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태풍 17호 히고스(HIGOS) 발생 및 구름위성사진9/30 및 운세(음9/2)

by 나비현상 2008. 9. 30.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15호 태풍 장미는 일본쪽으로 지나가는 군여 16호 태풍 메킬라는 천사마냥 지나가는군요

17호 태풍 히고스를 유심히 지켜봐야겟네요

어째거나 태풍은 지구환경의 균형을 위해서 발생하고 청소를 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더군여

그리고 지구위에서 공존공생적이 아닌 인간이기적 경제발전에만 치우쳐 지구 온난화로 인한

슈퍼태풍은 언제일어날지 모를일이며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할거 같다는 기상과학의 여론에 전적인 공감을 해봅니다.





제17호 태풍 [히고스(HIGOS)]은 미국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무화과를 의미함.





* 제16호 태풍[메칼라(MEKKHALA)]은 태국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천둥의 천사를 의미함.

 


 

* 제15호 태풍[장미(JANGMI)]은 한국에서 제출한 이름임.



규모 7.3
진원시 2008년 09월 30일 00시 19분 32초 
진앙 태평양 뉴질랜드 오클랜드 북동쪽 1035km 해역
참고사항 위 자료는 미지질조사소(USGS) 분석결과임. 우리나라 영향 없음.



한반도권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9/2)





자료도움 : 기상청

[연예스포츠방송 및] - 영화 맘마미아 OST 전곡듣기
[지구촌사회 및] - 부인을 사정없이 때리는 중국남자
[UCC 및] - 남자 반바지를 벗기는 여자~ !- 몰.카
[지구촌사회 및] - 유럽 상류층 19세기의 호화로운 일상을...
[생활리듬 및] -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연예스포츠방송 및] - 전지현 화보
[지구촌사회 및] - 하이힐(9cm) 신고 달리기대회(동영상01:13)-모스크바
[지구촌사회 및] - 바보 만들기에 앞장서는 부모들 (강추!)
[지구촌사회 및] - 광우병으로 사망, 스페인 母子
[지구촌사회 및] - 핸드폰 재충전시 꼭 주의요망
[인테리어디자인 및] - 소파 없는 거실의 재구성
[지구촌사회 및] - 중고차 판매수법 대 공개 / 가짜 참기름 천태만상
[소비자불만건 및] - 불만제로-택시 요금의 비밀 / 전자상가의 횡포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지구촌2.0]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2008년 9월 30일(음 9월 2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일적인 부분은 좋지만 사람관계는 그리 편하지 않다. 결과를 생각하고 처신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가 그리 좋지만은 않으며 신경 쓰이게 되는 사람이 생기게 된다. 긍정적으로 받아주는 것이 좋으니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아야 무난하게 지나간다. 공적인 것과 사적인 것을 구분해서 처신함이 좋다.
1984년생 : 마음의 여유를 가지면 어려움이 없는 날. 마음을 밝게 가질 것.
1972년생 : 친한 사람이 돈을 빌릴 수 있음. 능력껏 해 주는 것이 좋은 날.
1960년생 : 함부로 행동하면 손해보기 쉬운 날. 신중함이 득을 부르는 날이다.
1948년생 : 조금씩 차분한 마음이 필요한 때.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
1936년생 : 남에게 잘해주면 자신이 몇배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노랑 길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은 방향으로 나타나니 체면치레도 좋지만 목적달성이 우선이다. 기회는 우연히 오는 것이 아니라 노력의 결실에 의해서 나타난다. 힘들어도 결실은 맺어지게 되니 몸이 고달프더라도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주변과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며 도움을 받으면 쉽게 해결된다. 흐름을 바꾸지 말고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넓은 마음으로 다툼을 줄여야 하는 하루. 반성하는 시간이 필요.
1973년생 : 오전에는 힘들지만 오후부터 운이 좋고 이성운이 특히 좋은 날.
1961년생 : 약간의 어려움이 있는 날. 남을 먼저 배려하면 얻는 것이 많은 날.
1949년생 : 어려운 일이 있는 날이다. 남의 도움을 받으면 의외로 쉽게 해결.
1937년생 : 여유를 가지고 생활해야 하는 날. 가벼운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것만이 실속이 있다. 억지로 만들지 않아야 하며 오늘보다는 내일까지 생각하고 처신함이 좋다. 도와주는 것도 있지만 속을 썩이는 것도 있으니 예민해진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지만 신경전이 발생하게 된다. 포용력을 발휘하는 것이 좋다.
1986년생 : 고집을 부리면 오히려 운이 트이는 날. 마무리까지 지켜볼 것.
1974년생 : 귀한 만남으로 덕을 많이 보는 날이다. 행동을 주의하면 좋다.
1962년생 :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면 답이 쉽게 나오는 날. 선택운이 좋은 날.
1950년생 : 새로운 것을 배우기 쉬운 시기. 좋은 제의를 받을 수 있는 날이다.
1938년생 : 솔직한 자세로 움직여야 하는 날. 속이려고 하지 않으면 길하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것보다는 부정적인 상황으로 바뀌어가니 고정관념을 버리고 순간순간 처세술을 발휘하는 것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더라도 양보하는 것이 좋으며 유혹이 따르게 되니 개인적인 감정에 흔들리지 않아야한다. 주변의 관계는 신뢰를 바탕으로 해야 하니 신중을 기해야한다. 마음의 변화가 생기더라도 행위가 바뀌는 것은 좋지 않다.
1987년생 : 친구가 도와주는 일이 많다. 나도 친구에게 도움이 되는 길한 날 .
1975년생 : 재물이 나가기 쉬운 시기. 절약한다는 생각만으로도 손해 없다.
1963년생 : 지출이 있고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하는 날. 차분하게 행동하라.
1951년생 : 불안하고 마음이 답답해지기 쉬운 날. 사람을 조심하면 길한 날.
1939년생 :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 것. 처음과 끝이 같으면 길운.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찰이 생기고 스트레스를 주면서도 잘 풀려간다. 마음을 넓게 가져야 하며 작은 것일수록 섬세하게 신경써주는 것이 좋다.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어진다. 사적인 감정이야 어떻든 간에 공적인 것은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감정을 건드리지 않으면 무난하게 흘러간다.
1988년생 : 오랜만에 옛사람을 만나게 되는 운이 잠시 있다. 녹색이 길하다.
1976년생 : 이성으로 인해서 골치 아픈 일이 많이 생긴다. 결단이 필요하다.
1964년생 : 차분하고 안정적으로 지낼 수 있다. 옛사람을 만나면 좋은 날.
1952년생 : 기계나 물건이 손상을 입기 쉬운 날. 침착하게 행동하면 길하다.
1940년생 : 앞뒤가 막힌 형국이나 마음을 비우고 새로운 길을 찾으면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좋아보여도 크게 득이 없다. 마찰을 피해야 하며 개인적인 소신은 접어두고 생활하는 것이 좋다. 작은 것일수록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으며 언행을 주의해야 손실이 적어진다. 베푸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면 마음의 안정이 이루어진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이니 해야 할 일만 충실히 하면 무난하다.
1989년생 : 아랫사람에게 잘 해주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날. 이성운 좋음.
1977년생 : 다른 사람 입장을 생각하라. 덕을 베풀면 크게 효과를 볼 수 있다.
1965년생 : 일이 잘 안 풀리는 시기이니 무리한 움직임만 피할 것. 초록색 길.
1953년생 : 몸이 피곤하고 마음도 불안한 날. 좋은 말투가 행운을 부른다.
1941년생 : 정직하게 움직이는 것이 최상이다. 이성과의 만남은 좋은 날.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으니 무해무득이다. 느낌을 활용하여야 하니 잡을 때는 확실하게 선택을 하여야 하고, 포기할 때에는 미련을 두지 않아야 한다. 마음의 여유는 나태함으로 비춰지니 공과 사의 선이 명확하게 처신하는 것이 필요하다. 운세의 흐름은 계속 이어가는 것이 좋으니 관계유지를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1990년생 :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 부드러운 언어가 운을 높인다. 파랑 길.
1978년생 : 조급함을 버려라. 천천히 일을 하는 것이 좋다. 융통성은 좋음.
1966년생 : 재운의 손실이 보이는 때. 차분하게 지내면 이성운은 좋아진다.
1954년생 : 억지로라도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는 것이 좋다. 융통성 좋음.
1942년생 : 건강이 좋지 않고 마음이 허하기 쉬운 날. 체력관리가 필요.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실리적으로는 약하다. 조금은 더 계산적인 사고를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더라도 가려서 선택하여야 하며, 계획대로 흐르지 않는다. 나설 때와 멈출 때를 구분하면 행운이 따르지만 그렇지 못하면 고전한다. 주변의 관계는 발전시켜나가기 보다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시간이 갈수록 길한 날. 오후부터 운이 잘 풀려나간다. 파랑 길.
1967년생 : 고집을 부리면 오히려 손해다. 타인의 의견을 수렴해야 하는 날.
1955년생 : 남들이 하지 못하는 것을 과감하게 처리할 수 있는 날. 노랑 길.
1943년생 : 조금만 주의하면 손해를 줄일 수 있는 날. 침착한 마음이 필요.
1931년생 : 조금만 조심해도 사고를 막을 수 있는 하루. 차분한 마음이 필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내 마음대로 만들어 갈 수 있으니 선택권이 있다. 양보하지 말고 할말은 하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대외적인 것을 신경 써야 하지만 내실을 기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적극적으로 관계를 개선시키거나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사람을 신중히 사귈 것. 윗사람말 잘 들으면 길운이 가득하다.
1968년생 : 안정이 필요한 날이다. 조용하게 지내면서 마음을 다스려라.
1956년생 : 재운 상승. 이성운도 대단히 좋으니 하루가 기분 좋다. 노랑 길.
1944년생 : 재운이 상승하며 다른 사람의 덕으로 큰 재물의 기회가 있다.
1932년생 : 의외의 해결책이 보이니 여유가 필요한 날. 인맥을 잘 이용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다. 자연스럽게 풀려가지만 조금은 더 적극성을 발휘하는 것이 좋다. 기다리면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남 좋은 일만 하는 꼴이다. 할말은 하고 힘들어도 오늘 일은 오늘 마무리를 지어야 한다. 명분도 중요하지만 현실을 생각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신경전이 벌어져도 원만하게 흐른다.
1981년생 : 밖으로 많이 돌아다녀야 좋은 운세.활동적으로 생활해야 길한 날.
1969년생 : 주변도움을 크게 얻을 수 있는 날. 몸의 피로는 운동으로 풀어라.
1957년생 : 트러블이 약간 있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좋은 날. 재운은 좋은 날.
1945년생 : 조금씩 차분하게 움직이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갈색 길운.
1933년생 : 한 두번 시도하고 안되면 그때는 빨리 포기해야 손해가 적은 날.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아지지만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이 가중된다. 져주는 것이 좋으며 부딪치기보다는 피하는 것이 좋다. 집안에서 다툼이 생기고 신경전이 발생하지만 조언을 받아들이면 서로가 편해진다. 주변의 불필요한 일이 생기니 거절할 것은 처음부터 거절해야하며 명확한 답을 주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주변 사람과 행동을 맞추는 것이 좋은 날. 혼자서 튀면 낭패이다.
1970년생 : 건강상의 문제가 보이는 날. 다른 사람들 의견을 잘 들으면 좋다.
1958년생 : 지나친 경쟁의식은 버릴 것. 자신감을 가지면 마음이 편한 하루.
1946년생 :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운을 볼 수 있는 날. 융통성이 좋은 날.
1934년생 : 거짓말 하면 좋지 않은 하루, 진실하면 모든 것이 용서 되는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관계를 발전시키기보다는 현상유지가 최선이다. 분위기가 무거워지고 가라앉으니 예민해진다. 나서지 않아야하며 주어지는 것에 대해서 있는 그대로 처리함이 좋다. 머리 굴리지 말고 자연스럽게 흘러가야한다. 구설수가 따르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일들이 생긴다. 의타심을 가장 경계하여야 하며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983년생 : 쓸데없는 욕심은 버려야 한다. 마음이 여유로우면 행운이 오는 날.
1971년생 :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 때. 돈 문제라면 다음으로 미뤄야 길하다.
1959년생 : 조금씩 차분한 마음으로 일을 처리할 것. 차분하게 지내면 길하다.
1947년생 : 욕심을 버려야 하는 날이다. 얻으려 하지 않으면 오히려 대길하다.
1935년생 : 기다려야 하는 하루. 끈기를 가지고 기다리면 자기 몫이 될 것.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