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 구름위성사진(10/30) 및 운세(10/2)

by 나비현상 2008. 10. 30.
SMALL


 

오늘 구름위성사진(10/30  11:00) 및 운세(10/2)

 

 

 

 

 

I

 [다큐멘터리 및] - 서울 국제무역박람회 개막 [1990] 외 10월30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얼굴이 둘인 아기 사진 - 인도
[웰빙미용패션 및] - 건강한 채식을 위한 가이드
[사랑과진실 및] - 성생활 언제까지?
[지구촌사회 및] - 강병규가 먼저 제안… VIP급 대우 요구
[다큐멘터리 및] - 반도 호텔에서 국내 첫 패션쇼(1956) 외10월29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정명석 산에서 발각당시 여신도와 연애중,동영상 및 여인들...
[연예스포츠방송 및] - 장미희 관능미 우아함 도도함 아름다움 동영상3
[지구촌사회 및] - 최초의 가요곡 '황성옛터'(荒城의 跡)부른 이애리수(98)님 비밀 생존..
[다큐멘터리 및] - 자유의 여신상 제막(1886) 외 10월28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구글Google 최신 전투기 비행기입니다(동영상)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세계 지진 실황Seismic Monitor

[지구촌사회 및] - 죽음의 무도 김연아 1위 동영상(10/26)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북극의 얼음이 모두 녹으면(2010~2012) 무슨.../지구대재앙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유인촌 장관 영상-"사진 찍지마. 시발 찍지마! 성질 ..."
[지구촌사회 및] - 석유중독 인간-호모 오일리쿠스
[지구촌사회 및] - 유가환급금...
[지구촌사회 및] - 이승엽 쓰리런 홈런(10/24) 동영상(04:19)-일본방송
[지구촌사회 및] - 고추가루의 중국산 색소 다진 양념/인터넷 부동산(허위매물)
 

2008년 10월 30일(음 10월 2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쉽게 좋아지지 않으니 서두르지 말고 주어지는 환경에 맞추어서 행함이 좋다. 도움을 받으면 받은 만큼 주어야 하니 이익을 남기는 것보다는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주변관계는 불필요한 일에 관여되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예상치 못했던 사람들과의 신경전이 발생하니 처세술을 발휘해야 한다.
1984년생 : 솔직하면 사랑을 얻을 수 있다. 어떤 것이든 표현 해야 득이다.
1972년생 : 결단력이 있게 행동하면 좋다. 겸손함을 갖추면 금상첨화인 하루.
1960년생 : 낭비를 줄여야 한다. 사람 많은 곳에서 술은 적당한 양만 마실 것.
1948년생 : 이성 관계를 신중하게 생각하라. 냉정하고 이성적일수록 좋다.
1936년생 : 특히 이성간에 연이 따른다. 품은 뜻도 이루어지겠다. 보라 길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니 노력해서 해결해야 한다. 의지하려는 사고를 가지면 기회를 놓치거나 남 좋은 일만 시키게 된다. 계획에 없던 일은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내일을 보는 안목을 가지고 오늘을 처신해야한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가 모르는 척해주어야 하며 아는 척을 하면 적을 만들게 된다.
1985년생 :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지켜야 하는 날. 빨강 길.
1973년생 : 상대방의 호의를 순수하게 받아들이면 좋은 일이 생기는 하루.
1961년생 : 겉으로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 실속을 차리는 것이 중요하다.
1949년생 : 원하는 기회가 주어지는 하루이다. 뜻밖의 능력도 발휘되니 좋다.
1937년생 : 마음을 유순하게 가져야 하는 날. 착한 마음만이 돋보이는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스트레스가 쌓이면서도 일은 잘 풀려가니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한다. 운세의 흐름이 변하더라도 계획이 바뀌지 않아야 하며 중심이 흔들리지 않아야 결실이 맺어진다. 큰 것보다는 작은 것을 소중히 여기고 관심을 기울이면 행운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객관적인 시각을 가지고 대하는 것이 원만하게 흘러가는 길이다.
1986년생 : 기초가 튼튼한 날. 계획을 잘 세우면 결실이 있는 날. 결과운 좋음.
1974년생 : 남을 깔보지 않고 부지런하고 친절하면 큰 덕이 있다. 파랑 길.
1962년생 : 생각없이 행동하면 실수가 많다. 내일을 생각하며 움직여야 좋다.
1950년생 : 집중하고 정신이 바르면 재물과 명예가 같이 들어오는 날이다.
1938년생 : 손윗사람의 충고로 일이 잘 풀리게 되는 날. 재운이 좋은 날이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원하는 방향대로 흐르게 되니 마음의 여유가 생긴다. 방심은 금물이며 자존심을 버리고 일을 위해서 한 우물 파듯이 꾸준히 행하는 것이 좋다. 남들이 보지 않더라도 최선을 다해야하며 목적을 세우고행하면 길이 보인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인 선에서 이루어지니 적당히 도움을 받거나 상부상조하면 무난하게 흘러간다.
1987년생 : 이성운이 좋은 날. 감정에 치우치지 않으면 더욱 행복한 하루.
1975년생 : 기대하던 일이 마음을 졸인다. 좀 더 기본적인 것에 신경써야 길.
1963년생 : 인덕은 바라지 않는 것이 좋다. 스스로 해결해야 일이 잘 풀린다.
1951년생 : 돈 욕심을 좀 부려도 좋다. 언짢은 일도 화해의 빛이 보이는 날.
1939년생 : 전진하려는 의욕이 강하면 좋은 날. 노력해 보라. 선택운 좋음.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의 분위기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예민해지고 어려움이 따르게 되니 사적인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나서지 말고 흐름에 따르는 것이 좋지만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양보하는 것이 좋다. 기회는 다시 만들면 되니 서두르지 않아야 한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가지 않으니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하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좋은 인연이 나타나는 날. 상생의 기운이 있는 날이니 좋은 하루.
1976년생 : 타인들에게 돋보이는 날. 사랑도 받고 인기도 많아서 기쁘다.
1964년생 : 생각이 얕으면 뒤에 문제가 생기기 쉽다. 시간을 두고 신중하라.
1952년생 : 어려운 일에도 도전해보라. 당신의 능력이 최대로 오르는 날.
1940년생 : 타인과 경쟁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할 것. 하던대로 하라.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나름대로 규칙성이 있다. 흐름을 따르면 안정된 하루가 되지만 그렇지 못하면 고전하는 하루가 된다. 상황판단이 중요하니 객관적인 시각이 필요하다. 일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니 마음의 감정을 다스려야 한다. 개인적인 것과 공적인 것의 구분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껄끄러우니 져주는 것이 현명하다.
1989년생 : 예민해 지기 쉬운 날. 마음을 편히 가지면 좋다. 금전운 좋다.
1977년생 : 숨겨진 재주를 펼치면 큰 것을 얻는 하루. 원하는 것을 이룬다.
1965년생 : 주위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는 하루. 마음을 분산시키지 말아라.
1953년생 : 재치가 있고 순발력이 좋은 하루. 재물운이 좋다. 빨강색이 길운.
1941년생 : 일이 순조롭게 풀리니 체력 안배만 잘하면 큰 성취가 있겠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눈앞의 현상에 얽매이지 말고 일을 만들어가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한다. 목적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유혹에 흔들리지 않아야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 오늘 일은 오늘 매듭을 지어야하니 개인적인 사정은 접어두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순리대로 흐르니 원만함이 이어진다.
1990년생 : 한번 먹은 마음은 변하지 않아야 길하다. 변하지 않으면 대길.
1978년생 : 이익이 많은 날이다. 자신이 잘 관리하면 이득이 배가 되는 하루.
1966년생 : 상대방을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다. 선택운이 좋은 날.
1954년생 : 주위로 부터 인정을 받는데 약간의 지출은 과감하게 해도 좋다.
1942년생 : 합의나 서명. 약속은 무리없이 이루어지는 날. 신중하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면서도 짜증이 많이 난다. 여러 가지를 동시에 하지 않아야하며 새로운 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야 한다. 개인적인 감정이 앞서면 일을 어렵게 만들어간다.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자신의 목적달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관계개선을 위해서 적극적인 것이 좋다.
1979년생 : 주변사람 때문에 손해를 입을 일이 있다. 일처리를 주의하면 좋다.
1967년생 : 건강이 가장 중요한 날. 피곤이 안 쌓이게 주의하라. 재운 길.
1955년생 : 분주한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내일을 기대해보라. 노랑 길.
1943년생 : 좋은 인연과 만나는 운. 화합과 화해의 기운이 있으니 좋다.
1931년생 : 윗사람과 문제가 생긴다. 자신의 고집을 확실히 세워야 한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보다는 어려움이 따르니 예민해지고 마음고생이 따른다. 주변의 흐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좋으며, 중립을 지키는 자세가 필요하다. 개인적인 감정이 드러나면 일에서 잘 풀려가지 않는다. 기회는 위기가 될 수 있으니 성급함을 자제하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자연스럽지 않으니 몸을 낮추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무엇이건 결단 내려야 할 일이 있으면 과감하게 결단을 내려라.
1968년생 :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라. 앞으로 나서야 얻는 것이 있는 날.
1956년생 : 들뜨지 말고 한가지 일에 집중하면 오후부터는 길운이 오는 하루.
1944년생 : 성급하게 답을 내리면 나중에 후회하게 되니 심사 숙고하라.
1932년생 : 일이 잘 풀리고 순조롭다. 사람을 믿으면 이득이 있는 날. 보라 길.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무리가 잘 이루어진다. 예민해지고 짜증이 나지만 일적인 부분에서는 안정이 되니 개인적인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마음을 편하게 먹고 행동함이 좋으나 분위기파악이 우선이다.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성공이니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튀지 않게 행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묵은 감정을 풀고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자신의 일에 열정적 일수록 하늘의 도움이 크다. 빨강이 좋은 날.
1969년생 : 매사를 크게 생각하고 자제력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면 길하다.
1957년생 : 균형을 잘 잡는다면 운세가 상승한다. 실력을 발휘하는 하루이다.
1945년생 : 이성운이 좋으니 일에서도 잘 되는 감이 있다. 온화함 유지할 것.
1933년생 : 아름다운 인연을 만나는 하루. 단. 연약한 인정에 끌리지 말 것.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인기가 있으니 즐거움이 따르지만 현실적인실속은 적다. 주변관계에서는 남의 이목보다는 소신 있는 행위가 필요하다. 목적달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지만 편법을 쓰거나 자존심을 죽이는 것은 좋지 않다. 속을 썩이는 자가 있으나 대꾸하지 않아야 하며 순간의 고비를 넘겨야 한다.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문서문제를 조심하라.
1982년생 : 마음속의 열정을 표현하면 좋다. 이성 문제는 신중할수록 좋다.
1970년생 : 주변 사람에게 인정을 베풀면 더 큰 이익을 본다. 결과운 좋음.
1958년생 : 의식이 풍족해 기쁜 날. 능동적으로 움직이면 더 생긴다. 보라 길.
1946년생 : 조금씩 차분하게 움직이는것이 좋다. 재운은 크게 상승하는 시기.
1934년생 : 합의하거나 화해하기에 좋은 하루. 느긋하면 무조건 이득이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급해지고 예민해지므로 감정에 치우침이 강하다. 눈앞의 상황에 연연해하지 않아야 하며 결과를 보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남의 일에 관여하거니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행한다면 좋은 결실이 따른다. 계획을 바꾸거나 변경하지 말고 소신 있는 행위가 필요하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다.
1983년생 : 본분을 지켜라. 새로운 이성의 유혹도 떨쳐내면 길하다. 노랑 길.
1971년생 : 강한 마음으로 실천에 옮길 것. 약해지면 소득이 없다. 붉은색 길.
1959년생 : 헛된 생각에 시간 낭비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라. 융통성 좋음.
1947년생 : 마음을 강하게 먹어야 한다. 이성문제는 신중히 할수록 좋은 날.
1935년생 : 작은 소원을 이루기에는 무리 없다. 도움이 따르니 어렵지 않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