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 구름위성사진(10/27) 및 운세(음9/29)

by 나비현상 2008. 10. 27.
SMALL


 

오늘 구름위성사진(10/27 10:00) 및 운세(음9/29)

 

 

 

 

 

 

 21.지구 대재앙 대비 및 ☜

 [다큐멘터리 및] - 춘사 나운규 출생 [1902] 외 10월27일 속의 역사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세계 지진 실황Seismic Monitor
[지구촌사회 및] - “동영상·유서 없다” -故안재환 누나 경찰진술
[여행자연풍경 및] - 프랑스 남동부 코트 다쥐르주(州) 니스(Nice)
[지구촌사회 및] - 죽음의 무도 김연아 1위 동영상(10/26)
[다큐멘터리 및] - 안중근 의사, 이토 히로부미...(1909년)외 10월26일 속의 역사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북극의 얼음이 모두 녹으면(2010~2012) 무슨.../지구대재앙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유인촌 장관 영상-"사진 찍지마. 시발 찍지마! 성질 ..."
[지구촌사회 및] - 석유중독 인간-호모 오일리쿠스
[지구촌사회 및] - 유가환급금...
[지구촌사회 및] - 고추가루의 중국산 색소 다진 양념/인터넷 부동산(허위매물)
[다큐멘터리 및] - 대형거미가 새를.../ 말 과 개의 7년 우정
[연예스포츠방송 및] - 소희(원더걸스)의 섹시 변신~!
[지구촌사회 및] - 머리감는 청계천 여자
[다큐멘터리 및] - 영국신문에 실렸던 구한말 황실과 풍속을 담은 희귀 사진과 삽화
[지구촌사회 및] - 식품첨가물 전반 확산 조짐이...멜라민
[지구촌사회 및] - 너구리들 몰사- 멜라민melamine 中国
[지구촌사회 및] - 재산 강탈한뒤 `헌납' 위장...
[지구촌사회 및] - 연예인 응원단, 혈세 '2억' 낭비 -동영상 뉴스
[UCC 및] - 북한의 실상- BBC동영상
 

 

 

 

I

 

 

 

 

 

2008년 10월 27일(음 9월 29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풀려가니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야 한다. 욕심이 나더라도 참을성을 보여야 하며 나서기 싫으면 피하는 것이 좋다. 받아주는 것도 좋지만 할말은 하는 것이 후회하지 않는 길이다. 주변의 관계는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으며 관계 개선을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좋다. 내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이다.
1984년생 : 금전 거래가 많은 날. 차분한 마음이라면 얻는 것이 있을 것.
1972년생 : 마음이 급해지는 때. 수행하는 마음을 차분히 하라. 선택운 좋음.
1960년생 : 옷이나 액세서리를 화려하고 발랄하게 하면 대길. 붉은 계열이 길.
1948년생 : 돈 때문에 비굴해지지 말고 당당하게 행동하면 행운이 있다.
1936년생 : 명예를 소중히 생각해야 좋다. 사람에 따라 잘 해주면 손해 없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의 흐름보다는 갈수록 좋아진다. 기회가 주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는 감수하는 것이 좋으며 겉으로 드러내지 않아야 한다. 운세의 흐름에 동요하기보다는 자신의 스타일을 살리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적극적으로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긍정적으로 흘러간다.
1985년생 :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리는 날. 기다리면 기회가 오는 날이다.
1973년생 : 과욕을 부리면 안 좋다. 적당한 욕심으로 행하면 길하다. 노랑 길.
1961년생 : 쉽지 않은 날. 행운이 있어도 겸허하게 받아 들이고 들뜨지 말 것.
1949년생 : 진실을 파악하라. 목적을 위해 거짓을 할 수 있음을 유의할 것.
1937년생 : 일의 능률이 떨어진다. 차근차근 일하되 휴식도 필요한 날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면보다는 스트레스를 받게 하는 상황이 연출된다. 명확한 선택이 필요하며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보류하거나 양보하는 것이 좋다. 자존심을 드러내게 되면 일이 어렵게 풀려간다. 주변의 관계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중립을 지켜야 하니 기존의 흐름을 유지시켜나가려고 노력해야 한다.
1986년생 :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재물운도 좋은 날이다. 활기차게 움직여라.
1974년생 : 재물운이 좋다. 작은 이득이라도 적극적으로 대하라. 초록색 길.
1962년생 : 생각하는 것 만큼은 아니더라도 꽤 쏠쏠히 재물이 들어오는 날.
1950년생 : 다른 일을 생각하고 싶지만 하던 일을 계속해야 길. 파란색 좋음.
1938년생 : 작은 일을 완벽히 처리하면 아무런 문제도 없는 날. 노랑 길운.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도와주는 것이 없으니 순간의 판단미스를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한다. 마음을 놓지 말고 객관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불리하게 작용하더라도 이해하고 넘어가야 한다. 부딪침이 강해지고 극단적으로 마음이 동하니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주변의 관계는 유혹을 조심하고 양보해야하며 져주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
1987년생 : 뜨거운 열정이 있다면 만사가 잘 풀리는 날. 운이 좋은 날이다.
1975년생 : 뒤에 있지 말고 자신을 정열적으로 표현하면 좋다. 붉은 계통 길.
1963년생 : 하고 싶은 것이 많은 날. 만족할 줄 알면 모든 것이 기쁜 날이다.
1951년생 : 창조력이 탁월한 날. 새로운 것을 구상하고 연구하면 대길하다.
1939년생 : 스트레스가 많은 날. 주변과 화합하도록 노력하면 대길하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파도가 치면서도 안정을 찾게 된다. 원하는 흐름대로 만들어 갈 수 있으니 중도포기 하지 말고 이어가는 것이 좋다. 하나를 잃으면 얻는 것에 생기게 되니 실망하지 말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게 되니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헛된 욕심이 많은 하루이다. 마음을 비우면 즐거워 진다. 주황 길.
1976년생 : 행운이 있는 날. 마음이 따뜻하고 온화할수록 좋다. 결과운 좋음.
1964년생 : 마음을 써야 할 곳도 많고 지출도 많은 날이니 아주 바쁜 하루.
1952년생 : 그동안 인내하고 기다려 온 결과가 나타나는 날. 이성운이 길운.
1940년생 : 자만하지 않아야 하는 날. 내일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을 주면서도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하니 고달프더라도 목적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작은 것에서 실속이 있기는 하지만 장기적인 것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 좋다. 적극적인 만큼 결실이 맺어진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개선될 수 있으니 오해를 풀어야 한다.
1989년생 : 열정을 쏟는 다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름이 빛나는 하루.
1977년생 : 아이디어 창출에 특별한 재능을 보이는 날. 노력하라. 빨강 길.
1965년생 : 감정적이면 안 좋은 날. 이성적으로 판단하면 행운을 얻는 날이다.
1953년생 : 자신과 상관 없는 곳에 신경쓰지 말고 업무에 충실하면 좋은 날.
1941년생 : 도덕적인 문제로 인해서 머리가 아파진다. 냉정한 결단이 필요.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면서도 어려움이 가중된다. 계획이 무성해도 결실이 눈에 보이지 않으니 답답함이 쌓인다. 개인적인 감정을 어느 정도 표출하는 것은 좋으나, 부정적인 사고를 경계하여야 한다. 서두르면 일이 어려워지게 되니 순리에 맞게 풀어가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실망을 할 수 있으니 신중함이 필요하다.
1990년생 : 뜨거운 열정이 좋다. 오만함만 피하면 결실이 있다. 결과운 길운.
1978년생 : 마음이 공허하지만 주체성이 뚜렷하여 크게 이로운 날. 빨강 길.
1966년생 : 어딜가나 인기가 좋다. 그러나 그럴수록 조신하게 행동해야 한다.
1954년생 : 타인의 말에 귀기울이고 인정하면 길한 날. 도움을 받아 들여라.
1942년생 : 욕심 부려서 일해도 좋다. 약간의 과욕도 무리가 되지 않는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지 않는다. 좋아하는 것을 행하기보다는 좋아하지 않더라도 적극적인 것이 좋다. 대외적인 것에 관심을 기울어야하며 스스로 뛰지 않으면 얻어지지 않는다. 부정적인 사고가 강해지지만 미소를 잃지 않아야 하며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순리대로 흐르니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1979년생 : 후퇴보다 전진이 좋고 기죽기보다 약간의 허세가 도움이 된다 .
1967년생 : 이익은 많으나 자신을 돌볼 필요가 있다. 쉽게 지칠 수 있는 날.
1955년생 : 정열이 지나쳐도 좋다. 혼신을 다해보라. 결과가 매우 좋은 날.
1943년생 : 부지런한 만큼 능률도 배가 된다. 타인의 도움도 있다. 녹색 길.
1931년생 : 일이 잘 풀리지 않는 하루. 모든 일을 자신이 직접 하면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자신감을 가져야 하며 큰 것보다는 작더라도 실리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다. 기회는 주어지는 대로 받아들여야 하지만, 행운이 따르니 양보하지 않아야 한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지만 넓은 마음을 가지면 일이 잘 풀린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유리하게 행하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자신의 능력이 돋보이게 탁월해지는 날이다. 정성껏 일해보라.
1968년생 : 다재다능한 능력이 발휘되는 날. 오늘 일에 정성을 기울여라.
1956년생 :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위상이 높아지니 행복한 하루. 노랑 길.
1944년생 : 마음을 강하게 먹을 것. 들뜨기 쉬운 날이나 마음이 강하면 득.
1932년생 : 조금씩 차분하게 움직여야 좋은 날. 단, 자신감을 가져야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일에서는 긍정적이다. 주변의 환경이 변하더라도 계획이 바뀌거나 마음이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면 일이 자연스럽게 풀려간다. 목적을 가지고 행동하여야하니 명분 없이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껄끄러움이 생겨도 쉽게 화해가 되니 무난하게 흐른다.
1981년생 : 재물에 대한 욕심이 강해 이기적이다. 고집을 버려야 길한 하루.
1969년생 : 근심걱정은 접어두고 이상의 세계를 상상해 보기에 좋은 하루.
1957년생 : 주변의 사람과 충돌하기 쉬운 날. 먼저 자기를 다스리면 길하다.
1945년생 : 오후부터는 모든 운이 풀리기 시작한다. 단, 연인과의 다툼 주의.
1933년생 : 현재의 문제를 깊이 생각하면 답을 얻을 것이다. 융통성 좋음.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관계에서는 불필요한 일에 휩 쌓이게 되니 자신의 의지가 확실해야한다. 조금은 손해를 보더라도 할일은 해야 하며 의리가 중요하지만 현실이 더 중요하다. 새로운 만남은 득이 없으니 신중히 처신하고 약속은 삼가는 것이 좋다. 음주는 득이 없으니 가급적 자제하는 것이 좋다. 집안문제는 이기려하지 말고 양보하고 져주는 것이 최선이다.
1982년생 : 스트레스 받기 쉬운 날이다. 이기적이지 않으면 오히려 편안하다.
1970년생 : 욕심을 부리는 것도 좋다. 기다리는 바가 이뤄진다. 초록색 길운.
1958년생 : 초라한 것 보다는 화려한 허세가 더 도움이 된다. 초록색이 길운.
1946년생 : 헛된 생각으로 판단하지 말 것. 현실적으로 판단이면 실속있다.
1934년생 : 기세가 강하게 작용하는 하루. 자세를 낮추고 온유하면 길하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지 않으니 예민해진다. 받은 만큼 베풀어야 하니 이익을 욕심내기보다는 손해 보지 않으면 만족해야 한다. 적극적인 것이 순간의 만족을 주기는 하지만 적을 만들게 되니 나서는 것은 한 번 더 고려해야 한다. 주변의 흐름이 이해득실에 의해서 움직이지만 주관 있는 행동을 하는 것이 최선이다.
1983년생 : 새로운 것을 창안하는 일이라면 성취가 크다. 실천력이 좋은 날.
1971년생 : 여러가지 장애가 있어 신경 쓰이나 도전하면 반드시 이익이 있다.
1959년생 : 운이 잘 안 풀리는 날이다. 단, 때를 기다리면 저절로 이루어진다.
1947년생 : 지나친 관심은 좋지 않은 날. 마음을 비우면 좋다. 결과운 좋은 날.
1935년생 : 수 많은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온다. 흙속의 진주를 찾을 수 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