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 기상현황(8/20) 및 띠별운세(7/20)

by 나비현상 2008. 8. 20.
SMALL

오늘 기상현황(8/20) 및 띠별운세(7/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12호 태풍[누리(NURI)]은 말레이시아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새의 한 종류임.



 


2008년 8월 20일(음 7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기존의 흐름을 이어가는 것이 좋으며 새로운 것에는 무관심함이 좋다. 욕심은 화근이 되니 현재의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목적을 가지면 자연스럽게 기회가 주어진다. 스트레스는 있어도 크지 않으니 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른다.
1984년생 : 일이 안 풀리니 마음이 답답한 날. 대인관계 조심할 것. 초록 길.
1972년생 : 뛰어난 재주는 숨기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검정색이 행운.
1960년생 : 고집이 강해지고 자기 주장만 내세우기 쉬운 날. 겸손하면 좋다.
1948년생 : 당당한 위풍을 온화하게 바꾸고 때를 기다려라. 이성운이 좋은 날.
1936년생 : 시비를 잘 가려서 이성적으로 일하면 득이 되는 날. 융통성 좋음.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흘러간다. 서둘러서 얻으려 하지 말고 내일까지 이어가려는 생각이 필요하다. 기회주의적인 행위는 삼가고 진실함으로 일관하여야 한다. 작은 것을 소중히 여겨야 하며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신뢰를 잃지 않도록 처신해야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하다.
1985년생 : 욕심을 버리면 일이 잘 풀린다. 다만, 안전 사고 주의. 보라색 길.
1973년생 : 때를 기다려라. 자존심이 상해도 참고 견디는 것이 좋은 날이다.
1961년생 : 활발하게 움직이면 실속이 좋은 날. 안주하지 말라. 친구운 좋음.
1949년생 : 과감한 결단력보다 따뜻한 인정미로 여유롭게 하루를 보낼 운.
1937년생 : 강력한 힘이 솟구치겠지만 일의 성취는 내일로 미뤄는 것도 좋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처음부터 초지일관해야한다. 마음의 변화가생기지만 즉흥적인 것은 삼가고 평상시의 생각을 이어가야 한다. 주변문제가 고민거리도 등장하지만 지켜보는 것이 좋으며 실리적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내 몫이 아니다. 어른들과의 마찰이 생기게 되니 예의범절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나를 지키는 길이다.
1986년생 : 건강문제를 조심해야 하는 날. 이성운이 좋으니 기분도 좋은 날.
1974년생 : 인심을 베풀라. 소심하면 손해지만 여유를 베풀면 크게 좋은 날.
1962년생 : 앞으로 나아가는 것보다는 후퇴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 검정 길.
1950년생 : 주변 사람덕에 상당히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다. 선택운 좋다.
1938년생 : 엉뚱한 것을 계속하게 될 우려가 있다. 하던 일에 집중해야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작은 것이라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극단적인 사고가 강해지니 마음이 우울해진다. 자신감을 잃지 않아야 하며 겉으로는 웃음이 필요하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서로의 이해득실에 따라서 변하게 되어 있으니 시간을 지켜보는 것이 좋다.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하는 것이 좋다. 주변을 믿으면 상처가 된다.
1987년생 : 길흉이 교차하는 날. 행동에 주의하면 어려운 일을 막을 수 있다.
1975년생 : 한 때의 기분으로 행동말고 항상 실리를 추구하며 살면 좋은 날.
1963년생 : 잘난 체하면 미움을 받는 날. 겸손하게 처신하면 인기가 좋은 날.
1951년생 : 힘내고 과격한 기운이 있는 날. 기세를 부드럽게 하면 대길하다.
1939년생 : 함부로 의심하지 말 것. 부드러운 언행이면 감정이 잘 조절된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잘해도 한계가 있으며 내가 원하는 방식과 차이가 생기니 마찰이 생긴다. 일적인 부분은 우기지 말고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것이 좋으며 포용력을 발휘하는 것이 서로를 위해서 필요하다. 대인관계는 속을 썩이는 자가 생기게 마련이다. 어정쩡하게 처신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한번 한말은 책임을 지는 자세가 필요하다.
1988년생 : 자만심을 줄여야 하는 하루. 언행이 부드러우면 어려움이 없다.
1976년생 : 피로가 쉽게 쌓이기 쉽다. 쉬는 것이 좋다. 외출은 미루는 것이 길.
1964년생 : 겸손하고 신중하면 득이있다.온유하고 평범한 자세로 행동하라.
1952년생 : 어려운 일에도 도전해보라. 당신의 능력이 최대로 오르는 날.
1940년생 : 말을 곱게 하면 좋은 날. 밀어 부치기 보다는 신중을 기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도 긍정도 아니지만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이기적인 사고를 하는 것이 좋으며 계획에 의해서 움직이면 실보다는 득이 많다. 주변의 흐름을 잘 읽고 대처하면 행운이 따른다. 주변의 사람관계는 한번에 모은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개척해나가야 한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상대방도 긍정적으로 나온다.
1989년생 : 자만심을 버리고 자기를 낮추면 언쟁을 막을 수 있는 날. 노랑 길.
1977년생 : 여행과 이사에는 상당히 좋은 시기이다. 남들에게 칭찬 받겠다.
1965년생 : 적당한 자신감만 도움이 되는 날. 내면이 실속 있어야 빛이 난다.
1953년생 : 일이 잘 풀린다. 붉은 계통의 옷이 행운을 가져다 주는 날이다.
1941년생 : 조금씩 안정을 얻는 것이 좋다. 크게 욕심 부리지 않으면 길하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좋은 것만 있는 것이 아니므로, 조금은 신중함이 필요하다. 져주는 것도 좋으나 중립적인 것이 현명하다. 인내력이 필요하니 감정조절이 필요하며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득이 안 된다. 주변의 관계는 어려움을 가중시키게 되니 현 상태를 유지하는데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말수를 줄이고 받아주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덕이 있고 복이 있는 하루. 타인과 온화한 관계가 복을 부른다.
1978년생 : 좀 피곤한 날이지만 명예운이 좋은 날이다. 윗사람 덕 보는 날.
1966년생 : 약속을 잘 지켜야지 문제가 없다. 신뢰가 중요한 날. 검정색 길.
1954년생 : 물고기가 물을 만난 격. 모든 일에 두각을 나타내는 날이니 좋다.
1942년생 : 이성문제가 발생한다.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도 긍정도 아니지만 노력이 없으면 부정적으로 흐른다. 발전시켜 나가기보다는 자신의 위치를 지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한다. 주어지는 것은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행함이 좋다. 봉사하는 마음으로 행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예민해지더라도 중립을 지켜야하며, 나서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천운이 따르는 날. 탁월한 두뇌회전을 잘 이용해보라. 황색 길.
1967년생 : 여행과 이주에는 상당히 좋은 시기이다. 남들에게 칭송 받는다.
1955년생 : 지닌 것을 아끼고 욕심도 좀 부려볼만 한 날이다. 이성운 좋음.
1943년생 : 욕망을 속으로 감추고 활동하되 과감하게 행동하라. 흰색 길.
1931년생 : 약속을 점검해야 하는 날. 약속만 잘 지키면 별 문제 없는 하루.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쉽게 이루어지는 것은 없으나 인내하면 원하는 흐름을 만들 수는 있다. 개인적인 감정이나 욕심보다는 대외적으로 공정하게 처신하려고 해야 한다.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면 인정을 받는다. 주변의 관계는 힘들게 하는 자가 있으나 무난하게 흘러간다.
1980년생 : 신경이 예민하면 오히려 손해 보는 날. 온유하게 처신해야 길운.
1968년생 : 일의 결과에 대해서 미리 계획하고 신중하게 움직여야 좋은 날.
1956년생 : 자기 주장이 강한 날. 주변 사람들과의 조화를 이루면 좋은 하루.
1944년생 : 한걸음 물러서서 생각하고 뜻의 관철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1932년생 :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하는 날. 조용하게 지내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가는 것만이 실속이 있다. 선택을 잘해야 무난한 하루가 될 수 있다. 상황의 흐름에 맞추어서 행하여야 하니, 급함을 자제하고 차분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 하지만 스스로 행한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는 자세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관계를 이어가야 한다.
1981년생 : 일을 크게 벌리면 자기 재주에 자기가 빠져든다. 겸손이 좋은 날.
1969년생 : 인덕이 있어서 좋으나 호기를 부리면 돈만 쓴다. 지출만 주의할 것.
1957년생 : 특히 재운이 좋은 날. 좀 수다스러워도 좋다. 빨간색이 길한 날.
1945년생 : 이성에게 인기가 좋은 날. 재물운도 좋다. 편하고 좋은 하루다.
1933년생 : 너무 똑똑해도 탈.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겸손하면 좋은 날.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보다 늦게 풀려간다. 주변의 흐름을 잘 읽어야 하며, 나서는 것은 자제해야한다. 예상치 못했던 어려움이 따르니 처신을 신중히 하고 신의를 중시여기는 행위가 필요하다. 새로운 것에 대한 유혹은 자제해야 하니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불리하게 작용하니 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우쭐대지 말고. 고집부리면 흉하다. 겸손한 하루를 보내야 한다.
1970년생 : 겉과 속이 같으면 득이 있는 날. 진실이 사람을 모으는 하루이다.
1958년생 : 조금만 더 노력해보라. 성공이 앞에 다가와 있다. 융통성 좋은 날.
1946년생 : 일이 잘 되고 순조롭다. 앞뒤가 모두 길운으로 가득. 선택운 좋음.
1934년생 : 변화가 큰 하루. 자기를 다스리면 대인관계에 문제 없다. 흰색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흐르지 않으니 신중을 기해야 한다. 사적인 감정이 개입되면 욕심이 생겨서 일이 어려워진다. 객관적인 시각을 가지고 행하려고 노력해야 노력의 결실이 맺어진다. 흐름에 묻혀가도 무난하지만 나서지 말고 몸을 사리는 것이 편하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르니 마음가짐을 잘해야 한다.
1983년생 : 한걸음 물러서서 자신을 냉정하게 분석해 보라. 결과운이 좋음.
1971년생 : 재주가 많아지는 날. 단, 너무 높은 자존심은 버려야 대길하다.
1959년생 : 재물에 대한 의지가 있다면 사방의 이익을 취한다. 검정색 길운.
1947년생 : 혼자 잘난체 내세우지 말고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행운.
1935년생 : 느긋함이 필요하다. 여유를 가지면 다른 것들이 눈에 들어온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