분한다면 주변 때문에 어려움은 겪지 않는다. 껄끄러웠던 관계에서는 오해를 풀기가 좋다. 주변관계에서 이동이나 변화의 흐름은 좋은 편이다.
1987년생 : 돈을 잃기 쉬운 날. 돈은 좀 쓰더라도 친구의 덕을 보기 좋은 날.
1975년생 : 크게 욕심을 부리면 좋지 않다. 마음의 안정이 도움이 되는 하루.
1963년생 : 마음이 답답한 날. 어려운 일이라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1951년생 : 대인관계를 조심해야 하는 날. 검소하고 절약하는 생활이 필요.
1939년생 : 남들이 하는 만큼만 움직이면 최상. 적절한 소비가 행운. 흰색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앞서게 되니 겉 넘는 일이 생긴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므로 차분함을 유지해야하며 한다. 상황판단을 잘해야 하니 서두르지 말고 조언을 받아서 행함이 좋다. 개인적인 마음이나 문제를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으며 감정이 앞서면 일을 그르치게 된다. 주변 관계는 마음에 들지 않지만 현상유지가 최선이다.
1988년생 : 얌전하게 있으면 실수를 막을 수 있는 날. 말을 조심하면 길하다.
1976년생 : 어쩔 수 없는 거짓말이 필요한 날. 도에 지나치지 않으면 괜찮다.
1964년생 : 친구들과 좋은 일은 공유하는 것이 길운으로 풀리는 날이다.
1952년생 :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여행은 좋고 외출도 상당히 좋다.
1940년생 : 욕심 부리는 것은 제대로 되지 않지만 전반적으로 길한 날이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어떻든 간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을 유지해야 한다. 순간의 막힘이 따르더라도 감정에 치우치지 않아야 하며 긍정도 부정도 하지 말고 중립적인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만들어가려는 사고가 필요하다. 주변 사람들은 일정거리를 유지하여야 하니 평심을 가지고 대하면 된다.
1989년생 : 새로운 아이디어로 일이 잘 풀린다. 주변 덕도 기대할 수 있다.
1977년생 : 어쩔 수 없는 이별이 오는 시기이다. 새로운 사람은 길운인 하루.
1965년생 : 이성이 속을 썩이게 되지만 결국 그 사람 말을 듣어야 좋은 하루.
1953년생 : 조금씩 길운이 오는 날이다. 남들과 대립하기 쉬우니 주의 필요.
1941년생 : 몸이 안 좋고 외로운 마음이 드는 날. 활동적으로 생활하면 좋다 .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흘러가게 되니 마음먹은 대로 행함이 좋다.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주는 것은 신경 쓰지 말고, 보여 지는 것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기회는 잡아야 하니 적극적인 행위가 행운을 부른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가 상부상조하는 마음을 가지면 원만하게 풀린다. 조언을 받아들여야 하지만 결단력을 보이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재운이 따르는 날. 기존의 일이나 벌려 놓은 일에 이득이 있다.
1978년생 : 이미 끝난 일에 대해서 신경쓰지 말아라.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1966년생 : 겸손한 자세라면 손해를 줄이는 날. 무조건 겸손하면 득이 된다.
1954년생 : 도처에 좋은 길운이 보인다. 이성운은 좋으나 행동을 조심할 것.
1942년생 : 고집을 부리기 쉬운 날. 융통성을 가지면 마음이 편한 날이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갈등의 연속이 발생하지만 초지일관하듯이 일관되게 행하면 안정이 된다.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이지만 노력으로 충분히 개척이 가능하다. 개인의 감정을 절제하고 솔선수범하듯이 행하여야 하며, 분위기에 따라서 행하는 것은 삼가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으니 억지로 발전시키려는 것은 자중해야 한다.
1979년생 : 말과 행동을 조심하라. 신경이 날카로우니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1967년생 : 하늘 위에 또 하늘이 있는 법이다. 적절한 겸손이 필요한 하루.
1955년생 : 걱정이 많은 날이다. 아침에 서두르면 마음이 편해지는 날이다.
1943년생 : 마음을 비우면 어려움이 없는 날. 주변 사람과의 갈등 주의.
1931년생 : 풍류가 가득한 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운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유리하게만 풀려가지 않으니 긴장의 고삐를 늦추지 않아야 한다. 방심하면 뒤통수 맞는 격이 될 수 있으니 분위기에 흔들리지 않는 신념이 필요하다. 신뢰가 중요하지 조금은 손해를 보더라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행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한발 물러서서 양보하고 넘어가면 원만함이 이어진다.
1980년생 : 주변 사람 덕으로 잘 될 수 있는 날이다. 재운이 크게 좋은 하루.
1968년생 : 의외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지만 차분하게 지내야 길운이다.
1956년생 : 고집이 세어지는 하루.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듣는 것이 좋은 날.
1944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해야 한다. 전에 일들은 정리하는 게 길운.
1932년생 : 일이 순조롭게 잘 되고 주변의 평판이 높아지는 날. 재물운 좋음.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은 긍정적이지만 결과적으로 어려움이 따른다. 마음이 앞서지 않아야 하며 개인적인 감정이 일에서 드러나면 막히게 된다. 중립을 지키고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거나 베풀 때는 미련을 두지 않아야 한다. 득보다는 실이 없으면 만족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불리하게 작용하니 일정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하다.
1981년생 : 속기 쉬운 날. 자신의 눈을 믿기보다는 주변 사람의 의견을 참고.
1969년생 : 미리 일을 관리해야 순조로운 하루. 주의력을 높이면 길한 날이다.
1957년생 : 투자한 것에는 미련을 버려라. 집착을 버리면 희망이 있는 날.
1945년생 : 새로운 기획이나 아이디어가 발동. 재운은 크게 이익이 있겠다.
1933년생 : 우울증이 생기기 쉬운 날.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이 좋은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적당히 욕심을 부리는 것도 좋다.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으며 순리적으로 풀려간다. 순간의 어려움은 시간이 흐르면 안정을 찾게 된다. 포용력이 있게 처신해야하니 사적인 감정에 의한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적극적으로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유리하다.
1982년생 : 객관적인 관점으로 움직이는 것이 길함. 주변 의견을 잘 들으라.
1970년생 : 길운이 오는 시기. 윗사람의 덕을 보면 일이 더 잘 해결 되는 날.
1958년생 : 지출이 많아지기 쉬운 날. 현금을 사용하면 손해를 줄일 수 있다.
1946년생 : 전체적으로 기복이 좀 있는 날. 매사에 조심하면 흉운을 막는다.
1934년생 : 좋은 일이 많이 생기고 친구들 덕을 많이 볼 수 있는 날. 보라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순간의 답답함은 생기더라도 변화를 추구하거나 감정에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것도 좋으니 일을 위해서 집중하면 노력의 결실이 맺어진다. 의타심보다는 상부상조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만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다른 사람에게 질투할 필요없음. 신경쓰지 않는 것이 더 좋다.
1971년생 : 여행에 상당히 좋은 날. 의외의 새로운 사람이 행운을 준다.
1959년생 : 운이 변하기 쉬워서 변화가 많다. 손재운이 소지품을 잘 챙길 것.
1947년생 : 남들의 말에 속기 쉬운 시기. 신중하게 지내면 손해는 없는 날이다.
1935년생 : 서남방에서 길운이 오고 있는 때. 재운이 상승하는 기미가 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