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기상현황9/18 및 오늘운세.음8/19

by 나비현상 2008. 9. 18.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9월 18일(음 8월 19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흘러가지만 과정은 순탄하지 않다. 예민해지고 순간순간의 어려움이 따르므로 인내력을 가지고 행함이 필요하다. 소심함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주변의 인간관계는 매끄럽지 않지만 내색하지 않아야 한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순간의 감정에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1984년생 : 불필요한 자만심이 좋지 않은 하루. 이성운은 좋으나 신중할 것.
1972년생 : 깊이 생각하라. 그러면 희망이 보일 것이다. 고집이 강한 날.
1960년생 : 근심거리가 있는 하루. 훌훌 털어버린다면 오히려 운이 트인다.
1948년생 : 이성끼리 사람이 많이 붐비는 곳은 좋지 않다. 빨강, 결과운 길.
1936년생 : 타인의 것을 탐내지 말라. 원망하지 않으면 마음이 편해진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흘러가게 되니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는 격으로 지켜보면서 흘러가는 것이 좋다. 얼마든지 노력으로 개척할 수는 있으나 조금은 더 지켜보아야 하며, 마음이 동하지 않으면 포기하는 것도 좋다. 주변의 관계는 약속만 정확하게 지켜주면 무난하다.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반응한다.
1985년생 : 친한 사람이 서운하게 해도 너그럽게 받아들여라. 노랑 길운.
1973년생 : 오전에는 얻으나 밤에는 잃으니 일찍 귀가해라. 파랑색이 길운.
1961년생 : 친구들이 많아도 허전한 하루. 우울하지 말고 낙천적인 것이 좋다.
1949년생 : 오는 정보다 가는 정이 더 좋다. 먼저 실천하면 행운이 있는 날.
1937년생 : 고운 마음으로 정서적인 취향을 살리는 복이 있다. 빨강 길운.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1986년생 : 이성친구와 즐거운 날. 상대에게 맞추고 마음을 밝게 가질 것.
1974년생 : 성격이 날카로워지겠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일에 집중하라.
1962년생 : 답답한 현실보다는 먼 미래를 보고 실력을 길러라. 빨강색이 길.
1950년생 : 인내력을 길러라. 하던 일은 마무리 짓는 것이 후회가 없다.
1938년생 : 활동적으로 움직이면 좋은 날. 외부 일이 곧 행운이다. 재운 길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의 상황보다는 좋게 풀려간다. 기회가 주어지더라도 양보할 줄 알아야 하며, 크게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해득실이 필요하지만 내일을 위해서는 져주고 넘어가는 것도 좋다. 예의를 벗어나지 않아야하며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냉정함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간다.
1987년생 : 집념이 강한 날이다. 재물을 잘 관리해야 손실이 없다. 초록 길.
1975년생 : 상사나 나이 많은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여 들으면 화합되는 날.
1963년생 : 독서 하며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다. 지출을 줄여야 이득.
1951년생 : 낭만적인 소설이나 시를 읽으며 감성을 키우기 좋은 날. 빨강 길.
1939년생 : 우쭐대기 쉬운 하루이다. 평상심을 가져야 손해보지 않는 날.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지 않지만 시간 속에서 유리하게 흐른다. 자신의 의사표현을 정확하게 하고 공적인 선에서 객관적인 시각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사적인 감정에 의해서 행하거나 편법적인 행위가 되면 결과적으로 불리하게 작용한다. 마음이 떳떳하면 상황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현 상태를 유지하려고 해야 한다.
1988년생 : 미래를 보고 실력을 기른다면 결과가 좋다. 재운이 길한 날이다.
1976년생 : 인연을 소중히 하고 해라. 하던 일은 끝까지 해야 이득을 본다.
1964년생 : 상승의 기운이 있다. 약간의 어려움이 있어도 개의치 마라.
1952년생 : 강한 자존심 때문에 충돌이 많다. 자세를 낮추면 운이 상승한다.
1940년생 : 좋은 만남이 있는 하루. 마음이 담긴 대화는 생활의 활력을 준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흘러가지만 막힘이 따른다. 중도포기하거나 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개척하는 것이 좋다. 작은 마찰은 어쩔 수 없으니 신경 쓰지 말고 하던 대로 행하면 된다. 최선의 공격이 최선의 방어이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다.
1989년생 : 즐거운 만남이 있는 하루. 단 순간적인 실수를 주의해야 한다.
1977년생 : 무리하지 말 것. 한가지 일에 집념을 불태우는 것이 좋다. 흰색 길.
1965년생 : 인정에 치우치지 말고 소신을 갖고 강하게 주장하라. 결과운 좋음.
1953년생 : 실력을 기르는데 정진하라. 두뇌가 총명하여 성취가 큰 날이다.
1941년생 : 운이 잘 풀린다. 기대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수있는 시기. 보라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디를 가더라도 처신하기 나름이다.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고 객관적인 시각을 가져야 한다. 선입견을 갖고 행하면 결과가 좋지 않다. 흐름에 맞추는 것이 좋으니 튀는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기분을 절제하고 이성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주변의 관계는 쉽지 않으니 유연성이 필요하다.
1990년생 : 타협하고 원만하게 해결하면 못 이룰 일이 없는 하루. 노랑 길.
1978년생 : 축하자리는 집보다 바깥이 효과적이다. 물건은 직접 구할 것.
1966년생 : 이제 정리해야 할 때이다. 미련갖지 말고 버릴 것은 버려야 길운.
1954년생 : 대담하게 부딪치고 이상을 마음 속에 그려보라. 이성운 좋음.
1942년생 : 지출이 좀 있어도 계획된 일을 멈추지 말고 추진할 것. 파랑 길.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은 일보다는 어려움이 따른다. 기가 죽지 않아야하며 순간의 어려움이 있어도 포기하거나 실망하지 않아야 한다.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중립을 지켜야 한다. 있는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좋기는 하나 불필요한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내 마음 같지 않으니 물 흐르듯이 지나가야 한다.
1979년생 : 기분이 산란한 날. 정신이 맑고 곧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좋다.
1967년생 : 모두가 당신 마음과 같을 순 없다. 내면의 화를 잘 다스릴 것.
1955년생 : 이익은 많은데 그릇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 대범하면 얻는다.
1943년생 : 친절한 만큼 덕이 있고 주는 만큼 받을 수 있는 운. 융통성 길.
1931년생 : 미리미리 관리하면 걱정 없는 날. 준비성이 있으면 대길한 날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도 긍정도 아니다. 일은 잘 풀려도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는 쌓인다. 일에 우선해야 하니 사적인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무엇을 위해서 할 것인지 목적을 설정하고 행하면 운이 따른다. 가볍게 처신하는 것이 좋으며,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면 순리대로 흐른다. 주변의 관계는 부딪침이 따르지만 발전적으로 흐른다.
1980년생 : 여기저기 마음쓰지 말고 자신이 할 일이 무엇인지 찾아보면 좋다.
1968년생 : 의존하지 말고 스스로 뜻을 세우면 길한 날. 주색을 멀리할 것.
1956년생 : 학업. 업무 등 모든 관계에서 모두 좋은 하루. 검정색이 길한 날.
1944년생 : 재능이 탁월하게 나타나는 날. 새로운 일에 열중하라. 흰색 길.
1932년생 : 이성문제 조심해야 하는 날. 상식적인 행동이 무리가 없는 하루.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원하는 대로 풀려간다. 자신의 목소리를 높여야하며 양보는 득이 없다. 순리적으로 흘러야하지만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다. 대외적인 명분이 필요하지만 실리적으로 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긍정적으로 판단하면 일이 쉬워진다. 주변의 관계는 유리하게 흐르니 적극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남의 것을 탐하지 말고 시샘도 내지말라. 낙천적이면 오히려 대길.
1969년생 : 순간의 실수로 흉이 되니 자기관리에 힘쓰면 좋다. 친구운 좋음.
1957년생 : 자만심을 줄여야 하는 날. 겸손하면 어려움이 없이 지내는 하루.
1945년생 : 이기심으로 일하면 손해다. 손해를 보듯이 일을 해야 득이 크다.
1933년생 : 비관적으로 생각하고 말하지 말고 낙천적으로 대해야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는 것과 같으니 욕심을 자제하고 분수에 맞게 처신함이 필요하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바뀌어가니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에서는 예민함이 따르니 알아도 모르는 척하는 것이 현명하다. 집안의 문제가 생기는 것은 시간이 흘러야 해결되는 것이니 신경쓰지 말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돈 관계를 확실하게 하라. 또한 오늘 일에 집념을 쏟아야 길하다.
1970년생 : 가족의 말을 따르는 것이 좋다. 고집을 죽이면 후회는 없는 날.
1958년생 : 이성문제 조심할 것. 활동적으로 움직일 수록 좋은 하루. 보라 길.
1946년생 : 혼자 잘난 척 하면 후회하고 겸손하면 얻는 것이 많은 날. 파랑 길.
1934년생 : 즐거운 마음을 가져라. 우울함까지 떨쳐 버릴 수 있다 .흰색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지만 노력하기에 따라서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기다리면 손해가 따르지만 도전하면 힘들어도 보람이 생긴다. 의타심을 버리고 능력에 맞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결과를 보고 행하면 득이 없으며 대인관계에서 유연한 대처가 필요하다. 베풀 때는 순수한 마음으로 베풀어야 한다.
1983년생 :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반성해 보는 시간을 가지기에 좋은 하루.
1971년생 : 수동적이면 득이 없고 능동적이면 득이 따른다. 빨강색이 길운.
1959년생 : 하루 정도는 즐거운 생각을 하는 것이 길. 긍정적인 생각이 행운.
1947년생 : 고독한 마음이 생기는 하루. 낭만적인 책이나 영화를 보면 좋다.
1935년생 : 무한한 지혜가 솟구치는 하루. 무언가를 연구해보면 좋을 것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