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기상현황(10/16) 및 오늘 운세(음9/18)

by 나비현상 2008. 10. 16.
SMALL


 

오늘구름위성사진(2008.10.16 08:33)

 

 

 

 

 

 

 

  

 

 

 

 

 

 

 

[다큐멘터리 및] - 교황 요한 바오로 2세 선출(1978)외10월16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김성환 아들 탈락(동영상) 및 '늦깍이 대학생' 김성환
[UCC 및] - 독특한 독도 사랑법-동영상
[연예스포츠방송 및] - [영상]축구대표팀이 2010 남아공월드컵...대승
[지구촌사회 및] - 최진영 미니홈피, 분노와 해결책
[종자돈 늘리기] - 종자돈 늘리기
[지구촌사회 및] - 인터넷 검색, 두뇌발달에 도움-美연구팀
[지구촌사회 및] - 충격 또 中国 , 주사...집단 부작용/멜라민 부작용 아동 9만명이상/은어
[지구촌사회 및] - 백씨 백나라를 아십니까?(사진+동영상04:22)
[웰빙미용패션 및] - 건조한 피부 고민 해결법 / 달라진 샴푸
[사랑과진실 및] - 남자가 빠질수밖에없는 여자의 조건
[위기탈출] - 사다리추락,프레스기절단,인화성물질폭발-위기탈출
[UCC 및] - 야외 결혼식 사고
[UCC 및] - 문어의 바다속 절묘한 변신술 동영상(02:59)
[UCC 및] - 런닝머신과 고양이
[다큐멘터리 및] - 지네(몸길이 3m)
[황당유머신비 및] - 뱀,몸이 끊어졋는데...헉^(동영상0:21)
[지구촌사회 및] - 프랑스 미스 유니버스 와 결혼한 의지의 한국인(동영상2)
[다큐멘터리 및] - 황소개구리가 참새?를 날름/왜가리의 식성
[연예스포츠방송 및] - 추자현 베드신 , 김민선 베드신 - 미인도 예고편
[연예스포츠방송 및] - 정선희인터뷰(동영상 첨부)
[지구촌사회 및] - 지구촌 사건 사고등의 실황판(위성사진지도체크)
 

 

2008년 10월 16일(음 9월 18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안정되게 흘러가니 흐름대로 따르는 것이 순리이다. 상황에 따른 처세술이 좋으니 조금은 민감한 것이 좋으며 오늘 것은 오늘매듭을 짓는 것이 유리하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 하며 남의 것과 비교하는 것은 좋지 않다. 주변의 관계는 속을 보이지 않아야 하며 평심을 유지하면 안정되게 흘러간다. 받는 것도 좋으나 베풀면 더 좋다.
1984년생 : 주변의 칭찬으로 들뜨는 날. 특히 연애운이 대길하다. 초록 길.
1972년생 : 냉정한 기운. 따뜻한 마음으로 정을 베풀면 복이 크다. 검정 길운.
1960년생 : 언행에 신중을 기하고 체면을 지키면 금전운이 좋은 날. 흰색 길.
1948년생 : 천금이 있거든 하나만 잡아라. 소박하면 더 얻을 수 있다. 파랑 길.
1936년생 : 성실하게 일한 뒤에 결과를 지켜보는 날. 복이 따르는 좋은 하루.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풀려가니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으며, 오늘 할 일은 오늘 처리해야 한다. 마음이 느긋해지더라도 개인적인 것과 공적인 것을 구분해야 한다. 주변의 흐름을 잘 읽으면 전화위복이 되거나 행운이 따른다. 주변 관계는 최선을 다하면 그것으로 만족해야 한다. 새로운 인연과는 신뢰성이 필요하며 믿음을 심어주어야 한다.
1985년생 : 욕심을 버리면 막힘도 없는 날. 다른 사람으로 인한 사고 주의.
1973년생 : 의심은 의심을 낳는다. 정서적인 안정이 필요한 때. 빨강색 좋다.
1961년생 : 우울한 마음은 버리고 집중할 것을 찾아라. 산책도 도움이 된다.
1949년생 : 일에 열중하면 활기차다. 안 좋은 생각도 다 잊어버릴 수 있는 날.
1937년생 : 너무 조급하게 생각지 말 것. 안정을 취하는 것이 길한 날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그리 긍정적인 부분만 있는 것은 아니므로 조금은 더 신중을 기하고 처신함에 있어서 중립적인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않고 막힘이 따르게 되니 감정조절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예민해지니 스트레스가 가중되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좋은 것이라 해도 탐욕을 자제해야 관계가 이어진다. 시비수를 조심해야 한다.
1986년생 : 주변 사람 말 속에 행운이 있는 날. 고집 부리지 말 것. 보라 길
1974년생 : 기분이 좋은 하루. 적당하게 기분을 조절하며 생활하면 대길하다.
1962년생 : 이익이 보여도 가볍게 행동하지 말고 침착해야 얻는다. 보라 길.
1950년생 : 하던 일을 끝맺기 힘들면 차라리 잠시 여유를 가지는게 낫다.
1938년생 : 하루종일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잠시 바람이라도 쐬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도 긍정도 아니다. 마음이 편하지 않으니 스스로 무덤을 파듯이 문제를 만들 수 있다. 개인적인 감정을 자제하여야 하며 중용의 길을 가야 무리 없이 흘러가게 된다. 급함을 자제하고 유연성을 발휘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나서지 말고 맞추어주는 것이 좋다. 극단적인 마음을 자제하여야 한다.
1987년생 : 스스로 몸을 낮추면 주변에서 다들 좋아하고 칭찬하게 된다.
1975년생 : 화합하는 때. 이성운과 인덕. 금전운 두루 좋으니 크게 좋은 날.
1963년생 : 신중하고 주관있게 행동할 것. 행동에 무게가 있어야 행운이다.
1951년생 : 화내면 손해 보는 하루. 밝은 마음을 가진다면 매사가 편한 날.
1939년생 : 솔선수범 하면 좋은 하루. 혼자서 해결하는 일이 행운이 따른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흘러가지만 스스로 노력 없이는 찾아 먹을 수 없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할말은 해서 개척하려고 해야 한다. 작은 것일수록 신중히 다루어야 하며 남의 말을 믿기보다는 느낌을 활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게을러지기 쉽고 지출도 많다. 의욕을 가지고 일하라.실천력 좋음.
1976년생 : 사소한 문제가 나중에 크게 터지기 쉽다. 미리 대처하는게 낫다.
1964년생 : 욕심이 크면 스트레스 받는 날. 적은 것에 만족하면 즐거운 날.
1952년생 : 그동안 인내하고 기다려 온 결과가 나타나는 날. 결과운 좋음.
1940년생 : 감정 조절을 잘 해야 하는 날. 마음을 안정해야 길하다. 흰색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자연스럽게 풀려가는 것만이 내 것이 될 수 있으니 억지로 만들거나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다. 인내가 필요하니 개인적인 감정을 드러내지 말고 객관적으로 처신하면 행운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풀려가니 적극적으로 관계를 만들어가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자심감이 너무 많아도 손해다 . 겸손한 행동이 복을 부르는 날.
1977년생 : 작은 일을 확실하게 끝맺음해야 좋다. 하루 일과에 충실하면 좋다.
1965년생 : 금전출입이 많다. 기회를 놓치지 않으면 얻는 것이 많은 날이다.
1953년생 : 낭비를 조심할 것. 마음의 안정이 있으면 만사가 편한 날이다.
1941년생 : 차분하게 하루를 보내면 운이 풀리는 날. 검정색 옷이 길하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서로에게 유리하게 흘러간다. 이기심보다는 적당히 타협하는 선에서 만족하면 안정이 된다. 개인적인 감정을 숨길필요는 없으나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다. 적극적인 것보다는 중립을 지키고 처신하면 어려운 것도 전화위복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도 긍정도 아니므로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편하다.
1990년생 : 자신을 낮춰야 이롭다. 신중한 행동이면 손해는 없다. 융통성 좋음.
1978년생 : 일석이조의 운세. 복이 두터운 날이다. 부지런하면 운이 더 좋다.
1966년생 : 새로운 물건 사기에는 좋은 날. 재물운 상당히 길운. 선택운 좋음.
1954년생 : 오고 가는 돈이 많지만 실속을 차리는 것이 좋겠다. 빨강색 길운.
1942년생 : 작은 일에 마음 상하지 말라. 대범하게 처신해야 길할 것이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불리하지만 극복이 가능하다. 나서는 것은 좋지 않지만 양보하지는 않아야한다. 흐름에 맞추어주고 따라가면 문제가 없으니 튀는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여야하니 완벽하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대화가 통하지 않으니 원만하게 흐르지 않는다.
1979년생 : 자존심도 강하고 말도 많아서 불길하다. 온유하고 침묵하라.
1967년생 : 작은 일도 정성스럽게 해야 한다. 꼼꼼함이 행운을 부르는 하루.
1955년생 : 금전관계 일이면 대단히 좋은 날이다. 망설이지 말고 취하라.
1943년생 : 신중해야 후회가 없는 하루. 조금만 늦추면 모든 것이 잘 풀린다.
1931년생 : 고집 부릴 일에는 확실하게 고집 부리는 것이 좋다. 선택운 좋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자신을 감추지 말고 있는 그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할말은 해야 하며, 양보하지 말고 객관적으로 처신해야 한다. 조금은 손해를 보는 듯해도 개의치 말고 편법적인 행위는 삼가야 한다. 어디를 가더라도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적극적으로 개선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새로운 일과 아이디어가 생겨난다. 깊게 처신하면 복이 있는 날.
1968년생 : 부지런함이 행운을 부르는 날. 고집은 적당히 부려야 길한 하루.
1956년생 : 절약 해야 하는 날. 사치는 줄이고 검소함에서 즐거움을 느껴라.
1944년생 : 욕망에 헤어나는 것이 편하다. 집착을 버리면 길하다. 파랑 길.
1932년생 : 조금씩 일을 처리하면 좋은 날. 서두르지 않으면 일이 해결 된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한번에 이루어지지 않으니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하다. 계획성을 가지고 행하면 노력의 결실이 따르지만 즉흥적인 것은 노력만 있고 실속이 없다. 순리적으로 흐르는 것도 좋기는 하지만, 목적에 어긋나면 손대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른다. 주고받는 합리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1981년생 : 신중해야 한다. 처신을 곧게 하면 만사가 형통하는 날. 흰색 길.
1969년생 : 고생을 사서라도 하라. 그래야 희망의 빛이 보인다. 노랑색 길운.
1957년생 : 적극적이고 꾸준할 때 보람 있는 하루가 된다. 주변인 덕이 잇다.
1945년생 : 사소한 것은 무시하고 대국적으로 일을 처리해야 좋게 풀린다.
1933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강력한 의지로 극복할 수 있다. 선택운 좋음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의 안정은 활동적인 가운데 찾아온다.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아야 하며 의타심을 가지면 일이 지연된다. 몸이 고달프더라도 결실은 있으니 일에서 보람을 느낀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으며 행하는 가운데 이루어진다. 주변관계에서는 당당함을 보여주는 것이 최선이다. 자존심이 필요하다.
1982년생 : 가볍게 행동하지 말라. 신중하게 행동하면 손해를 막을 수 있다.
1970년생 : 의심보다 믿음이 좋고 소극적이기 보다 적극적이 좋다. 노랑 길.
1958년생 : 재운이 좋다. 머리 속의 허상을 지우고 현실적으로 실천해 보라.
1946년생 : 재운이 좋고. 이성운도 상당히 길한 날이다. 주변 덕도 매우 좋다.
1934년생 : 한순간에 실수할 수 있음을 주의하고 근신해야 좋다. 재운 길운.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급변하지 않으니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크고 작은 것을 구분하지 말고 분수에 어긋나지 않도록 처신해야 한다. 적극적인 것은 자제하고 주어지는 흐름에 묻혀가듯이 있는 듯 없는 듯 지내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에서는 감정을 자극하는 일들이 생기고 호기심이 강해진다.
1983년생 : 마음을 비워라. 욕심에 이성을 잃을 수 있다. 융통성이 좋은 날.
1971년생 : 재물운이 있는 날. 너무 집착하지만 않으면 모든 일이 잘 풀린다.
1959년생 : 아직 때가 아니다. 성급히 결정하지 말고 기다리면 득이 오는 날.
1947년생 : 가벼운 이익도 관심을 끊을 것. 욕심을 버리면 얻는 것이 더 많다.
1935년생 : 마음을 크게 먹고 대범하게 행동하되 끈기있게 행동해야 좋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