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 구름위성사진(11/2) 및 운세(음10/5)

by 나비현상 2008. 11. 2.
SMALL


 

 오늘 구름위성사진(11/2 10:00) 및 운세(음10/5)

 

 

 

 [다큐멘터리 및] - 미국, 라디오 정시 방송 시작 [1920년]외 11월2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한글영문표기(로마자 변환기/영문표기사전)
[문화예술 및] - 黃紅英 · 初次嘗到寂寞 처음으로 느낀 외로움 Han-Wu Shen
[다큐멘터리 및] -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 사퇴(1999)외 11월1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조롱받은 한국 엄마들
[지구촌사회 및] - 바다수심 4.78마일 (7693m) 속 물고기 촬영 성공
[사랑과진실 및] - 색시 와 신랑의 운명
[지구촌사회 및] - 음료의 진실을 알고 마시자~
[지구촌사회 및] - 환경 올림픽 '람사르RAMSAR 총회' 동영상
[연예스포츠방송 및] - 잊혀진계절 Live (081031)재중,준수,창민/영웅재중/V.O.S -동영상
[다큐멘터리 및] - 최초의 신문 한성순보 발간 [1883년]외 10월31일 속의 역사
[생활리듬 및] - 시월의 마지막날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10/3)
[自然淨血 療法] - 항상 치명적인 건강 위협을 받기 때문에...
[소비자불만건 및] - 유해 화공약품(카바이드) 홍시와 유통/중고차 허위매물 2탄
[지구촌사회 및] - 폭주하다가 사고난 밴 차량속에서...(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최고의 여성 경찰이 암살된 아프가니스탄의 실태
[지구촌사회 및] - 2008 Miss Russia Contest
[지구촌사회 및] - 강병규 인터뷰 전문
[지구촌사회 및] - 교통카드에서 야금 야금 돈이 빠져 나간다는데...
[지구촌사회 및] - 얼굴이 둘인 아기 사진 - 인도
[웰빙미용패션 및] - 건강한 채식을 위한 가이드
[사랑과진실 및] - 성생활 언제까지?
[지구촌사회 및] - 강병규가 먼저 제안… VIP급 대우 요구
[지구촌사회 및] - 정명석 산에서 발각당시 여신도와 연애중,동영상 및 여인들...
 

 

I

 

 

 

2008년 11월 2일(음 10월 5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순간적으로 막히는 것에 집착하지 말고 대범하게 처세할 것애인사이에는 상대방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대 의견은 아직 시기가 좋지 않으니 반박하지 않는 것이 좋다.전화통화로 오래 얘기하는 것보다 한번 만나서 해결하는 것이 관계의 진전이나 시간적으로 이득이 된다.
1984년생 : 신경써야 할 일이 많아 바쁜 날. 잔소리는 가능한 줄이면 길하다.
1972년생 :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행운이 생긴다. 좋은 소식이 들리는 날.
1960년생 : 상대보단 내가 강한 날. 어려움에 굴하지 말고 밀고 나가야 길운.
1948년생 : 시기와 질투가 따르는 날이다. 차라리 뒤에 있으면 더 빛나는 날.
1936년생 : 후퇴보다 전진이 좋고. 기죽기보다 약간의 허세가 도움이 된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노력만큼 욕심을 부리는 것이 좋다. 할말은 분명히 하고 자신의 몫은 찾아야 하며, 양보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가능성이 있으면 포기하지 말고 조금은 이기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잘해도 한계가 있으니, 해야 할 도리만을 행하고 예의범절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안정된다.
1985년생 : 뚝심을 가지고 밀어 부치면 길한 날. 파란 옷이 길하다. 노랑 길.
1973년생 : 여러 곳에 어려운 일이 생긴다. 의지가 강하다면 해결되는 하루.
1961년생 : 하나를 구하면 하나를 얻게 되니 만족함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1949년생 : 불같이 맹렬한 기세를 꺾지말고 계속 밀고 나아가라. 주황 길.
1937년생 : 자존심을 버리는 것이 좋은 날. 솔직함이 매력으로 빛날 것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의리도 좋지만 이성적인 판단이 도움이 되는 날이다.직장에서는 아랫사람에게는 한 번 더 기회를 주고, 윗사람에게는 원하는 바를 얻어내라.바쁘게 움직일수록 마음이 편안해지고 건강이 좋아진다.의타심을 버리고 자신의 피해의식에서 벗어나라.
1986년생 : 이상이 높고 꿈은 크다. 뛰어난 감각을 잘 이용하면 대길하다.
1974년생 : 학문적인 욕구가 강한 날. 좋은 책을 읽는다면 얻을 것이 많다.
1962년생 : 화끈한 기분에 도취되면 남는 것은 없다. 자기 제어가 필요한 날.
1950년생 : 기운이 약한 날. 이동수도 있다. 겸허한 마음으로 보내야 한다.
1938년생 : 마음이 답답하고 불안한 날. 기분 전환으로 가벼운 산책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부러워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심기일전하는 마음을 갖아야 한다.직장에서는 목표를 정하고 움직이면 반드시 운을 만나게 된다.그러나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음을 명심하라.자신의 존재는 때가 되면 스스로 빛을 발하는 법이다.
1987년생 : 들뜨기 쉬운 날이니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필요. 친구운이 좋다.
1975년생 : 타인에게 의존하지 말라. 자신의 노력으로 극복해야 좋은 날이다.
1963년생 : 싫고 좋음을 확실하게 해야 작은 득이라도 얻는다.주관을 가져라.
1951년생 : 맹렬한 기상이 돋보인다. 허세를 부리지 않으면 주변의 평이 좋다.
1939년생 : 넉넉한 마음이 필요한 날. 마음의 여유가 있으면 어려움이 없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자신의 문제보다는 주변의 가족이나 친구문제로 마음이 편치 않는 날이다.모르는 척해서도 안되지만 깊게 관여하는 것도 좋지 않다.직장에서는 아랫사람과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1988년생 : 들뜬기 쉬운 하루이다. 실속을 차리려고 한다면 더더욱 길하다.
1976년생 : 가는 곳마다 이익이 기다린다. 단. 허세만 부리지 말아야 한다.
1964년생 : 자만에 빠지기 쉬운 날. 겸손하면 더욱 이름이 높아지니 참고.
1952년생 : 자아 도취가 심한 날. 외로운 마음은 휴식을 취하면 좋은 날이다.
1940년생 : 화끈하게 일하라. 겸손한 마음이면 못 얻을 것이 없다. 검정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크게 호전되지 않으니 신중함이 필요하다. 내일 일이나 어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오늘하루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기회는 스스로 만들지 않으면 주어지지 않는다. 개인적인 감정보다는 공적인 일이 우선해야 어려움이 적어진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하다.
1989년생 : 인색해지기 쉬운 날. 허세를 버리고 후하면 운이 따른다. 초록 길
1977년생 : 최소한의 금전만 지니고 이익에 욕심내지 않으면 길한 날. 파랑길.
1965년생 : 분수에 넘쳐도 기분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좋다. 뜻대로 하라.
1953년생 : 자만하기 쉬운 날. 하지만 현재의 일에 몰두하고 지속하면 길하다.
1941년생 : 시험이나 일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빨강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장에서는 지나치게 앞에 나서는 행동은 자제하고, 욕심을 내면 오히려 손해가 따르는 날이니 주의 할 것.이성간에는 상대방의 의견보다는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하라.자신이 구상하는 대로 뜻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이다.
1990년생 :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해야 좋다. 함부로 일을 저지르면 후회한다.
1978년생 : 한걸음 물러서 지켜보고 훗날을 기약하라. 융통성이 좋은 하루.
1966년생 : 어려울 때는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해결이 빠르다.
1954년생 : 좀 멋을 부리더라도 화려하게 코디해 볼 것. 하루가 한결 즐겁다.
1942년생 : 욕심이 생기는 날. 언행을 일치하고 욕심을 줄여야 길운이 온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장에서는 게으름에서 벗어나야 생활이 편안해지니,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나서서 솔선수범 하라.일단 베푼 것에 대한 대가를 바라지말고 순순한 마음으로 행동하라.
1979년생 : 고집이 강해지고 욕심이 많아진다. 대인관계만 주의하면 길하다.
1967년생 : 자존심으로 말을 쉽게 하면 언쟁이 일어난다. 융통성이 필요.
1955년생 : 어떤 어려움도 뛰어넘어 원하는 것을 쥘 수 있다. 결과운이 좋음.
1943년생 : 대립하면 흉하고 화해하면 길하다. 욕심을 버리면 대길하다.
1931년생 : 고집을 버리면 좋은 하루. 좋은게 좋은 것이라는 여유가 필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성급한 선택은 좋지 않은 날이다. 구직을 하려면 상업적 기질을 살릴 수 잇는 쪽으로 고려를 할 것.점심으로는 오래만에 중식을 선택해도 입맛을 살릴 수 있다.미팅을 하게 될 경우 한곳에 있는 것보다 이곳저곳 다니는 것이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된다.
1980년생 : 자기 역량에 힘이 부치더라도 화끈하게 밀어부쳐라. 재운 좋음 .
1968년생 : 굽히기 보다는 자신의 의지로 관철시켜라. 끝이 좋다. 파랑 길운.
1956년생 :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다. 절약하며 즐겨야 하는 하루.
1944년생 : 숲에 놓인 호랑이와 같다. 과격하기 보다는 겸손해야 좋은 하루.
1932년생 : 남들이 하지 않는 일을 해야 운이 따르는 날. 융통성이 좋은 날.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나 노력의 결실은 따른다. 많은 것보다는 제대로 된 것 하나를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다. 이기심이 앞서면 화근이 될 수 있으니 중립을 지켜야 한다. 불필요하게 돌아다니는 일들이 발생하니 목적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불편함이 생기니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약간의 허세가 도움이 된다. 하지만 냉정히 대처해야 탈이 없다.
1969년생 : 부드럽고 온화해야 행운이 더욱 따른다. 금전운은 좋다. 파랑 길.
1957년생 : 이익이 작은 날. 작은 이익에 만족하면 편한 하루. 실천력 좋음.
1945년생 : 의욕적으로 행동해야 하는 날. 생각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것.
1933년생 : 운세가 급상승 하는 하루. 명예는 저절로 따르고 재물운도 따른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급해지고 서두르는 일이 많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니 차분함이 필요하다. 자신의 몫을 양보하지 말고 할말은 하는 것이 좋다. 순간의 기분에 따른 감정은 일을 어렵게 만드니 자제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하면 인기를 얻게 된다. 윗사람의 조언을 받으면 도움이 된다. 팔이 안으로 굽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인정해야 한다.
1982년생 : 앞으로 나아가기 보다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해보라. 파랑색 길운.
1970년생 : 자신과 주변을 잘 살펴본 뒤 협상하면 손해가 없는 날. 보라 길.
1958년생 : 적당한 의욕으로 모든 것을 조절해야 하는 날. 융통성이 좋은 날.
1946년생 : 전반적으로 남의 덕을 볼 수 있는 날. 타인에게 잘하면 보답 있다.
1934년생 : 말을 함부로 하면 망신당한다. 생각한 뒤에 말하면 손해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목표를 세우기 좋은 날이다. 자신이 지금 어떤 목표를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지 한 번 생각해 봐도 좋다.이렇다할 만한 목표가 없을 때는 쓸데없는 일을 하기 쉽다.가정적으로 충실하지 못하다면 바깥일은 흔들리기 쉬우므로, 좀 더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진로 결정은 안정된 쪽으로 결정하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자신감을 잃지 말라. 고격하기 보다는 온유함이 행운을 부른다.
1971년생 : 화려하게 차려입고 약간의 허세는 부려도 좋다. 보라색이 길운.
1959년생 : 길고 장기적인 계획에서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 선택운이 좋은 날.
1947년생 : 적당히 허영과 허세를 부리면서 이상을 굽히지 말 것. 보라 길.
1935년생 : 분주한 날이다. 강하고 화끈한 기질이 발휘되니 길한 하루가 된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