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기상현황 한글날(10/9) 및 운세(음9/11)

by 나비현상 2008. 10. 9.
SMALL


 

 

규모 2.1
진원시 2008년 10월 08일 11시 04분 34초 
진앙 경기 연천군 북동쪽 4km 지역
참고사항 이 지진정보는 자동계기분석 결과이며, 상세분석 후 변경될 수 있음. 신고된피해없음.

 

 

 한글날 구름위성사진 기상현황(08.10.09 10:00)  및 운세(음9/11)

 

 

 자료도움: 기상청

 

 

 

 

 

 [지구촌사회 및] - 한글,영어...예산24배 차이 및 썩어가는 한글 학회

[분류 전체보기] - 김지후(탤런트 겸 모델)자살
[지구촌사회 및] - 내 남친의 여친 다루는 법
[연예스포츠방송 및] - 부산에 뜬 빛나는 쇄골15(최강희,수애, 정려원, 이다희, 신민아, 공효진...
[연예스포츠방송 및] - 문근영 우물 밑으로 추락(동영상 뉴스)
[별미요리 및] - 보쌈 및 꿀꺽~
[생활리듬 및] - 시어머니의 욕심은 어디까지?
[사랑과진실 및] - 와이프가 이상한...
[위기탈출] - 추락방지망 및 협착,전도재해예방-위기탈출넘버원 동영상
[웰빙미용패션 및] - 살빼기10kg, 체중감량 간단 운동법28
[문화예술 및] - Donde Voy외 가을 팝과 월드 뮤직 99곡 연속 듣기
[문화예술 및] - 가을밤의 팝 25곡
[웰빙미용패션 및] - 불치의 병을 치료하는 가장중요한 약재도...
[지구촌사회 및] - 꿀벌이 지구에서 사라지고 난 뒤, 4년 안에 지구는 멸망한다.-아인슈타인
[지구촌사회 및] - 알몸으로 전차행진 막아(병역거부)
[별미요리 및] - 한국식 찹스테이크
[UCC 및] - 2007방송사고/연쇄반응 장치/골반 섹시댄스 /물컵을... 개 외 동영상
[웰빙미용패션 및] - 박수의 놀라운 효과/피부 속의 매혹
[위기탈출] - 교대근무증후군 외
[연예스포츠방송 및] - 최민식 고산병 '바람이 머무는곳 히말라야' - 일문일답
[지구촌사회 및] - 증권가 찌라시, ...악성루머...사설괴담...연예.방송 이니셜 놀이...
[지구촌사회 및] - 한글날이 10월 9일인 이유
[지구촌사회 및] - 자살의 메카니즘과 그 이면의 논리를... /...던져 버려라.내려놓아라...
[지구촌사회 및] - 이성에게 가장 매력적인 골반은?/중년의 가을위험/음주후/성병환자/40대...
 

2008년 10월 9일(음 9월 11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아무리 긍정적으로 흘러가더라도 양보하는 것이 좋다. 나서지 않아야 하며 좋게 생각하고 받아들여야 한다. 쉽게 생각하면 의도와 상관없이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언행을 주의해야 한다. 주변관계는 알아도 모르는 척하고 입을 무겁게 하는 것이 좋다. 중립을 지키면 안정됨을 이어가게 된다.
1984년생 : 욕심을 버려야 하는 날. 조금씩 일을 진행한다면 문제 없다.
1972년생 : 투자에는 좋은 시기.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감이 있다. 재운 좋다.
1960년생 : 의리를 지키고 바른 길로 가야된다. 실천력이 있으면 금상첨화.
1948년생 : 예절을 지키고 공손하면 득이 되는 날. 지출을 줄이면 손해 없다.
1936년생 : 기다려야 좋은 날이다. 오후부터는 대길하니 조금씩 운이 풀린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가면서도 무엇인가 답답함이 가중된다. 여러 가지를 고민하지 말고 오늘 해야 할 일을 위해서 적극적인 것이 좋다. 긍정적으로 풀려가게 되니 좋은 뜻으로 해석해야 한다. 주변의 사람관계는 서로의 입장차이가 있으니 인정할 것은 인정하는 것이 좋다. 조언을 받아들이고 도와줄 때는 내 일처럼 해야 한다.
1985년생 : 이성에게는 넓은 아량으로 대해야 한다. 약간의 의견 충돌 예상.
1973년생 : 도처에서 길운이 온다.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아주 좋은 하루.
1961년생 : 하나를 얻으려고 둘을 버리지 말라. 거창한 말솜씨도 자제할 것.
1949년생 : 인덕은 스스로 만드는 것. 차라리 바라지 않는 것이 속 편하다.
1937년생 : 실수를 줄여야 하는 하루. 계속 확인하다보면 실수가 없는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지만 중간에 어려움은 따른다. 갈등하지 말고 처음 마음먹은 대로 행함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하다. 비교하지 말고 소신 것 행하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주변의 관계는 그리 어렵게 풀려가지 않지만, 원만함이 유지된다.
1986년생 : 전반적으로 크게 길운. 일이 상당히 잘 풀림. 이성운은 대길운.
1974년생 : 남들과 문제가 많이 생기는 날이다. 차라리 집에서 쉬는게 낫다.
1962년생 : 하나를 만족해야 둘을 얻을 수 있는 운. 소박함이 이득을 부른다.
1950년생 : 쉽게 피로하기 쉬운 날이니 주의가 필요. 소비를 줄이면 안심이다.
1938년생 : 조금 우울해 지기 쉬운 날. 마음의 휴식으로 스트레스를 날릴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니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기다리는 여유가 필요하다. 작은 것에 연연해하지 말고 목적을 위해서 노력해야한다. 적극적인 것이 좋기는 하지만 주변의 흐름에 보조를 맞추는 것이 좋다. 쉽게 생각하면 쉬워진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적극적으로 대처하여야 하며, 먼저 손을 내미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일에 열중하면서도 남의 말에 귀를 기울리면 성공하는 날. 노랑길.
1975년생 : 기분이 우울하다. 기분 전환을 위한 노력이 내일을 위한 힘이된다.
1963년생 : 거창한 말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해야 행운이 따른다. 흰색 길운.
1951년생 : 삼각관계가 예상되는 시기. 이성운 좋으나 행동을 확실히 할 것.
1939년생 : 말을 줄이면 좋은 하루. 침착하게 생각하고 현명하게 행동 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이어지지 않으니 섣부른 판단을 금물이다. 작은 것에 연연해하지 말고 주어지는 상황에 맞추어서 움직여야 한다. 도움을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스스로 개척해나가는 것이 최선이다. 주변의 관계는 나서지 말고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아야 하며 흐름을 변화를 읽을 줄 알아야 원만함이 이어진다.
1988년생 : 조금씩 일이 잘 풀리는 날. 오후부터 행운이 가득 있다. 빨강 길.
1976년생 : 조금씩 돈이 들어오는 기미가 보인다. 주변사람덕으로 크게 행운.
1964년생 : 자신의 주장을 너무 남에게 강요하지 마라. 적당한 융통성 필요.
1952년생 : 크게 행운을 볼 수 있다. 성취와 돈이 한꺼번에 오는 행운의 날.
1940년생 : 아랫사람이 말을 잘 듣지 않는다. 다투기 쉬우니 여유를 보여라.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잘 풀려가면서도 신경은 예민해진다. 방심은 금물이니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하며 여러 가지 보다는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행하면 좋다. 기회는 주어지지만 실리적인 것을 선택해야 한다. 긍정도 부정도 아닐 때에는 느낌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지만 속을 알 수가 없으니 예의에 벗어나지 않도록 행하여야 한다.
1989년생 : 조금씩 차분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재운은 크게 상승하는 하루.
1977년생 : 경제관념을 잘 가져야 하는 날. 계획성 있는 소비가 곧 이득이다.
1965년생 : 건강에 주의. 안전하게 생활하고 건강을 지키려는 노력이 필요.
1953년생 : 돈을 잘 벌 수 있고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이다.
1941년생 : 승부를 걸어야 할 시점이다 일이 잘 풀리니 크게 좋다. 녹색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의 흐름보다는 갈수록 긍정적으로 풀린다. 자신감 있게 행동하되 떳떳해야하니 나름대로 계획성 있는 생활이 필요하다. 감정이 앞서면 뒤에 후회하게 된다.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도 나름대로 의미가 있으나, 순리에 맞게 처신하면 전반적으로 안정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유리하게 흐르니 포용력을 발휘하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어느 정도의 고집은 유리하다. 타협이 불가능 하다면 고집이 필요.
1978년생 :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져라. 욕심을 버리면 마음이 편한 하루.
1966년생 : 심심한 날이다. 재미있는 것을 찾으면 오히려 보람 있는 하루다.
1954년생 : 마음이 건조한 날. 음악이나 영화를 보면서 감성을 키우면 좋다.
1942년생 : 남들에게 신용을 잃기 쉬운 날. 말과 행동을 진솔하게 하라.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이 발생한다. 과정이야 어떻든 간에 결과적으로는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작은 것에 연연해하지 말고 받아주고 포용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도움을 받아도 좋으니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주변의 관계는 소홀함이 없어야 무난해지니 객관적인 시각이 필요하다.
1979년생 : 말 많은 사람 옆에는 가지 말 것. 조심하면 구설수를 막을 수 있다.
1967년생 :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것은 길운. 좋은 인연을 볼 수 있다. 초록 길.
1955년생 : 장애가 있어도 머뭇거리지 말고 용기있게 일할 것. 빨강색 길운.
1943년생 : 친구들을 만나면 좋은 날. 외로움도 친구들이라면 위로가 된다.
1931년생 : 큰 일이 잘 풀리는 하루. 아주 사소한 것에 뜻밖의 행운이 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바쁘기만 하고 실속은 적다. 목적 없이 움직이거나 즉흥적으로 행하는 일들이 발생한다. 선택은 확실하게 해야 하니 좋든 싫든 간에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부정적인 사고가 강해지니 마음을 다스리고 개인적인 감정이 앞서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힘들어지게 되니 언행을 신중히 해야 한다.
1980년생 : 재운이 좋은 하루이다. 이성 문제만 잘 해결하면 길운이 오는 날.
1968년생 : 화낼일에서는 화를 내어야 한다. 답답하게 있으면 더 안 좋다.
1956년생 : 길운이 오고 있는 중. 매사에 조금씩 주의하면 못 할 일이 없다.
1944년생 : 하던 일을 제대로 마치는 것이 중요. 남들 의견에 귀 기울여라.
1932년생 : 좋은 제의를 받을 수 있는 날. 새로운 마음으로 일하면 길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뜻대로 풀려가지 않는다. 예민해지고 스트레스를 받으니 절제력이 필요하다. 서두르지 말고 한 박자 늦게 행하는 것이 좋으니 여유를 가져야 한다. 순리적으로 흐르지 않으니 긴장감을 갖고 행하는 것이 좋다. 대외적인 명분 없이는 나서지 말고 편법적인 것은 자제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른다.
1981년생 : 이성과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진실할 것. 진실한 마음은 통한다.
1969년생 : 순진해 지기 쉬운 날. 적당히 야무져야 손해가 없다. 치밀할 것.
1957년생 : 솔직한 자세로 임해야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으니 명심해야 대길.
1945년생 : 진실이 없는 화려한 말보다는 진실한 한마디 말이 훨씬 더 낫다.
1933년생 : 주변 사람과 문제가 발생하는 하루. 말만 조심하면 반은 막는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자연스럽게 분위기가살아난다. 운세의 흐름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마음의 안정이 따르게 되니 여유가 있으나 게을러짐을 조심해야 한다. 상황이 긍정적으로 바뀌게 된다.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처리하는 것이 좋으며 혼자서 어려운 것은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순간의 분위기나 감정조절이 중요하다.
1982년생 : 건강을 잘 챙겨야 한다. 친구덕으로 인해서 좋은 일이 있겠다.
1970년생 : 미리 할일을 다 해놓는 게 낫다. 부드러운 말투가 여유를 주는 날.
1958년생 : 우유부단함은 버려라. 대범한 결단력을 보이면 득이 있는 하루다.
1946년생 :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좋으나 겸손하면 득이 있다. 친구운 좋음.
1934년생 : 돈 문제는 접어두자.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면 트러블이 없는 하루.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갈수록 좋아지니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소신 있게 행하는 것이 좋다. 처음보다 시간 속에서 도와주는 이가 생기게 된다. 도움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며 긍정적으로 평가하면 마음이 안정된다. 밖에서의 일과 안에서의 일을 구분해야 쉽게 풀린다. 표정관리에 신경 쓰고 대인관계에서 유연함이 필요하다.
1983년생 : 전반적으로 길운. 이성운만 조심하면 운이 좋은 날이다. 초록 길.
1971년생 : 남쪽으로 가면 크게 이익을 볼 일이 많다. 윗사람 덕이 있는 날.
1959년생 : 재운이 좋은 하루. 의지와 신념이 강하면 더 많은 재물이 있다.
1947년생 : 상대 입장에서 행동해주면 오늘은 아주 좋은 평판이 있겠다.
1935년생 : 답답하지만 조금 여유를 가지고 버텨야 하는 날. 기다림이 길하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