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기상현황(9/4)및 오늘운세 (음8/5)

by 나비현상 2008. 9. 4.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규모 2.5
진원시 2008년 09월 04일 00시 44분 36초 
진앙 전남 신안군 흑산면 북쪽 27km 해역
참고사항 이 지진정보는 자동계기분석 결과이며, 상세분석 후 변경될 수 있음.


 

 

 

 

 

 

  

 

 

 

2008년 9월 4일(음 8월 5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이다. 마음을 다스리고 져주는 것이 좋다. 육신이 고달프더라도 솔선수범해야하며 정석대로 행하기보다는 흐름에 맞추어서 행동함이 좋다. 불필요한 욕심을 자제하고 즉흥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삼가는 것이 현명하다. 몸을 사리는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어려움이 따르니 일정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84년생 : 가만히 있어도 돋보이는 날. 본래 모습 그 자체가 행운을 부른다.
1972년생 :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주위의 도움을 구해보라. 친구운 좋은 날.
1960년생 : 마음은 조금 힘든 날이지만 일의 결과는 대단히 좋으니 기쁜 날.
1948년생 : 열심히 공부하기 좋은 날. 하루를 알차게 보내면 후회 없는 날.
1936년생 : 자신의 생각대로 잘 되지 않는 날. 사람을 잘 볼줄 알면 이롭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으로 흐르니 신중함이 필요하다. 나서는 것을 자제하고 중립을 지켜야하며 얻는 것을 기대하기보다는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하며 부정적인 사고가 생기더라도 내색하지 않아야 한다.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포기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다.
1985년생 : 예의 바르게 행동하면 대인관계가 더욱 좋아 지는 날. 흰색 길.
1973년생 : 명예를 중요시 여겨라. 실리도 좋지만 명예가 더 우선시 되는 날.
1961년생 : 분수에 맞는 꿈이 좋다. 적당한 실리를 추구해야 이득이 있는 날.
1949년생 : 의욕이 너무 넘쳐도 부딪힐 수 있다. 평상심을 유지해야 좋다.
1937년생 : 고직식하기 쉬운 날이다. 정서적인 취미를 살리면 운이 따른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정 때문에 주변의 문제가 어려워진다. 객관적인 시각을 가져야하며 작은 것일지라도 공과 사를 구분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주변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개인적인 것과 결부시키는 것은 좋지 않다. 필요에 따라서 아쉬운 소리를 하고 손을 벌려야한다. 결과가 중요하니 동정심을 조심하고 남의 부탁은 정중히 거절하라.
1986년생 : 여유를 가지고 행동 할 것. 강렬한 기운을 잘 다스리면 길하다.
1974년생 : 버릴 줄도 알아야지 가질 수 있다. 적절한 소유욕만이 득이다.
1962년생 : 넓게 생각하고 크게 행동하라. 고민은 접어두고 대범하면 대길.
1950년생 : 바르게 행동하면 평가가 좋은 날. 분주하게 이동이 많은 날이다.
1938년생 : 익숙한 것이 도움이 되는 날. 가벼운 미팅이 기분 전환이 된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가능하면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소신대로 가는 것이 좋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니 할말을 하고 자신의 몫을 양보하지 않아야한다. 계획대로 진행시켜야 하며 막힘이 따르는 것은 순간의 어려움에 불과하다. 정에 얽매이면 행하고 난 뒤에 후회하니 현실적으로 판단하고 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1987년생 : 부드럽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는 날. 여유를 가져야 대길하다.
1975년생 : 뜻이 맞는 사람을 만나는 날. 분별심을 키우면 많이 얻는 날이다.
1963년생 :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뒷마무리가 중요하다. 실천력 좋음.
1951년생 : 약간의 장애가 있어도 이상과 집념을 그치지 말라. 친구운 좋음.
1939년생 : 겸허함을 지키면 의외의 소득이 있는 날. 마음이 편하면 더 좋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변할 수 있으니 대처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나 쉽게 풀려가지 않으니 집중력을 키워야 한다. 상황판단이 쉽지 않으면 일단 보류하는 것이 좋으며 오늘 당장 어떻게 하려고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사람들에 대해서 선입견을 버리는 것이 좋으니 중립을 지키면서 처신해야 무난하게 흘러간다.
1988년생 : 생각만으로 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실천하면 좋은 하루이다.
1976년생 : 재능도 인정받고 여유 돈도 생기는 기분 좋은 하루. 실천력 좋음.
1964년생 : 문서 계약은 여러 번 살펴보고 검토하라. 속기 쉽다. 파랑 길운.
1952년생 : 서쪽에서 귀인의 도움이 있다. 어려움을 부탁하면 도움 받는다.
1940년생 : 재물운이 좋은 날. 즐거운 마음을 가지며 일할 수 있는 날.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조금은 불리하게 흘러가니 몸을 낮추고 남의 일에 나서거나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한다. 개인적인 감정이야 어떻든 간에 공적인 선에서 행하는 것이 최선이다. 기회인 것처럼 생각이 들더라도 한 번 더 생각하고, 내 몫이 아니면 양보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중립을 지키고 조신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약간의 시련은 발전에 오히려 도움이 된다. 희망을 가져도 좋다.
1977년생 : 소유욕이 강한 하루. 의욕만 꺾지 않으면 성취수가 있다. 보라 길.
1965년생 : 실속이 있는 하루. 의욕을 가지고 하루를 보내 볼 것. 흰색 길운.
1953년생 : 행운의 날이다.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라. 큰 이익이 있게 된다.
1941년생 : 과거 일로 보답 받을 일이 있다. 즐겁게 받아들이되 겸손하라.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불리하지 않으니 당당함을 가지고 처신하는 것이 좋다. 상황이 변하더라도 자신의 의지가 꺾이지 않아야 하며, 주관 있게 행동하는 것이 전화위복으로 만드는 길이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아야하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판단하는 것이 좋으며 조언을 받아들이고 행동하면 원만하게 유지된다.
1990년생 : 영악한 것이 도움이 되는 하루. 고지식은 통하지 않는 날이다.
1978년생 : 게을러지기 쉬운 날. 지나치지만 않으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날.
1966년생 : 어울려 놀기 좋은 날. 페이스 조절에 신경쓴다면 무리가 없는 날.
1954년생 : 실속이 있는 하루. 이상을 항상 마음속에 지녀라. 친구운 좋음.
1942년생 : 자신감이 넘치고 성격이 예민해 지는 날. 자제하면 손해가 없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흘러가지만 과정은 걸림돌이 따른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 것도 좋지만 정도를 걸어야 하니, 정당한 것이 아니면 탐욕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부딪치더라도 피하기보다는 정면으로 극복하는 것이 최선이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게 흘러가지만 이기심보다는 져주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면 서로에게 유리해진다.
1979년생 : 도덕적인 문제로 인해서 머리가 아파진다. 냉정한 결단이 최고.
1967년생 : 급하게 고집 부리면 시기와 질투가 많아지는 날. 마음을 비워라.
1955년생 : 적극적일수록 좋다. 노력할수록 정신이 맑아진다. 융통성 좋음.
1943년생 : 시끄러운 일이 있는 날. 말없이 태연해야 손실없다. 초록이 길.
1931년생 : 좋은 것을 살 수 있는 날이다. 거래에 길운이니 크게 좋은 하루.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여러 가지 상황들이 겹치게 된다. 초지일관이 제일이며 새로운 것에 욕심을 부리면 불리하게 작용한다. 기회인 것처럼 느낌이 오더라도, 내 것이 아니면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이 좋다. 의타심을 버려야 하니 의지하는 것은 삼가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지만 내색하지 말고 자존심을 숙이는 것이 현명하다.
1980년생 : 금전운 좋고 체면도 서는 하루. 단, 약간의 구설수만 조심할 것.
1968년생 : 부드럽고 온화하게 보내라. 저녁에는 잠깐의 휴식이 필요한 날.
1956년생 : 득실을 너무 따지기 보다는 일의 진행에 신경써야 길한 날이다.
1944년생 : 다혈질은 일에 도움이 안 된다. 부드러운 마음으로 대할 것.
1932년생 : 남쪽에서 길운이 오고 있는 시기이다. 일의 성취가 눈부신 하루.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며 우여곡절을 겪을 수 있다. 작은 행동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개인적인 감정에 얽매이지 말고 일에 집중을 해야 하며 신뢰를 잃지 않도록 처신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존심은 득이 안 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현재의 흐름을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복이 두터운 날. 약간의 어려움은 있지만 무난하게 넘어가는 날.
1969년생 : 확신없는 일에 고집 부리지 말고 타인에게 자문을 구하라. 보라 길.
1957년생 : 결과가 좋고 뜻대로 일이 진행되니 즐거운 하루. 초록색 길.
1945년생 :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재물운도 좋은 날. 활기차게 움직여라.
1933년생 : 반대하지 말고 찬성해야 하는 하루. 서로 화합해야 이득이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흘러간다. 혼자서 어렵게 풀기보다는 주변의 흐름에 맞추면 쉽게 풀린다. 자연스럽지 않는 것은 속을 썩이게 되니 신경을 써서 신중히 처리하는 것이 좋다. 순간의 어려움이나 감정이 격해지더라도 내색하지 말고 일을 위해서 참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만 믿지 않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너무 솔직 담백한 것도 흠이된다. 적당한 융통성이 길한 날이다.
1970년생 : 주변 사람들과 사이가 좋고 하는 일도 잘 되니 기쁜 날이다.
1958년생 : 긍정적인 면이 돋보이는 날. 다른 사람에 대해서는 관대해야 길운.
1946년생 : 금전문제로 조금 힘든 날. 욕심을 버리고 마음의 여유로 위안할 것.
1934년생 : 게으름을 피우고 싶은 날. 휴식이 오히려 도움이 된다. 보라 길운.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게 풀려가면서도 신경 쓰이는 일들이 발생한다. 가볍게 행하기보다는 신중함과 완벽주의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오늘 일은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안에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힘들어도 중도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이어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맞추어주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마음을 다스려야 편하다. 감정 조절을 잘하면 의외의 행운이 있다.
1971년생 : 인정 때문에 손해볼 수 있는 날. 오늘만은 냉정해야 득이 있다.
1959년생 : 이성문제는 냉정하게 판단하는 것이 득이다. 친구운이 좋은 하루.
1947년생 : 기세가 강하니 겸손하기만 하면 완벽하다. 생각하고 대화하면 길.
1935년생 : 몸이 피로하고 머리가 복잡하더라도 노력하면 결과 있다. 보라 길.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