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태풍 진로 및 기상현황(9/22) 및 오늘운세(8/23)

by 나비현상 2008. 9. 22.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14호 태풍[하구핏(HAGUPIT)]은 필리핀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채찍질을 의미함.

 

기상현황(9/22) 및 오늘운세(8/23)

 

 

 

 

 

  

 

 

 

 

 

2008년 9월 22일(음 8월 23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도와주는 자가 있으나 기대하지 않아야 마음의 안정이 따른다. 적극적인 행위가 행운을 불러오게 되니 몸이 고달프게 움직여야 한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으나 노력해서 얻지 못할 것도 없다. 주변관계는 원만하게 풀려가니 묵은 감정을 풀기에 좋다.
1984년생 : 손재수 있으니 지갑 조심. 단, 윗사람 말만 잘 들으면 좋은 날.
1972년생 : 즐거움만 찾다가는 오히려 손해다. 분별력이 있으면 괜찮은 날.
1960년생 : 아프기 쉬운 날이다. 일은 순조롭지만 스트레스는 많아지니 주의.
1948년생 :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하루. 잡념을 없애면 몸도 편한 날이다.
1936년생 : 고민이 생기기 쉬운 날. 결과가 나빠도 해결책이 보이니 안심.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가게 되니 의욕을 살리는 것이 좋다. 조금은 더 이기적인 마음을 가지고 자신의 목적달성을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을 수는 있으나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되니 망설임이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사람들과는 원만한 관계가 유지되고 도움을 받아도 좋다. 유연성이 필요하니 고지식함에서 벗어나야 한다.
1985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 단, 침착하고 신중하게 할 것.
1973년생 : 집에서 얌전히 지내는 것이 제일 좋은 때이다. 여행은 미룰 것.
1961년생 : 속기 쉬운 때. 중요한 결정은 미루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면 좋다.
1949년생 :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시기. 계약에는 최적의 날이니 참고할 것.
1937년생 : 한가지라도 확실하게 처리해야 하는 날. 마무리가 중요한 날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급변할 수 있으니 고정관념을 가지고 처세하기보다는 유연성 있게 대처해야 긍정적으로 흘러간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으면 그만이지만, 상황이 내 뜻대로만 이루어지지 않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주변의 관계는 져주고 넘어가면 순탄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신경이 예민해지고 감정이 상하게 된다.
1986년생 : 일이 잘 풀리는 날. 기대이상의 금전운도 따르고 이성운도 좋다.
1974년생 : 신경이 예민해 지는 날. 마음을 비우면 어려운 일도 풀려 나간다.
1962년생 : 차분하게 지내는 것이 최상. 사람은 별로 안 만나야 좋은 날.
1950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좋다. 진취적인 자세로 움직여라. 파랑 길.
1938년생 : 질투를 받을 만큼 일이 잘 풀린다. 재운 길운. 스트레스 주의.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자연스러운 것 같으면서도 어려움을 가중시키게 된다. 감정조절이 필요하며 개인적인 감정이 드러나면 새로운 불씨가 된다. 기회인 것처럼 생각이 되더라도 한발 양보하는 것이 좋으며 과정보다는 결과를 생각하고 행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으며 조언을 받아들이면 무난하게 흘러간다.
1987년생 : 재운은 좋은 날. 단, 정신적으로 피곤하기 쉬우니 여유를 가질 것.
1975년생 : 돈을 바라지만 오히려 손해보기 쉬운 시기. 욕심을 버려야 길하다.
1963년생 : 혼자서 일을 결정하지 말고 가족과 함께 결정해야 길한 날이다.
1951년생 : 남들의 질시를 받는 날이다. 겸손함을 실천하면 문제가 없어진다.
1939년생 : 이성과는 싸울 일도 있지만 길운이 더 많다. 운이 아주 좋은 날.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안정되게 풀려가니 여유가 생긴다. 마음을 놓지 말고 조금은 더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다. 양보하기보다는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야 하니 개인적인 감정은 금물이다. 쉽게 생각하지 말고 진지함을 가지고 대처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되니 필요한 조언이나 도움을 받아도 된다.
1988년생 : 하던 일이 잘 안 풀리게 된다. 여행은 행운이 있다. 결과운 좋음.
1976년생 : 일에서 순조롭게 길운이 온다. 새로운 일을 시도해도 길한 하루.
1964년생 : 대인관계를 잘 해야 하는 날. 이성관계로 인한 고민이 있는 날.
1952년생 : 여행에는 상당한 길운을 보는 시기. 새 물건 사기에 좋은 날이다.
1940년생 : 마음은 급한데 성취는 힘들때. 느긋하면 크게 좋은 일이 생긴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게 되니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다. 억지로 행하면 결과적으로 후회하게 된다. 편안하게 받아들여야 하니 선택할 것은 갖든 주든 간에 빨리 결정하는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먼저 화해를 하고 관계를 발전시켜나가려고 해야 한다. 자존심은 득이 안 된다.
1989년생 : 피로하기 쉬운 날. 서두르지 말고 안전에 유의하면 길한 날이다.
1977년생 : 돈 들어오는 날. 침착하게 행동을 조심하면 좋은 날이다. 파랑 길.
1965년생 : 마음이 불안한 날. 책을 읽거나 명상으로 하루를 보내면 좋다.
1953년생 : 화나기 쉬운 날.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이성을 지켜면 길한 날.
1941년생 : 남들에게 안 좋은 말을 듣는 날. 돈의 소비가 많고 지치기 쉽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면서도 어려움을 가중시킨다. 처음의 마음이 흔들리지 않아야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 기회를 찾기보다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선에서 만족하여야 한다.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하지만, 조금은 긴장을 하고 조심스럽게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매끄럽지 않으니 중립을 지켜야한다.
1990년생 : 좋은 이성운이 있는 하루. 말을 줄이고 차분하다면 이익이 크다.
1978년생 : 외롭고 쓸쓸한 기분이 드는 날. 집에서 취미 생활을 하기에 좋다.
1966년생 : 고집부려도 되는 때. 크게 생각하고 욕심을 내도 된다. 파랑 길.
1954년생 : 새로운 것은 별로 좋지 않고 오래된 옛것이 길한 하루이다.
1942년생 : 시험운 좋은 날.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고 조용히 지내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안정을 찾게 해준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 하지만 편법을 생각하지 않아야 하며 정도가 아니면 가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흐름에 맞추어서 따라가는 것이 좋으며 나서는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한다. 주변관계는 노력하기 나름이니 개선을 위해서는 적극적인 것이 좋다.
1979년생 : 돈문제로 인한 고민이 있는 날. 욕심을 조금 줄이면 해결되는 날.
1967년생 : 초반에 확실하게 하면 뒷 마무리가 쉬운 날. 실천력이 좋은 하루.
1955년생 :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피곤해지기 쉬우니 체력관리가 필요.
1943년생 : 조급하면 일이 더더욱 안 풀린다. 여유로움이 가장 큰 재산인 날.
1931년생 : 하던 일을 계속해야 좋다.새로운 시작보다 지금 일의 결실이 중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흐른다. 공짜가 주어지지는 않지만 노력의 결실은 맺어진다. 남의 일에 관여하기보다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기다리기보다는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으며 바쁠수록 실리적이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현 상태를 유지하는 선에서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남들과 다투는 일은 있지만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 것은 좋은 날.
1968년생 : 재운이 상당히 길하며 이성운도 아주 길. 소개팅 아주 좋은 날.
1956년생 : 길운이 오는 시기. 의외의 행운이 가득. 뜻밖의 만남도 있는 날.
1944년생 : 고집은 강해지는 날. 사람을 쉽게 신중하게 사귀면 문제가 없다.
1932년생 : 전반적으로 크게 이익을 볼 수 있는 일이 생기는 때. 행운이 많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다. 흐름에 얽매이지 말고 계획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잠시 보류하거나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다.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니 조금은 긴장을 하고 처신해야 한다. 사적인 감정을 드러내면 일이 어려워진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이지만 스트레스를 받는다.
1981년생 : 주변 사람과 트러블이 있기 쉬운 날. 마음을 유하게 가지면 좋다.
1969년생 : 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된다. 정신적으로는 우울하기 쉬우니 조심.
1957년생 : 친구들과 좋은 일이 많은 시기. 여행에는 길운. 보라색이 길운.
1945년생 : 대인관계 조심하면 좋은 날. 자신의 능력을 믿고 움직일 것.
1933년생 : 자주 돌아다니면 좋은 하루. 여행과 이동은 길하니 활동할 것.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을 예의 주시하면 새로운 변화가 눈에 보인다. 흐름을 인정하고 순리대로 흘러가게 맡기는 것이 좋다. 도와주는 자가 있으니 의심하지 않아야 한다. 시간을 끌지 말고 속전속결이 필요하다. 집안의 문제는 없으나 스스로의 마음이 문제이다.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1982년생 : 돈문제가 잘 풀리는 날. 오래된 친구와 만나면 크게 좋은 날이다.
1970년생 : 전반적인 상승운. 차분하게 모든 걸 결정하면 좋은 날. 주황 길.
1958년생 :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때. 새로운 사람을 찾을수록 운이 좋다.
1946년생 : 재운이 발동하고 길운이 좋아지는 시기. 친구들과 만나면 행운.
1934년생 : 이해하는 마음이면 이성문제도 해결 되는 날. 건강은 미리 챙겨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 새로운 것을 바라거나 의지하려는 사고를 가진다면 실망이 크다. 베푸는 만큼 받으면 성공하는 것이지만 돌아오지 않아야 서운해 하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흐름이 어떻든 간에 신념이나 계획이 변경되지 않아야 한다. 사심을 가지면 후회함이 따르니 주변관계는 정도를 걷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1983년생 : 고집을 줄이는 것이 좋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지내면 길한 하루.
1971년생 : 바쁘고 하찮은 일에 마음을 뺏겨 큰일을 놓치기 쉬운 때이다.
1959년생 : 돈을 벌 수 있고 새로운 일을 찾으면 길한 때. 음식에 주의하라.
1947년생 : 이성운이 좋으며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것은 상당히 좋은 날이다.
1935년생 : 커다란 재운이 발동하는 하루. 친하지 않던 사람이 길운을 준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