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10/22) 구름위성 사진 및 오늘 운세(음9/24)

by 나비현상 2008. 10. 22.
SMALL

 

 

 오늘 구름위성 사진(10/22 08:00) 및 오늘 운세(음9/24)

 

 

 

 

 

 

 

 

I

 

 [지구촌사회 및] - 초호화 연예인 올림픽응원단 '눈살'- 강병규가 원정대장

[다큐멘터리 및] - 파리 에펠탑 새단장(1968) 외 10월22일 속의 역사
[웰빙미용패션 및] - 정력을 위해서라면 마음껏 먹어도 될 것 같은 베스트11
[연예스포츠방송 및] - 이휘재가 도주하는 이유 ㅋㅋ
[연예스포츠방송 및] - 500원 짜리보다는 윈도우XP에 숨겨진 선의의 사기 기술(?)이 더...
[지구촌사회 및] - 의료기관들의 횡포(동영상01:29)
[지구촌사회 및] - 위급한 세계 인류의 문제- “북극 얼음, 5년 뒤 모두 녹아 없어질 것”
[지구촌사회 및] - 엘리자베스 1세 여왕 초상화
[지구촌사회 및] - 대형마트 PB상품...건빵 첨가제서 멜라민
[여행자연풍경 및] - 10월의 우포늪 및 늦가을 및 생태공원의 우포동영상7
[지구촌사회 및] - 거짓말,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통계!
 

 

2008년 10월 22일(음 9월 24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것 같으면서도 일이 어렵게 풀려간다. 사소한 일들이 어렵게 만드니 계획을 세우고 움직여야 하며 목적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자연스럽게 해결되지 않으니 의지가 필요하다. 주변관계는 아무리 잘해도 부족함이 생기니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1984년생 : 일이 잘 풀리지 않는날, 차분하게 마음을 다스릴 것. 재운 길.
1972년생 : 투자할 기회는 있지만 약간의 이익이 있다. 큰 욕심은 다음으로.
1960년생 : 뜻밖의 행운이 생기는 날. 지출만 조금 줄인다면 대단히 좋은 날.
1948년생 : 순간을 절제해야 손해를 보지 않는다. 마음을 가다듬으면 길하다.
1936년생 : 적절한 지출이 필요한 날. 저축하고 때를 기다리기면 기회가 온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으로 흘러가니 마음을 놓지 말고, 주변의 흐름에 잘 따라야 한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하니, 억지로 이끌려서 움직이거나 행하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리고 결단력 있게 행하는 것이 좋다. 적극적인 것보다는 소극적인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노력 없이 발전하지 않으며 마음이 동하지 않으면 조금은 멀리하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노력한 만큼의 결과만 바라는 것이 좋다. 주황색이 길한 날이다.
1973년생 : 타인과 다툼이 있는 날. 손익을 따져서 행동하면 손해가 없는 날.
1961년생 : 양보할 때 이익이 있다. 작은 이득 때문에 타인을 시기하지 말라.
1949년생 : 손익 지출이 많은 날. 특히 밤에 주의하면 손해를 반으로 줄인다.
1937년생 : 심신을 안정하는 것이 중요한 날. 차분하면 행운이 오는 날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1986년생 : 혼자 잘난 척 하면 후회하는 날. 겸손하면 얻는 것이 많은 날.
1974년생 : 자신과 무관한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일에 충실해야 좋다.
1962년생 : 남의 걱정은 뒤로 하고 자신의 할 일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1950년생 : 한걸음 가면 열가지 이익이 있다. 부지런하면 복이 있는 날이다.
1938년생 :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남들에게 책 잡힐 일만 하지 말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급변하게 돌아가지 않으며 소리 없이 흘러간다. 내가 변하는 것이 좋으니 상황에 맞추어서 흐름대로 흘러가면 무난하게 풀려간다. 기회가 된다면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니 개인적인 상황에 얽매이지 말고 대의적인 면을 바라보고 판단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니 적당한 처세술이 필요하다.
1987년생 : 좋은 쪽으로 머리를 써라. 실리를 추구하면 얻는 것이 많을 것.
1975년생 : 생각만 하지 말고 낙천적으로 사람을 대해야 득이 있다. 초록 길.
1963년생 : 분수에 맞지 않는 계획은 손해를 본다. 고집 부리면 후회하는 날.
1951년생 : 용단이 필요한 때. 결정을 내릴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빨강 길.
1939년생 : 시간 약속만 지키면 일진이 좋은 하루. 모자람이 없으니 길하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면서도 어려움을 가중시킨다. 있어도 없는 척하고 양보하려는 사고를 가지고 있어야 순리대로 흐른다. 방해꾼이 생기지만 신경 쓰지 말고 할 도리만을 행하면 된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니 물 흐르듯이 흐르는 것이 최선이다. 주변의 관계는 말수를 줄이고 흐름대로 따르면 원만한 관계가 유지된다.
1988년생 : 타인의 걱정보다는 자신의 일에 더 관심을 쏟는 것이 필요하다.
1976년생 : 항상 주위를 살필 것. 찬스는 두번 오지 않는다. 상승의 운이다.
1964년생 : 멀리 보고 크게 행동하라. 기운차게 움직이면 길하다. 보라 길.
1952년생 : 좋은 만남이나 화해와 같은 좋은 일이 많은 하루. 선택운 좋음.
1940년생 : 지나치게 겸손하기 보다 좀 건방지다 싶을 정도로 일해보라.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존심에 상처를 입힌다. 일이 풀려가면서도 어려움이 따르니 하나를 하더라도 완벽하게 처리해야 한다. 기회는 주어지지만 욕심을 부리지 말고 상부상조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할말은 해야 하지만 상황에 맞게 가려서 언행을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스트레스를 주지만 겉으로 내색하지 않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지나치게 따지면 손해인 하루. 중용을 지키면 반드시 득이 있다.
1977년생 : 아직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 가만히 때를 기다리면 기회가 온다.
1965년생 : 넘치는 지혜를 실천에 옮겨 보라. 앞 뒤를 잘가리면 더욱 길하다.
1953년생 : 대범하면 좋다. 마음을 넓히고 자신감을 가지면 두려울 것 없음.
1941년생 : 욕심을 버리면 득이 되는 날. 마음을 비우고 편하게 생각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흘러간다. 순리에 맞추면 무난한 하루가 된다. 편법을 생각하거나 사심이 앞서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좋다. 얻는 것보다는 잃는 것이 없으면 만족하여야 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짜증이 나지만 순탄하게 흘러간다. 기존의 흐름을 유지하거나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도 유리하다.
1990년생 : 뜻밖의 재운이 있는 날. 지출만 잘 관리하면 좋은 날이다. 노랑 길.
1978년생 : 두려워 말고 실천해보라. 뜻밖의 이익이 있다. 검정색이 길한 날.
1966년생 : 이익이 많고 인덕도 많이 있는 하루. 부지런히 움직일수록 길운.
1954년생 : 눈부신 발전의 기회. 약간의 지출도 아까워 말라. 보상이 된다.
1942년생 : 욕심이 가득차면 심신이 피곤하다. 작은 것에 만족해야 한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깊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유리한 것만 취하는 것이 좋으니 무조건 받아들이는 것은 좋지 않다. 이기적인 행위가 되면 행운이 따르지만 편견이나 편법은 삼가야 한다. 기회는 올 때 잡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이어지고 유리하게 흐른다.
1979년생 : 이성과의 만남은 실속을 차릴 것. 감정 조절을 잘하면 기분 좋다.
1967년생 : 체면보다는 실속이 중요하다. 순간의 처세술이 필요한 날이다.
1955년생 : 한가지 일에 열중하되 최선을 다해보라. 결과가 만족스러운 날.
1943년생 : 감정 표현이 많아야 좋은 날. 마음을 열면 주변 사람이 편하다.
1931년생 : 꼼꼼한 마음가짐이 손해를 줄인다. 문서 관련 일은 신중할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인 흐름이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풀리기보다는 어려워질 수 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하며 작은 것일지라도 소홀하게 보지 말고 완벽하게 처리해야한다. 즉흥적인 것을 자제하고, 중립적인 위치에서 처신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한발 물러서지 않으면 스트레스만 가중된다.
1980년생 : 뜻을 세웠으면 끝까지 밀고 나아가야 결과가 좋다. 실천력 좋다.
1968년생 : 지출이 심해지는 날이니 계획적으로 소비할 것. 결과운은 좋음.
1956년생 : 다툼이 있기 쉬운 날. 양보하는 마음이 있으면 의외로 좋은 날.
1944년생 : 무한한 계략이 머리속에 숨어있다. 정당하게 쓰면 좋은 하루.
1932년생 : 물건을 구입하려면 먼저 신중하게 생각해야 할 것. 검정색 길운.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인 흐름이다. 쉽게 풀려가지 않으니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새로운 변화의 분위기의 적응은 어려우며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양보하고 져주는 것이 좋지만 할말은 하고 거절할 것은 거절해야 한다. 무해무득의 선에서 만족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신중하게 처신해야 한다.
1981년생 : 한번 생각한 것이 있으면 실천하고 추진력을 발휘해보라. 대길운.
1969년생 : 풍류 기질이 나타나는 날. 과음만 자제하면 즐거운 날. 재운 길.
1957년생 : 이익이 많은 날. 지출은 훗날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라. 파랑 길.
1945년생 : 기세를 가지고 앞으로 나가라. 단. 금전지출만 조금 유의할 것.
1933년생 : 허세를 버리고 실제 이익을 생각하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문제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흐름은 안정되게 흘러가니 마음의 중심이 문제이다. 자존심을 죽이면 일처리가 쉽다. 친구나 동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으며 목적의식은 확실해야 한다.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이 생기며 장기적인 것보다는 단기적인 것에 좋은 일이 있다.
1982년생 : 공상을 버려야 하는 날.현실적으로 가능한 일이라면 좋다. 백색길.
1970년생 : 이득이 많고 이름도 높아지는 날. 인덕을 소중하게 생각하라.
1958년생 : 재물 욕심이 많아진다. 욕심을 조금만 버리면 몸과 마음이 편하다.
1946년생 : 고집을 피워 주변과 마찰이 예상된다. 적절한 타협 필요. 황색 길.
1934년생 : 행동이 중요한 날. 확실한 행동은 일확천금을 부른다. 친구운 좋음.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가게 된다. 남의 일에 관여하면 의미 없이 하루가 흘러간다.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자신의 몫을 찾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행함이 좋다. 기회는 스스로 만들어야 하니 개인의 감정은 자제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현실적으로 처신하는 것이 필요하다. 망설임을 경계해야 한다.
1983년생 : 말만 내세우는 것보다는 실천하면 더 길한 날. 주변인 덕이 좋다.
1971년생 : 재운이 좋은 날. 좀 더 현실적으로 행동하면 이익이 따르는 하루.
1959년생 : 언행을 신중하게 하면 좋다. 진실된 마음만 표현하면 만사 형통.
1947년생 : 공상이 많아 지는 날. 낙천적으로 하루를 보내면 하루가 즐겁다.
1935년생 : 차분한 기획이 적절한 날. 무리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수월하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