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기상현황(9/16) 및 오늘운세(음8/17)

by 나비현상 2008. 9. 16.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13호 태풍[실라코(SINLAKU)]은 미크로네시아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여신을 의미함.

 

 

 

  

 

 

2008년 9월 16일(음 8월 17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므로 마음이 동하는 대로 행함이 좋다. 할 때는 확실하게 하고 그렇지 않으면 있는 듯 없는 듯하게 흘러가야 한다. 어정쩡함을 경계하여야 한다. 선택은 빠를수록 좋으며 의지하지 말고 느낌을 살리는 것이 좋다. 주변사람들과의 문제는 시간이 흘러야 해결되니 서두르지 말고 양심에 어긋남이 없으면 된다.
1984년생 : 신중하게 행동하면 배신도 막을 수 있는 날. 융통성과 결과운 길.
1972년생 : 결단력이 필요하다. 의지를 가지고 마음을 다스리면 좋은 하루.
1960년생 : 일은 잘 풀리는 날이다. 마음의 부담은 가벼운 산책으로 날릴 것.
1948년생 : 시간을 알차게 보내야 한다. 효율적으로 일하면 남는 것이 많다.
1936년생 : 초지일관해서 현재의 일에 매진해보라. 변화는 좋지 않은 날이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므로 처신하기에 따라서 좋아지거나 나빠지게 된다. 순간 순간의 상황판단을 잘해야 하므로 어디를 가더라도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다. 기회인지 유혹인지 한번 더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조언을 받아들이고 객관성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1985년생 : 편안한 마음으로 지내면 좋은 날. 산책이라도 하면 좋다.파랑길
1973년생 : 꼭 해야 할 말만 할 것. 깊이 생각하고 궁리해봐야 결과가 좋다.
1961년생 : 남의 의견에는 가능한 찬성해 주는 것이 좋다. 주변인 덕이 좋다.
1949년생 : 의견충돌의 조짐이 보인다. 자존심을 숙이고 양보해야 길하다.
1937년생 : 휴식이 필요한 날이다. 영화감상이나 독서를 하는 것도 유리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서로의 이해득실에 의해서 움직이게 되니 경쟁을 해야 한다. 개인적인 감정을 자제하고 집중력을 보여야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되니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것이 좋다. 비교하는 것은 어리석음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좋은 게 좋다’라는 식으로 넘어가는 것이 좋다. 마음을 넓게 쓰면 긍정적으로 보인다.
1986년생 : 바쁜 것은 좋으나 실속이 없는 하루. 마음을 비우고 생활할 것.
1974년생 : 가까운 사람과 다툴 수 있으니 화합해야 후회가 없다. 초록 길.
1962년생 : 자기도취에 빠지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돌아보라. 빨강 길.
1950년생 : 마음을 좋게 쓰면 얻는 것이 많은 날. 밭에 꽃을 피우는 길운.
1938년생 : 오후부터는 일이 잘 풀리게 된다. 오전에는 조용하게 지낼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흐름이 쉽게 풀려가지 않지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막힘은 순간이니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객관적인 시각을 유지해야 한다. 중립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할말은 해야 자신의 몫을 찾게 된다. 나서지 말고 흐름을 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가급적이면 포용하는 선에서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쓸데없는 자존심은 버리는 것이 좋다. 지출을 잘 조절해야 좋다.
1975년생 : 자신을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면 타인이 알아서 다가온다. 노랑 길
1963년생 : 우울해지기 쉽다. 근신하고 기본적인 일에 충실하면 좋은 하루.
1951년생 : 반항적인 기운이 있어서 삐뚤어지기 쉽다. 마음을 곧게 하면 대길.
1939년생 : 무슨 일이든 찾아서 해야 하는 날. 몸이 바쁘면 알찬 하루가 된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리지 않는다. 기다리기보다는 목적을 가지고 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크게 좋아지지 않지만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지만 흥분하지 말고 운세의 흐름에 맞추어서 할일만 꾸준히 행하면, 노력의 보람을 느끼는 하루가 된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좋아지지 않으니 나서지 말고 모르는 척해야 무난하다.
1988년생 : 약간의 어려움이 있어도 상승하는 운이 있는 하루. 노랑색 길.
1976년생 : 현실적인 판단이 일을 성사시킨다. 재물운 길하다. 파랑색 길운.
1964년생 : 이성문제로 너무 고민하지 말 것. 시간이 해결하니 기다려라.
1952년생 : 마음처럼 되지 않는다. 인내하는 것이 상책. 기본에 충실하라.
1940년생 : 신경쓸 곳이 많아도 차분하게 처리할 것. 서두르지 않으면 쉽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상황이 연출된다. 마음을 놓지 말고 방심하지 않아야 한다. 조금은 긴장된 사고가 필요하며, 흐름에 예의주시하고 행하면 득이 된다. 정도가 아니면 가지 않아야 하니 편법을 자제하고 편견을 버려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 않으니 융통성을 발휘해서 유연하게 대처해야 한다.
1989년생 : 복잡한 생각을 버리면 생각을 버리면 화도 참을 수 있는 날이다.
1977년생 : 남의 일에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미래를 위해 노력해야 좋다.
1965년생 : 계획없던 외출로 기분전환을 하는 것도 좋다. 의외성이 좋은 날.
1953년생 : 지출이 크긴 하지만 즐거운 만남이 있는 날이다. 흰색 계통 길운.
1941년생 : 좋은 쪽으로 머리를 써라. 실리를 추구하면 얻는 것이 많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보다는 갈수록 편해지고 안정을 찾는다. 시간이 흐를수록 긍정적으로 바뀌게 되니 자신감을 갖고 행함이 좋다. 개인적인 감정이나 사적인 관계가 어떻든 간에 겉으로는 유연함을 갖고 대처해야 한다. 흐름을 읽으면 행운이 따르지만 그렇지 못하면 노력만 있고 결실이 없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다.
1990년생 : 물러서 보수적이기 보다 개혁적으로 풀어나가면 좋은 날.파랑 길.
1978년생 : 이익을 탐하기 보다는 절약하는데 힘을 쏟아라. 실천력 좋은 날.
1966년생 : 인기가 많은 날. 뜻이 높으면 성취도 높아진다. 대범해야 길하다.
1954년생 : 일이 없으면 찾아서라도 해보라. 좋은 미래가 다가오고 있다.
1942년생 : 약간은 구두쇠처럼 굴어도 좋다. 쌈짓돈을 아끼면 유용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우면서도 결과는 좋은 방향으로 흐른다. 시작이 없으면 끝도 없듯이 무엇을 할 것인지 목표를 먼저 설정하고 행하여야 한다. 양보하면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할말은 하고 감정보다는 이성적인 사고와 행위가 필요하다. 때로는 길이 보이면 과감함을 보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른다.
1979년생 : 안정되지 못한 날. 우울하기 쉬우니 주의하라. 잠시 휴식도 좋다.
1967년생 : 오만하게 행동하면 주위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게 되니 주의.
1955년생 : 만사에 관심이 많은 날. 재능을 유익한 일에 쏟아라. 빨강 길.
1943년생 : 외출에는 지출이 따른다. 밖의 일보다 조용히 있는 것이 좋다.
1931년생 : 휴식이 필요한 날. 적당한 휴식이 스트레스를 줄인다. 흰색 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이 따르니 부정적인 흐름이 강하다. 마음이 힘들어지고 스트레스가 가중되니 일이 뜻대로 풀려가지 않는다. 한 번 더 생각하는 여유가 있어야 하며 서두르지 말고 순리에 맞게 처신하는 것이 좋다. 때로는 져주고 넘어가는 것이 서로를 위해서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불편함이 생기니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놀지말고 무엇이건 찾아서 일해보라. 큰 덕이 있다. 주황 길운.
1968년생 : 고생을 사서라도 해보라. 희망이 가득찰 것이다. 결과운 좋음.
1956년생 : 오전은 좋으나 오후가 되면 스트레스를 주의. 겸손해야 길한 날.
1944년생 : 재운이 따라주지만 자랑하고 싶은 마음은 버려야 손해 없다.
1932년생 : 의외의 도움으로 인해서 일이 잘 되는 감이 있다. 친구운 좋은 날.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무리를 잘해야 인정을 받는다. 쉽게 풀려가지 않으니 방심하지 말로 주어지는 것에 최선을 다해야한다. 스트레스를 받고 몸이 고달프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명분보다는 실리가 앞서지만 마음을 비우고 행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불편함이 이어지니 언행을 주의해야 한다.
1981년생 : 윗사람과 불화가 있는 날. 말과 행동을 조심하면 문제없는 하루.
1969년생 : 내성적이고 소극적이기 보다 외향적이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
1957년생 : 정 때문에 지지 말고 냉정해져야 좋은 하루이다. 파랑색이 길운.
1945년생 : 타인에게 베풀 줄 아는 마음을 있다면 이득도 따라준다. 빨강 길.
1933년생 : 마음을 비워야 하는 하루. 명상을 하면 마음까지 맑아지는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나서서 찾아야 한다. 후반으로 갈수록 유리하게 작용하니 주변관계는 무난하다. 변덕이 생기게 되니 마음의 안정을 위해서는 한 우물을 파듯이 초지일관이 제일이다. 내일을 기대하지 않아야 하며 현재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지 못하면 결실이 없다.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소신 있는 행위가 필요하다.
1982년생 : 자신을 잘다스려야 좋다. 마음이 편하면 만사 형통인 날. 노랑 길.
1970년생 : 기세가 너무 강해 실수할 수 있으니 조용히 자기를 다스려라.
1958년생 : 편안한 마음으로 보내는 날. 마음을 비우면 득이 있다. 검정 길운.
1946년생 : 강한 자존심을 숙이고 대세를 따르는 것이 오히려 현명한 날이다.
1934년생 : 한가지에 집중하면 길한 날이다. 조용히 일하면 더더욱 좋은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스스로 만들어가야 하니 의타심을 버려야 한다. 적극적인 사고가 필요하며 변화를 줄 때에는 과감한 것이 좋다. 남들의 흐름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대로 밀고나가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관계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니 순간의 감정에 흔들리지 않아야 하며 미소를 잃지 않으면 득이 된다.
1983년생 : 소박함이 행운을 부르는 날. 돈을 잘 관리하면 후회가 없는 하루.
1971년생 : 미래를 위해 생각을 멈추지 마라.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1959년생 : 멀리 생각하지 말고 현실적인 것에 신경을 쓰는 것이 길한 날.
1947년생 : 침착하고 낙천적일 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 융통성 좋은 날.
1935년생 : 무슨 일이든 망설이지 말고 빈둥거리지 말 것. 복이 앞에 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