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김성환 아들 탈락(동영상) 및 '늦깍이 대학생' 김성환

by 나비현상 2008. 10. 16.
SMALL

김성환님 같은분들 때문에 대한민국의 희망은 살아잇는거 같아요

   

 

 

탤런트 김성환이 KBS 공채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친아들을 탈락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방송연기자협회장인 탤런트 김성환은 5년 만에 열린 KBS 21기 공채 탤런트 선발대회에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됐다.


특히 3000여 명의 응시자 가운데에는 자신의 아들 김도성(27)도 있었다. 그러나 김성환은 다른 심사위원들을 비롯한 주변인에게 아들의 응시 사실을 숨겼고, 결국 김도성은 1차 심사에서 탈락됐다.


김성환은 3차 최종합격자 발표를 모두 마치고 나서야 아들이 응시한 사실과 1차에서 탈락한 사실을 밝혔다.


이에 대해 김성환은 "나는 아들의 후원자기 때문에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면서도 "그렇지만 실력이 모든 것에 우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성환은 이어 "아들에게도 `스스로의 힘으로 최선을 다하라`고 당부했다"며 "1차 관문에서 탈락해 안타까웠지만 심기일전해서 다음 기회에 좋은 수확을 거두자고 서로를 위로했다"고 말했다. - 인터 서핑


 

 

  

 

'늦깍이 대학생' 김성환, '연기론' 교수님 당황시켜
스타뉴스 | 기사입력 2007.09.14 11:27 | 최종수정 2008.10.16 00:52

 


대학교 4학년에 재학 중이란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탤런트 김성환(58세).
김성환이 14일 KBS 2TV '남희석 정은아의 여유만만'에 출연해 대학 생활에 대해 "매일 가슴이 두근거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탤런트 김영철과 함께 2004년도에 입학해 경기대 4학년에 재학중이다. 입학한 뒤 김영철씨와 함께 6개월 동안 한번도 빠지지 않고 수업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수업 첫 날 '연기론'을 강의하시는 교수님이 수십년 간 연기를 한 나와 김영철씨를 보고 당황해 말을 잇지 못하셨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성환은 "집에 불이 났었는데 아내 덕분에 목숨을 구했던 적이 있다"고 공개했다.
그는 "예전에 집에 불이 난 적이 있었다. 불이 올라와 집 안에 연기가 꽉 차서 정말 위험했었다"며 "베란다 문을 열어야 하는데 나는 열쇠가 어디있는지도 몰랐고 아내가 담요를 적셔서 나를 덮어주고 숨을 참고 불 속에 뛰어 들어가 열쇠를 가져왔다" 고 당시 상황을 기억했다.

김성환은 "나라면 못할 상황을 아내는 해 냈고 베란다를 통해 연기가 빠지면서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불이 나 전재산을 날린 뒤 무대에 올라 웃어야 하는데 목에서 말이 나오지 않아 너무 힘들었다. 배우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김성환은 1970년 탤런트 공채 시험에 합격해 '토지' '명성황후'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한국 방송 연기자 협회'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조혜랑 인턴 기자 < 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UCC 및] - 독특한 독도 사랑법-동영상
[연예스포츠방송 및] - [영상]축구대표팀이 2010 남아공월드컵...대승
[지구촌사회 및] - 최진영 미니홈피, 분노와 해결책
[지구촌사회 및] - 인터넷 검색, 두뇌발달에 도움-美연구팀
[종자돈 늘리기] - 종자돈 늘리기
[UCC 및] - 야외 결혼식 사고
[위기탈출] - 사다리추락,프레스기절단,인화성물질폭발-위기탈출
[사랑과진실 및] - 남자가 빠질수밖에없는 여자의 조건
[웰빙미용패션 및] - 건조한 피부 고민 해결법 / 달라진 샴푸
[지구촌사회 및] - 백씨 백나라를 아십니까?(사진+동영상04:22)
[지구촌사회 및] - 충격 또 中国 , 주사...집단 부작용/멜라민 부작용 아동 9만명이상/은어
[지구촌사회 및] - [속보]LA 대형산불-북아메리카Forest Fire - North-America(video)
[연예스포츠방송 및] - 정선희인터뷰(동영상 첨부)
[지구촌사회 및] - 지구촌 사건 사고등의 실황판(위성사진지도체크)
[연예스포츠방송 및] - 추자현 베드신 , 김민선 베드신 - 미인도 예고편
[지구촌사회 및] - 프랑스 미스 유니버스 와 결혼한 의지의 한국인(동영상2)
[다큐멘터리 및] - 황소개구리가 참새?를 날름/왜가리의 식성
[황당유머신비 및] - 뱀,몸이 끊어졋는데...헉^(동영상0:21)
[다큐멘터리 및] - 지네(몸길이 3m)
[UCC 및] - 런닝머신과 고양이
[UCC 및] - 문어의 바다속 절묘한 변신술 동영상(02:59)
[지구촌사회 및] - 미국 여성앵커 Emily Leonard'생중계 프로포즈' 동영상(04:14)
[지구촌사회 및] - 김정일 사진공개 ☜ 사진에 어째 냄새가?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