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시월의 마지막날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10/3)

by 나비현상 2008. 10. 31.
SMALL



시월의 마지막날 구름위성사진(08.10.31. 12:00) 및 운세(음10/3)

 

 

 

 

 

 

 

 

 

I

 

 [自然淨血 療法] - 항상 치명적인 건강 위협을 받기 때문에...

[소비자불만건 및] - 유해 화공약품(카바이드) 홍시와 유통/중고차 허위매물 2탄
[지구촌사회 및] - 폭주하다가 사고난 밴 차량속에서...(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최고의 여성 경찰이 암살된 아프가니스탄의 실태
[지구촌사회 및] - 2008 Miss Russia Contest
[지구촌사회 및] - 강병규 인터뷰 전문
[지구촌사회 및] - 교통카드에서 야금 야금 돈이 빠져 나간다는데...
[지구촌사회 및] - 얼굴이 둘인 아기 사진 - 인도
[웰빙미용패션 및] - 건강한 채식을 위한 가이드
[사랑과진실 및] - 성생활 언제까지?
[지구촌사회 및] - 강병규가 먼저 제안… VIP급 대우 요구
[다큐멘터리 및] - 반도 호텔에서 국내 첫 패션쇼(1956) 외10월29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정명석 산에서 발각당시 여신도와 연애중,동영상 및 여인들...
[연예스포츠방송 및] - 장미희 관능미 우아함 도도함 아름다움 동영상3
[지구촌사회 및] - 최초의 가요곡 '황성옛터'(荒城의 跡)부른 이애리수(98)님 비밀 생존..
[다큐멘터리 및] - 자유의 여신상 제막(1886) 외 10월28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구글Google 최신 전투기 비행기입니다(동영상)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세계 지진 실황Seismic Monitor
[여행자연풍경 및] - 프랑스 남동부 코트 다쥐르주(州) 니스(Nice)
[지구촌사회 및] - 죽음의 무도 김연아 1위 동영상(10/26)
[다큐멘터리 및] - 안중근 의사, 이토 히로부미...(1909년)외 10월26일 속의 역사
 

 

2008년 10월 31일(음 10월 3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자신을 위한 투자가 필요한 날이다. 재물운을 바라고 복권을 사는 일은 오늘은 접어둘 것.긴 시간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몸 관리를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지나치게 따지고 드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도움이 되질 않는다. 정확한 논리보다 잠깐의 여유가 필요하다.
1984년생 : 계획과 실천이 중요한 하루. 인맥을 잘 활용하면 더 유리하다.
1972년생 : 까다로운 일이 생긴다. 고민이 많으나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길운.
1960년생 : 재운이 좋으며 인덕을 얻을 수 있다. 노는 것도 일의 연장이다.
1948년생 : 재물에 집착하지 마라. 모두 뜬 구름 같은 것이다. 빨강색 길.
1936년생 : 덕은 부족하지만 인정은 많다. 그래도 후하게 행동하면 길하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풀려가지만 변화가 심하게 나타나니 중심이 흔들리지 않는 것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게 되니 개인적인 감정을 자제하고 초지일관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긍정적으로 풀려가더라도 자만하지 말고 언행을 신중히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베푸는 마음을 가져야 하니, 이기심을 자제하고 한번 쯤 져주는 것이 현명하다.
1985년생 : 어려운 일을 해결하고 능력을 인정 받는 날. 겸손하면 더욱 길.
1973년생 : 하고 싶은대로 되는 날이다. 욕심을 부려봐도 좋다. 결과운 좋음.
1961년생 : 조금 거슬리는 것이 있어도 참아라. 뒤에 행운이 따라오는 날이다.
1949년생 : 타인보다 가족에게 후해야 좋다.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
1937년생 : 현실적 야심이 크겠지만 오늘은 적당한 것이 좋다. 보라 길운.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매사 감정적으로 흘러가기 쉬우니 절제력이 요구되는 날이다.직장에서는 아랫사람의 말보다는 윗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이고 따르라.독단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실수를 연발하게 하니 조심할 것.
1986년생 : 자기 고집으로 힘들 수 있다. 오히려 버리면 얻게 된다. 친구운 길
1974년생 : 상승의 기운이 있는 날. 자신의 야망을 버리지 말라. 황색 길.
1962년생 : 재물이 나가는 날. 계획적으로 지출을 하면 손해는 없는 날이다.
1950년생 : 생각하는 것 만큼은 아니지만 꽤 쏠쏠히 재물이 들어오는 날.
1938년생 : 한순간의 실수로 손해 보기 쉬운 날. 오히려 침착하면 이득이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러서면 기회를 놓치게 되며 나서면 자신의 몫을 찾을 수가 있다.모든 것은 공평한 것이니 불만을 토로하지 말라.직장에서는 일장일단이 있는 법이니 현실에 만족하고, 스트레스가 쌓일 땐 복장이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다.
1987년생 : 얻는 것은 많으나 신경 쓸 곳이 많은 날이다. 융통성 좋은 하루.
1975년생 : 복이 두터운 날. 일을 경중에 따라 처리하면 더욱 잘 되는 하루.
1963년생 : 열심히 노력해야 후일에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실천력이 좋은 날.
1951년생 : 재물의 손해가 있다. 마음을 비우고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다.
1939년생 : 조금은 힘더라도 참고 견뎌라. 영광의 날이 곧 온다. 검정 길운.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의욕이 강해지지만 운세의 흐름은 서서히 풀려간다. 서두르지 말고 환경에 맞추어주는 것이 좋으며 항상 목적을 가지고 행하여야 결실이 맺어진다. 적극적인 것이 좋으며, 항상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니 조언을 받아들이고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중용을 지켜야 하는 날. 과한 욕심을 버리면 화를 면한다. 파랑 길.
1976년생 : 우유부단함만 주의. 의지만 강하다면 모든 면에서 최상의 운세.
1964년생 : 예상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날. 단, 철저히 지켜야 손해 없는 날.
1952년생 : 솔직한 것이 최상의 무기. 그러한 태도가 당신을 도와주는 하루.
1940년생 : 구설수가 있다. 스트레스를 풀면 하루가 편하다. 과욕은 금물.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일단 저지르고 부딪쳐 보아라.시간이 흐르면 개인의 힘과 주변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직장에서는 하기도 전에 포기하는 어리석음을 경계하고, 남의 것을 부러워하기보단 스스로 만들면 된다는 생각을 가질 것.
1989년생 : 이기심으로 일하면 오히려 손해인 날. 양보하면 오히려 길하다.
1977년생 : 경망되거나 조급하면 후회하고 무게가 있으면 대길. 신중하라.
1965년생 : 책임이 많은 날. 쉽게 짜증날 수 있으나 마음을 비우면 달라진다.
1953년생 : 경제적으로 넉넉해지는 날. 하지만 낭비는 금물. 실천력 좋은 날.
1941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만족하는 마음이면 만사가 편한 날.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받기보다는 베풀어야하는 상황이 연출된다. 의욕이 강해지지만 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베푸는 마음을 가지고 행함이 좋다. 부정적인 사고가 강해지지만 내색하지 말고 기존의 흐름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좋지 않으니 잘해도 한계점이 생긴다. 해야 할 도리만 행하면 된다.
1990년생 : 재물욕이 강한 날. 적당한 욕심은 복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1978년생 : 사방에 이익이 널려 있으니 한눈팔지 말고 집념을 가져야 한다.
1966년생 : 명예를 따르면 재물은 같이 들어온다. 행운이 따르는 하루이다.
1954년생 : 일이 힘들고 피곤하더라도 웃으며 일하라. 재운이 굴러 온다.
1942년생 : 지헤로운 마음이 빛나는 날. 욕심을 버리면 더더욱 길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렵게 풀려간다. 신중을 기해야 하니 매사에 조심스러움이 필요하다.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해야하니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현상유지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른다. 편견을 버리면 마찰이 적어진다.
1979년생 : 상당히 좋은 날. 이성과는 싸우기 쉽지만 새만남은 좋은 운 있다.
1967년생 : 답답함이 있더라도 밀고 나갈 것. 마무리는 볼 수 있다. 노랑 길.
1955년생 : 이상을 머리 속에 그리면서 집중력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1943년생 : 여러 곳에 이익이 보인다. 주변의 협조를 구해볼 것. 황색 길.
1931년생 : 순리에 맞는 행동이라면 100% 감당 할 수 있는 날. 융통성 좋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현실보다는 이상적인 감각이 충만한 날이다.이사를 한다면 너무 정적이지 않게 인테리어, 구성을 재배치 해 볼 필요가 있다.힘든 일은 오늘이라면 혼자서도 해결이 가능하지만 후배의 도움은 굳이 거부할 필요가 없다.도박성 강한 일에도 잘 풀릴 수 있지만 먼저 제안하지는 말 것.
1980년생 : 야망과 욕망을 속으로 감추고 훗날을 기다려야 좋다. 보라 길운.
1968년생 : 현실적이기보다 미래를 염두해 놓고 차분하게 일하면 길하다.
1956년생 : 인색함을 버려야 하는 날. 마음을 크게 쓰면 칭찬을 받는 하루다.
1944년생 : 학구적인 마음으로 인격도야에 힘쓰는 하루가 되면 대길하다.
1932년생 : 이성운이 좋은 날.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좋은 날. 노랑 길운.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서두르지 말고 주어지는 상황에 맞추어서 행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풀려가니 억지 쓰지 않아야 하지만 적극적인 면을 보이면 기회가 주어진다.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하니 몸이 고달프더라도 초지일관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면서도 스트레스를 받게 만든다.
1981년생 : 작은 일도 거듭해서 생각하라. 신중하게 결단을 내리면 좋은 날.
1969년생 : 애정운이 좋은 날. 하지만 감정에 끌려가지 않도록 노력해야 길운.
1957년생 : 마음속으로 기다리던 일이 성사되니 기다리지 말고 행동할 것.
1945년생 : 먹을 복이 좋은 날. 금전지출이 예상되나 후회할 필요 없다.
1933년생 : 외화내빈. 자신을 잘 단속하고 실속을 얻어라. 흰색이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날인만큼 큰 기대를 해보기에도 좋은 날이다.재물운이 있으니 꿈이 좋았다면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기분파 적인 경향도 많이 드러나니 부모님과의 외식이라면 주저하지말고 대접할 것.목걸이 등의 악세사리를 구입하거나 선물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1982년생 : 너무 많은 생각이 있으면 괴롭다. 자신을 잘 다스려야 좋은 날.
1970년생 : 외롭고 쓸쓸한 날. 하지만 활기차고 행동할수록 운이 트이는 날.
1958년생 : 권태와 게으름은 적. 자신을 채찍질하여 정진할수록 길한 날이다.
1946년생 : 이기와 독선을 주의한다면 좋다. 타인과 의논하면 더더욱 길한 날.
1934년생 : 욕심이 많은 날. 적당한 욕심으로 정도를 따른다면 이득이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자신감 있는 계획을 세울 것. 다소 무리하더라도 좋은 구상을 세울 수 있는 날이다.초대받은 자리에서는 거만함을 보이기보다는 최대한 예의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다.또한 타인의 실수를 눈감아줄 수 있는 포용심을 잃지 말아야 한다.
1983년생 : 욕망을 감추고 때를 기다릴 것. 참고 기다리는 것이 좋은 하루.
1971년생 : 서두르면 손해보고 침착하게 처리하면 이익이 있다. 노랑색 길
1959년생 : 실제 이익이 적은 날. 여유를 가지면 득이 커질 수 있음을 명심.
1947년생 : 혼자 도맡아서 다할 생각을 말고 협조를 구해보라. 결과운 좋다.
1935년생 : 성실한 자세가 제일 좋은 하루. 진심으로 대하면 모두 좋아한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