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11/5일 구름위성사진(12:33) 및 운세(음10/8)

by 나비현상 2008. 11. 5.
SMALL


 11/5일 구름위성사진(12:33) 및 운세(음10/8)

 

 

 

 

 

 

 

 

I

 

 [지구촌사회 및] - 해당 여학생(대구여고생체벌) 이 인터넷에 올린 전문/동영상

[다큐멘터리 및] - 휴 헤프너 자택 공개 (1966) 외 11월5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실시간 미국대선 결과 인터넷 Widgets 위젯으로 결과 보기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물난리 및 기상이변 및 불가사의 대재앙 (동영상4)
[지구촌사회 및] - 베트남 하노이 Vietnam Hanoi 폭우 홍수 실황 동영상3
[UCC 및] - 믿은 내가 잘못이지..푸훟후훟...(동영상ㅋㅋㅋ)
[웰빙미용패션 및] - 이런 얼굴이 되고 싶다는 연예인3명 - 일본
[웰빙미용패션 및] - 전립선염에 술이 '독'인 이유는?
[지구촌사회 및] - 영국TV 생방중 일기예보 ‘Sky News’ 스크린 일부가 떨어져(동영상)
[생활리듬 및] - 특수 문자표
[지구촌사회 및] - 뉴욕시 마라톤 대회 우승한 폴라 래드클리프 (Paula Jane Radcliffe)
[지구촌사회 및] - 대구여고생 과잉 체벌 동영상(01:24)
[지구촌사회 및] - 강병규가 CF가 브라운관 조용히 사라져...
[연예스포츠방송 및] - 박주영 선수 결승골 동영상(01:42)
[연예스포츠방송 및] - 장미희,비 2008년 패션 아이콘으로 선정
[지구촌사회 및] - 최민수가 출연료 반환소송에서 패소
[지구촌사회 및] - 한글영문표기(로마자 변환기/영문표기사전)
[다큐멘터리 및] - 미국, 라디오 정시 방송 시작 [1920년]외 11월2일 속의 역사
[문화예술 및] - 黃紅英 · 初次嘗到寂寞 처음으로 느낀 외로움 Han-Wu Shen
[지구촌사회 및] - 조롱받은 한국 엄마들
[지구촌사회 및] - 바다수심 4.78마일 (7693m) 속 물고기 촬영 성공
[사랑과진실 및] - 색시 와 신랑의 운명
[지구촌사회 및] - 음료의 진실을 알고 마시자~
 

 

2008년 11월 5일(음 10월 8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흘러가게 되니 목적을 가지고 행하면 즐거운 상황이 연출된다. 개인적인 감정이야 어떻든 간에 일은 일이다. 공적인 부분에 집중력을 키워야하며 결과를 중시여기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유지되면 새로운 인연을 가까이하면 득이 된다. 조언을 받아들이면 행운이 따른다.
1984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면 행운이 있는 날. 긍정적으로 지내야 길하다.
1972년생 : 금전손실이 있는 날. 소비를 줄이고 몸과 마음의 안정이 필요.
1960년생 : 복이 두터운 날. 분수만 지키면 모든 일이 만사 형통이다. 파랑 길.
1948년생 : 이성문제로 고민하기 쉬운 날. 진실된 마음이면 고민도 없을 것.
1936년생 : 바쁠수록 재물이 늘어나는 하루. 욕심도 감추지 말고 드러낼 것.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약간은 넉살스럽게 대인관계를 넓혀 가는 것이 좋다.직선적인 면은 가급적 피해야 하는 날이다.체면치레보다는 실속이 필요하니, 작은 것보다는 큰 안목을 가지고 움직이고, 나의 도움을 필요하는 사람이 있다면 최선을 다하여 도울 것.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컴퓨터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1985년생 : 미리 판단하기 보다 신중히 생각할 것. 현실적 판단이 유리하다.
1973년생 : 약간의 허세도 좋으니 앞으로 나가라. 결과가 좋을 날. 흰색 길.
1961년생 : 귀족적인 분위기를 내면 좋은 날. 어딜가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1949년생 : 적절히 정이 깊을수록 득이 후하다. 냉정하면 득이 적다. 노랑 길.
1937년생 : 아름다운 만남 또는 화해의 기운이 있다. 재물의 지출이 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이니 좋든 싫든 간에 빨리 결정하는 것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면 잡아야하지만 욕심이 앞서면 실수가 따른다. 남의 이목을 의식하여야하니 처세술이 필요하다. 사적인 감정이 일을 어렵게 만드니 이성적인 판단을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잘해주어도 한계가 있으니 최선을 다했으면 만족해야 한다.
1986년생 : 잘 처신하면 이득이 있는 날. 분수를 알면 얻는 것이 많다.
1974년생 : 기발한 생각이 잘 떠오르는 날. 새로운 일을 창안해보면 길한 날.
1962년생 : 마음만 부유한 날이다. 헛된 생각보다 실리를 추구해야 득이다.
1950년생 : 잘난 척하면 피곤해 지는 날. 배우는 자세로 정진하면 좋다.
1938년생 : 앞뒤가 막혀있으니 일이 잘 안 된다. 무리한 일은 피하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딪침이 따르면서도 긍정적으로 흘러간다. 중도에 포기하거나 마음을 바꾸지 않는 것이 좋다. 시간이 필요하니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이 없으면 손대지 않아야 한다. 어정쩡함이 가장 나쁘다. 주변의 관계는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적당한 선에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다툼이 있는 날. 양보하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 금전운이 길하다.
1975년생 :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여행을 가거나 계획하면 좋은 하루.
1963년생 : 끌려다니면 남는 것은 손해 뿐이다. 자기 주관으로 행동해야 길.
1951년생 : 미적 감각이 탁월한 날이다. 그것을 즐길 수 있는 일을 찾아보라.
1939년생 : 교만한 마음을 버릴 것. 자존심 버리면 손해도 없다. 친구운 좋음.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항상 긴장하고 매사에 신중히 처신하는 것이 좋은 날이다.일을 할 때는 벼랑 끝에 몰렸다고 생각하고 마지막이란 자세로 임해야 한다.직장에서 안일한 마음은 공든 탑을 무너뜨리게 될 것이다.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고 난 후에 후회해도 소용없다.
1988년생 : 보기보다 실속이 없는 날. 헛된 욕심을 버리면 오히려 득이 된다.
1976년생 : 낭비가 심해지는 날이다. 현실을 생각하고 자존심을 버려야 길.
1964년생 : 상대방은 의외로 강한 사람. 실력을 재정비하고 상대해야 좋다.
1952년생 : 이것저것 마음 쓸 일이 많다. 정당하게 처리하면 득이 있는 날.
1940년생 : 환경이 좋지 않지만 의욕을 꺾지 않고 일하면 길하다. 보라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이성간에는 상식적인 것이면 한번쯤 이해하고 넘어가라.순간의 위기는 모면해도 나중에 대가를 치러야 한다.이성간에 욕심은 금물이며 매너를 최우선으로 하라.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라.
1989년생 : 오전에는 지출이 있어도 오후에는 이익이 있다. 금전운 좋음
1977년생 : 먹을 복은 많은 날. 말과 행동만 조심하면 어려움 없이 지내는 날.
1965년생 : 큰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는 하루다.
1953년생 : 활동적으로 움직일수록 얻는 것이 많다. 겸손한 마음에 득이 있다.
1941년생 : 남들의 비난을 받기 쉬운 시기이나 단점을 고치면 앞날이 밝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장에서는 뛸수록 운이 닿고 마음의 안정이 이루어진다.스트레스 해소에는 적당한 운동을 하는 것이 좋고, 여의치 않으면 연극, 영화관람도 무난하다.일상생활의 틀에서 벗어나려 노력하지 말고 적절하게 즐겨라.
1990년생 : 모든 면에서 풍족해지는 날. 지출이 많아도 돈이 모자르지 않는다.
1978년생 : 약간의 지출이 있어도 실망말라. 노력하면 더 많게 들어온다.
1966년생 : 투기에 관심을 버려라.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얻어지니 기다릴 것.
1954년생 : 끝까지 예의를 지키면서 한편으론 욕심도 버리지 말라. 파랑 길.
1942년생 : 마음 속의 욕망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조용히 노력해 보라.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는다. 스스로의 처신에 따라서 상황이 바뀌어가니 매사에 신중히 처신함이 좋다. 예민해지더라도 부딪침을 피하고 져주듯이 포용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오래된 것들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날. 물건구매는 다음으로.
1967년생 : 문서상의 행운이 따르는 날이다. 꼼꼼함이 있다면 이득이 있다.
1955년생 : 화려하고 호화로워도 흉이 되지 않는다.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1943년생 : 약간의 걸림이 있어도 개의치 말고 생각대로 일을 추진하라.
1931년생 : 밖으로 나가서 행동하면 크게 좋은 하루. 활동적으로 움직일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선적 괴팍함을 주의해야 하는 날이다. 특히 성(性)에 관한 직설적 표현은 구설수에 오르는 지름길이 됨을 명심할 것.부드러운 언행은 주변사람의 도움을 유도할 수 있지만 순간적으로 나오는 괴팍함은 일을 그르칠 것이다.
1980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가 창출되는 날. 잔머리만 아니면 대길. 빨강 길.
1968년생 : 미적인 감각에 관심을 가져보라.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1956년생 : 밤보다 낮이 길한 날. 일찍 귀가하면 기한 기운이 더 상승한다.
1944년생 : 허세를 부리면 허탈해진다. 현재의 분수를 지키면 손해가 없다.
1932년생 : 이성운이 상당히 길하고 모든 일이 잘 되는날. 대길운. 초록색 길.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이다. 순간의 흐름에 얽매이지 말고 초지일관하듯이 이어가면 행운이 따른다. 개인적인 감정은 자제하여야 하며 일적인면에 비중을 크게 두어야 한다. 몸이 고달프더라도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노력의 결실이 맺어진다. 주변의 관계는 답답함을 주더라도 원만하게 유지된다.
1981년생 : 말이 많으면 실수하고 체면이 깎인다. 진실한 마음이면 대길하다.
1969년생 : 말이 많아지는 날이다. 말과 행동만 조심하면 문제 없으니 참고.
1957년생 : 상대방의 의중을 잘 살피고 거래하라. 그래야 손해가 없을 것이다.
1945년생 : 작은 목표를 세우되 끝까지 마무리하라. 결과가 남을 것이다.
1933년생 : 인정에 물러서지 말고 원하는 것에 집념을 쏟아야 손해가 없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가능한 자신을 조절해야 하는 날이다. 사리판단이 흐려지는 날이니 앞에 나서지 말고 뒤에서 지켜보는 방법을 택할 것.전화 통화는 될 수 있으면 자제하고, 잠깐이라도 만나서 해결하는 것이 트러블을 방지하는 지름길이다.하루쯤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해 줄 수 있는 날이 되는 것이 좋겠다.
1982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할 수 있는 날. 마음이 편하니 어려움도 없는 날.
1970년생 : 신경이 예민해 지기 쉬운 날.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라.
1958년생 : 강한 의지만이 행운을 가져온다.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도움 된다.
1946년생 : 마음이 심란한 날.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노력하면 길하다.
1934년생 : 하나를 얻고 둘을 잃을 수 있다. 느긋하게 행동하면 둘다 얻는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선배나 나이가 많은 사람의 말을 따를 필요가 있는 날이다.주위 상황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 것. 점심으로 얼큰한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사랑하는 사람의 아픔이라면 지켜보지만 말고 내가 해 줄 수 있는 일을 먼저 해주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쉽게 피곤해 진다. 노력만큼 대가를 얻으려면 적당하게 움직일 것
1971년생 : 순간적인 실수를 조심하면서 욕심을 가지고 일하라. 초록색 길.
1959년생 : 사랑하는 사람과 조용한 분위기에서 데이트 즐기기 좋은 하루.
1947년생 : 욕심을 부리면 이롭지 않은 날. 소박함이 큰 이익을 가져올 것.
1935년생 : 얻는 것도 많고 욕심도 많다. 크게 무리하지 않으면 지장이 없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