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내 남친의 여친 다루는 법

by 나비현상 2008. 10. 8.
SMALL


 

내 남자친구의 여자 친구 다루는 법

 

결혼 전 수많은 여자와 친구처럼 지내온 남편. 결혼 후에도 정기 모임에 참석하고 문자나 연락을 주고받는 등 친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쿨하면서도 현명한 내 남자의 여자 친구 다루는 법을 제안한다.


 

 

 

 

 


수많은 아내가 쿨한 여자가 되기를 꿈꾼다. 사랑하는 사람에 관해서 꼬치꼬치 캐묻고 싶은 것이 솔직한 심정이겠지만 도무지‘폼이 안 난다’는 것이 문제. 적당히 쿨한 척 넘어가야 좀 더 멋진 여자가 되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 서로 프라이버시를 인정해준다’며 쿨한 부부 행세를 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경험해본 사람은 다 알 것이다. 한번‘쿨한 부부’라고 선언한 이상 서로 울타리 밖에서 일어난 일을 묻는 것이 다소 불편해질 수도 있다. 이 선언 한마디가 바로 올가미로 변해 매번 속이 까맣게 타들어갈 수 있다.


 


남편에게 총각 시절부터 알고 지내온 여자 친구가 많다면 문제는 더 심각해진다. 때때로 친구들 앞에서 표정 관리가 쉽지 않을 때가 더 많아질 수밖에 없다.


 


마음대로 신혼집에 밀고 들어오는 터프한 유형부터 우아하고 지적인 이미지의 여자 친구까지 개성도 다양한 남편의 여자 친구들. 과연 어디까지 쿨해져야 하는 걸까? 자꾸만 여자 친구들 이야기를 꺼내고 정기 모임에도 자주 참석하는 남편을 계속 웃는 낯으로 대해야 하는 걸까? 내 남자의 여자 친구들을 다루는 현명한 아내의 제스처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자.

 

‘쿨한 아내’가 매력적이다?

 

쿨한 모습만을 보이려다가 오히려 맹해 보일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자. 예를 들어 남편이 일주일 내내 야근만 하다가 주말이 되어 같이 대형 할인마트에 가서 장도 보고 간만에 외식도 하려 했는데 여자 친구가 잔뜩 모인 술자리에 불려나간다면 어떻겠는가?


 


쿨하게‘다녀와’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자꾸 여자 친구들보다 우선순위에서 밀리는 상황이라면 문제는 심각해질 수 있다.  남편은 점점 망설임 없이 여자 친구들을 먼저 챙길 것이고 쿨한 척하려다가 맹하게 2순위에서 씩씩거리게 될 것이라는것.


 


심지어 여자 친구들이 남편에게“야! 와이프 좀 챙겨드려”라고 쿡 찌르면 남편은 손사래를 치며“내 와이프 그런 평범한 여자 아니야.  얼마나 쿨한데?”라고 말해버려 결국 억지웃음을 지으며 앉아 있어야 할지도 모른다. 어설프게“저는 괜찮아요”라고 본심과 상관없는 대답을 할 수밖에 없어 더 억울해질지도 모른다.

 

아내들이여! 자유분방한 남편을 둔 사람일수록 본심은 그렇지 않은데 쿨한 척하지 말자. 적당히 풀어주면서“오늘은 내가 양보하지만 다음은 이러면 곤란해”라고 애교 있게 덧붙인다면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워 보이지 않을까?  매번 미끄러지듯 빠져나가는 남편에게 당신의 자리가 어디인지 를 확인시키자. 너무나 쉽게 도망가도록 허락하지 말자.‘ 쿨하다’는 것이 결코 좋은 것만은 아니니까.

 

내 남자의 여자 친구와 우정을 쌓자

 

집으로 자주 놀러오고, 자주 모임을 가져 어차피 마주칠 수밖에 없는 남편의 여자 친구들이 눈에 거슬린다면 친구로 만들어버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다. 남편을 사이에 둔 불편한 관계처럼 어색하게 대하기만 한다면 얻을 것이 아무것도 없다. 오히려 경계의 눈초리를 불편하게 여겨 남편을 밖에서 따로 만나는 횟수가 늘어날지도 모른다.


 


눈에 보이지않는 곳에서 남편과 어떤 미묘한 감정의 교류가 이어질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다. 차라리‘내 타입!’이라며 부둥켜안고 친구가 되어버리자. 남편의 비밀 이야기를 그녀에게서 듣게 될지도 모르고, 적당히 남편에 대한 불만을 털어놓으면서 부부를 이어주는 다리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아내와 친구를 대할 때 남편이 터놓고 이야기하는 정도, 주제가 다를 수 있다. 남편의 여자 친구들과 친해지면 남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부부 관계도 더욱 돈독해질 수 있다. 점점 친해질수록 남편을 빼놓고 따로 여자 친구들과 만나면서 처음 시작이야 어떻든 진정한 우정을 쌓아갈 수도 있을 것이다.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라

 

그래도 남자, 여자 사이는 거칠 게 없는 친구라 할지라도 안심할 수 없다. 남편이 친구들과 갖는 모든 모임에 자연스럽게 참석하자. 단, 집착하는 것처럼 보여서는 안 되니 적당히 뒤늦게 합류하거나 친구와 약속이 있다고 양해를 구하고 먼저 빠져나오는 센스를 보여주자.


 


나오면서 한 번쯤 계산을 하는 것도 가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테니 남편의 기를 살려주는 차원에서도 좋은 방법. 모임에 어떤 여자 친구들이 참석하는지 눈여겨보는 것은 기본이다.나중에 남편과 자연스럽게 자신이 도중에 빠져나온 모임에 관한 소소한 에피소드를 듣고 다음번 모임 때 대화를 나눌 주제를 찾자.


 


사교적인 모습으로 남편의 여자 친구들은 물론 남자 친구들에게까지 인정을 받는 것은 중요한 문제다. 여자 친구들과 완벽하게 친해진 후라면 둘만의 결혼생활의 영역을 침해하지 않도록 선을 그을 필요가 있다.‘ 주말에 놀러가도 되냐’고 물어왔을 때 언제든 오라는 식으로 경계를 한꺼번에 풀어주면 부부의 프라이버시를 자주빼앗길 수도 있다.


 


‘ 내 남편은 너희와 만나는 것 외에도 결혼했기 때문에 챙겨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센스 있게 알려주자.‘  6개월 만에 친정집에 가는 날’이라며‘다음에 날 정하자’고 말하자. 아무리 편한 사이 라도 지켜야 할 예의가 있음을 간접적으로 알려주는 노력도 필요하다.


 


여자 친구들을 대할 때 눈에 띄는 경계심은 도움이 안 되지만 결혼생활의 사적인 영역까지 밀고 들어오지 않도록 학습시키는 것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  남편이 자꾸만 여자 친구들을 칭찬하는 것도 들어주기 어려울지 모른다. 어떤 성인군자가 은근히 비교하는 투로 들리는 칭찬을 기분 좋게 들어줄 수 있겠는가? 


 


그러나 모든 에너지를 동원해 최대한 쿨하게 받아들이자.  하지만 거기서 끝내지 말고 여자 친구들의 어떤 점을 좋게 보았는지 꼼꼼히 분석해 벤치마킹하자. 패션 감각이라면 트렌드 기사를 열심히 읽어 스타일 연구에 힘쓰고, 지적인 부분이라면 시사나 교양 분야에 관심을 기울여 남편에게 인정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긴장감이나 노력 없이는 소중한 내 남자를 지키지 못할 수도 있다. 남편과 그의 여자 친구들에게 친밀감 있는 말투와 행동으로 현명하게 대처하자.

 

출처 : 온포스

 

 

 

 

 

 

[연예스포츠방송 및] - 부산에 뜬 빛나는 쇄골15(최강희,수애, 정려원, 이다희, 신민아, 공효진...
[연예스포츠방송 및] - 문근영 우물 밑으로 추락(동영상 뉴스)
[별미요리 및] - 한국식 찹스테이크
[별미요리 및] - 보쌈 및 꿀꺽~
[생활리듬 및] - 시어머니의 욕심은 어디까지?
[사랑과진실 및] - 와이프가 이상한...
[위기탈출] - 추락방지망 및 협착,전도재해예방-위기탈출넘버원 동영상
[웰빙미용패션 및] - 살빼기10kg, 체중감량 간단 운동법28
[문화예술 및] - Donde Voy외 가을 팝과 월드 뮤직 99곡 연속 듣기
[문화예술 및] - 가을밤의 팝 25곡
[웰빙미용패션 및] - 불치의 병을 치료하는 가장중요한 약재도...
[지구촌사회 및] - 꿀벌이 지구에서 사라지고 난 뒤, 4년 안에 지구는 멸망한다.-아인슈타인
[지구촌사회 및] - 알몸으로 전차행진 막아(병역거부)
[UCC 및] - 2007방송사고/연쇄반응 장치/골반 섹시댄스 /물컵을... 개 외 동영상
[웰빙미용패션 및] - 박수의 놀라운 효과/피부 속의 매혹
[위기탈출] - 교대근무증후군 외
[연예스포츠방송 및] - 최민식 고산병 '바람이 머무는곳 히말라야' - 일문일답
[지구촌사회 및] - 증권가 찌라시, ...악성루머...사설괴담...연예.방송 이니셜 놀이...
[지구촌사회 및] - 한글날이 10월 9일인 이유
[지구촌사회 및] - 자살의 메카니즘과 그 이면의 논리를... /...던져 버려라.내려놓아라...
[지구촌사회 및] - 일하기 싫은 그들...참을 수 없는 허무
[지구촌사회 및] - 유전자조작 GMO 농산물 경보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