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제8호 태풍경로 및 구름사진 및 운세(음6/25)

by 나비현상 2008. 7. 27.
SMALL

제8호 태풍[풍웡(FUNG-WONG)]은 홍콩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불사조를 의미함.




2008년 7월 27일(음 6월 25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조금은 더 적극적인 것이 좋으니 기다리는 것은 좋지 않다. 주어질 때 확실하게 자신의 인상을 심어주어야 하니 개인적인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남의 일이라 해도 최선을 다해서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관계개선을 위해서 노력함이 좋다.
1984년생 : 의욕적으로 임하면 성과가 있는 날. 차분함이 성공의 열쇠이다.
1972년생 : 어려운 일이 있다면 인맥을 동원하라. 의외로 쉽게 풀리게 된다.
1960년생 : 남에게 좋은 일을 하게 되는 날이다. 칭찬을 자주 받으니 좋은 날.
1948년생 : 윗사람을 만나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은 날. 여행은 미룰 것.
1936년생 : 재치있는 행동과 주의 깊은 태도로 인해서 좋은 평가를 받는 날.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가면서도 어려움이 따른다. 마음먹고 행하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되지만 방심하면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가 많아진다. 흐름에 순리적으로 맞추어가는 것이 좋으니, 욕심을 버리고 주어지는 것만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답답함을 주게 되니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신경을 써야 한다.
1985년생 : 자기 자신을 뒤돌아 보기 좋은 날. 대인관계 주의할 것. 재운 길
1973년생 : 분야 밖의 일에는 상관하지 말 것.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면 길운.
1961년생 : 매사 조심해서 행동하는 것이 길하다. 타인과의 언쟁은 피해야 함.
1949년생 : 예정을 변경하지 말아야 하는 날. 오늘은 계획대로 행동해야 한다.
1937년생 : 욕심을 버리면 좋다. 여럿이 나누면 기쁨이 두배다. 재운 좋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산란하더라도 시간 속에서 안정되어 간다. 일이 안 풀린다고 푸념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라. 뜻이 맞는 사람과 화합을 하고 버릴 것은 버려야한다. 미련이 문제이니 결정을 번복하지 말고 감정에 치우침을 자제해야 한다. 집안의 문제는 적극적인 것은 필요하지만 친구들과의 어울리는 시간을 줄이는 것이 좋다.
1986년생 : 금전문제로 골치 아픈 일이 생긴다. 돈을 잘 융통해야 하는 날.
1974년생 : 건강에 주의하고 술자리는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 파랑 길.
1962년생 : 하루종일 분주한 날이다. 약간의 욕심이 많은 이득을 가져온다.
1950년생 : 시간 약속을 잘 지켜야 한다. 신뢰를 지키면 이득이 있는 날이다.
1938년생 : 실물수가 있는 날. 문단속 잘하고 외출해야 한다. 선택운 좋음.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이 있듯이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 않아야 한다. 사소한 시비수가 따르니 주의하고 먼저 져주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 주변의 이목을 의식하여야 하니 소신도 중요하지만 처세술이 더 필요하다.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가볍게 바라보는 것이 좋으니 스스로 양심에 거슬리는 언행은 피하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실천력만 받쳐 준다면 의욕적으로 일하기 좋은 날이다. 보라 길
1975년생 : 상대의 말을 가볍게 들으면 안 좋다.끝까지 확인하는 것이 길하다.
1963년생 : 다른 사람과의 인연이 복잡하게 얽히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1951년생 : 무리하게 시도하는 일은 피할 것. 차분하게 하루를 보내면 좋다.
1939년생 : 자신의 주관이 중요한 날이다. 다른 사람의 의견은 참고만 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노력 없이 발전하지 않는다. 기회가 주어지니 개인적인 감정을 다스려야 한다. 대가를 바라고 행하지 않아야 하며 베풀 때는 순수한 마음으로 해야 한다. 주변의상황은 긍정적으로 풀려가지만 욕심은 자제함이 좋다. 주변관계는 상황에 맞추어서 처신해야 하니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1988년생 : 언행에 주의하면 큰 문제 없는 날. 남의 말을 옮기지 말아야 길운.
1976년생 : 남에게 휘말리지 않는 것이 좋다. 중립을 지키면 득이 있는 날.
1964년생 : 비밀을 지켜야 하는 날. 입이 무거우면 후에 칭찬을 듣게 된다.
1952년생 : 가벼운 다툼도 언쟁도 주의할 것. 공손한 말투가 행운을 부른다.
1940년생 : 완벽하게 준비하면 안 풀릴 일이 없는 날. 융통성 좋음. 파랑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한꺼번에 좋아지지 않지만 서서히 풀려가게 되니 걱정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긍정적으로 바라보면 순리대로 흘러간다. 기다리면 남 좋은 일만 시키는 꼴이 된다. 주변 사람들과는 적당하게 처세하는 것이 좋으니 중립을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 한번 속을 썩인 자는 두 번 속을 썩이게 된다.
1989년생 : 집밖에서 시간을 보내면 길운. 여행에는 특히 좋다. 주황색 길운.
1977년생 : 새로운 시도는 금물. 옛것을 소중히하면 의외의 행운이 오는 날.
1965년생 : 끝까지 움직이면 결국은 이룰 수 있다. 중도에 포기하지 말아라.
1953년생 : 인간적인 판단을 내리면 길한 날. 마음 속의 정을 숨기지 말 것.
1941년생 : 필요한 물건만 사야 한다. 충동구매는 이롭지않으니 주의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득보다는 실이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하니 나서는 것보다는 상황에 맞추어주는 행동이 필요하다. 마음이 앞선다고 해결되지 않으니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가급적이면 양보하고 상부상조하는 선에서 만족하여야 한다.
1990년생 : 연인과는 양보하는 것이 최선이다. 가능한 만남은 피할 것.보라길.
1978년생 : 오랜 친구를 만나면 돈은 손해더라도 반드시 좋은 일이 있는 날.
1966년생 : 작은 이익은 있는 날. 눈 앞의 이익보다는 큰 관점에서 보면 유리.
1954년생 :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기에 좋은 날. 과감함이 필요한 하루.
1942년생 : 증명서나 계약에 주의. 자기꾀에 자기가 속기 쉬운 날이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긍정적으로 풀려가지 않지만, 기죽지 말고 당당함을 보여주게 되면 전화위복의 기회를 만들게 된다. 상황을 만들어가는 것이 좋으니 의지하려고 하지 않아야 하며, 베푸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면 마음이 편하고 일도 잘된다. 주변의 관계는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으나 정도를 벗어나면 관계가 악화된다.
1979년생 : 남에게 부탁하기 보다는 스스로 할 것. 과한 부탁은 삼가할 것.
1967년생 : 남들의 평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이다. 주변의 질투가 있는 날.
1955년생 : 침착함이 돋보이는 날이다. 화나는 일이 있어도 참으면 길하다.
1943년생 : 분실의 위험이 있는 날. 현금은 신경써서 가지고 있을 것.
1931년생 : 일의 성취가 아주 좋은 하루. 매사가 원만하게 이루어지는 길운.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시작이 어려워도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적극적인 것이 좋다. 순간순간의 처세술이 필요하니 감각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자기중심적인 사고에서 벗어나야 하며 고정관념을 깨뜨려야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가 상부상조하듯이 행하면 무난하게 이어진다.
1980년생 : 도움을 주는 사람에게 잘 대해줘야 하는 때. 서로 예의 필요하다.
1968년생 : 주변 사람과 문제가 생기기 쉽다. 자신이 옳으니 밀고 나가라.
1956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 귀인이 도와준다. 재물운 좋다.
1944년생 : 자신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주변과의 조화가 더 중요한 날이다.
1932년생 : 스트레스가 조금 쌓이기 쉬운 날. 마음의 여유를 가지면 좋은 날.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찰이 생기면서도 잘 풀려간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니 주눅 들지 말고 자연스럽게 행하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문제로 감정에 흔들리지 않아야 하며 일에 집중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과정상에서 일어나는 것에 불과하니 표출하니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짜증이 나지만 원만하게 흘러간다.
1981년생 : 쉽게 번 돈이 쉽게 나가게 되는 날. 일을 꼼꼼하게 처리하면 좋다.
1969년생 : 과식으로 인해 체하기 쉬운 날. 마음을 가볍게 가지면 문제가 없다.
1957년생 : 좋은 운은 아니니 하던 일을 변경하지 마라. 새로운 것은 금물.
1945년생 : 취미나 탐구생활에 신경쓰기 좋은 날. 마음편하고 일 잘되는 날.
1933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는 날. 고민하지 말고 대시해도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렵지 않게 풀려가는 듯하지만 걸림돌이 발생하니 방심은 금물이다. 변화를 추구하거나 바꾸지 않아야 하며, 시작했으면 매듭을 짓는 것이 현명하다.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되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봉사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유연성 있게 대처하여야 한다.
1982년생 : 재운이 급상승하고 이성운이 상당히 좋다. 많이 돌아다니면 좋다.
1970년생 : 실수하지 않아야 좋은 날. 차분하게 체크할 필요가 있다. 파랑 길
1958년생 : 머리를 여유롭게 하면 좋은 날. 건강에 주의하면 더더욱 좋은 날.
1946년생 : 조급하면 안전에 문제가 생기는 날이다. 항상 침착하게 행동할 것.
1934년생 : 다른 사람 입장으로 생각해서 움직이면 일이 잘 풀리는 날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도 긍정도 아니지만 불리한 쪽으로 흐른다. 개인적인 감정조절을 잘해야 하니 순간의 이익에 눈이 어두워지지 않아야 한다.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드러내지 말고 속으로 삭혀야하며 겉으로는 유연성 있게 대처함이 좋다. 작은 것일수록 완벽하게 처리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매끄럽지 않으니 신중한 행위가 필요하다.
1983년생 : 욕심은 많지만 일이 안 풀리기 쉽다. 어느 정도 선에서 그칠 것.
1971년생 : 친구에게 잘해주면 좋다. 고집만 조금 줄여도 좋은 평을 받는다.
1959년생 : 크게 일이 좋아지는 때. 어디를 가든 정신만 바짝 차리면 득이다.
1947년생 : 매사 절제하는 자세가 필요. 돈 문제에 주의하면 손해는 막는다.
1935년생 : 사람을 조심해야 하는 날. 유혹에 강하면 손해를 막는다. 검정 길.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