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오늘 공주 지진 발생 및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10/1)

by 나비현상 2008. 10. 29.
SMALL

오늘 충남공주시에서 지진이 발생하였다고 기상청이 발표 하였습니다.

이 지진으로 대전과 충남 지역의 건물 내에서도 진동을 느낄 수 있는 규모로 감지됐지만

현재까지 지진으로 인한 피해 등은 보고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규모 3.4
진원시 2008년 10월 29일 09시 26분 14초 
진앙 충남 공주시 남동쪽 15km 지역
참고사항 충남 일부 지역에서 지진동이 감지되었음

 

 

 

 

 

오늘 구름위성사진(10.29. 14:00) 및 운세(음10/1)

 

 

 

자료 도움 : 기상청 

 

 

 

 

 

 [다큐멘터리 및] - 반도 호텔에서 국내 첫 패션쇼(1956) 외10월29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정명석 산에서 발각당시 여신도와 연애중,동영상 및 여인들...
[지구촌사회 및] - 조성민, 故최진실 재산권 주장.../사망직전 '7분 34초' 통화...
[연예스포츠방송 및] - 장미희 관능미 우아함 도도함 아름다움 동영상3
[지구촌사회 및] - 최초의 가요곡 '황성옛터'(荒城의 跡)부른 이애리수(98)님 비밀 생존..
[다큐멘터리 및] - 자유의 여신상 제막(1886) 외 10월28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구글Google 최신 전투기 비행기입니다(동영상)
[다큐멘터리 및] - 춘사 나운규 출생 [1902] 외 10월27일 속의 역사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세계 지진 실황Seismic Monitor
[지구촌사회 및] - “동영상·유서 없다” -故안재환 누나 경찰진술
[여행자연풍경 및] - 프랑스 남동부 코트 다쥐르주(州) 니스(Nice)
[지구촌사회 및] - 죽음의 무도 김연아 1위 동영상(10/26)
[다큐멘터리 및] - 안중근 의사, 이토 히로부미...(1909년)외 10월26일 속의 역사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북극의 얼음이 모두 녹으면(2010~2012) 무슨.../지구대재앙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유인촌 장관 영상-"사진 찍지마. 시발 찍지마! 성질 ..."
[다큐멘터리 및] - 한강 유람선 운항 개시(1986) 외 10월25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석유중독 인간-호모 오일리쿠스
[지구촌사회 및] - 유가환급금...
[지구촌사회 및] - 이승엽 쓰리런 홈런(10/24) 동영상(04:19)-일본방송
[지구촌사회 및] - 고추가루의 중국산 색소 다진 양념/인터넷 부동산(허위매물)
[다큐멘터리 및] - 대형거미가 새를.../ 말 과 개의 7년 우정
[연예스포츠방송 및] - 소희(원더걸스)의 섹시 변신~!
[지구촌사회 및] - 머리감는 청계천 여자
[다큐멘터리 및] - 영국신문에 실렸던 구한말 황실과 풍속을 담은 희귀 사진과 삽화


2008년 10월 29일(음 10월 1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어떻게 변하든 간에 자신의 의지가 중요하다. 무엇을 할 것인지 목표를 가지고 움직여야 하며 즉흥적인 것은 어려움이 발생하니 자제해야 한다. 의타심을 가지거나 바라는 것이 있으면 후회와 실망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이므로 노력만큼 발전한다. 나서기 싫으면 중립을 지키는 것이 최선이다.
1984년생 : 뜻밖의 행운 있는 날. 말을 잘하면 행운이 두배가 된다. 초록 길.
1972년생 : 갈등이 있을 수 있다. 자존심과 고집보다는 유연함이 길하다.
1960년생 : 말을 너무 많이 하지 말 것. 조용한 영화관람이나 독서가 좋은 날.
1948년생 : 앞에 나서서 성급히 행동하지 말고 조용히 일을 진행하면 길하다.
1936년생 : 변화를 꾀하지 말고 현재의 일에 안정을 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변하게 마련이니 기존의 흐름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새로운 유혹이 따르더라도 흔들리지 않아야 하며, 마음이 외로워지더라도 의타심을 버려야 한다. 노력으로 이루어져야 하니 자신이 없으면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중립을 지켜야 하며 긍정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
1985년생 : 운이 아주 좋은 날. 크게 생각하고 움직일수록 길하다. 재운 길
1973년생 : 주변사람에게 베풀어라. 행복은 먼 곳에 있지 않다. 융통성 좋음.
1961년생 :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매달려라. 붉은 계통이 대길하다.
1949년생 : 낭비가 있는 날. 이익보다 지키는데 힘써야 한다. 이성운 좋다.
1937년생 : 한걸음 물러서서 생각하는 것이 이로운 날. 느긋할 수록 길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급변하면서도 긍정적으로 흘러가게 되니, 자신의 몫을 찾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목적을 가지고 행하여야 하며 어정쩡하면 복이 화로 바뀌게 된다. 초지일관이 최선을 다하는 길이니 분위기에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적극적으로 관계를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1986년생 : 욕심이 강해지는 날. 단, 집착을 버리면 일도 잘 되는 날이다.
1974년생 : 재능이 돋보이고 언변이 탁월한 날. 말만 가려서 하면 완벽하다.
1962년생 : 기운이 약한 날이다. 이동수도 있다. 겸허한 마음으로 보내면 길.
1950년생 : 차분한 자세로 일하면 크게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 재운 좋음.
1938년생 : 개성이 중요한 날. 단, 표현은 대중적으로 해야 행운이 온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되니 유리하게 작용한다. 뛰는 것 이상으로 결실이 좋게 맺어지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다. 새롭게 다가오는 것들은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며, 믿음을 가지고 행하면 행운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중립을 지키고 적당히 타협하는 선에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재물운과 명예운 모두 좋은 날. 성실하면 더더욱 좋다. 노랑 길
1975년생 : 자신을 돌아보라. 좀 더 진지하고 바르게 변화하면 대길한 날이다.
1963년생 : 무리한 고집은 불리하다. 배우는 자세로 정진하는 것이 좋다.
1951년생 : 윗사람의 말을 거절하지 말고 화답해주는 것이 좋다. 초록색 길.
1939년생 : 하늘의 도움이 있는 날이다. 나쁜 마음을 품지 말고 겸허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의욕이 강한 만큼 이루어지지 않지만 소기의 목적은 달성할 수 있다.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은 속으로 삭히는 것이 좋다. 하기 싫더라도 중용의 길을 가야 하니 양보하는 것은 좋지 않다. 주변의 관계는 정석대로 행하는 것이 좋으니 원리원칙을 지키면 무난하다.
1988년생 :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 도전보다 안정을 추구할 것. 노랑 길
1976년생 : 고집을 부리지 말 것. 마음을 열면 오히려 복이 들어오는 날이다.
1964년생 : 많은 이의 의견을 받되 도리에 어긋나지 않는 결정이라야 한다.
1952년생 : 변화보다는 안정. 심신이 불안정한 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유리.
1940년생 : 변화를 꾀하지 말고 한가지 일에 매달릴 것. 작은 이득 있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목적한 대로 흐르지 않는다. 신중함을 기하여야 하며 예민해지더라도 내색하지 말고 중용의 길을 가는 것이 최선이다. 남이 보지 않아도 남의 것을 내일처럼 행하는 것이 좋다. 실리적인 것을 탐하기보다는 베푸는 하루가 되어야 내일이 안정된다. 주변의 관계는 어렵게 풀려가니 있는 듯 없는 듯하게 지나가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타인에게 베풀 줄 아는 마음이 복으로 돌아 온다. 결과운 따름.
1977년생 : 재물복이 있는 날. 다만 탐욕을 부리면 싸우기 쉽다. 황색 길.
1965년생 : 심리변화가 심한 날. 냉철한 마음으로 잘 다스려야 길한 하루다.
1953년생 : 자신의 몫만 재대로 챙길 것. 마음을 비우면 덕이 저절로 온다.
1941년생 : 재운이 따라주니 주머니가 두둑하다. 인간관계 길하다. 주황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의욕이 생긴다. 결단력이 필요하니 끊고 맺음을 확실하게 해야 한다. 작은 것이든 큰 것이든 간에 가리지 말고 신념을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다. 힘들어도 긍정적인 사고를 버리지 않아야하니 자신감이 필요하다. 개인적인 감정은 삭혀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다.
1990년생 : 기세가 대단히 강한 날. 재물의 손실만 막으면 걱정 없다. 검정 길.
1978년생 : 한가지라도 더 일을 찾아서 해보라. 만족한 결과가 있을 것이다.
1966년생 : 이동수가 강한 날. 본능적으로 행하는 일에서 의외의 행운이 있다.
1954년생 : 부지런하면 순리에 따라 재복이 쌓인다. 결과운이 좋으니 길하다.
1942년생 : 탁월한 능력이 발휘된다. 사사로운 일쯤 잊어 버릴 것. 노랑 길.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지만, 원하는 결실을 얻기는 쉽지 않다. 완벽주의가 필요하니 차분함을 가지고 행하여야한다. 순간의 분위기에 흔들리면 기회를 놓치거나 신용을 잃을 수 있다. 언행을 신중히 하고 흐름에 따르는 것이 순리적이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고집을 버릴 필요가 있는 날. 마음의 여유가 만사를 편하게 한다.
1967년생 : 뜻하지 않는 지출이 생기는 날. 미리 소비를 조절하면 문제 없다.
1955년생 : 하나를 버리면 열을 얻는다는 믿음으로 일할 것. 친구운 좋은 날.
1943년생 : 약간의 언쟁이 있는 하루. 그러나 의지가 굳으면 반드시 득이다.
1931년생 :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시기. 다른 사람 덕을 보니 기쁜 날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다. 마음이 내키지 않더라도 해야 할 도리는 해야 한다. 주변의 흐름에 따라가야 하니 매사에 신중히 처신하고 마찰을 피하는 것이 좋다. 게을러짐을 자제하고 성의를 보여야 인정을 받는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인 면이 많으니 유연성을 가지고 처신해야 안정이 된다.
1980년생 : 남의 부탁은 적절하게 거절해야 좋다. 실속을 차리면 손해 없다.
1968년생 : 변화보다는 현상유지가 유리한 날이다. 스트레스는 풀어야 한다.
1956년생 : 욕심을 부리면 허망해지고 마음을 비우면 운이 따른다. 검정 길.
1944년생 : 비상한 아이디어가 생기는 날. 겸손하게 주장하면 바로 채택.
1932년생 : 미리 준비하면 못할 것이 없는 날. 유비무환의 자세가 필요한 하루.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서두르지 말고 주변의 흐름에 묻혀서 따라가면 일에서 안정이 된다. 쉽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지만 사심이 앞서면 어려움이 따른다. 주제파악을 해야 하니 분수에 어긋나지 않는 행위가 필요하다. 기회가 주어지더라도 내 것만을 탐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발전시켜도 좋다.
1981년생 : 지나치게 똑똑해도 좋지 않다. 처세를 바르게 하면 행운이 온다.
1969년생 :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볼 때 후회없는 하루가 된다. 친구운 좋음.
1957년생 : 마음과 몸이 편안하지 못한 날. 좀 더 지혜로우면 운이 따르는 날.
1945년생 : 조금씩 안정되니 재운이 들어오는 때이다. 욕심부려도 좋다.
1933년생 : 작은 소득이 있다.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득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면 보람된 하루가 된다. 중립을 지켜야하며 한쪽의 편을 들게 되면 동지와 적을 동시에 만들게 된다. 분위기에 젖지 말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늦은 약속은 삼가고 음주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부탁은 속을 썩으니 적당히 거절하는 것이 현명하다. 윗사람들과의 어려운 관계가 발생하니 말투를 조심해야 한다.
1982년생 : 우울증에 시달리기 쉬운 날. 마음을 안정시켜야 하는 날. 보라 길.
1970년생 : 어려운 일은 주위의 자문을 구하고 큰 계획은 미루는 것이 길운.
1958년생 : 근심 걱정은 잊어버리고 과감하게 일에 매달려라. 이득이 있다.
1946년생 : 앞뒤가 막혀 있는 형국. 작은 노력으로 해결책이 보이니 다행이다.
1934년생 : 일이 막힐 듯 하더라도 물러서지 말라. 오후 늦게 결과가 좋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니 자신감을 가지고 대처함이 좋다. 도움을 받아도 좋으니 필요에 따라서는 자존심을 숙이고 일을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스트레스가 쌓이기는 해도 일은 잘 풀려가니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불만이 쌓이는 것은 시간이 흐르면 없어지니 겉으로 유연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손실수가 예상된다. 지갑을 주의하고 뜻밖의 낭비를 조심할 것.
1971년생 : 구설수가 따르는 날. 느긋하고 소박하면 모든 것이 대길한 날.
1959년생 : 욕심을 부리면 이성운이 안 좋다. 진실한 마음 하나면 통하는 날.
1947년생 : 계획을 세우되 실천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선택운 좋음.
1935년생 : 예상밖의 지출도 우려된다. 신중하면 손해는 없는 날. 파랑 길.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