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황당 . 유머 및

야동 입니다 외~..ㅋㅋㅋ

by 나비현상 2008. 8. 30.
SMALL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




가끔 제목만 보고 들어갔다가
약간은 황당한 경험을 하신 적이 있으시지요? ㅎㅎㅎ

제가
그런 이미지를 모아서
한번 황당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공개를 했으니깐...
황당해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ㅎㅎㅎ



** 제목으로 유도할 수 있는 사진들!! **



1) 최초 공개!..자두의 누드 사진입니다!

*
*
*
*
*



*
*
*

2) 세개가 웃습니다!



*
*
*

3) 저를 박아 주세요.



*
*
*

4) p양의 정사 장면!



*
*
*

5) 차안에서 해 본적 있나요?



*
*
*

6) 여자가 위에서 박고 있어요.



*
*
*

7) 야 해서 미안합니다.






*
*
*

8) 이몸을 따먹고 가세요.



*
*
*

9) 야동입니다.



*
*


*
*




10) 완전히 벗어 보일께요.



*
*
*

11) 기습 키스 당했어요.



*
*
*

12) 자크를 내려 보입니다.



*
*
*

13) 살 빼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
*
*

14) 세상 살기 싫습니다.



*
*

15) 완전 누드를 전격 공개합니다.

*
*
*





그럴듯하지요? ㅎㅎㅎ
유머를 웬만큼 아시는 분은
타이틀만 봐도 속이 훤히 보이지요. ㅎㅎㅎ

속아도 알고 속으시고요. ㅎㅎㅎ
다른 곳에 가지고 가셔서
한두 번은 재미삼아 해 보세요. ㅎㅎㅎ




허탈하실 것 같아서
재미있는 사진을 올려 봅니다.

** 재밌는 사진 몇 개 **



핫!..둘!!..
달리고 달리고 ㅎㅎㅎ

*
*
*
*
하하하 ~~
정말 너무 야하네요. ㅋㅋㅋㅋ

*
*
*
*
ㅋㅋㅋㅋㅋㅋ
노상방뇨보다는 낫다. ㅎㅎ

*
*
*
*
구두를 닦을 수가 있을까요?ㅎㅎㅎ
손..떨려서리 ㅋㅋㅋ

*
*
*
*
차 한 대 사시지요? ㅋㅋㅋㅋ

*
*
*
이참에
제 자가용도 공개하겠습니다.
*
*
*
*
*
*
*
*
*
제산 목록 1호입니다. ㅎㅎㅎㅎ






** 이래도 차 안 태워 주려나? **

*
*
*
*
괜찮은데..세울까? ㅎㅎㅎㅎ

*
*
*
*
섹시한데..ㅋㅋ
태워줄까...말까? ㅎㅎ

*
*
*
*
*
*

*
*

이건..당연히 태워줘야지! ㅋㅋ

*
*
*
*
*

깜짝이야..!!↓↓↓

*
*



변태잖아?

*
*
*
*
*



갔따 ..받아 삔다.!! ㅋㅋㅋ


출처 : bssk 님의 룸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