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구름위성사진(10/6) 및 운세(음9/8)

by 나비현상 2008. 10. 6.
SMALL

규모 6.0
진원시 2008년 10월 06일 07시 56분 33초 
진앙 아프카니스탄 카불 남남동쪽 약 70km 지역
참고사항 위 자료는 미지질조사소(USGS) 분석결과임.

한반도권 구름위성사진 기상현황(10/6 10:00) 및 운세(음9/8)

 

 

 

자료도움 : 기상청 

 [지구촌사회 및] - 일하기 싫은 그들...참을 수 없는 허무

[지구촌사회 및] - 유전자조작 GMO 농산물 경보
[웰빙미용패션 및] - 주부도 예쁜 노출하자
[웰빙미용패션 및] - 예쁜 가슴 만들기
[연예스포츠방송 및] - [영상]2008MBC대학가요제대상 파티캣츠‘노 터닝 백(No Turning Back)'
[생활리듬 및] - 바보 만들기에 앞장서는 부모들 (강추!)
[연예스포츠방송 및] - 손담비의 매력적 포토 모음
[연예스포츠방송 및] - 고소영의...
[연예스포츠방송 및] - 성유리,김민정,남상미,김태희,송혜교,이효리,이영아,손예진,구혜선,한지민
 

 

   

 

 

2008년 10월 6일(음 9월 8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다. 부정적인 마음을 버리고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것이 필요하다. 도움을 바라면 실망이 커 질 수 있으니 의타심을 버려야 한다. 주변관계는 중립을 지키기보다는 할말은 하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쉽게 생각하면 오해수를 불러오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
1984년생 : 오후부터 운이 상승하는 날. 단, 연인과는 이해심을 높일 것.
1972년생 : 남들과 손을 잡으면 일이 잘 풀리게 되는 시기. 결과운이 좋음.
1960년생 : 자만심이 가득한 날이다. 냉정하게 자신을 돌아볼 것. 노랑 길운.
1948년생 : 자신의 일은 스스로 처리하는 것이 좋다. 성취감을 느끼기 좋다.
1936년생 :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서 답답하기 쉽다. 돈은 잘 들어오는 날이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은 것과 나쁜 것이 동시에 주어진다. 유리한 쪽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으며 마음이 동하지 않으면 포기하거나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한발 물러나서 다시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사람들은 쉽게 도와주지 않으나 포기하지 말고 한 번 더 도전하는 것이 필요하다. 인내와 끈기가 요구된다.
1985년생 : 점차적으로 일이 풀린다. 윗사람의 말을 들으면 길하다. 친구운 길
1973년생 : 언행을 부드럽게하면 어떤 일이든 해결 할 수 있는 날. 보라 길운.
1961년생 : 좋은 일이 있으면 망설이지 마라. 머뭇거리지 않으면 행운이 온다.
1949년생 :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의외의 정보가 있는 날. 초록 길운.
1937년생 : 주변 사람과 충돌이 있으나 심사숙고하면 해가 없다. 파랑 길운.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흘러가니 마음이 편해지고 걱정을 덜게 된다. 방심은 금물이므로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소극적이면 기회를 놓치게 되니 목적을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함을 유지하게 되며 도움을 받는다. 조언을 받아들이거나 관계를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1986년생 : 이성운이 따라주니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 친구운이 좋다.
1974년생 : 하던 일을 잘 해야 한다. 책임을 다하면 어려움이 없다. 말조심.
1962년생 : 적극적으로 실천해야 이득을 본다. 생각을 실천하면 대길한 날.
1950년생 : 여행이나 차운전은 조심해야 한다. 서두르지 않으면 좋은 날.
1938년생 : 이사나 여행에는 상당히 길운. 움직일수록 좋은 일이 생기는 날.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무리를 잘하면 모든 것을 인정받게 된다. 결과를 중시하여야하며 큰 것보다는 안전한 방향으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욕심이 앞서게 되지만 자존심을 버려야 하며 이득을 위한 행위가 필요하다. 낯선 것은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양심에 떳떳해야 한다. 지금의 상태를 이어가는 것이 유리하다.
1987년생 : 주변 도움도 바라기 힘든 날이니 마음을 편하게 가질 것. 초록 길.
1975년생 : 하던 일을 계속하면 좋다. 새로운 일은 다음으로 미뤄야 대길하다.
1963년생 : 앞뒤가 막혔지만 친구의 덕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된다. 노랑 길운.
1951년생 : 거래가 별로 안 좋은 날. 상거래에는 신중함만 있다면 걱정 없다.
1939년생 : 스스로 고집 부린 만큼은 일이 잘 풀리게 되는 하루다. 재운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급변하거나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이득을 취하기보다는 손해 보지 않으면 만족해야 하니 언행을 신중히 해야 한다.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어려움이 가중되는 것이나 조용히 있는 듯 없는 듯하게 지나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져주고 양보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1988년생 :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날. 피곤하지 않게 일찍 귀가 해야 좋은 날.
1976년생 : 서쪽에서 길운이 오는 시기이다. 결단력이 요구된다. 재운 좋다.
1964년생 : 남들의 말에 긍정하면 일이 잘 풀리게 된다. 융통성이 득이다.
1952년생 : 인덕이 많아도 괜한 호기를 부리면 손해다. 침착하면 득이 있다.
1940년생 : 체력에 무리가 가는 일이 많다. 먹는 것을 가려 먹으면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은 것보다는 힘든 상황이 더 크다. 마음을 놓지 말고 신중을 기해야 하며 작은 것이라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이익을 탐하기보다는 손해 보지 않는 선이면 만족함이 좋다. 스트레스가 쌓이더라도 일을 위해서는 감정조절과 미소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르니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스스로를 잘 돌아보면 좋은 시기.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우선.
1977년생 : 조금씩 일이 잘 풀리는 기미가 있다. 재운이 좋아서 돈문제 길운.
1965년생 : 고집 부리면 오히려 불리. 융통성이 있으면 막혔던 부분이 풀린다.
1953년생 : 윗사람에게는 공손하게 대할 것. 예의를 지키면 마음이 편한 날.
1941년생 : 이성과 길운이 있으니 잘 풀리게 된다. 몸과 마음이 여유롭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막힘이 생겨도 결과는 긍정적이다. 아무리 좋아보여도 손에 들어오지 않는 것은 믿지 않아야 한다. 계산적인 행위가 필요하니 계획에 의해서 움직이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감정을 가라앉히고 공적으로 처신하면 노력의 결실이 맺어진다. 주변의 관계는 현상유지를 해야 하니 속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조금씩 여유를 가지면 일이 잘 풀리게 되는 하루. 실천력 좋음
1978년생 : 이성운이 아주 좋은 날이다. 좋은 귀인을 만나니 새 인연이 좋다.
1966년생 : 새로운 물건을 사는 것은 좋지 않다. 더 기다려야 좋겠다. 초록 길.
1954년생 : 머뭇거리면 놓친다. 결단력이 있으면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
1942년생 : 길운이 오는 날. 재운과 이성운이 좋다. 돌아다니면 길운.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이지만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갈 수 있다. 자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행하기전에 목적을 정해놓고 움직여야 한다. 새로운 변수가 생기더라도 인정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으며 부딪침은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니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심신의 안정이 필요한 날. 행동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초록색 길.
1967년생 : 일에 있어서 다른 방향을 생각해 보는 것도 길하다. 융통성 좋음.
1955년생 : 어려운 상황은 무조건 빠져 나가야 하는 날. 결과운 좋은 날.
1943년생 : 분주하게 하루를 보낸다면 결과가 좋은 하루. 큰 행운이 있다.
1931년생 : 몸이 피로하기 쉬운 하루. 적당한 휴식이 활력을 주는 날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무리를 잘해야 한다. 쉽게 판단하지 말고 과정도 중요하지만 무엇인가를 보여주어야 하니 결과가 더 중요하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억지를 쓰더라도 해야 할 것은 해야 한다. 마음은 부정적으로 흐르더라도 내색하지 말고 당당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어려움이 따르니 일정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적당한 선에서 욕심을 끊어야 좋다. 남들 눈치도 본다면 대길운.
1968년생 : 누구에게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 재운이 길하다. 초록색 길.
1956년생 : 이성운이 좋고 일이 잘 풀리는 기미가 있으니 앞길이 순탄하다.
1944년생 : 여러 사람에게서 인기가 생기는 격이나 행동의 주의가 필요.
1932년생 : 조금씩 일이 풀리게 되는 날. 새로운 것에 길운이 있는 하루이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도 긍정도 아니다. 변화의 흐름이 이어지니 주관 있게 행하는 것이 좋다. 중립을 지키고 행동하면 무리가 없으나 순간의 판단미스로 인해서 화근이 되기도 한다. 팔이 안으로 굽지 않아야하니, 새로운 변화보다는 기존의 흐름을 따르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받는 만큼 주어야 원만함이 이어진다.
1981년생 : 건강을 생각해야 하는 날. 미리 쉬어주면 길하다. 융통성 좋은 날.
1969년생 : 전반적으로 크게 좋은 날. 일이 잘 풀리게 된다. 재운이 좋은 날.
1957년생 : 새로운 금전 거래는 충분히 검토한 뒤에 하는 것이 길한 하루.
1945년생 : 값만 싸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다. 일도 차분하게 제대로 할 것.
1933년생 : 좋은 친구가 일을 해결해 준다. 친구와 시간을 보낼 것. 노랑 길.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문제들이 어렵지 않게 풀려간다. 주관 있게 행동하고 주변의 분위기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좋다. 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니 자문을 구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하다. 새로운 사람들과의 연분이 닿는 운이지만 마음을 열지 말고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고민하지 말고 쉽게 판단하는 것이 필요하다.
1982년생 : 많이 움직이면 별로 좋지 않다. 집에서 가능한 취미 생활을 해라.
1970년생 : 답답하게 행동하면 손해지만 눈치 빠르게 행동하면 득이 있다.
1958년생 : 큰 일이든 작은 일이든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능동적이면 길하다.
1946년생 : 긴장하고 행동해야 한다. 조심성 있게 행동하면 어려움이 없는 날.
1934년생 : 연인과의 다투기 쉬운 날. 좋은 말이 좋은 관계를 부른다. 흰색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만 앞서니 주변과의 신경전이 예상된다. 져줄 것인지 아니면 끊고 맺음을 할 것인지 마음을 정해놓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분위기에 흔들리게 되어 본의 아니게 손실이 발생한다. 자연스럽게 흘러가지 않으니 가급적이면 당당하게 부딪치는 것이 좋다. 오늘 일은 오늘 매듭을 지어야 한다.
1983년생 : 새로운 일을 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다. 하던 일에 길운이 있는 날.
1971년생 : 이성운으로 인해서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귀인을 만나게 된다.
1959년생 :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날이다. 침착하게 행동하면 실수가 없다.
1947년생 : 성실함이 좋은 하루. 꾀를 부리지 말고 일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1935년생 : 주변 정리를 잘 해야 하는 날. 새로운 만남보다는 옛 친구가 좋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