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오늘 구름위성사진(11월8일) 및 운세(음10/11)

by 나비현상 2008. 11. 8.
SMALL

-강도가 약한 소형 태풍이 발생 햇다는 군요

 * 제19호 태풍[마이삭(MAYSAK)]은 캄보디아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나무의 한 종류임.

 

 

 오늘 구름위성사진(11월8일 12:00) 및 운세(음10/11)

 

 

 

 

 

 

 

 

 

 

 

 

I

 

 

 [지구촌사회 및] - 안녕하세요?(동영상-오바마 한국말)

[연예스포츠방송 및] - 이왕표,밥샙 격돌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쌀직불금 수령·신청자 434명 최초 공개 리스트 및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경제와 미니스커트의 관계.
[연예스포츠방송 및] - 로이스터 감독없는 롯데야구팀 훈련(동영상뉴스)
[다큐멘터리 및] - 리비아 대수로공사[1983년] 체결 외 11월7일 속의 역사
[연예스포츠방송 및] - 도발적인 유혹 서유진/ 장은정, 조세희의 유혹 /한가은 광고 촬영 현장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연아 칭찬작렬(캐나다CBC방송)- 동영상(02:30)
[UCC 및] - 키스키스 페스티발 동영상/문지은의 위문공연 - 국군방송
[연예스포츠방송 및] - 바다 변신한 화보 /임수정 / 전혜빈 단발머리 /고아라
[연예스포츠방송 및] - 슈퍼모델 김라나/추자현
[연예스포츠방송 및] - 이지우 /장은정, 이규리/이수정의 화보 /호선미
[연예스포츠방송 및] - 이지우의 피부 /조상히/강혜진의 섹시 각선미/ 한지은, 임지혜
[연예스포츠방송 및] - 이규리, 야외에서/김유하/도도한 매력걸 구지성 /류지혜/서유진
[연예스포츠방송 및] - 섹시 레이싱모델 열전 /황인지의 부드러운 미소/장정은
[연예스포츠방송 및] - 매력 레이싱 모델 육지혜 /모터쇼 현장의 그녀들 (동영상07:14)
[연예스포츠방송 및] - 레이싱 모델 김유하
[다큐멘터리 및]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기공식(1998)외 11월6일 속의 역사
[UCC 및] - Obama and McCain - Dance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NBC News Live / VIVA OBAMA 2008 오바마! 2008
[지구촌사회 및] - 해당 여학생(대구여고생체벌) 이 인터넷에 올린 전문/동영상
[다큐멘터리 및] - 휴 헤프너 자택 공개 (1966) 외 11월5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실시간 미국대선 결과 인터넷 Widgets 위젯으로 결과 보기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물난리 및 기상이변 및 불가사의 대재앙 (동영상4)
[지구촌사회 및] - 베트남 하노이 Vietnam Hanoi 폭우 홍수 실황 동영상3
[UCC 및] - 믿은 내가 잘못이지..푸훟후훟...(동영상ㅋㅋㅋ)
[웰빙미용패션 및] - 이런 얼굴이 되고 싶다는 연예인3명 - 일본
[웰빙미용패션 및] - 전립선염에 술이 '독'인 이유는?
[다큐멘터리 및] - 레이건, 40대 대통령 당선 (1980)외 11월4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영국TV 생방중 일기예보 ‘Sky News’ 스크린 일부가 떨어져(동영상)
[생활리듬 및] - 특수 문자표
[지구촌사회 및] - 뉴욕시 마라톤 대회 우승한 폴라 래드클리프 (Paula Jane Radcliffe)
[지구촌사회 및] - 대구여고생 과잉 체벌 동영상(01:24)
[지구촌사회 및] - 강병규가 CF가 브라운관 조용히 사라져...
[연예스포츠방송 및] - 박주영 선수 결승골 동영상(01:42)
[연예스포츠방송 및] - 장미희,비 2008년 패션 아이콘으로 선정
[지구촌사회 및] - 최민수가 출연료 반환소송에서 패소
[다큐멘터리 및] - 미국, 라디오 정시 방송 시작 [1920년]외 11월2일 속의 역사
 

 

2008년 11월 8일(음 10월 11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사람과의 관계에서 어떻게 처신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상황을 만들어가야 하니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좋으며 미소를 잃지 말고 포용력을 발휘함이 좋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되니 소심함을 버리고 대범함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대인관계는 무난하지만 적을 만들 수 있으니 편견을 버리고 동등하게 대하여야 한다.
1984년생 : 먹을 복이 유난히 많은 날. 어느 정도의 금전 지출은 있는 하루.
1972년생 : 자만심이 강한 하루. 자기를 잘 다스리면 좋은 날. 황갈색이 길.
1960년생 : 일에 실속이 없는 날이다. 하고 싶은 것이라도 한다면 한결 좋다.
1948년생 : 변동은 금물. 지금 있는 자리를 지키는 것이 오히려 이익이다.
1936년생 : 의욕적이고 정복욕이 왕성한 하루.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날.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한번에 좋아질 수 없으니 계획성 있게 행하면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자신의 노력이상으로 좋은 흐름이 이어지니 양보하지 말고 자신의 몫을 찾는 것이 좋다. 도와주는 흐름을 가지게 되니 예상치 못했던 행운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상대방이 어떻게 나오든 간에 유연성이 필요하며 받아주고 포용력을 발휘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1985년생 : 차분한 마음으로 생활하면 좋은 날. 빨리 귀가하는 것이 좋다.
1973년생 : 의심이 많으면 좋지 않다. 믿음을 가지고 자신을 잘 다스리면 길.
1961년생 : 배우는 마음으로 매사에 임하면 도와주는 귀인이 있을 것이다.
1949년생 : 자긍심이 가득해지는 날. 겸손하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날.
1937년생 : 양보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온화한 마음가짐이 행운을 부르는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바쁘게 돌아다니는 일이 생기지만 실리적인 면은 약하다. 마음을 어느 정도 비우고 행하는 것이 좋지만 남의 일에 나서지 않아야 한다. 목적을 가지고 행함이 필요하니 중심 있는 행위가 필요하다. 귀가 얇아지면 때늦은 후회가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예민해지고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니 소홀해진다.
1986년생 : 노력하면 좋은 날. 재물운과 명예운이 있으니 분주하면 더욱 길.
1974년생 : 도전정신을 발휘하라. 뛰어난 임기응변력이 가치를 발휘한다.
1962년생 : 수다가 많은 날. 말만 조심하면 어려움이 없는 날. 실천력 좋음.
1950년생 : 조용하면서도 문제가 많이 생기는 날. 주변 눈치를 살펴야 길하다.
1938년생 : 작은 일들에 이득이 따른다. 남들과 트러블이 있으나 재운 길.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서로의 이해득실에 의해서 움직이게 되니 어려움이 따른다. 조금은 긴장을 하는 것이 좋으며, 쉽게 판단하면 실수를 하게 된다. 기회인 것 같아도 한 번 더 생각하는 여유를 가지고 서두르지 않아야 한다. 피하는 것이 좋지 않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지 않으니 부정적으로 흘러간다. 처세술이 필요하다.
1987년생 : 이성에게 인기가 좋은하루. 재물운도 좋으니 하루가 아름답다.
1975년생 :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긴다. 차분하게 대응하면 어려움은 없는 하루.
1963년생 : 욕망이 많아 지는 날이다. 적당히 다스리면 득이 되니 참고할 것.
1951년생 : 탁월한 능력이 발휘된다. 재능을 아끼지말라. 결과운이 좋은 날.
1939년생 : 자신의 일에 몰두하되 타인에게 양보하는 자세가 먼저 필요하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흘러가지 않지만 기회가 주어진다. 자신감을 잃지 않아야 하며 실익보다는 결과를 만드는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어정쩡함을 버리고 결단력 있게 행하면 실보다 득이 많다. 긍정적인 사고가 행운을 부른다. 주변의 관계는 한발 양보하듯이 행하고 현 상태의 관계를 지속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상승하는 기운이 있는 하루. 교만하지 않으면 만사가 형통한다.
1976년생 : 뜻대로 되는 날. 단 너무 욕심을 부리면 안 좋다. 결과운 좋은 날.
1964년생 : 무엇이든 집중이 잘 되는 날. 욕심을 버리면 배의 이득이 있다.
1952년생 : 부지런히 노력하고 성의 보이면 거래는 이루어진다. 결과운 길.
1940년생 : 의욕적으로 일하는 날. 욕심만 조금 줄이면 부러울 것이 없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면서도 막힘이 따른다. 쉽게 판단하지 않아야하며 조금은 긴장을 하고 완벽하려고해야 한다. 작은 것이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니 방심은 금물이다. 신뢰의 중요성을 느껴야 하니 언행을 신중히 행하고 손해가 발생해도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마음을 드러내 보이지 말고, 물 흐르듯이 흐르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재물운이 좋은 날. 욕심이 없으면 재물운이 배가 된다. 결과운 길.
1977년생 : 내일을 위해 기다려야 한다. 적당히 놀고 노력하면 대길한 하루다.
1965년생 : 욕심을 줄이면 의외로 쉽게 얻을 수 있는 날. 감정변화에 주의.
1953년생 : 상황에 맞는 적당한 욕심만이 운을 높인다. 과감한 포기도 필요.
1941년생 : 건강문제로 인해서 고민이 생기기 쉬운 시기. 이성운은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막힘이 따르니 스트레스가 가중된다. 예민함을 자제하고 겉으로는 웃음을 잃지 않아야한다. 서두르지 말고 오늘 안 되면 내일 한다는 사고를 가지고 행하여야 여유를 찾을 수 있다. 의욕이 강해지지만 순리대로 흐르지 않으니 계획성을 가지고 움직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져주거나 마찰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1990년생 : 욕심을 줄이면 위험을 막을 수 있는 날. 친구운 좋음. 주황색 길.
1978년생 : 일에서 받는 스트레스가 큰 날. 잠깐의 휴식으로 여유를 찾을 것.
1966년생 : 일이 풀리지 않으면 근본적인 것부터 깊게 생각해보는 것이 필요.
1954년생 : 집착하는 마음이 생기면 다스려라. 조금만 욕심을 부리면 편하다.
1942년생 : 많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 창조력을 가져라. 붉은 색이 길.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노력으로 개척이 된다. 기다리면 주어지지 않으니 조금은 무모하더라도 적극적인 것이 좋다. 목적을 가지고 행하여야하며, 처세술을 발휘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정도를 벗어나지 않으면 노력의 결실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깊은 것보다는 상부상조하는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1979년생 :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라. 후배와는 함께 일하지 않아야 좋은 날.
1967년생 : 대인관계는 솔직함이 최고의 무기이다. 거짓을 버리면 길하다.
1955년생 : 장기적인 계획이 필요한 시기이다. 스스로 해결해야 결과 좋다.
1943년생 : 자신감이 넘치는 날. 자출이 많아지나 적당히 조절하면 된다.
1931년생 : 작은 일은 그냥 넘어가는 것이 좋은 날. 실천력 좋음. 주황색 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동시에 발생한다.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행동하여야 하며, 작은 것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행위가 필요하다. 작은 것이 화근이 되며 편견이나 욕심이 앞서지 않아야 한다.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을 수 있으니 냉정하게 판단해서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1980년생 : 결과가 있다면 원인도 있다. 원망말고 되짚어 보면 해결되는 날.
1968년생 : 완벽주의를 버려라. 냉정하게 자신을 돌아보고 여유를 가져라.
1956년생 : 마음이 불쾌하더라도 참고 견디면 전화위복 되는 날. 노랑 길운.
1944년생 : 재운이 부족하고 금전의 지출이 많은 날. 부드럽게 처신하라.
1932년생 : 답답하지만 재운이 조금씩 풀려가는 날이다. 하던 일을 유지할 것.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원하는 대로 만들어갈 수 있다. 기다리면 주어지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정진해야 한다. 내일을 생각하기보다는 오늘 하루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일이 공적인 것에 영향을 미치니 중심이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필요에 의해서 이루어지니 중립을 지키면 무난하다.
1981년생 : 의욕이 넘치는 만큼 욕심도 강한 하루. 편안한 마음이 도움된다.
1969년생 : 많은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꿔라. 내일을 계획하면 길운이 오는 날.
1957년생 : 자신의 매력이 넘치는 날. 단, 진실된 마음으로 행동한다면 좋다.
1945년생 : 건강이 균형을 잃기 쉬운 날이다. 무리하지 말고 일찍 들어갈 것.
1933년생 : 괜한 생각을 버려야 하는 날. 단순하게 처신하면 길하다. 검정 길.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바쁜 하루가 되어야 밖에서 실속이 있다. 아무리 좋은 것 같아도 절차가 필요하며 내 것이 아니면 탐하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유혹이 따르게 되니 순간의 판단이 중요하다. 집안문제가 어려움을 가중시키게 된다. 친구들과의 어울림을 자제하고 특히 음주는 득이 없으니 삼가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욕심만 조금 버리면 의욕적이고 진취적인 만큼 뜻을 얻을 수 있다.
1970년생 : 무뚝뚝하면 손해이나 친철하면 나도 즐겁고 상대도 즐거운 날.
1958년생 : 너무 큰 생각은 이루기 힘들다. 작은 목표를 집중하여 실천하라.
1946년생 : 생각대로 풀리지 않아 조금 힘들다. 인내하고 기다리면 때가 온다.
1934년생 : 상승의 운세. 주위의 방해가 있어도 기죽지 말고 앞으로 갈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인 것 같으면서도 힘들게 한다. 마음을 놓지 않아야 하며 믿음을 가지는 것은 좋으니 물질적인 관계는 정확하게 계산하여야 한다. 마음의 변화가 생기더라도 내색하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조언을 듣는 것은 좋으나 새로운 것에 동참하는 것은 삼가야 한다. 즉흥적으로 행함을 주의해야 한다.
1983년생 : 돈은 쓸 만큼만 지녀라. 지출을 주의하면 손해 없다. 파랑색 길.
1971년생 : 하나씩 하나씩 집중하여 일을 해야 결과가 좋은 날. 황색 길운.
1959년생 : 가볍게 행동하면 불리하니 신중하게 행동하라. 빨강색이 길한 날.
1947년생 : 운기가 강하니 의지가 약하다. 금전출입을 주의하라. 초록색 길운.
1935년생 : 생각이 많은 날이다. 기교보다는 성실함이 더 유리한 날이다.

LIST

댓글