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 구름위성사진(10/15) 및 운세(음9/17)

by 나비현상 2008. 10. 15.
SMALL

 

오늘 구름위성사진(2008.10.15 08:33) 및 운세(음9/17)

 

 

 

 

 

 

 

I

 

 

 

 

 

 

 

 

 

 [사랑과진실 및] - 남자가 빠질수밖에없는 여자의 조건

[웰빙미용패션 및] - 건조한 피부 고민 해결법 / 달라진 샴푸
[지구촌사회 및] - 백씨 백나라를 아십니까?(사진+동영상04:22)
[지구촌사회 및] - 충격 또 中国 , 주사...집단 부작용/멜라민 부작용 아동 9만명이상/은어
[지구촌사회 및] - [속보]LA 대형산불-북아메리카Forest Fire - North-America(video)
[지구촌사회 및] - 지구촌 사건 사고등의 실황판(위성사진지도체크)
[연예스포츠방송 및] - 정선희인터뷰(동영상 첨부)
[연예스포츠방송 및] - 추자현 베드신 , 김민선 베드신 - 미인도 예고편
[다큐멘터리 및] - 황소개구리가 참새?를 날름/왜가리의 식성
[지구촌사회 및] - 프랑스 미스 유니버스 와 결혼한 의지의 한국인(동영상2)
[연예스포츠방송 및] - 문근영(신윤복) 부상 간단 수술 / 미인도(김민선) 예고 동영상 4편
[황당유머신비 및] - 뱀,몸이 끊어졋는데...헉^(동영상0:21)
[다큐멘터리 및] - 지네(몸길이 3m)
[UCC 및] - 런닝머신과 고양이
[UCC 및] - 문어의 바다속 절묘한 변신술 동영상(02:59)
[지구촌사회 및] - 미국 여성앵커 Emily Leonard'생중계 프로포즈' 동영상(04:14)
[지구촌사회 및] - 김정일 사진공개 ☜ 사진에 어째 냄새가?
[지구촌사회 및] - 원숭이 인간(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대관령 첫 얼음(동영상) 및 기상현황 및 운세(음9/14)
[사랑과진실 및] - 불륜 열병... / Hot Sexy~~몰.카(01:48
[사랑과진실 및] - 황당한 여자와 사는군^^ ㅋㅋㅋ
[UCC 및] - 남자의 응큼한 본능(동영상 몰.카)
[UCC 및] - UCC(동영상)74384편 이상 카테고리(영상은 자동 계속 UP↑)
 

2008년 10월 15일(음 9월 17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중도포기하지 않아야 한다. 조금은 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필요하며 결과적으로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항상 긍정적인 사고가 행운을 부른다. 주변의 관계는 인맥을 넓히는데 주력하고 조언을 참고하면 득이 된다. 도움을 받아도 좋으니 어려워하지 않아야 한다.
1984년생 : 금전적인 이득이 있는 날. 오늘은 하는 일도 순조롭게 잘 풀린다.
1972년생 : 사방의 재물이 내 것처럼 보이지만 한 곳에 집중해야 내것이다.
1960년생 : 한마디 말도 천금같이, 덕을 베푼뒤에는 보상을 바라지 말아야 길.
1948년생 : 넘치면 무너지고 비우면 지킨다. 분수를 지키면 배의 이득이 온다.
1936년생 : 남다른 이상이 가슴속에 있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다. 주황 길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어려움을 가중시키지만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간다. 기회는 잡아야 하니 적극적인 것이 좋으며, 남의 일에 관여하기 보다는 자신의 목적달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한눈을 팔면 오해를 받거나 구설수가 있으니 나서는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적절하게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으며, 필요하면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안정적으로 일이 잘 풀리는 날. 적당한 체력을 유지해야 하는 날.
1973년생 : 하는 일마다 잘 풀린다. 단 타인의 공도 인정할 줄 알아야 좋다.
1961년생 :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날. 어려운 일은 물어보라. 결과운이 좋음.
1949년생 : 허욕만 버린다면 복록이 무궁하다. 거짓말을 유의하면 더 좋다.
1937년생 : 마음이 불안하기 쉬운 날. 수행심을 가지면 도움이 된다. 재운 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잘 풀려가는 듯하면서도 어려움을 가중시킨다. 방심하지 않아야 하며 큰 것보다 작은 것일수록 소중히 대하고, 편견 없이 처세하면 행운이 따른다. 현실적인 감각을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욕심만큼 따라오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않아야 한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대하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1986년생 : 윗사람 덕을 보면 막힌 길도 뚫릴 수 있다. 금전운이 길하다.
1974년생 : 뜻밖의 지출을 조심하라. 운세가 불길한 날이니 사고 주의 필요.
1962년생 : 다 얻으려고 하면 하나도 못 얻는다. 하나만 집중하면 얻는다.
1950년생 : 잡다한 복잡한 일이 생기는 날이다. 차라리 쉬는 것이 훨씬 낫다.
1938년생 : 과소비를 주의 해야 하는 날. 꼭 필요한 물건만 사면 손해는 없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으로 흐른다. 내 마음과 관계없이 상황이 바뀌어갈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고 언행을 주의해야한다. 쉽게 판단하면 후회하게 되니 서두르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이해하려고 해야 마찰이 적어진다.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만족하여야하며 욕심은 화근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예민해지고 소홀해지니 가급적이면 져주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도처에서 길운이 오는 날. 다툼이 없으면 이성운이 길한 날이다..
1975년생 : 교만해지는 때. 겸손한 마음이 행운을 부른다. 붉은 색이 길운.
1963년생 : 부귀가 있어도 본분을 지키지 못하면 소용 없는 날. 빨강 길운.
1951년생 : 재운이 좋은 날. 무심코 하루를 낭비하면 후회한다. 동쪽 길운.
1939년생 : 소비를 잘 조절해야 하는 날. 말이 고우면 불화를 막을 수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개인적인 흐름에 관계없이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기회가 주어지니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소신대로 행함이 좋으며 결과를 중시 여겨야 하니 감정을 절제하고 과정을 무시하는 것도 좋다. 주변의 관계는 항상 좋은 것은 아니므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먼저 노력해야한다.
1988년생 : 깊이 생각하고 말하면 어려움이 없다. 말을 조심할 것. 노랑 길
1976년생 : 이성운으로 인해서 구설수에 오르기 쉽다. 남들 눈치 봐야한다.
1964년생 : 대범하라. 좁으면 적게 얻지만 크게 생각할수록 많이 얻는 날.
1952년생 : 정직하게 움직이는 것이 최상이다. 이성운은 상당히 좋은 날.
1940년생 : 실리에 밝고 수완좋게 일해보라. 금전운이 좋다. 파랑 길운.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리지만 원하는 것만큼 이루어지지 않는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얻어지는 것에 만족을 해야 한다. 예민하게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목적만을 위해서 행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마찰이 생겨 원만하게 흐르지 않으므로 몸을 사리듯이 행동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작은 이득은 신경쓰지 않아도 좋다. 지출을 줄이면 길. 파랑 길.
1977년생 : 이성문제를 조심해야 하는 날. 결과운은 좋으니 끈기를 가질 것.
1965년생 : 자신이 생각하는 방법을 마음껏 발휘해보라. 결과가 좋을 것이다.
1953년생 : 환경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의욕을 꺾지 말고 일하면 대길하다.
1941년생 : 손익 지출이 많은 날. 저녁 때만 조심하면 손해가 없다.흰색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다. 먼저 찾아가는 것이 임자이니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마음이 떳떳하면 할말은 하고 자신의 몫은 챙기는 것이 현명하다. 배려함도 좋지만 실리적으로 행하는 것이 우선이다. 주변의 관계는 유리하게 흐르지 않으니 불편함이 이어진다. 발전보다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무난하다.
1990년생 : 될 듯 하다가도 되지 않아 안타까운 날. 오후 늦게 운이 트인다.
1978년생 : 마음이 외로운 날. 감정을 잘 다스리면 차분하게 지나갈 것이다.
1966년생 : 많이 돌아다닐수록 좋은 하루. 단, 건강을 생각하면 더 길하다.
1954년생 : 작은 것에 행복을 느껴라. 작게 바라면 오히려 득이 많은 날이다.
1942년생 : 마음이 약해 지는 날. 실리를 따지면 이득만이 남는다. 흰색 길.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흐르지 않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남의 말을 듣고 행하거나 믿고 있으면 화근이 된다. 스스로 뛰면서 만들어가야 하니 조금은 이기적으로 행함이 좋다. 이익은 없어도 손해 보지 않으려는 사고가 필요하다. 변화의 흐름은 따르지 않아야 하니, 초지일관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르니 예민해진다.
1979년생 : 앞뒤가 막힌 형국이라서 일이 안 풀린다. 오후부터는 풀리는 운.
1967년생 : 이성문제는 신중히 할 것. 말을 아끼고 조용하게 지내면 좋은 날.
1955년생 : 좋은 일 하나 이루어지겠다. 친구들과 회포를 나누어도 좋은 날.
1943년생 : 승패가 반반이고 수익과 지출이 반반인 날이다. 친구운 좋음.
1931년생 : 좋은 인연을 만나는 날. 새롭게 만나는 사람이 귀인이니 맞이하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좋아보여도 손에 쥐어지기 전에는 믿지 않는 것이 좋다. 주어지는 대로 행하여도 무난하지만, 선택권은 있으니 실리적으로 행하여야 한다. 운세의 흐름에 맞추어주는 것이 좋으며 묵은 감정이 드러나지 않아야 일에서 안정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맞추어주는 것이 원만하게 흐르는 길이다.
1980년생 : 큰 이익이 있다. 이것저것 손대지 말고 초지일관하라. 보라 길운.
1968년생 : 차분하게 하나씩 얻으려는 마음이 필요. 욕심을 줄이면 대길하다.
1956년생 : 이성을 조심해야 한다. 상식적으로 행동하면 곤란할 것이 없다.
1944년생 : 큰 욕심이 있더라도 작은 것에 만족하는 자세로 지내면 행운.
1932년생 : 우울해지기 쉬운 날. 기분전환을 위해 영화라도 볼 것.실천운 좋음.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좋은 방향으로 흐른다. 마음을 모질게 먹고 행동함이 좋으며 과정보다는 결실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말수를 줄이고 행동으로 보여주어야 하며 신뢰를 잃으면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다. 조금은 더 완벽하려고 해야 하며, 편견을 버리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처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답답해도 내색하지 않아야 한다.
1981년생 : 욕심을 조금 부리고 그만큼 노력해보라. 덕이 있는 날.주황 길.
1969년생 : 꾸준하게 오늘 일에 충실하라. 그러면 득은 저절로 찾아오는 날.
1957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라. 욕심을 버리고 소박함을 가져야 운이 상승.
1945년생 : 시끄러운 분위기에서 실수하는 날. 일처리를 조용히 하면 대길.
1933년생 : 한가지에 집중하면 좋은 날. 자신의 일에만 열중할 것.재운 길.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의안정이 이루어지지만 나태함을 경계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거나 누군가가 도와주기를 바라지 말고 혼자서 독단적으로 처리해야 한다. 결과를 중시여기지 말고 과정을 중요시여기는 것이 좋다. 남의 것을 탐하면 일이 어려워지고 정도를 벗어나면 화근이 된다.
1982년생 : 외화내빈. 겉만 화려한 허망한 꿈은 버려야 좋다. 실천력 좋은 날.
1970년생 : 행운이 있는 날이다. 욕심을 조금 부려도 좋을 것. 결과운 좋음.
1958년생 : 금전 출입 빈번한 날. 실리를 따져서 행동해야 한다. 결과운 좋음.
1946년생 : 너무 급하게 행동하면 불길. 답답한 마음을 잘 추스리면 나아진다.
1934년생 : 욕망을 줄이면 결과가 좋아진다. 현실적인 꿈이 기쁨을 주게 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뜻대로 되지 않으니 자꾸 꼬여가는 느낌이 든다. 조금은 더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좋다. 정당한 것이 아니면 말을 아끼고 주변의 흐름에 따라가는 것이 좋다. 무해무득의 흐름이 좋으니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려고 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표출하지 말고 서운해도 그냥 넘어가는 것이 현명하다.
1983년생 : 욕심을 내면 재물을 잃는다. 소박한 마음이 득을 부르는 하루다.
1971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행복이다. 마음이 편하면 운이 좋은 날.
1959년생 : 이익을 탐하지도 말고 투자도 하지 말라. 마음이 편하면 길한 날.
1947년생 : 헛된 재물욕은 버리는 것이 좋다. 마음을 비워라. 친구운 길운.
1935년생 : 여러 곳에서 이익이 있고 노력하면 잡을 수 있는 길한 날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