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중국 규모 6.6 지진 발생 및 기상현황(8/26) 및 띠별운세(음7/26)

by 나비현상 2008. 8. 26.
SMALL

규모 6.6
진원시 2008년 08월 25일 22시 22분 01초 
진앙 중국 시짱(티벳) 서부 지역
참고사항  아래 자료는 미지질조사소(USGS) 분석결과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상현황(8/26) 및 띠별운세(음7/26)

 

 

자료도움: 기상청

 

2008년 8월 26일(음 7월 26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쉽게 풀려가는 듯하면서도 고전이 따른다. 방심하지 말고 차분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으니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일에서는 내색하지 않아야 하며 항상 결과를 생각하고 행함이 좋다. 흐름은 포기하지 않으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 주변의 관계는 있는 듯 없는 듯하게 지나가는 것이 무난한 길이다.
1984년생 : 자신의 주장이 곧 이익이 되는 날. 융통성을 발취하면 길하다.
1972년생 : 일의 능률이 오르는 날. 상승기운이 있으니 기쁘다. 초록색 길운.
1960년생 :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날. 재운이 좋으며 성취가 있다. 초록색 길.
1948년생 : 주변의 도움이 있으니 도움을 청한다면 얻을 수 있다. 재물운 길.
1936년생 : 지키는데 힘쓰고 더 욕심내지 말라. 오후로 갈수록 이로운 운이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보다는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일에 집중을 해야 하며 방심하지 않고 긴장감 있게 행함이 좋다. 신뢰와 믿음이 필요하니 책임감 있게 행하되 남들이야 어떻든 간에 해야 할 도리를 해야 한다. 순간의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이어가는 것이 좋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지 않으니 조용히 지나가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이름을 널리 떨칠 수 있는 날이다. 자신감을 가져야 운이 트인다.
1973년생 : 구설수가 있는 날이니 주의. 조용히 하루를 보내라. 흑색 길운.
1961년생 : 이름을 쫓는 것은 허망하니 경제적인 것에 신경을 써야 좋은 날.
1949년생 : 조금은 투쟁적인 기질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보라. 결과운 좋음.
1937년생 : 한쪽으로 치우친 마음을 평등하게 하되 정을 베풀어야 길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안정이 이루어지니 주변문제에서는 적극적인 것이 좋다. 자신의 몫을 양보하지 말고 나름대로 이기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기회가 될 때 잡아야 하니 양보하는 것은 후회만이 따른다. 팔이 안으로 굽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이니 인정할 것은 인정하라. 밖의 일과 안의 일을 구분해야하며 줏대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1986년생 : 희생과 봉사로 넓은 마음을 가지면 행운이 따른다. 이동수도 있다.
1974년생 : 꺼릴 것이 없는 날. 재물운도 좋고 명예운도 좋다. 친구운 좋음.
1962년생 : 이름이 높아지는 날. 조금 지출이 있어도 기분 좋게 쓰면 행운.
1950년생 : 다른 사람과의 인연이 복잡하게 얽히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1938년생 : 조심스레 행동하는 것이 좋은 시기. 들뜨면 않게 조심해야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매끄럽지 않게 풀려간다. 마음의 변화가 생기게 되지만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신중한 언행이 필요하다. 가까운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으니 개인적인 감정을 조절해야 한다. 하나에 몰두하는 것이 좋으니 주변의 문제들에 대해서는 모르는 척하는 것이 좋다. 순간의 이익에 집착하지 않아야 한다.
1987년생 : 약간의 요령이 필요한 때. 융통성을 가지면 얻는 것이 많다.
1975년생 : 항상 기울어짐이 없도록 처신하라. 주변인 덕이 좋으니 참고하라.
1963년생 : 먹을 복도 있고 돈도 쓰게 되지만 후회 없는 하루. 결과운 좋음.
1951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 음주하는 것보다는 책이나 영화가 좋다.
1939년생 : 천금을 얻을 수 있는 운이다. 망설이지 말고 행동하라. 재운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은 방향으로 흐르지 않으니 조금은 더 신경을 써서 차분하게 대처함이 필요하다. 서두르지 말고 할 것과 미룰 것을 구분해서 행하는 것이 좋다. 개인의 감정조절을 잘해야 하며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선에서 만족하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으며 도움을 받으려 하지 말고 베푸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투자를 하면 좋은 날. 자신을 위해서 쓰는 돈은 반드시 돌아온다.
1976년생 : 마음 상할 일이 있을 것 같다. 태연하게 넘기는 것이 상책이다.
1964년생 : 상대를 깔보면 당신도 낮아진다. 겸손하는 것이 최상의 길운.
1952년생 : 차분한 마음이 필요한 말이다. 급해도 기다리면 운이 상승한다.
1940년생 : 고집이 세어 지는 날.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면 모든 일이 쉽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아무리 좋아보여도 내 것이 아니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마음이 앞서지 않아야 하니 신중히 처신하고 사리사욕을 자제함이 좋다. 객관적인 시각을 가져야하니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분위기에 흔들리면 역효과가 나타난다. 주변의 관계는 불필요한 일에 관여하지 않아야 하며 져주고 넘어가는 좋다.
1989년생 : 거스르지 말고 욕심을 줄이면 손해가 없는 날. 흰색이 길한 하루.
1977년생 : 실망하지 마라. 잃은 듯해도 오후 늦게 덕이 있다. 실천력 좋음.
1965년생 : 좋은 운이 계속 되고 있다. 본분을 지키면서 내일을 대비하라.
1953년생 : 쓸데없는 지출이 많은 날. 내일을 위해 저축하는 것이 유리하다.
1941년생 : 급할수록 돌아가야 하는 날. 차분한 마음으로 임하면 행운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작용하게 되니 유연성 있게 대처하는 것이 좋다. 남의 것을 흉내 내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을 살려서 만들어가야 한다. 의지하려는 마음을 버리고 개인적인 감정을 절제할 줄 알면 일은 순조롭게 풀려간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좋은 사이라도 하더라도 서로의 인격을 존중해야 하니 언행을 주의해야 한다.
1990년생 : 근면하게 하루를 보내면 아무 근심이 없는 날이다. 실천력 좋음.
1978년생 : 천금을 얻을 수 있는 날. 망설이지 말고 뜻대로 일하면 대길하다.
1966년생 : 좋은 아이디어가 많은 날이다. 긍정적으로 매사에 임해야 좋다.
1954년생 : 겸손한 마음을 가져라. 많은 복이 빠짐없이 찾아든다. 초록색 길.
1942년생 : 운의 흐름이 원활하니 넓게 생각하고 움직이면 결실이 따른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며 원하는 대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적극적으로 어울려야 하며 힘들더라도 포기하거나 양보하지 말고 해야 할 도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하지만 어정쩡하면 화근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작용하니 현 상태를 유지하고 계속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지키는데 힘쓰고 더 욕심내지 말라. 오후로 갈수록 여유로운 하루.
1967년생 : 정도를 지키는 것이 오히려 빠를 수 있다. 기본대로 해야 좋다.
1955년생 : 생각 떠오르거든 즉시 그대로 행동에 옮겨보라. 결과운 좋은 날.
1943년생 : 아는 사람을 만나는 날. 단, 지출을 줄이면 그 만남이 즐겁다.
1931년생 : 지금 하고 있는 일 보다는 다른 일을 찾으면 좋다. 재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나름대로 잘 풀려가는 것이다. 서두르지 말고 차분함을 가지고 행하여야하며 흐름에 신경을 써야 한다. 막힐 때에는 정면으로 부딪치기보다는 돌아가는 것이 전화위복의 길이다. 부정적인사고가 강해지니 객관적인 시각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계속이어가게 되지만 마음이 편하지 않다.
1980년생 : 오후 늦게 승부를 걸면 사업상 성취가 크다. 재물운이 좋은 날.
1968년생 : 돈독한 인간관계가 당신을 행운으로 이끌 것이다. 융통성 좋음.
1956년생 : 집안 문제로 신경이 쓰이는 날. 눈 높이를 낮추고 마음을 비울 것.
1944년생 : 욕심을 부려도 좋다. 손해는 없고 이득만 있다. 친구운이 좋음.
1932년생 : 길운이 오고 있는 날. 결단력이 따르면 더 큰 행운이 온다. 흰색 길.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흘러가면서도 힘든 상황이 연출된다.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하니 감정조절을 해야 한다. 기회는 주어지지만 욕심을 부리지 말고 적당히 타협하는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아야 한다.
1981년생 : 품격이 높아지는 하루. 자신의 일에 열중하면 운이 상승하는 날.
1969년생 : 낙관적이고 적극적으로 부딪쳐라. 의지가 곧으면 대길한 날이다.
1957년생 : 과거에 취해있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면 길한 날. 친구운이 좋다.
1945년생 : 의견 충돌이 많아 지는 날. 다툼만 막는다면 큰 어려움은 없다.
1933년생 : 열가지 중 아홉은 성취된다. 감정조절을 잘하면 더 크게 성공한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이 따르지만 결과는 긍정적이다.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지 말고 하던 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더라도 정중히 양보하는 것이 좋으며, 한 가지에 집중하는 힘을 길러야한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야하며 마음이 불편하거나 느낌이 안 좋으면 미루거나 포기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만 도움을 받지 않아야한다.
1982년생 : 마음이 열려 있어야 한다. 주변의 의견도 받아들여야 운이 좋다.
1970년생 : 사사로운 정에 끌리면 손해. 냉정하게 판단하고 행동해야 길하다.
1958년생 : 손해를 좀 보더라도 지금처럼 유지하는 것이 득. 현상유지가 길운.
1946년생 : 대인관계에서 예의바르면 더욱 행운이 따르는 날. 친구운 좋음.
1934년생 :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는 날. 평상심이 있다면 걱정할 것이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지만 노력으로 개척이 가능하다. 주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하면 기회를 얻게 된다. 힘들어도 내색하지 말고 남의 일을 내일처럼 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마음을 넓게 써야 하니 포용력을 발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욕심을 부려서 일을 하면 큰 이익을 볼 수 있는 날. 결과운 좋음.
1971년생 : 맹렬한 기운을 잘 사용하면 이익이 가까이 있다. 실천력 좋음.
1959년생 : 보람이 있는 하루. 어떤 일이든 일관되게 진행할 것. 파랑 길운.
1947년생 : 의지대로 노력해보라. 크게 얻는 것이 있을 것이다. 이성운 길.
1935년생 : 눈앞의 이익을 놓치지 말라. 체면을 버리면 많은 이익이 있는 날.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