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태풍 실라코(SINLAKU) 방향 및 기상현황 및 오늘운세(음8/15)

by 나비현상 2008. 9. 14.
SMALL
제13호 태풍[실라코(SINLAKU)]은 미크로네시아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여신을 의미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월 일(음 월 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딪침이 따르더라도 결과는 좋게 흐른다. 과정보다는 결과에 비중을 두고 움직여야 하니 개인적인 문제와 감정을 구분해서 처신함이 좋다. 스트레스는 쌓여도 일은 일이다. 중립을 지키기보다는 선을 긋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유리하게 흐른다. 포용력이 필요하며 마음을 넓게 해야 한다.
1984년생 : 침착하게 대처하면 행운 있는 날. 서두르지 않으면 일이 풀린다.
1972년생 : 처세를 잘하면 윗사람에게 기대를 받는다. 결과가 좋은 날.
1960년생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목표를 크게 세우면 길한 하루.
1948년생 : 성급해지기 쉬운 하루. 차근차근 생각하고 남모르게 행동하라.
1936년생 : 집안에 행운이 있다. 밖으로 돌아 다니기보다 자중하면 길하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순간적인 어려움이 따르기는 하지만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않는 것이 좋다. 힘들어도 노력의 결실이 맺어지니 보람을 느낀다. 넓은 마음을 가지고 행하여야 하며 사소한 것에 얽매이지 않아야 한다.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움직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작은 것보다 큰 것을 보고 움직이는 것이 유리한 날. 녹색 길.
1973년생 : 큰 욕심을 내지 마라. 기다리면 행운이 있다. 결과운이 좋은 날.
1961년생 : 너무 과욕하면 모두 잃는다. 배우는 자세로 겸손하면 대길하다.
1949년생 : 생각을 실천에 옮겨보라. 좋은 일들이 있을 것이다. 융통성 좋음.
1937년생 : 타인의 말을 반대하지 말고 귀를 기울여야 이롭다. 이성운 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베푸는 일이 많으니 한번쯤 져주고 부딪침을 피해야 한다. 마음의 변덕이 심하게 나타나니 중심을 잡아야하며 속이야 어떻든 간에 겉으로는 내색하지 않아야 손해 보지 않는다. 낯선 사람을 주의하고 유혹에 넘어갈 수 있으니 결정하는 것은 다음날로 보류하는 것이 좋다. 남의 사정 다 봐주다가는 마음의 고통이 따른다.
1986년생 : 실천력이 중요한 날. 행동이 따르면 어려움이 없다. 녹색이 길.
1974년생 : 과격한 성격에 사고를 칠 수 있으니 마음을 편안하게 보내라.
1962년생 : 돌아다니면 낭비만 한다. 집에 머물면서 독서하는 것이 길한 날.
1950년생 : 오래된 사람을 만나면 좋은 일이 생긴다. 먼저 연락해도 좋다.
1938년생 : 컨디션 조절에 유의 할 것. 건강하면 못할 일이 없다. 빨강 길.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다. 노력없이 얻어지지 않지만 노력해서 얻지 못할 것도 없다. 노력만큼 인덕이 따르게 되니 개인의 감정이 좋든 나쁘든 간에 신경쓰지 말고 겉으로의 처세술은 태연해야 한다. 어떤 전환점이 생기지 않으니 스스로 만들어가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주변의 조언은 반만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게으름이 최대의 적. 부지런히 움직이면 하루가 후회없다.흰색길.
1975년생 : 차분하게 주변을 둘러보라. 내 주위의 것에 관심을 가지면 좋다.
1963년생 : 너무 재주가 많아도 탈이다. 한가지 일에 집중하면 대길하다.
1951년생 : 일이 손에 잘 잡히지 않겠다. 잠깐의 휴식으로 재충전 필요하다.
1939년생 : 현실에 충실하되 아껴야 결과가 좋다. 친구운 좋은 날. 보라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잘하려고 해도 흐름을 읽지 못하면 노력해도 소용없다. 혼자서 만들어갈 수 없으니 욕심을 버려야 하며 타협점을 찾아야 원만한 흐름을 이어가게 된다. 유리한 방향으로 흐를 수 있으니 초지일관하는 마음이 필요하며 여유로운 처세술이 필요하다. 주변관계는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이 있다.
1988년생 : 말이 많고 자기 자랑이 많은 날. 화합하면 비난을 막을 수 있다.
1976년생 : 미래를 위해 자기 투자가 필요한 날. 도처에서 귀인이 돕는다.
1964년생 : 낭비가 많은 날. 현금 사용이 지출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날.
1952년생 : 동료간의 불편한 심기를 훌훌 털어버리기 좋은 날. 결과운 좋다.
1940년생 : 마음을 곧게 하고 나태해지지 않도록 컨디션 조절이 필요한 날.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자연스럽게 흘러가게 되니 매사에 자신감이 필요하다. 사적인 감정이야 어떻든 간에 일적인 면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하루가 되어야한다. 주변의 관계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일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흘러간다. 객관적인 시각을 가져야하며,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면 마무리가 잘된다. 주변의 사람관계는 약간은 냉정함이 필요하다.
1989년생 : 실천이 중요한 날. 행동이 따르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날이다.
1977년생 : 모 아니면 도. 오늘 일에 뜨거운 열정을 쏟아라. 결과운이 좋다.
1965년생 : 스트레스를 조심할 것. 자신의 할 일은 스스로 하는 것이 좋다.
1953년생 : 우쭐대거나 급할수록 손해본다. 여유있게 행동하면 인기 좋은 날.
1941년생 : 미래를 밝게 생각해야 하는 날. 긍정적인 마음이면 희망이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음이 조급해지게 돌아가니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내 것이 되지 않을 것이면 서둘러도 되지 않으니 상황을 지켜보면서 처신하는 것이 좋다. 남들의 흐름에 맞추기보다는 한 박자 늦추는 것이 도움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잘하려하지 말고 정도를 지키는 선에서 할 도리만 행하는 것이 좋다. 억지로 노력하면 마음만 상하게 된다.
1990년생 : 작은 일에 열중하는 것이 이롭다. 소박함이 미덕인 날. 노랑 길.
1978년생 : 용돈을 아끼고 맡겨진 일에만 충실해야 좋다. 결과운이 좋은 날.
1966년생 : 먼저 행동하라. 그 다음 문제는 나중에 생각하는 것이 행운이다.
1954년생 : 희망이 태양과 같다. 무슨 일이든 찾아서 노력하라. 빨강 길운.
1942년생 : 머리 회전이 대단히 좋은 날. 그러나 때를 기다리면 더욱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일적인 면은 잘 풀려가지만 개인적인 감정이 상하게 된다. 마음을 다스려야하며, 한 우물 파듯이 초지일관하는 것이 필요하다. 도움을 받기보다는 베푸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면 마음이 편해진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만 신경이 거슬리는 일들이 발생한다. 마음의 평정이 필요하다.
1979년생 : 남쪽에서 길운이 오는 시기. 조금씩 돈을 욕심내어도 좋은 하루.
1967년생 : 강하게 의지를 세운다면 결과 좋은 하루. 학업운이 따라준다.
1955년생 : 고집스럽게 한가지 일에 매달려 보라. 끝이 아주 좋다. 초록 길.
1943년생 : 생각이 쉽사리 이뤄지지 않겠다. 때를 기다려야 좋다. 파랑 길.
1931년생 : 오랜 친구를 만나서 길한 일이 있을 날. 재운이 상승하게 된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순간의 막힘이 따르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결과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융통성을 발휘하면 일에 있어서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된다. 자연스러움보다는 억척스러움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항상 미소를 잃지 않아야 한다. 도움을 받지 않아야 떳떳해질 수 있다.
1980년생 : 너무 많은 것을 한번에 얻으려하지 말 것. 순리적인 것이 좋다.
1968년생 : 밖에서 일하는 것보다 안에서 일하는 것이 더 능률적. 노랑 길.
1956년생 : 마음이 편치 않은 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라.
1944년생 : 자신감이 풍부해 지는 시기이다. 마음을 차분히 할 것. 파랑 길.
1932년생 : 이성문제는 편하게 생각할 것. 약속을 잘 지키면 길운이 온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간다. 자신의 의지가 중요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행함이 좋다. 작은 어려움은 시간이 해결해주니 얽매이지 말고 대의적인 면을 보고 움직여야 한다.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하니 머리 굴리지 말고 있는 그대로 행하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의 이해타산이 맞아야 하니 상부상조해야 안정되게 흘러간다.
1981년생 : 덕은 있고 손해가 없는 날이다. 하고 싶은 일에 열중하면 좋다.
1969년생 : 공상으로 가득찬 마음을 비우고 현실적이면 복이 저절로 오는 날.
1957년생 : 지나친 욕심만 버리면 된다. 적당한 욕심이 일을 성사시키는 날.
1945년생 : 재물을 잃기 쉬운날. 처음부터 도와준다는 생각으로 빌려줄 것.
1933년생 : 안될 일이 없다. 약간의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뜻을 굽히지 말라.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으로 흐르게 되고 유혹이 따른다. 이것저것 탐하지 말고 욕심을 내기보다는 기존의 흐름을 이어가는 것이 좋다. 남의 일에 나서거나 관여하지 말고 있는 듯 없는 듯하게 지나가는 현명하다.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니 개인적인 감정이 표출되면 일도 어려워진다. 주변관계는 매끄럽지 않으니 조신함이 필요하다.
1982년생 : 까탈스럽고 게으른 날. 부지런히 행동하고 너그러워야 대길하다.
1970년생 : 기세에 눌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결과가 길한 날이다.
1958년생 : 머리속이 복잡한 하루. 내일을 위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하다.
1946년생 : 인정에 이끌리지 않으면 손실을 피할 수 있다. 서류문제 신중할 것.
1934년생 : 말보다 실천력이 필요한 하루. 행동을 수반하면 어려움이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그리 좋지 않게 풀려간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얻기 위해서 노력하기보다는 잃지 않기 위해서 방어적으로 행동하여야 한다. 주변의 흐름에 따라가는 것이 좋으니 나서거나 튀는 행위는 좋지 않다. 개인적인 감정이 일에 영향을 미치니 자제력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져주고 넘어가는 것이 순리적으로 흐르는 길이다.
1983년생 : 냉정하게 이성적일 것. 주관이 있으면 훗날이라도 득이 있다.
1971년생 : 말보다는 행동이 중요하다. 행운은 실천뒤에 저절로 따르는 하루.
1959년생 : 마음을 맑게 가져라. 명상이 도움이 되고 기운을 복돋아 준다.
1947년생 : 우쭐대지 말라. 겸손하면 득이 있고 그렇지 않으면 무해무득이다.
1935년생 : 처신이 바르면 손해가 없는 날. 말을 조심하면 다툼은 피한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