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 구름위성사진(10/10) 및 운세(음9/12)

by 나비현상 2008. 10. 10.
SMALL


오늘 구름위성사진(10/10 10:00) 및 운세(음9/12)

 

 

 

 

 

 

 

 

 

 

 

  좋은현상으로...

 [소비자불만건 및] - 불만제로-신비한 금침 / 수행기사 취업대행의 실체

[웰빙미용패션 및] - 젊어지는 목욕법
[지구촌사회 및] - 故최진실유포자, .../ 故최진실 장례식(동영상)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지후(탤런트 겸 모델)자살
[별미요리 및] - 비비크림 / 전어요리
[생활리듬 및] - 이런 남자, 여자 만나지 말기
[지구촌사회 및] - Baba Vanga,3차 대전 발발[2010년]을 예언 화제.
[연예스포츠방송 및] - 정선희유임 불투명...
[지구촌사회 및] - 긴급취재 중국發 멜라민 공포-추적60분
[지구촌사회 및] - 세종대왕, 훈민정음 반포(1446)외 10월9일 속의 역사/한글날 기념주화
[지구촌사회 및] - 한글,영어...예산24배 차이 및 썩어가는 한글 학회
[지구촌사회 및] - 원두커피에서 발암물질 및 멜라민 용기 발암물질 및...
[지구촌사회 및] - 내 남친의 여친 다루는 법
[연예스포츠방송 및] - 부산에 뜬 빛나는 쇄골15(최강희,수애, 정려원, 이다희, 신민아, 공효진...
[별미요리 및] - 보쌈 및 꿀꺽~
[생활리듬 및] - 시어머니의 욕심은 어디까지?
[사랑과진실 및] - 와이프가 이상한...
[위기탈출] - 추락방지망 및 협착,전도재해예방-위기탈출넘버원 동영상
[문화예술 및] - Donde Voy외 가을 팝과 월드 뮤직 99곡 연속 듣기
[문화예술 및] - 가을밤의 팝 25곡
[지구촌사회 및] - 꿀벌이 지구에서 사라지고 난 뒤, 4년 안에 지구는 멸망한다.-아인슈타인
 

2008년 10월 10일(음 9월 12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급하게 돌아가니 흐름에 잘 따라야 한다. 나서지 않아야하지만 물러서지도 않아야 하니 흐름에 묻혀가는 것이 좋다. 어려움은 순간적으로 스쳐 지나가는 것에 불과하니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은 좋지 않다. 대인관계에서는 중립을 지켜야 하니 어느 편에도 서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1984년생 : 대인관계를 조심해야 하는 날. 충돌만 없다면 일이 잘 풀린다.
1972년생 : 어려울 때는 타인에게 도움을 구하라. 귀인이 도움을 주는 날.
1960년생 : 조급하게 일을 성취하려 들면 안 좋다. 여유로운 일처리가 대길.
1948년생 : 낭비가 우려된다. 좀 인색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다. 흰색 길.
1936년생 : 집에 일찍 들어가면 좋은 날. 차분한 마음이 복을 부르는 하루.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어렵지 않게 흘러가지만 만족도가 약하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생각하고 행하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변화성을 추구하거나 색다른 것을 기대하지 말고 흐름대로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어쩔 수 없으며 힘으로 되지 않으니 덮어두고 가야한다. 주변의 사람관계는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안정된 길이다.
1985년생 : 마음이 불안해 지기 쉬운 하루. 우울하기 쉬우니 주의 할 것.
1973년생 : 마음이 담담해 지기 쉬운 날. 차분히 자신을 잘 관리하면 길하다.
1961년생 : 답답한 마음을 버려야 좋은 날. 낙천적인 사고를 가지면 길하다.
1949년생 : 신경이 예민해 지는 날. 평화로운 마음을 가져라. 재물운이 좋다.
1937년생 : 조용히 때를 기다려라. 급할수록 돌아가는 것이 좋다. 노랑 길운.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결과적으로 유리하게 흘러간다. 중도에 포기하거나 바꾸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되 순간순간 융통성을 발휘하여야 한다. 자신의 위치는 스스로 찾아야 하니 양보하는 것은 득이 없다. 공적으로 처신하면 순탄하게 흐른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서로가 도움을 주고받으면 서로에게 이득이 된다.
1986년생 : 욕심을 부리면 대인관계가 안 좋은 날. 실천력이 좋은 날이다.
1974년생 : 근심 걱정이 많은 날. 마음을 비우고 나면 불안감이 사라질 것.
1962년생 : 신경이 예민한 날. 마음을 다스릴 줄 알면 대길한 운을 얻는다.
1950년생 :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말 것. 완벽을 기한다면 어려움 없는 날.
1938년생 : 고집을 부리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할 것. 눈치 있는 행동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시간이 흘러야 인정을 받게 되니,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하게 행함이 좋다. 개인적인 감정에 의해서 움직이면 서로가 힘들게 되니 공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스트레스를 받아도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의 도움이 필요하니 주고받는 관계가 이어진다. ‘좋은 게 좋다’라는 식의 사고가 필요하다.
1987년생 : 트러블이 많은 날이다. 주변 정리를 잘하고 말을 아껴야 길하다.
1975년생 : 집착하면 오히려 더 잃는다. 뜻을 세우고 잘 기다려야 좋은 하루.
1963년생 : 윗사람의 말을 잘 들으면 득이 있는 날. 상의해서 결정해야 좋다.
1951년생 : 몸과 마음이 피곤한 날. 이기적인 마음을 버리면 손해를 막는다.
1939년생 : 마음이 불안정한 날. 여유를 가지고 산책이라도 하는 것이 좋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진척이 별로 없으니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좋다. 기회인 것처럼 느낌이 오더라도 한 번 더 생각하고 판단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표출하지 않아야 하며 개인적인 감정은 삭혀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시비수가 생기더라도 웃어넘기는 것이 좋다. 원만한 관계를 위해서는 포용력이 필요하다.
1988년생 : 윗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로움이 있다. 공손한 태도가 길하다.
1976년생 : 새로 시작하는 일이 상당히 잘 되는 감이 있다. 노랑색이 길운.
1964년생 : 외화내빈. 최대한 지출은 줄이고 작은 것에 만족해야 좋은 날.
1952년생 : 의외의 손해가 있는 날이다. 차라리 남에게 인심쓰는 것이 좋다.
1940년생 : 강한 맘을 가져라. 서두르지만 않으면 모든 것이 잘 풀리는 날.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보다는 부정의 흐름이 강하다.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없지만 신경이 쓰인다. 선택을 할 때에는 명확하게 하여야 하며 좋든 나쁘든 간에 번복하지 않아야 한다. 내일보다는 오늘 하루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스트레스를 주지만 내 할일만 행하면 된다.
1989년생 : 이기와 독선을 주의하고 항상 타인과 의논하면 길하다. 초록 길운.
1977년생 : 신용문제는 잘 관리 해야 하는 날. 정직하게 행동하면 복이 온다.
1965년생 : 한순간의 반항심이 일을 그르친다. 끝까지 온유해야 득이 있는 날.
1953년생 : 시간약속을 잘 지켜야 한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좋은 날.
1941년생 : 주변에서 좋은 제의를 받을 수 있는 하루. 돈문제 잘 풀리게 된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일단은 유리하게 풀려간다. 오래가지 않으니 단기적으로 판단하고 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방심하지 말고 내일을 기약하기보다는, 오늘 하루에 최선을 다하고 매듭을 지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서로가 경쟁의 흐름이 이어지니, 자신의 분야에만 관심을 기울이고 행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매끄럽게 풀려간다.
1990년생 : 까탈스러운 하루. 너그러우면 타인으로 인한 덕을 볼 것이다.
1978년생 : 이끌려 가면 얻는 것이 없다. 주도적으로 대처하는게 행운이다.
1966년생 : 대인관계에서는 부드러움이 좋다. 무조건 양보하면 더 길한 날.
1954년생 : 마음을 여유롭게 가져라. 마음이 느긋하면 일이 잘 풀리는 날.
1942년생 : 거만한 기운이 있다. 자세를 낮출 때 위신이 선다. 노랑 길운.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흐른다. 자신감을 갖고 행하는 것이 좋으며 기가 꺾이거나 주눅 들지 않아야 한다. 기회가 된다면 솔직담백하게 담판을 짓듯이 시간을 끌지 않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더라도 개척할 수 있으니 약간의 무모함은 필요하다. 운세의 흐름은 원만하게 흐른다.
1979년생 : 신경을 너무 쓰지마라. 낙천적으로 생각하고 마음을 비우면 좋다.
1967년생 : 신용 문제를 잘 지켜야 한다. 다음을 위한다면 마무리를 잘할 것.
1955년생 : 친절하고 인정있게 대하고 급하지 말고 느긋해야 좋다. 검정 길.
1943년생 : 욱일승천하고 싶지만 온유하고 겸손하게 처신할 것. 선택운 길.
1931년생 : 한가지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시기. 내일 일은 내일로 미룰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막힘이 생긴다. 주변의 흐름에 따르기보다는 자신의 목적을 정확하게 설정하고 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기회인 것처럼 생각이 들더라도 자제함이 좋으니 양보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감정이 앞서게 되니 인내력을 길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르니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강한 의지를 가지고 약간의 시련쯤은 대범하게 넘겨야 좋은 날.
1968년생 : 손해가 있으니 앞뒤를 잘 분간하여 일을 처리해야 길. 황색 길운.
1956년생 : 하던 일을 잘 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일은 다음으로 미룰 것.
1944년생 : 지출만 있고 수익은 적은 날. 쓸 곳과 안 쓸 곳을 가려야 한다.
1932년생 : 욕심을 버리고 작은 일부터 실천 할 것. 대인관계만 주의하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인 면이 강하다. 마음을 놓지 말고 흐름에 따르기 보다는 주관있는 행위가 필요하다. 때늦은 후회는 도움이 안 되니 조언을 받아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개인적인 감정이 드러나면 일에서 어려움이 따른다. 무해무득의 흐름에 만족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한 발 양보하고 지나가야 안정이 된다.
1981년생 : 몸은 피곤한 하루. 주위의 도전이 심하나 고집대로 나가면 길운.
1969년생 : 휴식이 필요한 날. 일보다는 휴식하고 여유롭게 지내는 것이 좋다.
1957년생 : 유연하게 사고하라. 어른으로써 모범을 보이면 존경 받는 하루.
1945년생 : 지나치게 따지면 오히려 득이 없는 날. 중용을 가지면 득이있다.
1933년생 : 대범하게 행동할 것. 자신감을 가져야 하는 하루다. 선택운 좋음.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을 독하게 먹어야 한다. 공과 사를 구분하며 자신의 몫을 양보하지 말고 할말은 하는 것이 좋다. 운세의 흐름은 노력여하에 따라서 상황이 바뀌게 되니 이기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대인관계는 나서지 않아야하며 객관적인 시각이 필요하다. 팔이 안으로 굽는 행위를 하게 되면 화근이 된다. 상승세를 탈 때 타야하니 나태함을 경계하여야 한다.
1982년생 : 자만심이 높아지는 날. 겸손을 실천하면 득이 많아지는 날이다.
1970년생 : 예민한 신경을 편안하게 하고 차근차근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라.
1958년생 : 닥친 일에 과감하게 맞서보라. 피하면 성공이 늦다. 융통성 좋음.
1946년생 : 조용히 자신을 되돌아 보면 얻는 것이 많은 날. 차분하게 지낼 것.
1934년생 : 신경질 나기 쉽고 잘난 척 행동하면 심신이 괴롭다. 파랑 길운.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일은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우니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쉬운 길을 가는 것이 좋으니 자존심을 버리고 아쉬운 소리를 해야 한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는 것이 좋지만 때로는 필요에 의해서 움직일 필요가 있다. 주변의 흐름은 유리하게 흘러가니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이 좋다. 능동적인 행위만이 인정을 받는다.
1983년생 : 가진 것은 지키고 얻어야 할 것은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야 겠다.
1971년생 : 때를 기다려라. 느긋하면 득이 많다. 심신의 안정이 필요한 날.
1959년생 : 마음을 비워야 즐겁다. 실리추구는 다음으로 미루고 즐겨야 좋다.
1947년생 : 공상이 많아 지는 하루. 낙천적으로 하루를 보내면 대길한 운.
1935년생 : 오늘의 노력이 내일의 성공을 부른다. 절약만 하면 문제 없는 날.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