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10월26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9/28)

by 나비현상 2008. 10. 26.
SMALL

 

10월26일 구름위성사진(시간 10:33) 및 운세(음9/28)

 

 

 

 [다큐멘터리 및] - 안중근 의사, 이토 히로부미...(1909년)외 10월26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지구 대재앙 대비 및] - 북극의 얼음이 모두 녹으면(2010~2012) 무슨.../지구대재앙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유인촌 장관 영상-"사진 찍지마. 시발 찍지마! 성질 ..."
[다큐멘터리 및] - 한강 유람선 운항 개시(1986) 외 10월25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석유중독 인간-호모 오일리쿠스
[지구촌사회 및] - 유가환급금...
[지구촌사회 및] - 이승엽 쓰리런 홈런(10/24) 동영상(04:19)-일본방송
[지구촌사회 및] - 고추가루의 중국산 색소 다진 양념/인터넷 부동산(허위매물)
[다큐멘터리 및] - 대형거미가 새를.../ 말 과 개의 7년 우정
[연예스포츠방송 및] - 소희(원더걸스)의 섹시 변신~!
[지구촌사회 및] - 머리감는 청계천 여자
[다큐멘터리 및] - 영국신문에 실렸던 구한말 황실과 풍속을 담은 희귀 사진과 삽화
 

 

 

 

 

I

 

 

 

2008년 10월 26일(음 9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작은 것에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하며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풀려만 가지 않는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으면 그만이지만 유혹에 넘어갈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표출하지 말고 속으로 삭히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이해타산에 의해서 움직이는 것이니 신경전을 벌이지 말고 넓은 마음으로 포용해야 무난하게 넘어간다.
1984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면 모든 것이 편안한 날. 붉은 계통이 길하다.
1972년생 : 너무 재물에 집착하지 말 것. 중용을 지키면 저절로 운이 들어옴.
1960년생 : 타인의 말을 잘 듣고 원만하게 화합하면 이득이 있다. 노랑색 길.
1948년생 : 머리 속의 고민보다는 현실에서 해야 할 일에 정진할 것. 파랑 길
1936년생 : 재물운이 아주 좋은 날. 분수에 맞는 욕심은 오히려 득이 된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연출되지만 스스로 소외감이 느껴진다. 적극적인 것보다는 한발 양보하듯이 져주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내 것이 아니더라도 솔선수범하듯이 행하는 하루가 되어야 보람이 생긴다.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불필요하게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무반응이 좋으며, 가급적이면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타인을 이해하고 서로 화합하면 좋은 날. 이익이 있는 날. 노랑 길.
1973년생 : 잠시 여유를 가지는 날. 새로운 일이나 더 큰 일에 도전하면 길운.
1961년생 : 부귀를 누리기 위해서는 굳은 마음이 필요하다. 결과운이 길하다.
1949년생 : 이생각 저생각으로 머뭇거리면 손해. 저돌적으로 나올수록 길하다.
1937년생 : 돈 욕심 부리면 좋은 하루. 긍정적이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쉽게 판단하지 않아야 하니 잘 풀려가는 듯 할수록 몸을 낮추고 흐름에 따르는 것이 좋다. 기회를 잘 잡아야 하니 방심하지 말고 조금은 긴장된 생활이 필요하다. 공적인 선에서 처리하고 매듭을 지으면 결과가 좋게 나타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바뀌어가니 유연성을 가지고 대처하면 된다.
1986년생 : 의욕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날.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
1974년생 : 배짱을 가지고 대범하면 길하다. 소심한 마음은 버려야 좋은 날.
1962년생 : 집중하고 정신이 바르면 재물과 명예가 같이 들어오는 날이다.
1950년생 : 고민하던 일이 잘 해결된다. 이성운이 아주 좋은 날. 결과운 따름.
1938년생 : 고민이 많아지는 날. 금전적인 문제는 한발짝 물러서 생각하라.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만 작용하지 않으니 조금은 긴장됨을 가지고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작은 것이라도 무시하지 말고 소중히 여기는 생활이 되어야 하며 물질보다는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기회는 주어지고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자신감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가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으니 좋은 관계가 유지된다.
1987년생 : 기회가 있으니 놓치지 말 것. 행동이 뒷받침 되면 이득이 있다.
1975년생 : 인기가 좋다. 일로써 사람을 만난다면 밀어 부쳐라. 파랑색 길운.
1963년생 : 많이 움직이고 많이 만나는 것보다는 집에서의 차분함이 유리.
1951년생 : 우울한 일이 있어도 떨쳐버리고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1939년생 : 재능도 있고 노력도 있으니 어찌 결과가 없겠는가. 노랑 길운.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갑자기 돌변하듯이 변수가 생긴다. 계획을 세우고 행하여야 하며 편법을 쓰거나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 않다. 마음을 다스려야하니 개인적인 감정을 조절하고 이성적인 판단을 해야 안정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내 마음 같지 않으니 어려움을 따른다. 분위기에 편승하지 않으면 관계가 유지된다.
1988년생 : 행운의 날. 적은 노력으로 결실을 보니 즐거운 하루. 녹색 길운.
1976년생 : 재운이 좋은 날이다. 부자가 될 수 있으니 좋은 기회를 잡아라.
1964년생 : 외로운 마음이 드는 날이다. 분수를 지키면 만족스러운 날이다.
1952년생 : 인덕이 많아도 호기를 부리면 피해볼 수 있다. 자중하면 길하다.
1940년생 : 구설수 있으니 괜히 나서 참견말고 자신의 일에만 열중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기대치만큼 이루어지지 않는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듯이 크게 생각하지 않아야 한다. 자연스러움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부단히 노력해야 한다. 이해득실을 따지고 행하기보다는 솔선수범하는 마음을 처신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좋아지지만 한계가 있으니 지나침을 경계하여야 한다.
1989년생 : 단순하게 움직이기보다는 손익을 잘 따져 보고 일하면 길하다.
1977년생 : 이동수가 있다. 한잔의 술에 근심걱정을 털어버려도 좋은 하루 .
1965년생 : 욕심이 많으면 얻기 힘들다. 한가지 일에 전념해야 득이 많다.
1953년생 : 자기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날. 능력을 인정받는다.
1941년생 : 지출에 신경써야 하는 하루. 알뜰하면 저축도 가능한 날이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흘러간다. 주어지는 대로 행하는 것이 좋기는 하나 선택의 결정은 하던 하지 않던 간에 빨리하는 것이 좋다.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적절하게 타협하는 선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독불장군식의 사고는 기회를 놓치게 만드니, 포용력 있는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자연스럽게 풀리고 원만하게 흐른다.
1990년생 : 끈기로 승부하기 좋은 날. 정도를 걸으면 문제가 없다. 초록색 길.
1978년생 : 자신의 일에 중압감을 느끼는 날. 필요 없는 생각은 줄여야 좋다.
1966년생 : 정신적인 피로는 선행으로 푸는 것이 유리. 주변인덕이 좋은 날.
1954년생 : 인덕이 있어서 좋다. 겸손하면 주변이 도우니 부러울 것이 없다.
1942년생 : 허영과 허세가 작용하는 날. 결과는 낭비 밖에 없으니 주의하라.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간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면 원하는 대로 만들어갈 수 있다. 개인적인 문제보다는 일에 집중을 해야 하니 사적인 감정을 절제하는 것이 좋다. 기다리기보다는 자신의 목적달성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뛰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부딪침도 따른다.
1979년생 : 재물운이 아주 좋은 날. 욕심을 부리되 분수에 맞으면 다 얻는다.
1967년생 : 쉽게 마음이 동하여 결정하면 손해. 신중해야 후회가 없는 날.
1955년생 : 버릴 줄 알 때 얻을 수도 있는 법. 남에게 베풀면 대길한 날이다.
1943년생 : 망설이지 말고 밀어부칠 것. 이익이 따라주니 결과가 대길하다.
1931년생 : 모든 일을 자신이 처리하면 좋은 날. 솔선수범이 길하다. 노랑 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적극적인 것이 좋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지만 현실적으로 판단하여야한다. 내일을 위해서보다는 오늘 하루에 최선을 다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긍정과 부정이 동시에 오니 선택을 가려서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때를 놓치지 말고 목표를 향해서 최선을 다하라. 덕이 큰 날이다.
1968년생 : 무던하게 살아라. 하지만 열정은 간직하라. 반드시 결실을 본다.
1956년생 : 욕심에 집착하지 말고 마음을 비울 것. 은혜를 잊지 않으면 행운.
1944년생 : 나중에 허탈해지지 않도록 큰 기대와 욕심을 버려라. 보라 길.
1932년생 : 집안 정리와 일 정리를 잘 하면 좋은 날. 사소한 것은 무시할 것.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마음의 변화감이 심해지니 주변의 흐름에 맞추어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기회주의적인 사고보다는 작은 것이라도 성실하게 처리해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염두에 두고 행하는 것이 길하다. 주변의 관계는 하루아침에 좋아지지 않으니 흐름대로 흘러가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재복이 많은 날. 지금 얻지 못해도 뜻을 세우면 덕이 있는 날이다.
1969년생 : 화려한 코디가 좋은 하루. 내일 일은 내일 생각해야 행운이 따른다.
1957년생 : 손실이 많아 실망. 하지만 곧 회복세로 접어드니 개의치 말라.
1945년생 : 싸움하기 쉬운 날. 본인의지가 아니더라도 의견충돌이 있을 것.
1933년생 : 욕심을 버려야 하는 하루. 마음을 비우면 뜻밖의 소득이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일은 안정이 이루어지고 편안함을 느끼지만 의미 없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계획된 생활이 필요하다. 여유로움을 찾기보다는 바쁘게 움직이고 활동하는 것이 득이 된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매사에 적극적인 것이 좋다. 정도를 벗어나는 행위는 삼가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면 주변관계에서는 원만함이 이루어진다. 오해수가 풀린다.
1982년생 : 가는 곳마다 이익이 있다. 쉬지 말고 노력해보라. 결과운이 좋다.
1970년생 : 무모하게 움직이면 실속이 없다. 내실을 다지고 화합하면 좋다.
1958년생 : 생각이 깊고 어질면 명예도 얻고 재물운도 좋다. 금전운 좋은 날.
1946년생 : 자신을 믿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계획한 것은 실행해야 길운.
1934년생 : 불안한 심리를 떨쳐버리고 낙관적이면 덕이 있다. 파랑색 길운.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자신감을 잃지 않아야 한다. 주변눈치를 보지 말고 당당하게 부딪치는 것이 좋다. 자존심을 숙이고 일에 중점을 두고 처신하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가 쌓여도 결실은 맺을 수 있다.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아야 한다. 운세의 흐름은 알아도 모르는 척하는 것이 좋으나 피하지는 말아야 한다.
1983년생 : 쓸데없는 욕망은 버리는 것이 좋다. 소박함이 행운이다. 초록 길.
1971년생 : 금전운이 좋은 날. 부지런히 일하면 기쁜 일이 많다. 초록색 길.
1959년생 : 능력에 비해 집착이 강해지는 날. 작은 결과는 있으니 기대할 것.
1947년생 : 의욕을 꺾지마라. 하늘이 도우니 소신껏 밀어부쳐도 대길하다.
1935년생 : 한걸음 가면 열가지 이익이 있는 하루. 부지런해야 복이 따른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