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태풍 또 발생 기상현황(9/20) 및 오늘운세(음8/21)

by 나비현상 2008. 9. 20.
SMALL

* 제14호 태풍[하구핏(HAGUPIT)]은 필리핀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채찍질을 의미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규모 2.6
진원시 2008년 09월 20일 11시 24분 00초 
진앙 전남 신안군 흑산면 남서쪽 80km 해역
참고사항 이 지진정보는 자동계기분석 결과이며, 상세분석 후 변경될 수 있음. 신고된피해없음.



구름위성사진(9/20.11:00) 및 오늘운세(음8/21)






 

 



2008년 9월 20일(음 8월 21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에 흔들리지 말고 감정을 추슬러야 한다. 의욕은 강해지지만 마음의 갈등이 따르게 되니 계획을 바꾸지 말고 보류하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그러려니 하여야 하며 득보다는 실이 많으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주변을 돌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1984년생 : 새로운 정보가 유익한 날. 운이 트이니 기대할 것. 초록이 길운.
1972년생 : 근성을 보여라. 부지런함이 도움 되는 하루. 밝은 색이 길하다.
1960년생 : 두서없이 일하는 것보다 계획적으로 일해야 결실을 볼 수 있다.
1948년생 : 고집을 세우면 재물이 달아나고 유연하면 복이 들어오는 날이다.
1936년생 : 높은 이상을 세우되 실력을 기르는데 힘을 써야 한다. 보라 길.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도와주는 것이 없으니 어렵게 흘러간다. 신중을 기하고 가급적이면 흐름을 따르는 것이 좋으나, 이득을 얻기 위해서 노력하기 보다는 잃지 않기 위해서 노력함이 좋다. 스트레스가 쌓여가니 분출시키지 말고 그러려니 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받은 만큼 베풀고 매끄럽지 않으니 관계에 소홀함이 없도록 대하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인내하면 모든 일이 잘 풀리는 날. 황갈색이 길하니 참고할 것.
1973년생 : 이성과는 순리적인 만남이 좋다. 낭비만 조심하면 좋은 날이다.
1961년생 : 아이디어가 좋은 날이다. 새로운 것을 창조하면 성취가 많을 것.
1949년생 : 이것저것 신경쓰지 말고 독서나 취미 생활을 하는 것이 좋겠다.
1937년생 : 여유를 가지면 더욱 좋은 날. 오늘 일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원하는 흐름대로 만들어 갈 수 있으니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야 한다. 기다리면 기회를 놓치게 되므로 양보하지 말고, 개인적인 감정을 삭이고 일을 위해서 정진하는 것이 좋다. 도움을 받아도 좋으니 의심하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먹고 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조언을 받아들이고 할말은 해야 안정이 된다.
1986년생 : 무엇이든지 화합된다. 뜻을 세우고 밀어부친다면 이득이 있다.
1974년생 : 지출이 조금 있으나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겠다. 결과운이 좋다.
1962년생 : 기발한 생각이 떠오르는 날. 차분히 시간가지면 결과가 좋을 것.
1950년생 : 약간 차질이 생기는 운. 하지만 명예가 올라가는 날. 보라 길.
1938년생 : 절차가 바르다면 작은 일도 득이 된다. 마무리도 신경 쓰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매사에 자신감 있게 행하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감정을 삭이고 분위기에 들뜨지 않아야 하니, 일만을 위해서 전진해야 보람을 느낀다. 부정하지 말고 자연스러움을 이어가야하며 이보전진을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행위가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이어가니 있는 모습 그대로가 행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1987년생 : 망설이지 마라. 마음속으로 기대하던 일이 성취되는 날이다.
1975년생 : 이성운이 있는 날. 느긋하게 마음 먹으면 대길하다. 빨강이 행운.
1963년생 : 이성에게 인기가 좋은 날. 취미생활이 즐겁다. 빨강색이 길운.
1951년생 : 외출보다 어느 한곳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 독서가 좋은 날이다.
1939년생 : 고민이 잘 해결될 수 있다. 남녀관계에 호전적이니 신경쓸 것.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보다는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된다. 자신의 일에만 집중해야 하며 욕심이 앞서지 않도록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혼자서 독식하려는 사고는 삼가고 주변과 적당히 타협하는 선에서 일을 만들어가야 한다. 약간은 손실은 감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잡음이 발생하니 져주거나 한발 양보하는 선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1988년생 : 좋은 기운이 있는 하루. 서로 도와준다면 기대치 만큼 이룬다.
1976년생 : 하고 싶었던 일을 계획적으로 해보라. 적극적일수록 이득도 있다.
1964년생 : 지출이 예상되지만 친한 친구와 깊은 대화를 하면 도움 받는다.
1952년생 : 헛된 생각으로 분수에 맞지 않는 목표는 세우지 마라. 보라 길.
1940년생 : 온화한 마음이 필요한 날. 차근차근 뜻을 관철시키면 가능하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이 따르지만 정석대로 흘러가야 한다. 먼저 져주는 것이 좋으니 감정에 의한 행위나 자존심을 죽이는 것이 좋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야 하니 양보할 것은 양보해주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그러려니 하고 지나가면 일적인면에서는 안정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뜻대로 되지 않으니 차분함이 필요하다.
1989년생 : 이상이 높으면 그만큼 노력하라. 결과가 좋을 것이다. 초록 길.
1977년생 : 침착하고 신중해야 한다. 실속을 생각하고 행하면 손해가 없다.
1965년생 : 밖으로 움직이는 것보다 차분한 휴식이 유리하다. 선택운 좋음.
1953년생 : 학업운이 좋다. 성취가 크니 꿈을 크게 가지고 집중해 볼 것.
1941년생 : 옆사람과 트러블이 있다. 새로운 만남이라면 성의를 다해야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목적을 가지고 움직여야 하니 계획성 있게 행하면 원하는 흐름대로 만들어갈 수 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지지만 기존의 흐름에 벗어나지 않아야하며 편법적인 행위는 삼가야 한다. 나설 때와 움츠릴 때를 구분해야 하니 주변의 흐름에 예의 주시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른다.
1990년생 : 한가지 목표를 정하고 앞뒤 가리지 말고 돌진해보라. 재운 좋음.
1978년생 : 지혜가 충만한 날. 미래를 위한 일에 머리를 써보라. 빨강 길운.
1966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앞을 내다보고 움직이는 것이 유리한 날.
1954년생 : 매사에 낙천적이면 오늘 하루는 아무 문제 없는 날. 초록색 길운.
1942년생 : 한가지 뜻을 세웠거든 앞뒤 가리지 말고 진실하게 일해보라.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쉽게 풀리지 않는다.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듯이 행하는 것이 좋다. 내일을 생각하는 오늘이 되어야하며 마음이 앞서면 큰 것을 잃을 수 있다. 신뢰와 믿음이 필요하니 약속은 철저하게 지켜야 한다. 무해무득으로 흐르면 만족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계속이어가기 어려우니 일정거리가 필요하다.
1979년생 : 똑똑한 척 나서지 말고 소리없이 실속을 차리는 것이 중요하다.
1967년생 : 휴식이 약이 되는 날이다. 내일을 위해 오늘은 쉬는 것이 좋다.
1955년생 :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날. 단 이익보다 순수한 마음을 보여줄 것.
1943년생 : 하나를 잃으면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얻은 뒤에 욕심내지 말라.
1931년생 : 소지품을 잘 간수해야 하는 날. 덜렁거리지 않으면 손해는 없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좋아보여도 얻어지는 것은 적다. 무해무득의 마음이 필요하니 현상유하는 선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맡은 것에 최선을 다해야하며 새로운 것에 대한호기심은 자제함이 좋다. 중립을 지키는 행위가 필요하니 편견을 버리고 행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신경전이 발생한다.
1980년생 : 넘치는 재능을 자기 발전을 위해 사용해야 좋다. 융통성이 좋다.
1968년생 : 정열이 넘쳐도 좋지 않다. 태연하고 넉넉한 마음을 가지면 좋다.
1956년생 : 일단 시작한 일은 끈기있게 하는 것이 필요. 결실을 볼 수 있다.
1944년생 : 욕망이 커지는 날. 차분하게 욕망을 조절하면 문제 될 것이 없다.
1932년생 : 전반적인 길운. 일의 진행을 기대해도 좋다. 재운이 상승하는 날.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면보다는 부정적인 면이 강하게 나타난다. 만족함이 좋으니 욕심을 자제하여야 한다. 흐름이 무난하게 보여도 부딪치면 어려움일 가중된다. 소리 없이 지내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신경전이 예상되니 일정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서둘면 손해만 보고 차근차근 나아가면 덕이 있다. 실천력 좋음.
1969년생 : 서둘면 손해를 보니 모든 일에 침착하게 대처하라. 흰색이 길하다.
1957년생 : 마음이 흩어지기 쉬운 때. 집중하여 하던 일에 정진하면 대길하다.
1945년생 : 마음이 자꾸 좁아지는 날. 후하고 진실해야 좋다. 노랑색 길운.
1933년생 : 무수한 생각들을 접고 차분하게 하루를 보내야 길하다. 재운 길.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하나를 알면 열을 알 수 있듯이 느낌에 따라서 행하는 것이 좋다. 욕심을 부리면 잃게 되거나 감정이 상하게 된다. 주변관계는 자신을 방어하는 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사적인 감정이 생기게 되지만 평심을 잃지 말고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일처리는 끊고 맺음이 좋아야 한다. 보여주기 위한 행동보다는 실리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1982년생 : 기분 나쁜 일이 있어도 자신의 일에만 열중하면 길. 주황색 길운.
1970년생 : 성급하게 행동하면 공든 탑이 무너진다. 신중해야 길한 하루.
1958년생 :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집에서 자숙하는 것이 좋다. 융통성 좋음.
1946년생 : 거짓말은 좋지 않은 날. 솔직한 표현이 오늘의 운을 좋게 한다.
1934년생 : 실천하라. 그리고 시작했으면 끝장을 보아라. 결과가 좋은 날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지만 마음이 흔들린다. 계획대로 진행시켜나가는 것이 좋으며 개인적인 감정이 드러나지 않아야 흐름이 원만하게 흘러간다.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니 기다리지 말고 두드려야한다. 주변관계는 오해수가 있으나 오래가지 않으니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다. 져주면 일이 쉬워진다.
1983년생 : 기운이 총명한 날. 자신에게 보람되는 일이 무엇인지 찾아라.
1971년생 : 고집 부리지 말고 양보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라. 친구운 좋음.
1959년생 : 사사로운 정에 끌리면 손해본다. 실제 이익을 따지면 득이 있다.
1947년생 : 좋은 머리를 적당한 곳에 써라. 정서적인 안정이 도움을 준다.
1935년생 : 생각이 많다. 자신의 인생에 대해서 생각하며 실력을 길러야 좋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