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 구름위성 사진 및 운세(음9/20)

by 나비현상 2008. 10. 18.
SMALL

오늘 구름위성(08.10.18 08:33) 사진 및 운세(음9/20)

 

 

 

 

 

 

 

 

 

 

I

 

 

[지구촌사회 및] - 미국여행 무비자 절차는?
[다큐멘터리 및] - 에디슨Edison(발명왕) 사망(1932) 외 10월18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中國에서 가장 돈 많이 버는 여자배우
[여행자연풍경 및] - 400년 느티나무 외
[UCC 및] - 노랑 나비를 잡아보세요(동영상01:00)
[UCC 및] - 서빙보는 원숭이 /일본무술하는 원숭이/담배피는원숭이 외 다수영상
[지구촌사회 및] - 공항 검색 스캐너...생식기 등 ‘사적인 부분’까지 모두 투시 논란
[지구촌사회 및] - 영세상인들의 막막한...
[다큐멘터리 및] - 제1차 석유파동(1973) 외 10월17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경찰 위문공연(동영상03:58)-15일 장충체육관
[다큐멘터리 및] - 러시아의 미인 컨테스트는 언제 시작되었을까?
[UCC 및] - 떡치기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광화문UFO(동영상), 풍선 아니다-서종한 소장


[지구촌사회 및] - 쌀직불금 부당수령...논 갈아엎고 '눈물'...분노에 찬 농민들
[지구촌사회 및] - 부유층 배짱..."몇십억 있어도 건보료는 못내겠다"..
[지구촌사회 및] - 지구촌 사건 사고등의 실황판(위성사진지도체크)actual events
[연예스포츠방송 및] - 육감 몸매로...이파니,채영인,길건,김선아,윤은혜,이나영,이영아,손예진...
[지구촌사회 및] - 애정결핍...인형을 어미처럼(동영상01:12)
[지구촌사회 및] - 처녀’상어가 새끼를 낳아도 이유는 있다
[지구촌사회 및] - 김성환 아들 탈락(동영상) 및 '늦깍이 대학생' 김성환
[UCC 및] - 독특한 독도 사랑법-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최진영 미니홈피, 분노와 해결책
[지구촌사회 및] - 인터넷 검색, 두뇌발달에 도움-美연구팀
[종자돈 늘리기] - 종자돈 늘리기
[UCC 및] - 야외 결혼식 사고
[위기탈출] - 사다리추락,프레스기절단,인화성물질폭발-위기탈출

 

 

2008년 10월 18일(음 9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갈등이 따르니 즉흥적인 유혹이 생긴다. 주변과 비교하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면 어려움 없이 흘러간다. 시간관리를 잘해야 하니 계획성이 필요하며 상황의 흐름을 잘 읽어야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주변 관계는 기존의 사람들과 유대관계유지를 위해서 노력해야한다. 말 한마디가 화근이 될 수 있으니 눈치가 필요하다.
1984년생 : 욕심을 줄이면 트러블을 줄일 수 있는 날. 소박함이 행운이다..
1972년생 : 경제적인 여유는 생기는 날. 감정 조절만 잘하면 대길한 날이다.
1960년생 : 마음 쓸 곳도 많고 신경도 예민한 날. 낙천적이면 걱정 없는 하루.
1948년생 : 일관성이 있으면 길하다. 초지일관하면 덕을 입는 날. 보라 길.
1936년생 : 근심걱정이 있거든 털어버리고 할 일에 집중해보라. 재운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현 상태를 유지하면 만족해야 한다. 의욕이 앞서게 되니 욕심이 생기지만,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 않는 것이 좋다. 길이 아니면 가지 말고 순간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변의 흐름을 잘 읽어야 한다. 주변의 사람들이 도와주게 되지만 받은 만큼 베풀어야 하니 가려서 받아야 한다.
1985년생 : 일이 잘 풀리고 길운이 지속되는 날. 전반적으로 크게 좋다.
1973년생 : 변덕을 조심하라. 한 곳에 전념해야 뜻을 이룰수 있다. 보라 길운.
1961년생 : 재운이 좋다. 방에만 있지 말고 움직이는 것이 큰 이익을 부른다.
1949년생 : 스스로 개척하고 뜻을 이루겠다. 신뢰와 의리를 지켜면 대길하다.
1937년생 : 신경이 예민해지는 하루. 편안한 마음을 가져야 좋다. 빨강 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되니, 흐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목적을 확실하게 가지고 있어야 하며, 공적인 선에서 처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 하며 조금은 이기적인 행위가 행운을 부른다. 주변의 관계는 정도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긍정적인 관계로 발전하다. 적극적인 것이 좋다.
1986년생 : 안정이 안되고 다툼이 많을 시기으니 마음을 차분히 정리할 것.
1974년생 : 운수대길. 고집을 죽이고 타인과 협조하면 만사가 잘 풀리는 날.
1962년생 : 조금 화려하게 자신을 꾸며도 좋은 날. 긍정적으로 살면 좋은 날.
1950년생 : 오늘은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기분 좋게 집으로 들어갈 것.
1938년생 : 주변 상황을 살피고 행동하면 좋은 날. 고집은 버리는 것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처음부터 자신감 있게 행함이 좋으며 긍정적인사고를 가지고 행하면 노력 이상의 결실이 따른다. 개인적인 감정이야 어떻든 간에 미소를 잃지 않아야하며 포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기회는 잡는 자의 것이다. 주변의 관계는 좋은 방향으로 흐르니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현 상태를 유지하면 득이 된다.
1987년생 : 좋은 말을 듣기 쉬운 날.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더 좋다. 파랑 길.
1975년생 : 자유분방한 하루이다. 즐거움도 있으나 본분을 잊지 않아야 한다.
1963년생 : 변덕을 부리면 있는 것도 다 날라간다. 초지일관하는 것이 길운.
1951년생 : 우직하기 보다 머리를 조금 쓰면서 일해야 좋다. 결과운이 좋은 날.
1939년생 : 겸손이 미덕인 날. 자신을 먼저 숙이면 명예가 따른다. 파랑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의 흐름보다는 갈수록 어려움을 가중시킨다. 방심하지 말고 중립을 지키면서 만들어가야 한다. 기다린다고 주어지지 않으니, 자신의 몫을 찾기 위해서는 할말은 하는 것이 좋다. 흐름을 잘 읽으면 전화위복으로 만들게 되니 약간은 긴장된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어려움이 따르니 져주거나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여기저기 마음 쓸 곳이 많고 막힘이 있어 답답하다. 주황 길운.
1976년생 : 사소한 문제로 친구와 다투기 쉽다. 마음을 넓히면 문제 없는 날.
1964년생 : 게으르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침착하게 행동하면 길하다.
1952년생 : 변화보다는 안정. 심신이 불안정한 날. 휴식을 취하면 운이 좋다.
1940년생 : 마음 쓸 곳이 많아도 단순해지는 것이 덕이 된다. 보라 행운.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의욕이 앞서지만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되니 인내력을 길러야 하며 포용력이 있어야 한다. 양보하기 보다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사심이 앞서지 않아야하며 흐름에 묻혀가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어려움을 가중시키니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고지식하기 쉬운 하루. 융통성을 발휘하면 덕이 있다. 파랑 길운.
1977년생 : 아주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돈이 잘 들어오는 행운의 날이다.
1965년생 : 자신을 낮출 때 기다리던 복이 저절로 찾아오게 된다. 보라 길운.
1953년생 : 의욕적으로 일하되 지나친 욕심만 참으면 좋다. 마음이 가벼운 날.
1941년생 : 분위기에 휩쓸리면 좋지 않다. 자신의 주관을 지킬 것. 빨강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잘 풀려가면서도 신경을 자꾸 건드린다. 상황에 반응하지 말고 묵묵히 자신의 일만 행하면 보람된 하루가 된다. 자연스러움이 유지되지만 어려움을 받게 되면 부딪치지 말고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감정대립은 일을 어렵게 만드니 인내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만 속을 보이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현재에 집중하면 안 될 것이 없다. 근심이 없으니 대길한 날이다.
1978년생 : 부지런히 움직이면 얻는 것이 있는 날. 과욕만 버리면 문제 없다.
1966년생 : 잘 꾸미고 나가는 것도 좋지만 시간 약속에 늦으니 주의하라.
1954년생 : 여기저기에 마음을 쓰지 말고 정한 일에 몰두하는 것이 좋다.
1942년생 : 언변이 좋은 날. 진실성만 있으면 누구나 당신의 말에 공감한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망설임이나 양보하는 것은 득이 없으니 적극적으로 만들어가야 한다.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여야하니 계획성 있게 행하는 것이 좋다.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도전하면 안정이 쉽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른다. 발전시켜가거나 오해를 풀기에 좋다.
1979년생 : 조금씩 천천히 일을 하는 것이 좋다. 빨리 하면 그만큼 손해난다.
1967년생 : 아주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재운이 강해지고 일도 잘 된다.
1955년생 : 화끈하게 일하되 넘치지 않으면 즐거운 하루이다. 보라색 길운.
1943년생 : 비판하면 비판받는다. 타인을 존중할 존중할 때 덕이 있다.
1931년생 : 차분하고 안정되게 일하면 운이 트인다. 조용한 음악이 좋은 날.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찰이 발생한다. 사소한 것이 일에서 어려움을 가중시키게 되니 작은 것이라도 소홀히 대하지 않아야 한다. 방심은 금물이니 중립을 지키고 주어지는 상황에 맞추어서 대처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야 하니 마찰은 져주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어려움이 따르니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마음을 편하게 가져야 한다. 욕심을 버리고 안정이 우선이다.
1968년생 : 불안과 초조함이 있다. 주변 청소도 좋고 산책도 좋은 방법이다.
1956년생 :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넉넉한 마음으로 화내지 않으면 길하다.
1944년생 : 눈앞에 이익이 있으면 망서리지 말되 체면은 차려야 한다.
1932년생 : 하루를 알차게 보내려면 몽상 보다는 실천이 중요. 융통성 좋음.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쉽게 풀리지 않는다. 긴장감을 갖고 대처하여야 하며 호기심은 득이 없으니 줏대 있는 모습이 필요하다. 이해득실을 따지고 행하여야하니 사적인 감정은 금물이다. 득이 없으면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니 미련을 버려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껄끄러움이 생기니 주의해야한다.
1981년생 : 사람들과의 트러블이 있는 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날이다.
1969년생 : 뜨거운 열정을 가슴에 담고 표출하지 않는 것이 좋다. 빨강 길운.
1957년생 : 운이 잘 풀리지 않는 날. 타인을 높여주면 이득이 있는 하루이다.
1945년생 : 낙천적이라면 기분이 좋은 날. 재물이 들어온다. 보라색 길운.
1933년생 : 자신의 능력을 100% 발휘하고 재운이 상승하는 큰 행운의 날.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들은 항상 변해가듯이 서두르지 말고 관망함이 좋다. 오늘도 중요하지만 내일을 생각하는 오늘이 되어야 한다. 남의 말에 현혹되면 때늦은 후회가 따르니 주변문제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상의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다. 어려우면 보류하고 부딪침은 양보하고 져주는 것이 좋다. 자존심은 득이 안 된다.
1982년생 : 힘든 일이 많은 날. 그러나 극복하면 결과가 좋다. 친구운 좋음.
1970년생 : 도전하고 성공하는 하루이다. 고집을 버리면 흉도 길하게 된다.
1958년생 : 부지런히 움직여라. 부와 명예가 같이 올것이다. 결과운 좋은 날.
1946년생 :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는 날. 재운이 좋으니 뜻밖의 수익이 있다.
1934년생 : 재물운이 좋다. 거칠 것이 없는 하루이니 욕심부려도 괜찮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잘 풀려가는 것 같으면서 어려움을 가중시키게 되니 마음의 혼돈이 생긴다. 초지일관이 제일이며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지 말고 자연스러움을 연출해야 한다. 억지 쓰는 것은 좋지 않으며 남의 일에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긍정에서 부정적인 시각으로 흘러가니 중심이 필요하다.
1983년생 : 수다스러운 하루. 체면을 지키고 정직하면 좋은 덕이 있는 날.
1971년생 : 이성에 대한 자제력이 필요한 날. 음식도 조심하라. 황갈색 길운.
1959년생 : 불쾌한 일이 있어도 웃음으로 넘기는 여유가 필요. 선택운 좋음.
1947년생 : 지금 노고를 아끼지 않으면 후일 복이 되어 돌아온다. 노랑 길운.
1935년생 : 자신의 능력이 배가 되고 그만큼의 덕도 있으니 기쁜 하루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