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한식을 세계로/로봇텔미/스캔들 공작부인의 /영국 왕자들

by 나비현상 2008. 10. 19.
SMALL

농식품부는 16일 오전 서울 농수산물유통공사(aT)센터에서 '한식 세계화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한승수 국무총리를 비롯해 장태평 장관과 식품업계, 농어업인, 주한외교사절, 드라마 '식객'의 출연진, 디자이너 앙드레 김, 탤런트 최불암 씨 등 많은 사람이 참석했습니다.


 


한승수 국무총리는 "한식은 우리의 소중한 문화이자 산업자원"이라며 "한식의 세계화는 우리 농식품의 세계시장을 확대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로봇산업의 미래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로봇축제 '로보월드 2008'이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습니다.

인간을 닮은 휴머노이드 로봇부터 산업용 로봇까지 다양한 로봇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교육용 휴머노이드 '로보티즈' 5대가 ‘텔미’ 댄스를 선보여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세기의 스캔들 '공작부인'

 

 

 

 

  

 

 

 

영국의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열린 오토바이 경주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두 왕자는 자선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대회에 참가했으며 앞으로 8일 동안 80여 명의 선수와 함께 1,600km을 달리게 됩니다.

이번에 모아지는 기금은 넬슨 만델라 아동기금과 국제아동기금, 유니세프 등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영국 왕자들, 기금 마련 위해 오토바이 경주 참가

 


- Copyrights ⓒ YTN & Digital YT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리듬 및] - 오늘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9/21)

[다큐멘터리 및] - 백인우월단체 청문회 (1965) 외 10월19일 속의 역사
[UCC 및] - 건방진 자식(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아들이 인터넷으로 11년전 母살해범 용의자 잡아
[지구촌사회 및] - 故안재환 지인의 유서와 동영상에 의하면...
[지구촌사회 및] - 안개로 차량 21대 잇단 추돌 /중국산 콩
[지구촌사회 및] - 광안리 불꽃축제 동영상 및 위치 안내도 및
[지구촌사회 및] - 고 최진실 스페셜 방송 동영상(41:46) 및 추모곡/사채설 유포자..사표..
[지구촌사회 및] - 미국여행 무비자 절차는?
[다큐멘터리 및] - 에디슨Edison(발명왕) 사망(1932) 외 10월18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中國에서 가장 돈 많이 버는 여자배우
[여행자연풍경 및] - 400년 느티나무 외
[UCC 및] - 노랑 나비를 잡아보세요(동영상01:00)
[UCC 및] - 서빙보는 원숭이 /일본무술하는 원숭이/담배피는원숭이 외 다수영상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